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모두 6 명 중 만병통치약으로 쌍R 본선과 CM 사랑을 위해 큰 희생을 치렀다.
물론, 피비는 신비롭고 기계적인 신이었고, 조이는 머물고, 밥을 먹고, 잠을 자는 것으로 단순화되었다.
1 분기에 그가 살이 찌기 전에 조이는 정상인이었다. 물론, 그것은 낭만적이지만, 뒤와는 달리, 그것은 이미 "뉴욕 전역의 처녀를 잤다" 고 말했다. 물론 나는 욕심이 많지만, 뒤와는 달리, 나는 여자친구의 디저트를 훔칠 정도로 미쳤다. 물론 좀 어리석지만, 뒤에서 그렇게 과장하지는 않습니다.
두 가지 디테일.
우선, 정전이 일어난 그날 밤, 로즈는 고백하려고 시도했다. 조이는 예민하게 그를 만류하고, 그가 마음을 아프게 했다고 말하면서, "너는 친구 동네에 너무 오래 있었다" 고 말했다.
감정에 대한 그의 파악은 매우 민감하다.
두 번째는 모두의 고전적인 오프닝이다. 여자들은 키스가 더 중요하다고 말한다. 챈들러는 키스가 오프닝 쇼와 같다고 고전적인 비유를 했다. 우리는 그것을 좋아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위해 표를 사지 않을 것이다. 본편을 보고 나니 아가씨들이 개장을 보고 싶어 우리는 거의 잠이 들었다. 이때 레이첼은 반격했다. 오프닝 쇼를 진지하게 하는 게 좋겠다. 그렇지 않으면 다음에는 집에서 볼 수밖에 없다.
이때 조이만 상황이 났는데, 그가 물었다. 우리 아직도 관계에 대해 얘기하는 거야?
그는 각종 비유와 문학 수사는 그다지 똑똑하지 않고 반응이 둔하다.
두 번째 점은 천천히 줄기로 변했다.
예를 들어, 그가 예명을 원했을 때, 들러는 문자 게임을 해서 그를 "조셉 스탈린" 이라고 이름짓도록 설득했다.
예를 들어, 그는 <작은 아씨들> 대신' 플래시' 만 보고 레이첼 후자가 무서운 이야기인지 물었다.
예를 들어, 그는' 쌍성기' 가 어느 쌍성인지, 백과사전을 사서 V 의 시작 부분에 정통한 단어는 알지 못하지만 K 의 시작 부분에 있는 단어는 아무것도 모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백과를 파는 아저씨가 묘사한 장면-"친구들이 자꾸 고개를 끄덕이고, 너 혼자만 상태가 난다"-바로 그의 상황에 부합한다.
뒤의 설정도 천천히 완성했습니다.
예를 들어 조이의 아버지, 대머리 삼촌, 레이첼의 의사 아버지, 겔러가 포르쉐를 여는 아버지는 분명히 등급이 아닙니다.
조이는 이태리 혈통으로 퀸즈에 집이 있는데, 많은 원들이 거기에 있지만, 분명히 부자는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는 고등학교까지 그의 교육을 언급했다. 로즈는 고등학교 때' 반지왕' 을 읽지 않았느냐고 물었다. 조이는 안된다고 했지만, "고등학교 때 여동생과 잤어!" ""
피비는 거리에서 걸어왔고 조이는 키가 좀 컸다. 가족은 온전하지만 부유하지는 않았다. 그는 뉴욕에 배우로 와서 각종 아르바이트를 했다. 피비는 그녀의 사업에 신경 쓰지 않는다: 그녀는 너무 요정이다.
하지만 조이의 비참한 처지는 현실적이었습니다.
배우가 잘하지 못할 때, 그는 무엇이든 한다. 커피를 들고, 크리스마스 트리를 팔고, 정자를 기부하고, 광고 모델을 만들고, 향수를 판다. 배우로 서, 당신은 엉덩이 바디 더블 또는 뭔가 해야 합니다.
로스와 들러의 여섯 사람의 경력은 거의 순조로웠는데, 후자는 사리사욕을 추구하기 위해 한때 사직했다.
모니카는 한동안 직장을 잃고 민간 식당에 가서 복고 요리사를 연기했지만, 그 후로는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레이첼 서비스 커피 → 백화점 → 라프 로렌, 패션계는 잘 했어요. 피비는 그녀가 무엇을 하든 개의치 않는다.
