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하코구 관유학

하코구 관유학

-응? 주해에서 하코곡관까지 천리 떨어져 있지만, 행사와 인물 사이를 쉽게 전환할 수 있다. 지금 이 순간, 나는 삼문협 사람이고, 우리는 모두 노자의 후손이다. 2500 년 전 우리는 모두 한 몸이었다.

하코곡관에 처음 와서 관광지에 와서 건물이 새롭다고 느꼈어요. 나는 그것이 언제 지어졌는지 궁금하다. 바이두는 건설과 사용 날짜를 찾지 못하고 다음을 발견했다.

-응? "하코구 관역사문화관광구는 영보시위원회 시청이 5 억 8900 만원을 투자해 건설한 국가인 AAAA 급 풍경명소구이다. 5,000 무 () 를 차지하고 있으며, 영보시13km, 연호 고속 영보 수출은 2 킬로미터도 안 된다. 이곳은 유명인 (노자), 명작 (도덕경), 명속 (하코곡관) 으로 유명하며 군사문화를 융합하는 곳이다. 현재 주요 관광지로는 노자 성상, 도덕성서, 도교제단, 당덕, 태극공 승천, 대로원, 도교양생원, 장경각, 전시관, 기명대, 비림, 관루, 한관고도등 50 여 곳이 있다. "

오늘만 분명히 하코구 관사 문화 관광 지역이지, 노자 옛집이나 노자 학원이 아니다. 오늘 위챗 모멘트 누군가가 노자 도덕경이 하남 육의 노군대에 있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세상 사람들은 노자가 노자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노자의 도덕문화를 계승하고 발양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험난하다. 오늘, 내가 시장 동동동에게' 도덕경' 의 트로피를 물려받는 것을 목격할 때, 나는 일종의 신성감과 사명감을 느꼈다. 동동은 재신의 가족에게 노자' 도덕경' 대사라는 칭호를 수여하고 이런 신성한 사업과 연계할 수 있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응? 예전에 국학관에는 노자가 출관한 그림이 한 장 있었다. 원작은 고궁에 소장되어 8000 만 위안의 가치가 있다. 이것은 주홍이 나라가 파괴된 후 집을 탈출할 때 그린 것이다. 당시 나는 그것의 예술적 가치를 잘 이해하지 못했다. 지금 돌이켜보면 텅 비어 간단하고 생동감이 있다. 그때 나는 줄곧 산세관을 노인이 도덕경을 쓰는 곳으로 여겼는데, 오기 전에 진황도에 갈 것인지 궁금했다. 나는 정말 삼문협에 와서 태초의 고궁에 갔고, 노인이 정말 도덕경을 쓴 곳에 이르러, 나는 마침내 밑바닥을 하나 갖게 되었다.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기 전에 노인이 정치에 실망해 청우를 타고 관문을 통과했다는 동화를 들었다. 관문을 지키는 사람은 동쪽에서 자기가 오는 것을 보고 귀인이 올 것이라고 추측했다. 그들은 노자를 보고 남달랐기 때문에 노자에게 문장 한 편을 쓰라고 강요했고, 그래서 이 고대의 기이한 작품과 도덕고전을 두 부분으로 나누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예전에 노인이 서서 논문을 쓰고 문을 닫았다고 생각했다. 오늘 고궁을 보면 자신이 너무 어리석다고 느낀다.

-응? 고궁에서 무릎을 꿇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설성구의 맹시군 옛집과는 다르다. 천지를 공경하고, 부모를 공경하는 감언이설로 직접 손을 내밀어 향 한 무더기를 그 위에 올려놓은 다음, 머리를 조아리고 절을 하며 무릎을 꿇고 재충전하도록 지도하지 않는다. 여기는 비교적 완곡하다. 30 여 개 충전할 수 있고, 알리페이 위챗 30 미만이 될 수 있습니다. 너는 공짜로 산향을 몇 개 보내라. 이전에는 국학박물관에서 정월 대보름에 단향을 태우고 아이를 데리고 노자를 경배했다. 음양어의 손짓으로 양손을 접고 왼손 엄지손가락은 오른손 가운데 손가락 배 위에, 오른손 엄지손가락은 왼손 가운데 손가락 배 위에 올려놓습니다. 공자를 숭배하는 것과는 다르다. 공자를 경배할 때 보통 문왕에게 세 번 체조를 하게 한다. 작년 7 월 네가 공자학원 에 갔을 때 공자의 후손들은 남녀가 공자를 숭배하고 두 손을 합친 자세가 다르다고 우리에게 말했다. 황궁에서 허리를 굽혀 9 번 인사를 하면 몸이 불편한 것 같아요. 사람이 변한 것 같아요.

