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대학생 야외 게임을 좀 구하십시오. 우리 동아리를 홍보해야 하기 때문에 이 게임들은 행인과 함께 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학생 야외 게임을 좀 구하십시오. 우리 동아리를 홍보해야 하기 때문에 이 게임들은 행인과 함께 하는 것이 좋습니다.

1 .. 묵계 수: 모든 대원들이 원을 그리며 눈을 감고 계산하기 시작한다. 두 명 이상의 사람이 동시에 한 수를 보고하거나 일시 중지 시간이 너무 길면, 모든 사람이 다 신고할 때까지 표가 실패하여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

2. 왕과 천사: 각 대원의 이름을 작은 쪽지에 적어 라벨을 붙이고 남녀를 갈라놓는다. 모든 사람의 이름은 모두 그 자신의 왕이고, 그는 그 사람의 천사이다. 천사는 자신의 신분을 드러내지 않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천사는 활동 중에 묵묵히 자신의 왕에게 관심을 가져야 하며, 행사가 끝날 때 모두 자신이 자신의 왕을 위해 한 일을 공유해야 한다.

3. 기차를 타세요: 모든 대원들이 두 그룹으로 나뉘어 각 팀마다 종대를 하나씩 합니다. 두 그룹의 지도자는 같은 출발선에 서 있다. 지도자를 제외한 모든 사람은 오른쪽 다리를 들어 앞팀 동료가 오른손으로 들어 올리게 했다. 사회자가 경기 시작을 발표했을 때, 두 팀은 상술한 자세로 전진을 유지했고, 가장 먼저 결승점에 도착한 쪽은 상응하는 처벌을 받을 것이다.

4. 그림자없는 발: 선수를 두 그룹으로 나눕니다. 두 팀의 대원들이 같은 출발선에 서 있다. 사회자가 무작위로 숫자를 보고한 후, 두 그룹은 해당 발로 땅을 세고 가장 빠른 속도로 종점에 도달할 수 밖에 없었다. 결승점에 가장 먼저 도착한 팀이 이겼다.

5. 블라인드: 모두 일렬로 서서 사진을 찍고, 각자 손을 이전 사람의 어깨에 올려놓는다. 첫 번째 사람은 눈을 뜰 수 있고, 뒤의 사람은 눈을 감고 지도자를 따라갈 수 있다.

6. 진화론: 계란, 닭, 큰 닭, 개, 오랑우탄, 인간, 슈퍼맨 등 7 개 등급을 설정하다. 게임 시작, 모두 쿠키영상 등급입니다. 모두 무작위로 동급자를 찾아 석두 가위 천 PK 를 통해 승자가 1 급으로 진급합니다. 절반 이상이 사람 수준보다 높아지면 게임을 끝낼 수 있고, 사람 수준보다 낮으면 벌을 받는다 (시트콤 연기).

7. 빨간불 청신호 정지: 바닥에 사각형을 그리고 한 선수가 직사각형 상자의 한쪽에 서서 적으로 삼다. 다른 사람들은 반대 밖에 서 있다. 게임이 시작되면 모든 사람은 직사각형 상자 안의 적에게 접근해야 한다. 적들이 빨간불을 외치며 청신호를 멈추면 뒤돌아본다. 만약 그가 누군가가 움직이는 것을 본다면, 얼어붙어 직사각형 상자 옆에 서 있을 것이다. 누군가가 적에게 접근하여 그의 어깨를 두드리면, 적들은 돌아서서 그를 잡을 것이고, 다른 사람들은 꽁꽁 언 동료를 구해서 뛰어와야 한다. 붙잡힌 사람은 벌을 받아야 하고, 다음 라운드의 적을 받아야 한다.

8. 국민 해방: 대원 중에서 적 한 명과 지도자 한 명을 뽑는다. 지정된 지역 활동에서 적들이 지도자를 잡은 후, 다른 사람들은 지고 처벌을 받았다. 지도자 외에 다른 사람들은 지도자를 보호하기 위해 혹은 곧 잡힐 때' 얼음' 을 외치며 자신을 얼릴 수 있다. 냉동한 후에는 적에게 잡히지 않고 움직이지도 않습니다. 모두가 얼었을 때, 지도자는 전국인민이 해방되었다고 소리쳤고, 적은 실패하고, 모두가 해동되었다.

