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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 산다 대회 규칙

산다는 일명 산수라고도 하는데, 두 사람은 산다 기술의 가을, 차기, 타격 등 공방 수단을 이용하여 맨손으로 대항하고 상대를 제압하는 격투 종목이다. 그것은 중국 무술의 중요한 유형이다. 너는 소년 산다 경기의 규칙이 무엇인지 아니?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청소년 산다 경기 규칙이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감사합니다!

청소년 산다 대회 규칙

제 1 장 총칙

제 1 조 경쟁의 성격

단체전과 개인전

제 2 조 경기 방식

(a) 사이클 경기,

(2) 경기당 3 이닝 2 승제, 경기당 2 분, 미드필더 휴식 1 분.

제 3 조 자격 심사

(a) 성인 선수의 연령은 18-35 세로 제한된다. 청년 운동선수의 출전 기간은 15- 18 이하이다.

(2) 출전 선수는 반드시 휴대해야 한다.

(3) 운동선수는 반드시 시합에 참가하는 인신보험 증명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4) 선수는 신고일로부터 20 일 이내에 현급 이상 병원에서 발급한 증명서 (뇌전도, 심전도, 혈압, 맥박 등 지표 포함) 를 제시해야 한다.

제 4 조 중량 분류

(1) 48kg 급

(2) 52kg 급

(3) 56kg 급

(4) 60kg 급

(5) 65kg 급

(6) 70kg 급

(7) 75kg 급

(8) 80kg 급

(9) 85kg 급

(10) 90kg 급

90 킬로그램 이상.

제 5 조 계량

(1) 중량은 반드시 감독하에 진행해야 한다. 기록 검사관이 책임지고, 기록원이 협조하여 완성하도록 안배하다.

(b) 자격 시험에 합격한 후에야 계량에 참가할 수 있다. 무게를 재는 것은 반드시' 선수 등록증' 을 휴대해야 한다.

(3) 선수는 반드시 대회에서 규정한 시간에 지정된 장소에서 체중을 재야 한다. 성인 누드 또는 반바지 만 착용 (여성 운동 선수는 할 수 있음)

(4) 무게는 경량급부터 시작하며 각 등급은 1 시간 내에 무게를 잰다. 체중이 맞지 않으면 정해진 계량 시간 내에 등록 수준에 도달하지 못하면 앞으로의 모든 경기에 참가할 수 없다.

제 6 조 추첨

(1) 기록부 편성은 추첨, 주임, 주심, 각 참가 팀 코치 또는 인솔자를 담당한다.

(2) 첫 번째 무게를 잰 후 트럼펫을 진행하며, 트럼펫은 소급부터 시작한다. 이 등급에 한 사람만 있다면 경기에 참가할 수 없다.

제 7 조 의류 보호 장비

(1) 선수는 대회에서 지정한 장갑, 보호대, 가슴보호기를 착용해야 하며, 자신의 이빨보호기와 가랑이를 착용해야 합니다 (반바지는 반드시 가랑이를 착용해야 함). 경기의 보호구는 가산과 검은색으로 나뉜다.

(2) 운동선수는 반드시 경기 보호구와 같은 색깔의 지정 경기복을 입어야 한다.

(3) 참가 장갑 무게: 65kg 이하 장갑 230g (여자 및 청소년 운동선수 사용); 장갑 70 킬로그램 이상 280 그램.

제 8 조: 경기 예절

(1) 선수를 소개할 때 선수가 주먹으로 관중에게 경례를 했다.

(2) 각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선수들은 서로 경례한다.

(3) 성적을 발표할 때 선수들이 자리를 바꾼다. 성적이 발표되자 선수들은 서로 경례를 한 다음 무대 위의 심판에게 경례를 하고, 심판은 답례했다. 그리고 상대 코치에게 경례를 하고, 감독은 답례했다.

(4) 국경심판이 교체될 때 서로 주먹을 날린다.

제 9 조: 기권

(1) 경기 기간 동안 운동선수가 부상이나 체중 불일치로 경기에 참가할 수 없는 것은 기권으로 간주되어 향후 경기에 참가하지 않지만 이미 순위에 들어간 성적은 유효하다.

(2) 경기가 진행될 때 운동선수의 실력은 크게 다르다. 감독은 자신의 선수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기권카드를 들고 기권을 표시할 수 있고, 운동선수도 손을 들어 기권을 요구할 수 있다.

(3) 제 시간에 무게에 참여하지 않고, 경기 전에 세 번 출석하지 않거나 무단으로 떠나거나, 제때에 출전하지 않은 사람은 이유 없이 기권한 것으로 간주된다.

(4) 경기 기간 동안 선수가 이유 없이 무단결근을 하여 모든 경기 성적을 취소하였다.