대조적으로 조이의 연예 생활은 정말 순조롭지 못했다. 시즌 2 가 한때 절정에 이르렀을 때, 모두가 집을 빌려 나갈 수 있었다. 이틀 안에 이 배역은 죽었고, 그는 해고되었다. 연극 공연은 멸시를 받아 각종 시연이 모두 실패했다. 그 결과 학생들은 그의 경쟁 캐릭터를 빼앗았다.
시즌 2 가 끝난 후, 그는 한때 자신의 의사 캐릭터를 회상하는 데 푹 빠져 있었다. 재미있어 보이지만 생각만 해도 잔인하다. 이것은 그의 일생에서 가장 휘황찬란한 순간이다. 만약 그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얼마나 무서울까?
다행히 희극이라 후기에 다시 빨갛게 달아올랐고, 심지어 6 명 중 가장 부유한 캐릭터까지 됐고, 수표를 쓰는 것은 재미를 위한 것 같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그의 숙박, 식사, 수면이 모두 의미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너는 그를 탐식적인 낙천주의자로 만들어야 한다. 장쇠고기를 잃으면 소리를 지르고, 샌드위치를 보면 어지럽고, 초콜릿을 보면 숨을 쉴 수 없는 사람으로 만들어야 한다. 그래야 그가 그렇게 많은 절망적인 직업위기를 이겨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이 아파트에서 계속 살면서 더와 함께할 수 있도록 자주 성공하지 못하는 배우가 되어야 했다.
더에 대해 말하다.
뒤의 극본에서 더는 조이를 계속 키우고 있다는 것을 수없이 암시했다. 조이는 전기 요금을 어떻게 내는지도 모른다. 그는 항상 돈 덕돈을 빚지고 집세도 분명하지 않다. 현실에서 뉴욕 타블로이드 신문의 풍격을 버리고 조이가 인기를 끌자' 이 인기 배우가 또 다른 전직 데이터 회사 임원에 의해 최소 7 년 동안 입양되어 동거하는 것' 이라는 이야기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동시에 조이는 더에게 오타쿠 생활을 편안하게 해주고 있다.
조이는 그에게 텔레비전 앞에 앉아서 미녀가 달리고 맥주를 마시는 것을 보라고 가르쳤다. 나중에 조이는 돈을 좀 가지고 게으른 의자 두 개를 샀는데, 집돌이 두 명이 집에 쭈그리고 앉아 있었다. "안이 좋다, 밖이 나쁘다!" " 더의 성격에 있어서 외로움은 정말 사람을 죽일 수 있다. 마치 아래층의 외로운 해씨처럼.
조이가 있어서 다행이다.
어느 정도 들러는 그의 총명함과 고임금으로 조이에게 생활의 무거운 짐을 메었고, 조이는 그의 재능으로 들러에게 심리적 그림자를 메었다.
더가 마침내 성인이 될 정도로 성숙해졌을 때 모니카는 조이의 손에서 더를 빼앗았다.
들러는 두 가지 농담을 했다. 하나는 로스에게 "네가 죽은 후에 나는 엠마를 물려받을 수 없다. 그래서 내가 죽은 후에도 조이를 얻을 수 없다" 고 말했다.
두 번째는 모니카에게 집을 사서 조이에게 은퇴할 방을 남기라고 하는 것이다. 뒤는 원래 우스갯소리였지만, 시즌 10 마지막 들러가 집을 샀을 때 조이에게 방을 하나 남겨 주었다.
그래서 들러가 그림자를 가로지르는 여정은 재니스 → 조이 → 모니카였다. 조이는 더의 진정한 성숙의 관건이다.
사실 그 이상입니다.
더와 로즈는 커피를 마실 때 소파에 잡혀 괴롭힘을 당했고 조이에게 보복하려고 했다. 로즈는 소파를 옮기고 레이첼에게 사람을 찾으라고 했다. 첫 번째는 조이입니다. 그는 가장 강합니다. 축구에서 쌍방은 모두 사람을 선택한다. 첫 번째는 조이가 선택되었다는 것이다.
피비는 거리지만 조이는 여섯 명 중 물리가 가장 믿을 만한 사람이다. 하지만 그도 가장 유치한 사람이라 넘어질 수 있고 다치지 않았다.
그래서 그의 사업이 저조하고 사랑이 좌절될 때, 그는 먹고, 자고, 살 수 있다. 한편, 그는 다른 다섯 사람의 위로자가 되어 극본의 영원한 희극의 원천이 되었다.
이것은 그가 10 시즌 내내 한 희생이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조이와 피비가 한 쌍이 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을 보았다.
반대로, 나는 그들이 한 쌍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미묘한 처리이다.