9. 바닥에 앉는다: 팀원들을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은 중심을 등지고 한 바퀴 돌고, 팔을 구부린다. 사회자가 시작을 선언한 후, 대원들은 동시에 기립했고, 한 조의 모든 사람들이 기립하여 경기가 끝났다. 제일 먼저 일어선 팀이 이겼다.

10. 전후지원: 진행자는 선수를 두 그룹으로 나누고 인솔자는 같은 직선에 서 있다. 사회자가 진지에서 지원을 요청했을 때, 다른 사람들은 이구동성으로' 무엇을 지지하는가' 라고 물었다. 사회자는 무작위로 한 물건의 이름을 말했고, 두 그룹은 가장 짧은 시간 내에 물품을 지지자에게 보내 먼저 보낸 한 조의 승리를 거두었다.

1 1. 팔찌 풀기: 사회자는 각 그룹에 구심원으로 서라고 요구했다. 사회자가 말했다. "먼저 오른손을 들어 맞은편 사람의 손을 잡아라. 왼손을 다시 들어 다른 사람의 손을 잡고, 이 엉망진창인 그물을 풀어봐, 놓지 마. "두 가지 답이 있습니다. 하나는 큰 원이고, 하나는 두 개의 중첩된 고리이다. 그 과정에 해결책이 없다면, 사회자는 대원들이 인접한 두 손을 한 번 끊는 것을 허락할 수 있지만, 한 번 더 하면 바로 닫아야 한다.

12. 말란 꽃: 모든 대원들이 손을 잡고 원을 그리며 일제히 소리내어 읽었다. "말란 꽃, 말란 꽃, 몇 송이의 꽃이 피었나?" 사회자가 무작위로 한 번호를 보고하고, 사회자가 보고한 번호 그룹 대원에 근거하다. 결합이 좋지 않아 실패했다. 여러 차례 게임을 반복하고, 결국 가장 실패한 사람을 벌한다. (수정: 남학생 1 원, 여학생 5 센트, 사회자가 무작위로 숫자를 보고하고 팀원들이 그에 상응하는 액수로 조합한다고 가정한다.)

13. 다람쥐, 나무, 지뢰 자유인이 다람쥐 한 마리를 부를 때 다람쥐는 반드시 새로운 나무로 바꿔야 하고, 자유인은 나무 밑에 꽂혀 다람쥐가 되어 새로운 자유인을 만들어 낸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나무가 부름을 받았을 때, 나무는 다람쥐를 다시 찾아갔고, 자유인은 나무가 되었다. 만약 자유인이 지진을 외친다면, 모든 사람은 반드시 다시 집결해야 한다.

14. 교란: 진행자가 중간에 서 있고, 다른 사람들이 진행자를 둘러싸고, 규칙에 따라 숫자를 보고한다: 1 부터 16 까지 순환한다. 여기서 3 과 4 는 반전해야 한다 위반자는 팀을 떠나 6 명의 위반자를 찾아 경기를 끝내고 그 사람들을 처벌할 수 있다.

15. 그물이 새는 물고기: 대원 중에서 사냥꾼을 고르고, 나머지는 물고기다. 물고기는 지정된 지역에서만 활동할 수 있다. 물고기가 사냥꾼에게 잡히면 어망의 일부가 되어 사냥꾼과 함께 물고기를 잡는다. 모든 물고기가 잡힐 때까지. 모든 물고기는 그물을 깨뜨릴 기회가 있다.

16. 카운트 경기: 모든 선수들이 두 그룹으로 나뉘어 경기 속도를 보고한다. 첫 번째 보도부터 마지막까지 다시 대소보에서 돌아오는데, 그들은 연속 몇 라운드를 보도할 수 있고, 가장 먼저 숫자를 보도한 팀이 승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성공명언)

17. 카펫 뒤집기: 적당한 사이즈의 짠 가방 두 개를 카펫으로 준비하여 팀원들을 두 그룹으로 나누어 각각 한 명씩 골라 카펫을 뒤집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두 그룹은 모두 카펫 위에 서서, 거침없이 뒤집었다 (뒤집은 사람은 제외). 먼저 뒤집은 팀이 이겼다.

18. 샌드백 던지기: 두 사람이 던지고, 가장 가까운 거리를 고정하고, 선을 넘지 않는다. 또 다른 것은 고정 구역에서 모래주머니를 피하고 버리면 나옵니다. 샌드백을 잡으면 맞을 확률을 높이거나 맞은 파트너를 다시 그라운드로 돌려보낼 수 있다. 머리를 때리는 것은 구타당한 사람이 모든 사람을 기절시킬 때까지 다섯 번 잡은 것과 같다.

