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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산대영에 관한 시

1. 모든 전통 명절의 상세한 시간. 각 전통 명절에 관한 시나 대련입니다. 정월 초하루: 설날, 속칭 설날이라고 한다. 행사: 설날 퍼레이드, 신에게 제사, 세배.

정월 초사-2 월 초: 월내에 순신이 열린다. 행사: 각 마을은 주로 길일을 선택하고, 유신 행사를 거행하는데, 속칭 대영주, 문화퍼레이드, 경기라고 합니다.

정월 대보름: 정월대보름이나 상원절, 행사: 등롱을 치고, 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단밥을 먹는다.

2 월 말부터 3 월 초까지: 청명절, 행사: 등산 나들이, 성묘 제조.

5 월 5 일: 단오절, 행사: 용주 경주,' 대합' 과 쫑쯔.

7 월 15 일: 추석, 행사: 신에게 제사, 란분승회 (고아).

8 월 15 일: 추석, 행사: 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동그란 밥을 먹고, 달의 신을 숭배하고, 탑을 태운다.

9 월 9 일: 중양절이나 노인절. 활동: 승천과 연날리기. 일부 지역에서는 쌀과 참깨공을 먹는 풍습이 있을 것이다.

10 월 15 일: 하원절, 행사: 오곡신 (어머니) 숭배, 해해, 용호, 성묘제조 풍습.

10 월 중순: 입동절: 행사: 사탕수수를 메고 집에 가서 사탕수수를 먹고 보충제를 먹고, 조양지역에서 향미를 먹는다.

1 1 월말: 겨울철부터 명절, 행사: 탕원 먹기, 예배, 조상 숭배, 성묘.

설날-12 월 24 일: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행사: 각 마을은 주로 길일을 선택해서 신께 감사하는 은혜를 거행하는데, 이것이 올해의 마지막 사교일이다.

12 월 29 일 또는 30 일: 섣달 그믐 날, 행사: 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동창회를 먹고, 노인에게 세뱃돈을 주고, 꽃시장을 구경하고, 불꽃놀이 폭죽을 터뜨린다.

이상은 조산의 전통 명절이지만, 이것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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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조산 전통' 영주' 의 유래, 조류인의 신에 대한 숭배는 주로 사찰을 위주로 한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조산인들이 절에 와서 향을 피우는 것은 일반적으로' 신을 숭배하는 것' 이 아니라' 주를 숭배하는 것' 이라고 불린다. 스승을 모시는 것과 신을 숭배하는 것은 차이가 있다. 음력으로 신을 감상할 때만 "신을 숭배하다", "신께 감사하다" 라고 부른다.

그 연원을 따지려면 고서부터 말해야 한다. 조산 사람들은 예로부터 많은 신을 믿었는데, 각 마을에는 절, 특히 평원이 큰 마을과 마을이 있었다.

절에 모시는 대부분의 신상은 모두 나무로 조각한 것이다. 큰 것은 인체보다 크고 금빛으로 칠해져 있다. 작은 것은 한두 자, 심지어 몇 인치밖에 안 되어 얼굴, 손, 옷에 그림이 그려져 있다. 절과 풍속을 통칭하여' 노부 자궁' 이라고 부른다.

대전, 로비, 아트리움, 아트리움 양쪽에' 용호' 벽 조각이 있습니다. 처마와 절에도 도자기로 조각하거나 상감한 용봉이나 잉어, 인물, 연극 등 다양한 도안이 있다. 작은 절에는 초가집의 너비만 있고, 안에는 테이블용 신전이 있다.

작은 신이 놓여 있고 사람들이 밖에서 기도하는 작은 모형 궁전이 하나 더 있습니다. 차오족이 믿는 신령은 동화 속의 신, 역사인물의 신, 외지와 연결된 신, 지방신 등이다. 일반적으로 천신신, 성모 (마조라고도 함), 자희태후, 주승황후, 보생제, 신, 지성부인, 삼의제 (즉 유비, 관우, 장비) 로 여겨진다.

각 업종마다 각종 신의 이름이 있고, 작은 신당을 설치하여 모셔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해방 후 미신이 타파되고 절이 타거나 철거되었다.

최근 10 년 동안 일부 오래된 절은 문화재로 재건되어 현지 관광지가 되었다. 조산인이 숭배하는 신은 100 여 종이지만 토지신이 가장 인기가 있다. 마을은 크기에 관계없이 토지묘가 있어야 한다. 무덤을 지으려면 무덤 옆에' 토지신' (또는' 축복신' 이라는 단어) 이라는 작은 비석을 세워야 한다.

이런 토지신은 고대의 논사신과 사직신에서 기원했다. 조산 농촌에서는' 삼산의 왕' 도 가장 큰 복신으로 추앙받고 있다.