제 10 조 경기의 관련 규정

(a) 삼림장 집행판사는 정신을 집중해야 하고, 다른 사람과 이야기해서는 안 되며, 제멋대로 자리를 떠나서는 안 된다.

(2) 선수는 규칙을 준수하고 심판을 존중하고 복종해야 한다. 구장에서 떠들거나 욕설을 하거나 보호구를 던지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3) 경기 도중 코치와 팀 의사가 지정된 위치에 앉았다. 미드필더에서는 선수들에게 마사지와 안내를 허용한다.

(4) 운동선수가 흥분제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고, 경기 틈은 쉴 수 없다. 제 2 장 심판의 극단적 인 의무 (약간)

제 3 장 및 그 의무 (약간)

제 4 장 경쟁 감독위원회와 그 책임 (약간)

제 5 장 채점 기준 및 처벌

제 19 조 점수 위치

머리, 몸통, 허벅지

제 20 조 파업하지 않는 입장

뒷머리의 목과 가랑이

제 2 1 금지 방법

(1) 머리, 팔꿈치, 무릎, 반관절 동작으로 상대를 공격한다.

(b) 상대방의 머리를 먼저 착지하도록 강요하거나 의도적으로 상대방을 부딪치게 한다.

(3) 어떤 수단으로든 주동적인 투기지와 수동적인 투기지의 책임자를 공격한다.

제 22 조 채점 기준

2 점.

1 .. 한쪽은 물러나고 다른 쪽은 2 점을 받는다.

2. 한쪽이 쓰러지고 서 있는 사람은 2 점을 받는다.

3. 다리로 상대의 머리와 몸통을 맞히면 2 점을 받는다.

4. 주동적으로 땅에 넘어져 10 명의 상대를 땅에 넘어뜨린 사람들과 수수방관하는 사람들은 본인은 2 점을 받게 된다.

5. 1 초를 강제로 계산하면 상대방이 2 점을 받는다.

6. 일단 경고를 받으면 상대방은 2 점을 받게 됩니다.

(2) 1 점을 얻다.

1. 손으로 상대방의 머리와 몸통을 치고 1 분을 얻습니다.

2. 다리로 상대방의 허벅지를 맞혀 1 점을 얻습니다.

3. 선착순 착지 후 착지자는 1 점을 얻습니다.

4. 만약 상대가 주동적으로 쓰러져 쓰러지지만 그 자신이 수수방관할 수 없다면, 그는 1 점을 받게 될 것이다.

5. 3 초 동안 일어나지 않으면 상대가 1 분을 얻는다.

만약 선수가 지정된 공격 8 초 후에 공격하지 못하면 상대는 1 분을 얻을 것이다.

7. 한번 권유를 받으면 상대방이 1 점을 받게 된다.

(3) 불가분

1. 방법이 불분명하고, 효과가 뚜렷하지 않고, 점수를 매기지 않는다.

2. 쌍방이 동시에 물러나거나 쓰러지면 점수를 매길 수 없다.

3. 방법으로 주동적으로 쓰러지면 상대방이 점수를 매길 수 없다.

4. 격투할 때 상대방을 맞히면 점수를 매길 수 없다.

제 23 조 파울과 처벌

(1) 기술 반칙

1. 수동적으로 상대방을 껴안다

2. 불리한 상황에서 손을 들어 일시 중지를 요구하다.

3. 일부러 경기 시간을 늦춘다

4. 경기에서 심판에게 무례하거나 불복종한다.

5. 그라운드에 머물거나 일부러 가래를 뱉거나 보호구를 놓지 마세요.

6. 운동선수는 규정된 경기 예절을 지키지 않는다.

(2) 개인 반칙

1. 비밀번호 "시작" 전 또는 "중지" 후 상대를 공격합니다

2 다스 상대 금지 구역

3. 금지된 방식으로 서로 부딪칩니다.

(3) 처벌

1. 매번 기술반칙을 할 때마다 한 번 추천합니다.

2. 매번 개인 반칙이 발생할 때마다 경고를 합니다.

3. 개인 반칙이 3 회에 달하여 실격되었다.

4. 운동선수가 고의로 사람을 다치게 하고 경기 실격되어 모든 성적이 무효입니다.

5. 미드필더에서 휴식을 취할 때 산소를 사용하거나 산소를 받으면 경기 자격이 취소되고 모든 성적은 무효입니다.

제 24 조 경기 중단

(1) 선수가 쓰러지거나 (자발적으로 쓰러지는 것 제외) 물러날 때.

(2) 선수가 반칙으로 처벌을 받았을 때.

(3) 선수가 다쳤을 때

(4) 선수들이 서로 밀착되어 공격 동작이나 공격이 2 초 이상 유효하지 않을 때.