여섯 친구 중 한 명이 커플이 되는 것은 큰 확률이다. 두 쌍이 되었으니, 이것은 작가의 인연이지.
세 켤레, 그럼 함께 모이는 혐의가 있습니다.
극본으로 볼 때, 쌍R 의 갈등은 시종일관 이어지고, 모천의 결혼에 대한 사랑은 5 분기부터 끝까지의 축이다. 조이와 피비의 연애까지 더하면 조작상의 탄력이 없다. 작가가 매 회 6 명당 3 편의 연극을 준비하기에는 너무 힘들다.
그래서 저는 페비가 시즌 10 까지 기다려야 결혼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결혼 후, 그녀는 어떤 친구와도 룸메이트가 될 수 없고, 마이크를 버리고 매일 친구들과 한가롭게 돌아다닐 수도 없기 때문에 극본은 탄력이 부족하다.
만약 그녀가 정말 조이와 사랑에 빠지고 결혼한다면?
나는 정말 대본을 쓸 줄 모른다.
물론, 조이와 피비는 결말이 끝날 때만 함께 모여 설명을 할 수 있다고 누가 말할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조이, 피비, 피비, 피비, 피비, 피비, 피비) -좀 뻣뻣하고 잘 어울려요.
그리고 이 두 캐릭터는 너무 비참하다.
이 드라마를 본 사람들은 조이와 피비가 애매한 작은 암시를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릴 것이다.
예를 들어, 두 사람은 혼자 외식을 할 것이고, 피비도 "아무리 큰 일이라도 친구의 식사를 놓치면 안 된다!" 라고 외칠 것이다. "
예를 들어, 페비가 더를 유혹했을 때, 조이의 그림자가 직접 피비의 브래지어를 풀었다.
예를 들어, 모두가 30 세가 되었을 때, 피비는 자신의 두 가지 소망이 충족되지 않았다고 한탄했습니다. 완벽한 키스도, 포르투갈인도 없었습니다. 조이는 피비에게' 완벽한 키스' 를 주었고, "나는 포르투갈 사람이야!" 라고 말했다.
예를 들어 피비는 로스와 조이를 스페어 타이어로 설정했다. 레이첼이 그들을 폭로한 후, 그들은 제비를 뽑아 스페어 타이어를 선택했고, 피비는 분명히 조이를 더 좋아했다.
가장 달콤한 부분은 조이가 피비의 임신 호르몬 문제 때문에 오랫동안 고기 먹는 것을 거부했다는 것이다. 조이의 성격에 큰 희생이었다. 그는 금요일에 큰 피자 두 개를 주문했고 미트볼 샌드위치를 위해 죽었다. 레이첼이 장조우 한 조각을 떨어뜨렸을 때, 그는 레이첼에게 소리쳤다.
사실 맷 르브란과 리사 쿠탁은 조이와 피비를 개인 성 파트너로 만들고 싶다고 인정했다. 그래서 관중들은 그들이 썸타는 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작가는 줄곧 명확하게 말하지 않았다. 이것도 매우 교묘하다.
피비는 아주 좋은 말을 했다. 그녀가 전생을 회상할 때, 조이는 그녀가 전생을 기억하지 못한다고 즐겁게 말했다. 피비는 당연히 말했다: "당신은 전생이 없습니다. 당신은 새로운 것입니다."
이런 견해는 매우 미신적이지만, 확실히 그렇다.
피비는 모든 것을 경험한 신이 있는데, 항상 여러 가지 이상하지만 정밀한 해결책을 생각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이는 순진한 개구쟁이였고, 나중에는 점점 더 멍청해졌다.
둘 다 보헤미아인이지만 피비는 게이머로 각종 규칙을 무시한다.
조이는 본능적이다: 먹고 마시고, 즐기고, 섹스를 한다.
그들은 모두 상대방을 매우 존경하지만, 함께 있으면 적당할까요?
흥미롭게도, 피비와 조이가 함께 있는 많은 장면은 피비가 조이를 가르치고 있다. 프랑스어와 기타를 가르치는 것은 모두 성공하지 못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프랑스어명언)
페비는 조이를 속이는 사람이 많다: 예를 들면 브로커 역할을 한다. 예를 들어 조이는 페비가 홀어머니가 될 것이라고 어리석게 생각하여 페비에게 청혼했다. 모니카는 피비에게 아이가 없다면 조이가 네가 가짜 임신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피비는 조이 앞에서 "조이야!" 라고 말했다.