청대 정창시는' 한강 노문건 삼산왕' 에서 "삼산의 왕, 또한 습기의 복을 받는다" 고 말했다. 조수 () 땅에서 유일무이하고 가장 숭배받는 지역 보호자이다. 민간은 속칭' 지주' 라고 불린다.

마을에서 사람이 죽을 때마다 자손들이나 가족들은 밭의 절에' 보전' 이라고 신고해야 한다. 도시 주민들도 일반적으로 토지신을 숭배한다.

벽의 눈에 띄지 않는 구석에 붉은 종이 한 장을 붙였는데, 그 위에는' 건물 주인의 신위' 라고 쓰여 있고 심지어는 신의 카드까지 적혀 있었다. 음력의 첫날과 15 일 또는 주요 민간 명절에 사람들은 분향 제사를 지낸다.

대사란 원래 옛 관원을 가리킨다. 왕응규' 류남수필' 5 일 발간됐다. "전명신사는 구경으로만 나리라고 하고, 자림은 나리라고 부르고, 외신은 나리라고 부르고, 나머지는 나리라고 부르고, 향은 노인이라고 부른다."

청대 4 품 정관 이상은 어른이라고 하고, 5 품 이하는 나리라고 부른다. 구사회에서 신사는 주인이라고도 하고, 하인은 주인을 주인이라고 부른다.

흔히 나리궁이라고 하는 조산의 절은 사실 역사나 전설에 나오는 백성들에게 유익한 관원, 유명인들이다. 여기서 말하는 영주는 사실 국민의 마음속에 지위가 있는 사람이다.

그러나 수천 년간의 민간 숭배와 신화와 역대 통치자들의 번잡함과 사용으로 영주와 그 소재지 (영주의 궁전) 의 숭배에 베일을 씌웠다. 과학기술이 고도로 발달한 오늘날, 이를 조사하고, 베일을 벗기고, 역사의 본색을 복원할 필요가 있다.

첫째, 삼산왕묘. 타월, 명, 독산신.

가장 초기의 삼산왕묘는 지서현 하파진의 임천조묘였다. 더하여, Chaoshan 군, 대만 지방 및 동남 아시아 국가에 있는 sanshan 왕 사원이 있다.

둘째, 토지묘. 속칭 토지묘, 속칭 포드묘, 토지신에게 제사를 지내다.

민간 전설에서 토지신은 토지를 관리하는 신, 즉 사직신이다. 셋째, 옥현사.

비의 신에게 제사를 지내다. 송대에는 신동 손도자가 있어 우신으로 존경받는다고 전해진다.

지동, 조안, 조양, 라오평사현에는 옥현이 있다. 특히 지양시 지동현 나유진의' 비바람 현사' 는 남송애국시인 사와의 연계로 유명하다.

시에 자랑 (1249- 1295), 본명 고유, 본명 Xi 방법, 강악 공작입니다. 그는 남송의 위대한 애국 시인일 뿐만 아니라 원나라에 반항하는 민족 영웅이기도 하다.

동시에 그는 제양시, 심지어 동동 20 여만 셰씨 주민의 조상이기도 하다. 조상적 푸젠 장계로 사보하다. 그 선조인 사방언은 송대의 유명한 시인으로, 그의 아버지 사요는' 춘추' 와' 좌씨 증후군 분화' 를 가지고 있어 세상에 전해졌다.

송도종 함순은 2 년 (1266), 사포는 아버지와 함께 임안으로 이주했다. 17 살 때 시와 산문을 쓸 수 있게 됐고, 명성도 좋다. 송도종 함순 10 년 (1274) 6 월, 원세조는 송조를 토벌하는 편지를 썼다.

송경염 원년 (1276) 7 월, 문천상은 남간부 (현 푸젠성 남평시) 에 관문을 개설하여 각 방면에서 군대를 불러 송을 보호하라고 호소했다. 애국의 의분에 힘입어 사포는 국난으로 친히 가서 항용을 문천상에게 끌어들여' 군 고문' 으로 임명되었다. 당시 셰는 스물일곱 살이었다.

경염 2 년 (1277), 사포는 문천상과 함께 민 () 남행 () 을 호위하며 여주 () 로 들어가 조양 () 을 공격한다. 그 당시, 샤오 ao 의 아내 우 시 군대 는 곧 조 양 강 보트, 다우 후진타오, 단어 술에 취해 요정 이라는 아들 을 낳았다 임신 했다.

나중에 제양, 해풍 등의 전투에서 문천상이 적의 손에 떨어졌고, 사포는 기지가 두드러져 처자를 찾아 백토촌에 은거했고, 비밀조직인 항용은 ★★★★★★★★★★ ★

3. 영나리는 광둥 () 조산 () 지역의 한족 민속 제사 행사이다. 신령은 조산 사투리이다. 이 문구에서, 그것은 구불한 (한서연죽) 과 국경 (문선설초) 의 고의를 간직하고 있다. 신의 제사를 응대사라고 부르는 것은 제사 과정에서 토지신이 땅을 순시하고 정착하는 의식이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조산 지역의 전통적인 "대대 대장" 의 기원. 매년 정월, 조산 지역의 국민들은' 영주' 라는 대형 묘회를 개최한다.