19. 악마가 당도했다: 진행자는 대원을 두 그룹으로 나누었고, 각 그룹에는 두 명의 악마가 있었다. 대원들은 반드시 두 악마 앞에서 정확하게 다음 단어를 외워야 관문을 통과할 수 있다. 보고악마 A, 나는 XXX 다. 나는 A 지점에서 B 포인트에 도착할 것을 요청한다. 아무리 어려운 난관을 겪더라도 나는 견지할 것이다.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악마 B 에 보고해, 내 이름은 XXX 이고, B 지점에서 C 포인트에 도착하라고 부탁한다.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나는 꾸준하고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악마 앞에 갈 때마다 정상적으로 걸을 수 없고, 말을 똑바로 하고, 글자를 또렷하게 뱉고, 표정이 엄숙하다. 악마는 대원의 활약을 감독하며 일부러 괴롭힐 수 있다. 만약 네가 B 주를 통과하지 못한다면, 너는 반드시 출발점으로 돌아가서 다시 A 주를 통과해야 한다. 일정 시간 후에 팀원이 많은 팀이 이겼다.

무우 스쿼트: 모두 동그라미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사회자는 무 쪼그려 앉기 시작하고 배추 쪼그려 앉은 후 무 쪼그려 앉기 시작했다 (진행자가 무라고 하면). 그리고 배추는 이 형식에 따라 다음 사람의 이름을 계속 말한다. (임시로 이름을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20. 신뢰 철수: 준비 1.5 미터 높이의 후퇴대. 각 대원들은 교대로 후진대에 올라 팀원에게 등을 돌렸다. 그의 발꿈치는 1/3 이고, 몸의 무게 중심은 위로 올라가 가능한 수직으로 수평으로 떨어집니다. 책상 아래 플레이어가 안전하게 그를 잡았을 때 경기가 끝났다. 참고: 우선, 뒤에 있는 씨름꾼은 충분한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동작 요령에 따라 엄격하게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다음 네 가지 사항에 대해서는 더욱 그러합니다. 뒤로 뛰지 말고, 넘어질 때 팔꿈치를 조이고, 벌리지 말고, 수직으로 뛰지 말고, 두 발을 위아래로 흔들지 말고, 둘째, 첫 번째 그룹은 침대를 걷는 선수의 어깨가 무대 뒤 가장자리에서 약 30cm 떨어져 있어 높을 필요가 없고, 일반적으로 숙녀로 배정될 수 있다. 가장 강력한 2, 3 조 4 명을 적용한다. 물론 뒤의 씨름꾼이 비교적 높으면 힘점을 뒤로 조정해야 한다. 각 팀원의 어깨는 빈틈을 남기지 않고 긴밀하게 연결되어야 한다. 인체 침대의 모양은 낮음에서 높음으로 경사진 모양을 유지해야 한다. 나머지 대원들은 손바닥으로 마지막 팀원의 어깨를 밀어서 사람의 침대의 견고성을 보호해야 한다. 모든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포기하거나 움츠러들지 않는다. 뒷씨름꾼의 질문을 들었을 때: 준비됐어요? 머리는 뒤로 기울어야 하고, 팀 동료의 뒤를 향해야 한다. 팀원들이 넘어질 때, 당신은 안전을 넓히는 첫 번째 원칙을 준수해야 한다:' 먼저 발을 잘 놓은 다음 몸을 곧게 펴라'. 또한, 보호대원들은 다른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포기하거나 빠른 박수를 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두 번째와 세 번째 팀은 피로를 피하기 위해 몇 명의 선수를 맡은 후 서로 자리를 교환해야 한다.

2 1. 눈썹봉 착용: 2 ~ 3 미터 길이의 형광봉 (가장 좋은 플라스틱 파이프) 을 준비합니다. 팀원들을 상대의 두 줄이나 나란히 서서 가슴에 손가락을 세우게 하다. 몽둥이를 모든 사람의 손에 얹어라. 모든 손이 플라스틱 몽둥이에 닿고 손가락이 아래에 있는지 확인하고, 누구의 손가락이 몽둥이를 떠나면 도전 실패를 선언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팀의 임무는 모든 사람의 손가락이 플라스틱 막대를 떠나지 않도록 하면서 무릎과 같은 높이가 될 때까지 수평으로 아래로 이동하는 것이다. 일단 누군가의 손가락이 플라스틱 게임을 떠나면 도전은 실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