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화엄사-충칭에서 가장 큰 절, 휴일에는 나한사가 많지 않지만. 하지만 향도 진하다.
3. 자운사-상대적으로 자운사의 역사는 향불보다 더 유명하며 중국 유일의 승니 모임의 불교 사원이다. 양쯔강을 마주보고 사자산에 등을 기대면 같이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4, 남산 노군동-구혼은 매우 영적이라고 합니다.
사실, 나는 성실이 정신이라고 말하고 싶다. 부적을 구하면 화엄사 나한사에 갈 수 있다.
충칭 10 대 명찰
1, 충칭 나한사
위중구 민족로에 위치한 나한사는 중국 한족 지역의 중점 불교 사원 중 하나이다. 충칭 불교 협회가 여기에 있습니다. 나한사는 북송시대 (1064- 1067) 에 설립되어 본명 치평사였다. 절은 나한동으로 지어졌다. "천중명소기" 는 "지평사 ... 나한과 선천혈이 있어 모두 고혈이다" 고 기록했다. 나한사 20 여 미터 길이의 고불암 중에는 송대 암석으로 조각한 불상 400 여 개가 있는데, 여기에는 잠불 ('침불' 이라고 불림), 관음상, 공양인 초상화 등이 포함된다. , 스타일은 Dazu Baoding mountain 돌 조각과 매우 가깝습니다.
2. 화엄사
화엄사는 충칭시 구룡파구 화엄향 대노산에 위치하고 있다. 절 남쪽에 있는 화엄동으로 붙여진 이름. 이 절의 연대를 검증할 만한 역사가 없다. 화엄사는 높이 100 피트로 물나무처럼 생겼고, 사내외 송죽도 무성하다. 이곳은 매우 외진 곳으로, 천지야월, 만령송도 등 8 대 명소가 있다. 화엄사는 대사와 소사로 나뉜다. 사원 건물은 전통적인 원림식 벽돌 목조 건물이다. 전전, 중전, 후전 3 개 대전, 즉 대웅보전, 성크조전, 관음전으로 나뉜다. 절의 왼쪽은 결인사이다. 대웅전 나무 돋을새김 16 폭은 사내에서 보기 드물다. 사내에는 인도 옥불, 구리, 옥, 돌, 나무, 진흙 조각상, 금탑 모형도 있다. 작은 절은 화엄동으로 대묘와 호수를 사이에 두고 바라보는 화엄사의 조상묘이다.
자운사 (충칭 남안 구)
자운사는 충칭시 남안구 담회전사 사자산에 위치해 있으며 전국 중점 사찰로 현재 불교계 관리에 사용되고 있다. 자운사 중서합비는 중국 불교 사원에서 독보적이다. 이 절은 당대에 건설되어 청건륭 22 년 (1757) 에 재건되었다. 본명 관음사, 1927 년 운연 대사가 확장해 자운사로 개명했다. 당시 중국의 유일한 불교 사원이었습니다. 절 안에 현존하는 불교 건물은 18 정, 본전, 보현전, 류서전, 관음전, 웨도전, 천수관음전, 고불동 등이 있으며, 대부분 당대에 건설되고, 마지막 수리는 1936 년이다.
대불사 (충칭 통남현)
청남 불사는 충칭 남구 서쪽으로 1 킬로미터 떨어진 정명산 기슭에 위치해 있다. 당헌종년에 설립되어 본명은' 정명원' 으로 불리며' 남선사' 라고도 불린다. 나중에 송대 때문에 산 위의 절에 대불상을 조각하여' 대불사' 로 개명되었다. 대불사는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관광 자원이 풍부하고 문화 유산이 깊다. 귀중한 역사문화유산으로 7 번째이자 가장 큰 실내금 모옌 대불, 최초의 전유리 천장 고건물' 칠처마불각', 중국 4 대 호응건물 중 하나인 석금 소리, 가장 큰 하늘에서' 불' 자를 조각한 모옌 서예, 희귀한 천연메아리벽' 조음' 이 있다.
5. 토산사
토산사는 토산의 꼭대기에 위치하여 1 만여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충칭시 남안구 토산에 위치한 토산묘는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사찰로, 고대에는 우준 조사가 갖추어져 있어 우준 절이라고도 불린다. 도산의 절은 역사가 유구하여 시험할 수 없다. 서한시대에 대우와 후토의 조각상은 각각 왕우사, 후토사, 문묘에 모시는 것으로 조사됐다. 당대의 중주도사를 맡은 대시인 백거이는 시' 도산사 독투어' 를 한 편 썼는데, 당시 그 절은 도산사로 개명된 것으로 드러났다. 도산사에는 8 개의 대전 100 칸이 있고, 점유 면적은 10000 여 평방미터이다. 대웅보전 안에는 석가모니 조각상과' 왕우치수비' 가 있어 불도가 어우러진 절이라고 할 수 있다.
충칭 nengren 사원
능인사는 충칭시 위중구 중화로 92 호에 위치해 있으며 충칭시의 대형 중니사찰이다. 명대에 설립되어 본명' 삼당' 으로 불렸다. 옛날에는 해운사였다. 청광서 12 년 (1886) 은 지금의 중화로로, 당시 유양거리라고 불렸다. 능인사의 자리에는 세 개의 교회로 표기되어 있다. 1920 년대, 에너지 인사로 개명. 능인사에는 모두 네 개의 절이 있는데, 차례대로 책 개척전, 관음전, 조당, 선당이다. 1926, 방장이 빛을 낼 수 있을 때, 자손묘는 10 방정글로 바뀌었다. 해방 전 사내에는 10 여명의 중니인이 거주하며 신도들이 많아 일년 내내 향불이 끊이지 않았다.