일반적으로 조산의' 영주' 는 음력 9 월 9 일부터 시작된다. 캠프 주인' 은 관광객이고' 주인' 은 신이다. 조산인이 믿는 신은' 삼산왕',' 토지신',' 숙신',' 태자신',' 황후',' 공주',' 마조' 등이다.

"영주" 의 날은 마을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으로 조상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이다. 대사영' 이 날 각 향촌민들은 밤을 새워 일찍 사당 앞의 팔선상 () 으로 제물을 옮겼다. 일명' 신전제' 라고도 한다.

대영주' 이날' 주' 의 신위에는 닭, 거위, 오리, 달콤한 과일 (떡), 향초,' 돈', 화화, 폭죽 등 제물이 가득 차려져' 주' 의 신위 앞에 제물의 바다를 형성했다. 하나님 앞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부자가 된' 부자들' 이 그들의' 주인' 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특별히 하는 일이라는 점이다. 몇 사람이 며칠 밤을 태울 수 있는 큰 폭죽을 둘러싸고 향을 피워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마을의 암아줌마는' 주인' 에 대한 큰 존중과 거룩한 마음을 나타내기 위해' 주인' 신 앞의 제물에 붉은 꽃 몇 송이와 선초를 얹었다.

대사영' 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을 때는 마을의 노인 (마을 사장) 이 이끌고,' 대사' 는 마을의 젊은이들이 메고 있었다. 조주 징과 북대 (대촌에는 두세 반의 징과 북이 있을 것이다) 의 호위하에 완성되었다. 《영주》의 노선은 매우 까다롭다. "주인" 이 먼저 어느 길을 지나가는지, 어느 골목이 마을의 "집발" 의 강약을 의미하기 때문에, 그들은 조상이 정한 노선을 따라' 집발' 과' 집발' 의 불화를 피할 것이다.

또한' 주인' 은 일반적으로 옆집 향진의 국경을 넘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고의로 다른 곳을 침범하는 것으로 간주되어 말썽을 일으키기 쉽다. 조산 지역에는 매년' 영주' 로 인한 향진 싸움 사건이 있다.

"대영주" 의 날, 각 대채는 연극반을 초청하여 "대영주" 를 대접할 것이다. 부유한 시골에서는 조극단을 청하고, 하마터면 테이프가 있는 가짜 합창단을 초대할 것이다. 비용이 많이 싸다고 들었어요.

작은 마을에서는 영화 상영대에 몇 밤 동안 영화를 상영해 달라고 부탁하고, 어떤 마을에서는' 종이 그림자' 반에' 종이 그림자' 와 인형을 만들어 달라고 요청하기도 한다. 사장의 관대함을 제외하고,' 대사영' 의 모든 비용은 집집마다' 머리글' (모금) 이다. 대사영' 이 끝나면 마을의 노인들은 사당 앞에 글을 쓴 돈과' 대사영' 행사를 위해 지불한 비용을 공개해 공정성을 표시한다.

많은 마을들이' 영주' 날 많은 친척과 친구들을 손님으로 초대할 것이다. 마을에' 영주' 의 손님이 많을수록 주인이 체면할수록 문이 더 번창한다는 것을 증명한다고 한다.

영주' 의 밤은 젊은이의 밤이다. 마을의 젊은이들은 불꽃놀이를 마을에서' 영주' 를 위해 특별히 지은 불꽃놀이 창고로 옮길 것이다. 마을의 불꽃놀이가 밤새 울릴 것이다.

영주' 는 조산 지역의 민속으로 문혁 기간 동안 한때 중단되었다. 당시 사람들은' 대영' 이 되는 날에만 몰래 집에서 제사를 지낼 수 있었다

개혁개방' 이후 인민의 생활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영주' 라는 전통민속활동은 해마다 시끌벅적하다. 비록' 대대장' 이라는 전통활동은 어느 정도 미신적인 색채를 띠고 있지만, 사람들은 풍작을 축하하고 내년의 풍우를 기원하는 것에 더욱 관심이 있다.

"영대사" 는 사실 국가의 부강과 인민 안전의 구현이자 조산 문화의 정수이다. 판권을 수호하고, 전매를 거부하다.

가을은 내 마음 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계절이다. 봄만큼 오색찬란하지는 않지만 여름만큼 무성하지 않다. 겨울만큼 하얗지 않아! 그러나 이것은 수확과 향기로운 계절이다!

