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는 조직위원회가 정한 시간에 지정된 장소에 도착해 경기 전 추첨을 해야 한다. 그들이 특별한 이유로 추첨 현장에 도착할 수 없다면 미리 조직위원회에 연락해 주십시오. 제시간에 도착하지 못하고 조직위원회와 미리 소통하지 못한 팀은 자동으로 경기를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8 팀 이상의 경기는 경기가 상위 8 위에 이르면 주최 측은 실제 상황에 따라 다시 추첨을 할 수 있다.
각 경기의 보급 방식은 조직위원회가 확인하고 경기 전에 발표할 것이다. 각 경기 지역 경기는 원칙적으로 단일 토너먼트로 32 진 16, 16 진 8, 8 진 4, 4 진 2 의 진급 과정을 따른다.
7 팀이나 14 팀을 만나면 조직위원회는 현장 실제 상황에 따라 회전을 배정할 예정이다. 14 팀의 사례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1 라운드, 12 전대 비교, 2 팀 안녕. 1 라운드 이후 8 강팀 우순순순히 생겨 8 진 4 단계에 들어섰다.
9 팀이나 65,438+08 팀을 만나면 1 라운드 후 복전을 준비한다. 9 팀의 경기를 예로 들자면, 1 라운드 8 팀 4 점, 65,438+0 팀 1 라운드 승리, 1 라운드 4 팀 추첨, 2 팀 직접 진급, 2 경기, 이렇게 3 팀 출전, 이전 5 팀 비교.
대형 대회 전국 결승전이나 분전 지역 경기 시간이 충분한 경우 조직위원회는 필요에 따라 선수들을 단체전에 참가시킬 예정이다.
구체적인 경기제는 매 경기 전 텐센트가 발표한 경기제를 기준으로 최종 해석권은 텐센트가 소유한다.
경기제에 대한 불만으로 출전을 거부한 선수가 있다면 자동 포기로 보고 해당 팀이 받을 수 있는 모든 환급비를 취소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경기 모드 1
팀 경기 모델. 부활 시간은 3 초로 설정되고 기준은 150 명입니다. 먼저 150 명에 도달한 팀이 이겼다.
사막 1-TD
경기 지도는 사막 1-TD 입니다.
팀 경기 모델은 자살을 허용하지 않는다. 자살한 쪽은 경기 후에 상대에게 1 사람을 추가할 것이다. 상대방이 150 명을 추가하면 5 라운드 몰살 모드를 추가하십시오. 지도는 죽음의 십자가입니다. 한쪽이 150 을 넘으면 이 패턴이 직접 이긴다.
경기 모드 2
폭파 모드. 팀원 상해를 개시하다. 두 차례의 7 라운드 경기를 포함해서요.
변전소
처음 7 라운드가 끝난 후 게임 비디오를 저장하고 방을 재건하고 쌍방이 게임을 위해 캐릭터를 교환한다. 2 이닝 7 라운드 후, 2 이닝 점수를 더하면 승자가 된다. 바둑과 5 이닝을 더하면 승부가 결정될 때까지 교차한다.
발파 모드의 경쟁지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원 공급 장치. 추가 경기의 지도는: 죽음의 교차.
경기 모드 3
죽음의 십자가
세 번째 경기 모드는 섬멸 모드다. 두 개의 5 라운드 경기가 있다. 처음 5 라운드 경기가 끝나면 경기 영상을 저장하고 방을 재건하고 양측이 캐릭터를 교환하며 경기를 진행한다. 2 이닝 5 라운드 후, 2 이닝 점수를 더하면 승자가 된다. 무승부가 되면 승부가 나올 때까지 5 이닝을 더 한다.
섬멸전 모드의 게임지도는 시가전이다. 추가 경기의 지도는: 죽음의 교차.
모든 선수는 CF 무기장비를 사용할 수 있지만 경기에서는 응급처치 키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경기 전에 선수는 게임기를 디버깅하여 경기 도중 마우스, 헤드폰, 키보드가 정상적으로 사용되도록 해야 할 책임이 있다.
팀 리더만이' 모든 메시지' 채팅 채널을 사용할 수 있다. "죽음" 후에도 규칙은 여전히 적용됩니다. 공개 게임에서 문자 메시지를 사용하는 다른 플레이어는 벌금을 물게 된다. 경기 기간 동안 다른 선수들은' 팀 뉴스' 채팅 채널만 사용할 수 있다.
단체전에서 연결이 끊긴 플레이어는 일시 중지 없이 1 분 안에 게임에 다시 들어간다. 플레이어의 기계가 충돌하면 게임을 실행할 수 없고 1 분 내에 다시 게임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심판이 1 분 내에 플레이어의 상황을 발견한 후 즉시 점수를 일시 중지하고 기록하여 플레이어의 기계가 재개될 때까지 게임을 계속해야 합니다. 한 쪽에 두 명 이상의 선수가 단체로 결선되면 심판은 즉시 경기를 중단하고 점수를 기록하며 모든 선수가 입장할 때까지 계속해야 한다.
폭파 및 소멸 모드 (예: 단절과 붕괴) 는 상황이 어느 쪽이든 강할 수 있으며, 게임은 계속되고, 단절되거나 무너진 플레이어는 다음 이닝이 게임에 들어가기를 기다릴 것이다. 한쪽에서 두 명 이상의 생존자가 연결을 끊으면 게임이 계속되지 않고 재경기가 진행될 것이다.
경기 중 일부러 지도 버그를 사용하면 한 번 경고를 받고, 일부러 두 번 사용하면 직접 실격된다. 만약 게임이 지도 오류로 인해 지도를 내놓거나 게임을 진행할 수 없다면, 그 라운드는 재개되지 않고 계속될 것이다.
FireWire 를 가로지르는 대형 대회 결승전, 그룹 포인트 경기가 무승부가 되면 폭파 모드로 순승하여 승부를 결정짓는다. 순승이 같으면 두 팀은 다시 한 번 폭파 모드로 승부를 결정해야 한다.
경기 도중 주최 측이 제공한 하드웨어 장비로 인한 특수한 상황이 있어 경기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 선수는 즉시 심판에게 경기 중지를 통보해야 하며, 심판은 당시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판결을 내릴 것이다.
경기 도중 선수들의 개인적 요인 (예: 신체 상태) 으로 경기 실패를 초래한 조직위원회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선수는 기권에 따라 처리된다.
경기에서 두 번의 반칙을 경고받은 팀은 출전 자격이 취소될 것이다.
텐센트는 출전 선수들이 교전 경기에 참가하여 생긴 사진, 비디오, 재생 등의 자원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출전 선수들은 출전 전에 반드시 받아들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