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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평귀의 생활 정보.

전하는 바에 의하면, 왕보현은 당나라 재상 왕윤의 세 번째 딸이다. 그녀는 아름답고, 총명하며, 현명하게 태어났다. 결혼할 때, 그녀는 많은 왕공귀족의 아들을 보지 못했지만, 집에서 막일을 하는 설평귀와 사랑에 빠졌다. 가지각색의 빌딩에 수국을 던진 후, 그녀는 설평귀함을 선택했다. 그의 아버지가 부자를 사랑하지 않을 정도로 가난할 줄은 생각지도 못하고 단호히 거절했다. 어쩔 수 없이 그녀는 아버지와 하이파이브를 세 번 한 후 부녀관계를 끊고 설평귀와 결혼해 한가마에 들어갔다. 나중에 설평귀는 군에 입대하여 서량으로 갔고, 왕보현은 한가마에서 18 년을 머물렀다. 65438 년부터 2008 년까지 왕바오는 가난하고 병들어 주변 나물을 샅이 뒤져 비참한 생활을 했다. 설평귀는 모든 위험을 겪었고 왕보구의 미모를 노리는 후웨이에 의해 여러 차례 암살당했다. 이와 동시에, 그도 여러 차례 벽에 부딪쳐 여러 차례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나중에 설평귀는 서량공주와 결혼하여 서량왕이 되었다. 18 년 후 그는 돌아와 왕보현 냉요를 만나 왕보현을 황후의 궁전으로 삼았지만 왕보현이 사망한 지 18 일 만에 황후로 선정됐다.

중국 민간 전설의 설평귀 이야기는 유래가 깊다. 과거에 사람들은 그것이 설의 이야기에서 진화했다고 생각했다. 사실 설을 중심으로 한 노극' 펜허 만' 은 민속에서 중심이 되는 노극' 오가보' 만큼 강하지 않다. 펜허 만은 아마 오가보를 원형으로 한 것 같다. 설평귀의 이야기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오래된 전설이다. 왕가의 세 처녀의 이름, 김천, 은천, 보천, 그리고 극중 일부 에피소드는 모두 순박한 민간 맛을 가지고 있다. 설평귀의 이야기는 원나라에서 발견된 것이 아니지만 원나라 이전에 존재했을 수도 있고 서북지역에서만 전해지고 있다. 경극' 우가포' 는 본래 진강을 차용한 것이었지만, 공식적인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당나라에 소속되어 서량도 언급했기 때문에 이야기는 당송을 즈음한 서북국경의 산물일 수 있다.

Xi 오가포의 왕보냉요는 역사 유적으로, 몇 년 전에 보수되어 일반인에게 개방되었는데, 여기에는 설평귀와 왕보루의 조각상과 붉은 갈기리마가 포함되어 있다. 이 역사 유적의 출현은 사실 단지 전설에 지나지 않는다. 그것은 옛 드라마 오가보 중 설평귀와 왕보현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그러나, 설평귀와 왕보현이 역사에 존재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어떻게 생겨났을까? 여러 가지 설이 있다.

설왕이야기는 당송 시대에 처음 등장했기 때문에 설영춘 이야기의 진화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설왕이야기를 연기한 오가보와 설류 이야기를 연기한 펜허 만과 비슷하기 때문이다. 이런 관점은 과거에는 매우 보편적이었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있다.

또 다른 설평귀는 진 () 말의 석경근 () 으로, 도현 () 이래 여야잡기 () 에서 볼 수 있으며, 친근한 사람들의 존경을 받는다는 것이다. 설평귀와 왕보전의 이야기는 정원에서 돈을 주고 채색루, 삼하이파이브, 한가마 탐한가마, 평계별가마, 삼관, 우가포, 은공본, 양곡, 절에 도착할 때까지 시작된다. 석두 은 후당 리의 사위이자 거란 서, 국호 금, 즉 극중 황제가 서량에서 돌아온 것이다. 시아버지 총리 왕 윤 (Wang yun) 은 실제로 장락의 오래된 풍도를 가리킨다. 그래서 설평귀는 석경당의 필명이다. 그러나 텍스트 연구 에 따르면, Shijing 徜 사실, 당나라 명나라 황제 리 Siyuan 의 사위 후, 여기 리 사위 라고 하지만, 어떻게 든 펭 도로 로 끌려 갔다. 그래서 약간 일치하지만 부회의 혐의가 있는 것 같다.

