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산 터우 대학 문화 예술제 연 대회 프로그램
활동 목적: 산두대 문화예술제 시리즈 활동에 맞춰 각 학원 학생들 간의 교류와 협력을 더욱 잘 촉진하고 대학생의 스포츠 특색과 팀워크를 과시하며 대학생의 과외생활을 풍요롭게 한다.
활동 주제: 나는 더 높이 날고 싶다.
책임 단위: 산 터우 대학교 의과 대학 학생회 학습부.
행사 시간: 4 월1314: 30 ~18: 00.
위치: 산 터우 대학 운동장
대상 지향: 산 터우 대학교 전체 학생
참가자 수: 50 그룹, 그룹당 3 ~ 4 명.
심사위원: 단체위가 2 명, 예술학원 선배 2 명을 이끌고 있습니다.
장비 요구 사항: 스톱워치 5 개, 1 테이프, 휴대용 확성기 2 개, 필요한 테이블과 의자 대여 학교회.
참가 요구 사항: 연은 스스로 제작을 요구한다. 각 선수가 제시간에 경기 현장에 도착하면 지각한 팀은 적절한 조정을 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기권으로 간주된다.
경기 형식과 규칙: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코너, 직접 연 선발대회 (이 연은 직접 만든 연으로 제한되며 연을 사면 이 고리에 참여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 연, 연, 연, 연, 연, 연) 각 선수는 추첨 순서에 따라 연 2 분을 소개하고 심사위원과 모든 연 프로듀서가 투표한다. 이 중 심사위원의 투표수는 선수의 3 표로 계산됩니다. 상위 3 위를 결정짓는다.
두 번째 링크, 연 릴레이 경기. 경기 전에 50 개 팀 (연) 을 무작위로 10 조로 나누어 그룹당 5 개 팀으로 나누었다. 이번 라운드는 2 라운드로, 라운드당 5 조로 나뉜다. 이 부분 이전에 직원들은 연의 한쪽 끝에서 스풀의 한쪽 끝까지 측정한 20 미터 지점에서 각 팀의 연선을 표시한다. 한 그룹당 한 번에 한 개의 연만 넣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연 한 마리가 완성되어야 다음 연을 날릴 수 있다. 모든 연이 날면 타이밍이 끝나고 가장 짧은 팀이 이긴다.
세 번째 링크, 무료 비행 게임. 이 코너는 두 그룹, 직접 만든 연조와 직접 만들지 않은 연조로 나뉜다. 모든 참가자는 동시에 이렇게 한다. 정해진 시간 {15 분} 내에 연날리기가 가장 높은 사람이 이겼다.
워크플로우 일정:
1, 미리 학교 학생회에 운동장을 경기장으로 신청합니다.
2. 홍보부와 소통, 3 월 3 1 포스터 홍보.
3. 부서 인원을 합리적으로 분배하다. 4 월 2 일 BBS 에 공고를 발표하고 홍보용 전단지를 발급했다.
4. 합리적으로 부서 3~4 명을 배정하고, 4 월 5 일 7 시 30 분에 금삼각형에서 등록을 받습니다.
5. 합리적인 분배과 직원은 지난 4 월 12 일 아침저녁으로 의료기지 빌딩에서 연을 집합해 테스트하고 제비를 뽑아 1 회 직접 연 순서 소개, 2 회 릴레이 그룹, 10 그룹, 그룹당 5 팀으로 나뉜다.
6.4 월 13 일 13: 00, 모든 직원을 경기 현장에 소집하여 경기장을 배치하고 경기 과정과 활동에 다시 한 번 익숙해지다.
13 년 7 월, 4 월 정오 1 전체 인원을 모아 경기 절차를 숙지하고 경기장을 배치하다.
8. 대회 심사위원을 초청합니다.
보상 설정
1 회, 가장 창의적인 연상, 1 1 등상, 1 2 등상, 1 3 등상.
두 번째 링크, 최고의 연 릴레이상, 1 그룹.
세 번째 코너는 자유비행 베스트 경품, 자제팀 3, 비자제 1 (비자제연이 있다면)
지출 예산
1 단계 1 등상: 16~20 원/부, 2 등상: 12~ 16 원/부, 3 등상:/
두 번째 링크, 50~70 원 {10~ 15 원/팀 *5 팀}
세 번째 링크, 30~40 원 (15~20 원/그룹 *2 그룹)
심사 위원 게스트에게 드리는 선물: 12~ 18 원/1 부 *4 부.
물, 펜: 40 원
수상 증명서: 2 원/사본 * 10 부.
전단지 인쇄: 20 위안
초대장: 2 위안/사본 *4
예상 금액: 250~330 원.
시간 설정:
연설, 심사위원 소개, 규칙 읽기 5-7 분.
1 회에서는 선수 소개 60-70 분, 투표 5-8 분.
두 번째 링크, 60~70 분.
세 번째 링크, 25 분
끝말, 5~ 10 분
총 시간, 160~ 190 분.
직원 배치:
1 단계, 개찰원 3 명, 창표원 2 명, 창표원 2 명.
2 단계, 타이머 5 명 (1/ 팀), 프로듀서 5 명 (1/ 팀).
세 번째 링크, 10 타이머 (그룹당 5 명).
이동인 2 명
*** 12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