페비 (더 포함) 는 조이를 순수에 대한 케어로 여긴다. 더는 가끔 우스갯소리를 하는데, 피비는 기본적으로 조이의 결백을 보호하고 있다.
그래서 그들의 관계는 좀 애매한 남매 관계와 더 비슷하다.
조이는 피비에 대해 약간의 존경심을 가지고 있다. 피비는 노란 영화를 찍고 나서 보기를 거부하고 그의 친구들이 모두 변태라고 말했다. 페비의 쌍둥이 언니가 찍었다는 말을 듣자마자 즉시 보충해 달라고 요청했다 ...
피비, 난 보지도 못했어 피비는 안 가져갔어 1 초도 놓치지 않을 거야 ...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형제애다.
조이는 뉴욕을 다 잤지만 진정한 사랑을 만난 적이 없다. 시즌 1, 그의 아버지가 그에게 물었다. "조, 사랑했니?" 조이는 모른다고 말했다. 그의 아버지는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이것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조이는 나중에 세 번 연애한 것 같다. 한 번은 같은 연극의 여배우로, 한 번은 똑같이 잠을 자게 하는 소녀로, 또 한 번은 레이첼으로. 그들은 모두 피비 같지 않다. 사실 조이는 두 번째로 그 여자를 좋아하는 이유는 취미가 맞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피비의 취미는 다른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고기만 먹지 않으면 함께 있을 수 없을 정도로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반면에 피비의 진정한 애인은 민스크의 과학자이자 남편 마이크이다. 이 두 사람의 묘미는 피비의 괴이함이 정상적이고 심지어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이다. 두 사람 모두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피비의 이상한 성격을 장려하고, 복종하고, 용인한다.
피비는 너무 많은 경험을 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그녀가 필요로 하는 것은 가족의 따뜻함과 순수한 포용이다. 조이 자신도 큰 소년이다. 그와 피비는 아주 좋은 화학반응을 가질 수 있지만, 장기적인 관계는 별개의 일이다.
그들이 라스베가스에서 뉴욕으로 차를 몰고 돌아왔을 때, 이것은 전형적인 것이었다. 조이는 좋은 목소리를 가졌고, 결국 달콤하게 사과했지만, 그의 큰 남자 캐릭터가 나타났을 때, 피비는 화가 나서 그에게 소리쳤다. 마치 프랑스어와 기타를 가르칠 때 그에게 소리치는 것과 같았다.
그렇군요. 큰소년 조이는 의기투합한 소녀가 필요하고, 영매 마녀 피비는 그녀의 괴벽을 용인하는 소년이 필요하다.
"무림외전" 이 경의를 표하는 이야기처럼, 여섯 명이 함께 앉아서 생각하고, 조이가 머릿속에서 흥얼거리고 있다. 페비: "누가 흥얼거리고 있어?"
이것은' 전생이 없다, 너는 새롭다' 와 같다. 약간의 초자연적인 것을 가지고 서로 투명하다.
이런 인식은 투명하며, 항상 함께 있는 지루한 연인보다 더 좋은 경우가 많다. 피비가 결혼할 때 조이가 아버지의 역할을 해야 한다는 게 사실인가요? 조이는 피비에게 가족이고 반드시 연인이 아니다.
귀여운 사람은 반드시 함께 있을 필요는 없다. 확실히 함께 있는 것보다 더 귀여운 관계가 있다.
마지막으로 ...
조이는 간단한 사람이지만, 그의 맷 르브론을 연기하는 것은 둔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개인적으로 그의 인터뷰를 본다면, 그가 매우 스타일리시하고 상냥한 사람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지만, 당신은 절대 그를 화나게 하고 싶지 않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가 희극을 하지 않는다면, 사실 늙어도 대부라는 배역을 연기하기에 적합하다고 논평한 것은 한 가지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코미디명언) 그가 희극에서 그런 과장된 표정을 짓지 않았을 때, 그의 목소리는 매우 낮았으니, 너는 그가 왜 한 명씩 여자를 대하는지 완전히 이해할 수 있다.
한 번은 한 TV 프로그램에서 용모가 맷 르브론에게 소원을 빌며 자신에게 한 마디 읽어 달라고 했다.
그래서 매트는 작은 소리로 긴 줄을 말했다.
1 초 전, 용모는 여전히 열심히 듣고 있었는데, 다음 초에 갑자기 폭발했다.
맷 르브랑이 마침내 듣고 싶은 대사를 말했기 때문에 조이는 뉴욕의 세 글자에서 잠을 잤습니다. 매우 부드럽습니다.
잘 지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