왕보현도 이야기를 각색한다는 말이 있다. 양 씨는' 이야기의 원천' 이라는 글에서 이야기가 서북 민간에서 최초로 전해져 민간에서 상당히 유행하고 있다고 고증했다. 나중에 진강을 연극으로 편성했고, 경극' 오가보' 는 진강을 차용했다. 이야기는 당송 () 을 즈음하여 서북 변방의 산물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원대 이전의 서북에서만 전해진다. 따라서, 이야기는 원곡에서 보이지 않지만, 설설 이야기 펜허 만의 복제판이 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반대로, 펜허 만은 오가파를 원형으로 한 것일 가능성이 있다. 그 이유는 그린 형제의 동화에 곰 가죽이라는 문장 한 편이 이것과 비슷하기 때문이다. 곰 가죽의 이야기는 한 군인이 악마를 만나 7 년 동안 목욕을 하지 않고 장식하지 않으면 큰 부와 근심 없는 생활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상사는 나중에 한 집에 왔다. 세 자매는 모두 예쁘지만 언니와 둘째 언니는 그가 못생겼다고 생각한다. 오직 세 언니만이 그의 아버지를 구했기 때문에 그와 결혼하기를 원했다. 결혼 후, 상사는 반지를 반으로 자르고, 아내에게 증표로 나누어 주고, 나들이를 나갔다. 그의 아내는 우리 옷을 입고 있는데, 그녀의 두 언니가 어떻게 그녀를 비웃든, 그녀는 항상 가난과 정신을 유지한다. 7 년 만기, 하사관은 진영하기 쉽고, 그들은 그를 모른다. 그는 반지를 꺼내 그의 아내를 알아보았다. 언니와 둘째 언니는 부끄러워서 죽었다. 이 이야기를 오자포의 왕 삼자매, 즉 김천, 은천, 보천과 비교해 보세요. 삼언니 보천은 설평귀와 결혼했고, 결혼 후 귀국할 때까지 떳떳하게 군대에 입대했다. 줄거리는 일치한다. 곰피' 가 어떻게 설평귀가 되었는지에 대해서는 양문은 고대 북유럽 언어에서' 곰피' 의 음역과' 설평귀' 라는 단어의 발음이 정확히 일치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양문은 이야기가 한 곳에서 나온 것이 분명하다고 생각하는데, 귀인을 통해 유럽에서 서역을 통해 전해졌는데, 당시 회인은 서북지역 중서문화교류의 매개체였다.

결론적으로, 유럽의 이론은 합리적인 것 같다. 그러나' 그린 브라더스 동화' 는 서기 18 세기 초에 기록되었고, 설평귀의 이야기는 서기 10 세기경에 이미 중국 서북지역에 전해졌다. 따라서 동화는 고대 중국 서북의 민간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것인지, 아니면 우가보의 이야기가 서구에서 나온 것인지, 아니면 의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이야기가 어떻게 생겨났는지 더 많은 연구와 탐구가 필요한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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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화.

펜허 만, 독목관, 마천령, 전복관, 서책벤성, 반당, 설동정, 서정, 세 번의 휴가는 모두 설일가의 공연이다. 오가의 붉은 갈기 열마, 왕보현, 오색건축세트 (원중 선물), 삼하이파이브, 허리, 가마 탐방, 오가포, 대등점은 설평귀가의 공연이다.

경극. 대평조의 무대에서' 두 설이 동시에 공연한다' 는 것은 이미 여러 해 전의 일이다. 설과 단 한 글자의 구분, 배경 연대가 같다 (모두 당대다). 그리고 줄거리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료고증, 설은 확실히 그 사람이 있다.

