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열거한 세 가지 요소 중 언어와 웃음소리도 다른 만담 예술이 가지고 있는 것으로, 짐만 만담 예술에만 독특하며 부담은 만담 예술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에 있다. 따라서 보자기의 내용과 형식을 분석하는 것이 만담 예술을 연구하는 관건이다.
어보' 라는 단어는 비유적인 단어인데, 실제로는 만담에서 희극 갈등이 양조되고 발전하는 과정을 가리킨다. 이른바' 삼회전' 이란 만담 보자기에 흔히 쓰이는 구조다. 그중' 삼전' 은 모순과 환상의 반복적인 렌더링과 강조를 가리킨다. "4 개의 흔들림" 은 3 개의 회전 후에 모순의 진실을 드러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코미디 갈등의 특징은' 다른 본질의 허상으로 자신의 본질을 감추는 것' ('마르크스 거스전집' 5 면 서론) 이기 때문에 코미디 갈등에는 많은 허상이 있다. 착시현상은 사실 일종의 현상으로, 겉모습과 본질의 반대 (또는 반대) 의 물을 들어올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러나 환각은 그 독특한 방식으로 본질을 깊이 반영하였다.
따라서 진정한 코미디 갈등은 예상치 못한 이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만담에서 희극 모순의 양면인 부담 (현상과 본질 등). ) 각각 쌍방이 보유하고 있고, 갈등이 대화를 통해 점차 드러나고 있다. 코미디 수법 (예: 과장, 오해, 우연의 일치 등). ) 다양한 코미디 예술에 널리 사용되며 만담에만 국한된 것은 아니다.
그러나, 이 기술들을 사용할 때, 혼선은 그 자체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많은 드라마와 영화는 시각적인 이미지로 오해를 형성하고 (영화' 대독재자' 와' 검은 립' 은 모두 쿨해 보이는 두 사람이 있다), 만담은 오해 수법을 사용할 때 대부분 대화에 의존한다.
예를 들어,' 전행' 에서 예술가 운보가 전행하여 채소를 팔았다고 한다. 그는 무거운 물건을 어깨에 올려놓고 그의 어깨를 만졌다. 아파요! 그는' 여왕을 만나다' 라는 제목을 떠올렸다. "아아, 정말 고통스럽다!" " 이 말을 듣고 할머니는 "오! 오이는 씁쓸하니, 안 된다. "분명히, 이 보자기는 오해를 사용했고, 인물 대화로 인한 것이다. 대화가 없는 쌍방은 오해가 있을 수 없다.
대화를 통해 보자기를 정리하는 것은 만담 중 가장 널리 사용되는 가장 중요한 방법이다. 모녀' 유형의 만담에서뿐만 아니라' 한 쪽' 유형의 만담에서도 마찬가지다.
만담뿐 아니라 단독 만담도 마찬가지다. 예를 들어 만담' 주옥백옥탕' 에서 보증 부담은 황제 주원장과 신하들의 대화로 구성됐다. 이런 대화로 형성된 부담은 만담 작품 곳곳에서 볼 수 있어 이루 다 헤아릴 수 없다.
대화는 보자기의 조직방법뿐만 아니라 각종 만담 예술 수단의 운용에도 반영된다.
"배우고 노래하는 것" 은 만담의 네 가지 기본 예술 수단이다. "말하기" 는 농담을 하고, 구령을 빙빙 돌며, "학습" 은 각종 노점상, 가수, 인물의 언어를 모방하고, 지방 희곡도 모방한다. "웃기다" 는 것은 놀리는 것을 의미하고, "노래하다" 는 것은 태평한 가사를 부르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예술적 수단의 운용은 대화 범주에 포함되어야 만담 창작의 예술 법칙에 부합한다.
확장 데이터:
발전사:
조기 발전
만담이라는 단어는 오래된 이미지음으로, 원래 다른 사람을 모방하는 것을 뜻하며, 옆집 만담이라고도 한다. 화북의 민간 랩 예술이 한층 더 발전하여 발전한 것은 복어 등 민간 예술 형식을 모방하여 형성된 것으로, 일반적으로 청대 함풍과 동치년 사이에 형성된 것으로 여겨진다. 우스갯소리나 재미있는 문답으로 관객을 웃게 하는 민간 예술 형식.
민국 초년, 이미지 음성은 한 사람이 복어를 모방하는 것에서 만담으로 발전하여 이름도 만담으로 바뀌었다. 나중에는 점차 만담, 대구만담, 단체 만담으로 발전하여 명실상부한 만담이 되었다. 다년간의 발전을 거쳐 만담은 마침내 가장 인기 있는 만담 형식이 되었다.
만청시대에 만담은 자신의 현대적 특징과 풍격을 형성했다. 북경어를 위주로 각지에도' 사투리 만담' 이 있다.
만담의 형성 과정에서 복화술, 평서 등 예술의 장점을 광범위하게 흡수하고, 장화합을 풍자한 단락으로 진선미를 표현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말하기, 학습, 웃기, 노래" 를 주요 예술 수단으로 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