나는 가을의 수확을 좋아한다. 가을바람은 들판을 오색찬란하게 장식하고, 가을바람은 수수 이삭을 황금색으로 칠한다. 과수원의 사과를 분홍색으로 염색하십시오. 포도를 자주색으로 바꾸다. 옥수수 방망이의 붉은 술이 모두 말라 버렸는데, 이곳의 미숙한' 대맹자' 만 여전히 빨갛다.

나는 다채로운 가을을 좋아한다. 봐라, 여기 보라색이 조금 있는데, 거기에는 약간의 노란색이 있고, 황자색은 녹색이 점재되어 있다! 늦가을, 현란한 늦가을, 여전히 밝은 녹색에 금색과 보라색을 혼합해 햇빛이 녹아 점으로 녹아내려 울창한 수풀 속에 떨어지는 수줍은 어린 소녀처럼 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나는 가을 나뭇잎을 좋아한다. 오동과 회화나무의 노란 잎이 바람에 휘말려 공중에서 뒹굴며 개구쟁이 같다. 떨어지려고 할 때 가을바람에 휘말려 공중에서 계속 회전하며 천천히 떨어진다. 어떤 낙엽은 유기질 비료로 취급되고, 어떤 낙엽은 바람에 강으로 불어 작은 개미배가 된다 ...

가을을 좋아해요! 가을의 수확을 사랑하고, 가을의 풍요를 사랑하고, 가을의 잔엽을 사랑합니다. 내가 가을에 머물 수 있기를 얼마나 바랄까!

조주 유신회의 유래 (마스터 캠프):

전하는 바에 의하면 안지왕은 삼국시대 왕천의 우상이라고 한다. 왕 강, 촉한 사람, 일찍이 제갈량과 함께 운남에 입병했고, 후임은 운남 영창 현령이었다. 재위 당시 심계 백성들은 메이지 집권 당시 청렴결백하여 타이탄의 가장자리를 보호했다. 그가 재임 기간에 사망하자 현지 사람들은 그를 제사하기 위해 사찰을 지었다.

청초에는 셰차오라는 관리가 모함을 당했다. 왕우가 나타나 그를 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는 왕초의 조각상을 가지고 와서 조수 남안에 절을 하나 지었다. 앤지 성왕이 한쪽의 향을 먹고 한쪽을 보호하는 것은 상당히 신기하다.

장마철이 다가오자 한강이 폭등하고 홍수가 폭등하며 남제방이 급급하다고 한다. 그 절 앞에는 푸른 뱀과 사슴들이 모여 있었고, 한국의 조수는 서서히 썰물이 되어 제방이 위태로워졌다. 도시의 노인들은 이것이 앤지의 왕이라고 생각하며, 환경과 국민을 보호하기 위해 물의 철수를 상징한다. 그래서 사찰을 증축하고 더 큰 몸을 재건했고 제사도 성대했다.

확장 데이터

명절 문화

조산 명절 문화 는 신화 과 천명 신앙 의 영향 을 받 았 고, 사계절 8 절 모두 서로 다른 제사 대상: 정월 초일, 정월 15 일 밤 숭배, 9 월 초 구배 손공, 10 월 15 일 오곡 신농, 11 월 겨울 부터 일 예배 조상, 12 월 24 일 (소년) 예배 천정 신, 12 월 30 일 부뚜막 신;

하지만 각지의 제사 신령의 대상이 많고 명절 풍습도 각기 다르지만 두 가지 점이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첫째, 명절은 평소와 같이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동시에 조상에게도 제사를 지낸다.

설날부터 섣달 그믐날까지 제조는 명절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섣달 그믐날, "섣달 그믐날, 아침에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촛불을 켜 향을 피우고, 차과주를 준비한다. 남녀가 각각 부모에게 제사를 지내고 예나 지금이나 제사를 지냈다 "(가경' 해현지'). 두 번째는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동시에 개인, 가족, 행복의 초월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중국에서' 유신' 은 예로부터 민속, 민간 예술, 민족 문화 집중 전시와 교류의 전달체였다. 신을 유람하는 활동은 백성들에게 매우 성대한 활동이다. 유신 행사를 잘 개최하기 위해 유신팀은 한 달 이상 앞당겨 준비와 리허설을 진행할 것이다.

주최 측은 마을에서 조건에 맞는 남녀노소를 정성껏 골라 유랑신대를 구성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조각상을 메고 다트와 깃발을 들고 징과 북 등을 해야 한다. , 각 사직은 전문적이고 질서 정연한 유랑신 팀을 형성한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유신 게임이 크게 달라졌다. 유신 게임에서 모시는 신은 더 이상 몇 개의 고정된 신이 아니라 땅마다 다르다. 어떤 곳은 삼산왕, 관제주, 화주, 호주이다. 노선은 전통적인 방식으로 걸었는데, 어떤 곳이 개조되더라도 대부분 여전하다.

바이두 백과-유신 헤게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