슈, 산시 강주 용문인, 가난한 농민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무술, 특히 승마 사격에 능하여, 일찍이 전방화창 (무대에서 공연할 때 총 사용) 을 시켰다. 당나라 정관년 (기원 637 년경), 당태종 이세민이 요동을 공략하고 계인이 징집되었다. 요군은 20 만 명이 전쟁을 거부했다. 계인은 흰 가운을 입고 허리에 활 두 개를 달고 말을 타고 손에 창을 들고 적진에 뛰어들어 대항했다. "무적, 적이 도망 쳤다. 클릭합니다 황제는 한숨을 불러 오른쪽 칼라 중랑장으로 옮겼다. "계인은 이때부터 큰돈을 벌었다. 한번은 고종 황제가 만년궁을 참관했고, 산홍수가 터져 급증했다. 계인은 발견한 후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있다. " 문을 열면 면제된다. 자종지는 그에게 어마 한 마리를 선물했다. "함경년 (기원 658 년경), 40 대 설은 북한과 거란, 좌무위 장군, 천산 돌궐 공격 ... 실링소기는 도전하고 계인은 세 개의 화살을 만들었다. 세 명을 죽인 후, 나는 무거운 짐을 지고 돌아오기로 결정했다. " 당시 군대에는 한 곡이 있었다. "장군 삼화살은 천산을 정하고, 장사장가는 한관에 들어간다." 건풍초 (기원 667 년경) "40 성이 부여를 돕고, 벤웨이 장군을 모시고, 봉평양군 ... 영춘 (기원 685 년경), 70 세." \ "하지 마라 \" 를 위해, 양조 설작, 전공이 탁월하고, 표지가 매우 높다.

당나라 역사에는 설평고가 없다. 그는 왜 무대에 나타났을까? 옛 연예인들의 전설에 따르면, 1 년 동안 산서에는 부자가있었습니다. 어머니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회의를 열어 펜허 베이 (Fenhe Bay) 와 같은 연극을 공연했습니다. 손님이 떠난 후 설의 어머니가 반장에게 물어본 최종 결말. 반장은 선생님의 조언에 따르면 유학이 한요에서 만난 후 계인은 군무로 오래 머물지 못하고 며칠 후 아내를 버리고 부대로 돌아갔다고 대답했다. 유 () 의 남편은 서둘러 성공을 추구하다가 차가운 가마에서 죽었다. 부자는 이 말을 듣고 매우 어색하고 징그럽다. 복자가 급하니, 중금을 내고 명의에게 진료를 청하다. 각종 약물은 모두 효과가 없다. 질병의 근본 원인을 반복적으로 묻자 명의는 "심장병은 여전히 심장전문의가 필요하다" 는 것을 깨달았다. 이를 위해, 설의' 부부 재회' 를 위해 엄청난 원고료를 내걸었다. 역사를 거스르지 않기 위해 한 학자는' 설평귀' 를 꾸며냈는데, 제목은' 왕보현' 으로, 줄거리는' 설극' 과 비슷하다. 예를 들어, Xue liujiazhuang 유부남, 남편; 유 선생은 부자를 사랑하지 않을 정도로 가난해서 집을 차버렸고, 평계와 보현도 왕복의 냉안 때문에 쌍쌍이 떠났다. Gui ren 과 pinggui 는 모두 추운 가마에 갇혀 생활에 의해 군대에 입대하도록 강요 받았다. 집을 떠난 지 18 년 된 설은 펜허 만에서 아내를 만났고, 집을 떠난 지 18 년 된 우가포에서 부부를 만났다. 부친의 마음가짐에 영합하기 위해 설평귀이가 서량왕위에 올랐고, 왕보현이 궁중황후가 되어 해피엔딩이 되었다. 공연이 끝난 후, 부자는 기뻐서 곧 회복되었다. 그 이후로 경극 무대에는 설과 한 명, 두 선비가' 공존' 하여 무사했다.

역사는 역사이고, 전설은 전설이지만,' 이설' 같은 공연은 경극의 발전을 방해하지 않는다. 이런 상황도 관객이 계속할 수 있도록 허락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