7. 진운사
진운사는 충칭 북퇴석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진운산에 위치해 있고, 불교 명소로 1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남조 유송경평 원년 (423 년) 에 건립되어 아카시아사, 숭성사, 숭교사, 역대 황제가 상을 받았다. 진운사는 중국 유일의 엽가 고대 불교도장이다. 예로부터 학교를 운영하는데, 이름은 진운서원이라고 한다. 진운사는 중국 유일의 예가고불도장이기 때문에 정전이 모시는 불상은 석가모니버 선생님이 아니라 석가모니버의 전임 선생님인 예가고불입니다. 대웅보전에 있는 예가고불은 강희 22 년, 높이가 약 2 미터이다. 왼쪽 범천 대표욕법, 오른쪽 인드라 대표색법, 모두 청조의 조상이다.
8. 보륜사
보륜사는 자기 입구의 한 거리 사이에 위치하여 백암산을 등지고 자릉강을 마주하고 있다. 문건 황제가 이곳에서 피난한 적이 있기 때문에' 용은사' 라고도 불린다. 이 절은 역사가 유구하여 고진의 많은 절 중 유일하게 하나이다. 보륜사는 대웅보전, 전주보전, 관음각, 천왕전, 왕요전, 선당, 장경루로 나뉜다. 대웅보전의 기둥은 두 사람이 껴안는 고수나무로 지름이 1 피트이다. 대웅보전의 건축조합은 못으로 끝났다. 절에서 용은 기둥을 안고 용처럼 춤을 춘다. 가장 이상한 것은 두 기둥, 하나는 지면에서 몇 피트 튀어나오고, 다른 하나는 몇 인치 오목하게 들어가고, 두 기둥은 비뚤어지지 않고 균형이 잡혀 있어서 정말 기묘하고 독특하다는 것이다. 불상 앞에는' 방사 우물' 이라는 우물이 있고, 우물 바닥은 강 위의' 구석독' 으로 직통한다.
9. 천심사
천심사는 충칭시 바남구 천성사진에 위치해 있다. 연꽃은 자연히 연화산에서 형성되어 불교 연화탑과 어느 정도 부합된다. 연꽃의 경이로움은 충칭에서 유일무이하다. 천심사 () 는 이름은 천심 () 으로, 깊이 헤아릴 수 없는 불교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천심사는 구급 보호 문화재이다. "추바난지" 에 따르면 천심전은 명나라 숭진년 동안 건립되었고 관제전은 청나라 동치6 년 (1867) 에 건설되었다. 민국은 3 년 동안 대웅보전을 건설하고, 15 년 동안 법당을 보수하였다. 해방 전에 이곳은 충칭 4 대 불교 성지 중 하나로 많은 중요한 불교 행사가 이곳에서 열렸다.
10, 음소거 사원
음소거사, 본명 고검산사는 바촉 지역의 유명한 불교 성지이다. 충칭청강계공입 (고검산) 에 위치하여 960 년 (송초) 에 건설되었다. 그것은 해발 1146m 의 고검산에 살고 있으며, 청강현성에서 9km 떨어져 있으며, 충칭 주성구1시간 차로 떨어져 있다. 1730 년 무음사 전성기, 대웅보전, 삼묘, 관음전, 문수전, 푸현전, 복수전, 장경루 등 18 전, 전후 언덕에 분포해 일년 내내 향불이 전성했다
1 1, 천불사 (충칭 남안구)
천불사는 사자산 자운사에 인접해 있다. 여러 차례 재배하여 세 번 개명하였다. 초명 대성사 (보존된 화단지에는 대성사가 새겨져 있음), 청함풍년 동안 흥륭사 (철편종에는 흥륭사, 19 1 1 연함풍주지가 새겨져 있음) 로 개명됐다. 민국 24 년 (1935) 은 천불사로 이름이 바뀌었다. 천불사는 중국 충칭 남하마로, 자릉강과 장강이 만나는 곳, 충칭시 남안구 서시로 정가 38 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이 절은 건축 면적이 5600m2 로 산문전, 웨이도전, 미륵전, 대웅보전, 관음전, 만불전, 땅장전, 재신전, 약사전, 오방문수전, 종북루, 사원 두 개를 포함한 기세가 웅장하다.
12, 충칭 양평 쌍계당
충칭시 양평구 김대진 만죽산에 위치한 쌍계당은 청순지 18 년 (166 1) 에 건설되어 면적이 7 만여 평방미터이다. 1983 년 국무원에 의해 전국 한족 지역 중점 불교 사원으로 정해졌다. 20 13 은 7 번째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20 15 는 신충칭 바유 12 경으로 뽑혔다. 쌍계당은 불교에서 지위가 숭고하여' 서남 선종조정' 으로 불린다. 중국과 동남아시아 불교에서 지위가 탁월하여' 서남 정글의 최고',' 선종 제일림',' 종실 거인' 으로 불린다. 근대의 유명한 화가, 불가주선 대사도 쌍계당 제 10 대 방장을 맡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