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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공 신앙의 기원

역대 황제는 끊임없이 봉봉했고, 마지막 작위는 오늘의 작위인' 보생제' 가 되었다. 시대의 변천에 따라 도공 신앙과 관련된 제사 풍습이 점차 형성되어 현지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족 민속이 되었다.

보생 대제는 오 () 에서 태어나 북송 () 동안현 () 에서 태어났다. 그는 2004 년 3 월 15 일 송태평흥국현 백초촌에서 태어났다. 어려서부터 나는 계몽을 받아 의학을 공부하기로 결심했다. 나중에 백초룡지암, 청초기산 용추구덩이에서 샘을 파서 약을 채취하여 단단을 정련했다. 의술에 정통하기 때문에, 묘수 회춘술이 있다. 의술이 고명하고 의덕이 고상하여 실물이라고 할 수 있다. 송 3 년 5 월 초 2 일, 그는 용치연산에서 약을 캐다가 부주의로 절벽에 떨어져 숨졌다. 사람이 죽은 후 민간은' 진짜 의기가 있는 사람' 으로 추증하여 백초촌에 비구니 암자를 세워 참배하였다. 남송 소흥 년 동안 법원은 사원, 즉 지금의 백초자제궁을 건립할 수 있도록 허가를 받았다. 그의 걸출한 신성으로 오실물은 조정의 칭찬을 받았다. 송천성 3 년 (1025) 부터 영락 17 년 (14 19) 까지' 보생황제' 로 봉쇄됐다. 보생대왕에 관한 역사 문헌은' 동안현지' 등 지방지에 모두 기재되어 있다. 백자제궁은 역사가 유구하여 고대 건축물의 문물 가치를 지니고 있다. 1996 년 국무원은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공포했다.

절 안의 조각상은 보성황제를 모시는 것으로 한족의 민간 신앙이다. 보생 황제가 인간에서 신으로 변한 후, 의학이 부족한 시대에 사람들은 그의 처방을 사용하여 제비를 뽑아 점을 구하고, 환자의 마음속에 심리적 작용을 하여 기효를 일으키고, 그의 우상이 대중의 마음속에서 숭고하고 위대해 보이도록 하였다. 그 기능은 나날이 의료신과 보호자로 확대되어 의약을 구할 뿐만 아니라, 의사에게 약을 구하고, 재난을 기원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사를 지내기 위해 송대 이래 민서남, 광동광대지역의 신도들이 잇달아 자기 집에 신전을 새로 지었다. 명말 청초에 대만성으로 이민을 간 장천민들은 이 조각상을 휴대하며 대만성 해협을 핑안 건널 뿐만 아니라 창업길에서 질병 등 자연재해를 이겨낼 수 있도록 보호해 주었습니다. 그래서 전국 곳곳에 보성제묘의 신도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만성을 예로 들면 보승제묘에는 400 여 개가 있다.

보생대제 신앙의 장하 속에서 한족 국민들은 점차 습관적인 신앙과 풍습을 형성하였다. 이러한 신앙과 풍습은 주로 의사에게 약을 구하고, 신호제를 구하고, 불을 구하고, 날을 피하고, 제사를 지내는 등등이다. 백초자제궁은 이런 신앙의 발원지이며, 미룡이 승천하는 독특한 제사 활동도 있다. 외지에서 사당을 모시고 사당을 경배하는 것은 모두 정기적으로 사당에 가서 향을 피우기 때문에 진향식이 있다. 보제의 이러한 신앙과 풍습은 오랫동안 전해져 왔으며, 결국 많은 신도들에게 받아들여지고 준수되었으며, 민국 시대까지 이어져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신중국이 설립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 신앙과 풍습은 미신을 타파하는 제약을 받아 60 년대에 거의 자취를 감추었다. 1980 년대에 개혁개방 정책을 실시하여 약을 구하는 처방을 구하는 풍습을 회복한 후 향제를 허락했다. 신앙을 회복했지만 원생태인지 아닌지는 가능한 원생태의 면모를 유지하기 위해 더 탐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