-응? 의식이 끝난 후 직원들은 제비를 뽑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철 선생님은 내 앞에 표시를 하나 그렸는데, 나는 이 표시가 정확하다고 생각한다. 나도 내가 그림을 잘 그린다고 생각한다. 내가 비자를 취소할 차례가 되었을 때 스승은 내가 이철 선생님보다 더 잘 피웠다고 말했다. 스승님은 내가 반드시 고향을 태워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그래서 또 향을 피우고 한 번 절을 했다. 공자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느낌으로 행복을 사는 것은 가치가 있다. 지금 이 순간, 돈에 대한 깊은 체험은 감사, 돈에 대한 감사가 가져다주는 이런 아름다운 행복감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그런 다음 뒷 홀에 계속 들어가면 중간에 세 개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유교 창시자 대성은 성인이다.

도교 지도자는 노군의 도덕 부처에 태상했다

부처석가모니, 불교의 창시자

좌측 행은 백호호호법관용체 박사, 누에신불, 조공명 원수, 천동녀, 창호선인, 샹수의 여신, 존자는 과부, 존자는 후예이다.

오른쪽 줄, 뒤에서 앞까지 한충례선옹, 선옹, 장선옹, 이철괴선옹, 조국 구선옹, 란채와 선옹, 하선고모선구, 청룡위사 순이다.

-응? 사원에 들어가면 사진을 찍을 수 없고, 사람만 찍을 수 있고, 사람을 찍을 수 없기 때문이다. 위의 이름은 문에 들어간 후 왼쪽에서 뒷줄까지, 오른쪽에서 오른쪽 앞까지 걸으면서 기억하는 것이다. 태국의 도장을 생각하면 팔선도해의 원소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전통문화에는 많은 공통점이 있다.

그동안 그 속의 현기를 체험해 보고 싶었지만 공략을 정하지 않았다. 이곳에 온 것은 대부분 형식을 취하고, 말을 타고 꽃을 구경하는 것이다. 아래의 문자 기록과 같은 세부 사항을 보는 것은 충격적이다.

쓰촨 청양궁에는 하코곡관에 조각한 노자' 도덕경' 을 찬양하는 대련이 있다. 나는 노인이 물화와 무형의 관점에 대한 묘사를 기억한다. 예를 들어, 서예의 전 과정과 단계를 살펴보고, 먹물을 찍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을 바꾸고, 무위를 행동으로 바꾸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서예명언) 내가 황 선생님을 인터뷰할 때, 그의 책과 플랫폼을 결합하여 이 효과를 내고 싶었다. 특수 효과가 필요하다면 비용이 너무 많이 들 것이다. 아바타' 는 촬영할 수 있고, 뒤에는 수억 달러의 자금 지원이 있다.

오후 현종이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공연에 배우들은 모두 몰입해 나를 연극에 데려왔고, 특히 몇몇 배우들이 춤을 추며 복을 기원하는 것을 보았다. 한 가지 세부 사항 중 하나는 한 배우가 그의 조상이 그에게 꿈을 준 다음 무용수의 손에 있는 뽕나무를 가리킨다고 말했다. 4 개 118 개, 현종성대를 대표하는 48 년, 사람들은 뽕나무를 심고, 안거낙업했다. 후전에 누에가 있고, 여신이 있고, 보살이 있는 것도 당연하다. 전체 기도가 조상 제사를 회복하는 성대한 의식인지는 알 수 없지만, 결국 황제와 황후 대신이 춤을 추는 현대춤은 극적이며 신성함을 파괴한다.

-응? 뒤의 도림전은 시초부터 연대감과 역사감이 있었다. 특히 우리는 밀림 속에 있을 때까지 그 고도를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길을 따라 길가의 나무에는 종종 완전한 시체, 머리 또는 해체된 시체가 있다. 천천히 사람을 그 전쟁의 불길이 흩날리던 시대로 대입하다. 결국 그는 현대극에 가서 제작진이 되어 단번에 차원을 떨어뜨렸기 때문에, 지이 선생님은 마지막 8 분이 중요하다고 말했고, 회류 화면을 보존하는 차원을 결정하였다.

오늘 나는 딸의 핀볼을 들고 일부러 개미 한 마리의 길을 막았다. 이것은 개미의 인생 극본이다. 그는 탈출할 수 없다. 앞으로 나아가야만, 나의 이 못된장난 창조자는 자연히 멈출 것이다. 개미가 처음부터 자기가 원하는 것을 포기한다면 대본을 바꿔 다시 태어날 수 없다.

일지에 오늘의 수확과 경험을 기록하니, 모든 점이 나를 감동시킨다. 우연이었어요. 작년에 공자학원 공부하러 갔어요. 올해는 노자학원에 가서 공부했어요. 감사 합니다.

-응?

-응? 7 월 25 일.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