(5) 선수들이 자발적으로 3 초 이상 쓰러졌다.

(6) 운동 선수가 손을 들어 일시 중지를 요구할 때.

(7) 심판이 실수와 누락을 바로잡을 때.

(8) 현장 문제를 처리하거나 위험한 상황을 발견할 때.

(9) 경기가 조명, 장소 등 객관적인 원인의 영향을 받을 때.

(10) 그가 8 초 이상 공격을 지정해도 공격하지 않을 때.

제 6 장 수상 및 수상 순위 평가

제 25 조 승패를 평가하다

(a) 승리의 장점

1. 경기에서 쌍방의 실력 차이가 현격하여 무대 심판이 심판의 동의를 얻어 경기의 승자가 절기 강한 쪽이다.

2. 심한 타격 (개인반칙 제외) 10 초, 쓰러지거나 설 수 있지만 인사불성이 되어 상대를 이국 승으로 판정한다.

3. 한 경기에서 상대는 어쩔 수 없이 세 번 (개인반칙 제외) 카운트 다운을 하여 경기의 위너 판정을 받았다.

(2) 각 경기 결과에 대한 평가

1. 각 경기가 끝나고 국경 심판의 판단 결과에 따라 각 경기의 승부를 판정한다.

2. 한 경기에서는 한 쪽이 중상을 입은 후 2 초 (개인반칙 제외) 를 거꾸로 세야 하고, 다른 쪽은 경기의 위너.

한 경기에서 한 쪽은 두 번 물러나고 다른 한 쪽은 승자이다.

4. 한 경기에서 양측이 무승부가 되면 이날 날씬하고 권고가 적고 가벼운 순서로 승부를 판정한다. 만약 이 세 가지 상황이 여전히 같다면, 그것은 무승부이다.

(3) 각 경기 결과에 대한 평가

] 1. 한 판의 승자는 먼저 두 판을 이긴 사람이다.

2. 경기 도중 선수가 다치면 의사의 진단을 받은 후 경기를 계속할 수 없고 상대는 경기의 승자로 판정된다.

3. 경기 중 한쪽이 반칙을 범하고, 상대방은 처음에 부상을 입었고, 의감 진단을 받은 후 반칙 당사자를 경기의 위너 판정했다.

4. 경기의 승자는 상대편의 반칙으로 부상을 입었고, 강제감독검사를 거쳐 합격한 뒤 경기를 계속할 수 없다는 것을 확인한 당사자다. 하지만 앞으로의 경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5. 순환전에서 1 이닝 이닝 수가 같으면 경고와 설득을 받는 순서대로 승자가 결정된다. 처음엔 똑같다면 한 판 더 치는 등.

둘째, 6 순위 평가.

(1) 개인 순위

1 일 때. , 순위는 직접 생성됩니다.

2. 순환전에서 두 명 이상의 사람이 같은 점수를 받으면 명사를 다음 순서로 배열한다.

1. 지는 것이 적으면 1 위다.

2. 경고를 적게 받은 사람이 앞에 열거되어 있습니다.

3. 권고가 적은 것이 앞에 열거되어 있습니다.

4. 무게가 가벼운 것이 앞에 나옵니다 (추첨 중량을 기준으로 함)

위의 네 가지 상황이 여전히 같을 때 순위가 나란히 매겨진다.

(2) 단체 순위

1. 등급 점수

(1) 등급별로 상위 8 위 안에 들면 각각 9, 7, 6, 5, 4, 3, 2, 1 의 점수로 계산됩니다.

(2) 각 등급의 상위 6 위 합격시 각각 7, 5, 4, 3, 2, 1 의 성적으로 계산됩니다.

2. 적분이 같을 때의 처리 방법

두 개 이상의 그룹 점수가 같을 때 다음 순서로 순위를 매깁니다.

(1) 개인별로 1 위를 차지한 팀이 1 위를 차지했습니다. 다시 같으면 개인별로 2 위를 차지한 팀이 1 위를 차지한 등/

(2) 경고가 적은 팀이 1 위를 차지했다.

(3) 건의가 적은 팀이 1 위를 차지했다.

위의 농도가 여전히 같을 때, 순위는 나란히 7 장 배정과 기록 (약간) 을 병행한다.

제 8 장 암호 및 제스처

제 9 장 장소 및 장비

제 31 조 회의장

(1) 경기장은 높이 80CM, 길이 800CM, 너비 800CM 의 도전입니다. 탁자 위에는 쿠션이 덮여 있고, 매트 위에는 천을 덮고 있다. 대중중앙에는 지름이 120CM 인 회휘장이 그려져 있고, 책상 가장자리에는 노란색 경계선이 그려져 있다.

무대 주변에는 높이 30CM, 너비 200CM 보호 패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