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쾌락베이스 캠프의 게임

쾌락베이스 캠프의 게임

여자 스타 (무협 인물) (대채) (클래식 노래 부르기) 의 수를 뺏다

1, 모두 한 바퀴 돌고, 그리고 각각 왕페이, 장가이, 엄청하 등과 같은 여자 스타를 원합니다.

2. 게임이 시작되면 한 사람이' 시작' (2 회부터 막 처벌받은 사람이' 시작' 이라고 함) 을 말한 다음 1~ 10 의 숫자순으로 횟수를 뺏는다 (/kloc

3. 두 사람이 동시에 한 호를 뺏으려면 빨리 일어나 상대방이 연기하는 여자 스타의 이름을 말해야 한다. 뒤에서 말하는 사람은 처벌을 받아야 한다. (처벌 도구: 고추 물, 쓴 멜론 주스, 염수 등. ) 을 참조하십시오

4. 반복 수가 없다면 마지막 두 사람을 세었을 때 두 사람은 일어서서 상대방의 이름을 빠르게 말했다.

너는 마음을 열기가 매우 어렵다

게임 규칙: 게스트와 진행자는 머리에 헝겊 끈을 달고, 각 사람의 헝겊 밴드에는 스티커가 할 수 없거나 말할 수 없는 일 (함정카드도 있음) 이 적혀 있다. 일단 붙인 사람이 종이에 무엇을 하면, 그것은 바로 못된장난, 그는 벌을 받을 것이다. 모집된 사람을 처벌하고 카드를 하나 더 붙이다. 참가자들은 끊임없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다른 사람을 유혹하고 모함해야 한다. 게임에서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만 볼 수 있고 자신의 종이 조각은 볼 수 없으므로, 다른 사람을 "유인하여 모함" 하는 동시에 다른 사람에게 모함당하는 것을 경계해야 한다.

저를 믿으세요

게임 규칙: 매 라운드마다 하나의 문제가 있고, 네 명의 게이머는 각각 각 라운드의 질문집에 대한 답안지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 중 한 명만이 정답을 가지고 있고, 나머지 세 개는 모두 비어 있다. 백지를 뽑은 플레이어는 즉흥적으로 대답해야 한다. 매번 누가 답을 맞히면, 그가 정답을 찾을 때까지 매 라운드에서 가장 의심스러운 게이머를 탈락시킬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견해 (또는 태도) 가 일치하다

1, 각 팀이 번갈아 가며 놀고, 각 팀마다 _ _ _ _ 사람,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추측을 알려준다. 한 항목이 끝나면 다음 사람이 알려 줄 것이다. 2. 출전 작품의 수량을 맞춰서 최종 승부를 결정합니다.

3. 경기는 3 라운드로 나뉜다. 1 분 안에 가장 많은 문제를 맞힌 팀이 라운드마다 승리하여 1 점을 얻었다. 첫 2 점을 얻은 팀이 마지막 승리였다.

4. 화제는 일용품, 과일과 채소, 스타명, 지명등을 포괄한다. 5. 게임의 규칙은 손짓을 하는 사람은 글과 몸짓으로 설명을 제시할 수 있지만 한 단어의 발음이나 표기법은 설명할 수 없다는 것이다.

6. 안 되는 항목은 건너뛸 수 있지만 라운드당 세 번만 건너뛸 수 있습니다. 7. 게임 라운드당 참가자 수는 10, 1 개 * * *, 총 6 개 그룹 참가작으로, 각 그룹 참가작품은 추첨으로 결정된다.

연기가 나쁘다

동영상을 보고 모든 사람이 비디오에서 역할을 하도록 한 다음, 비디오, 대사, 표정을 똑같이 재현하고, 실수가 없거나, 다시 시작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비디오명언)

하나, 둘, 셋 목각인형

게임 규칙: 눈을 가린 사람이 돌아서면 123 이라고 합니다. 이때 다른 사람들은 행동하여 가능한 한 빨리 종점에 도착할 수 있다. 눈을 가린 사람을 Woodenhead 라고 불렀을 때, 그가 돌아섰을 때, 그는 다시 눈을 가리고 돌아설 때까지 다른 사람이 움직일 수 없는 것을 보아야 했다. 동정을 보고 이 사람이 나왔다.

다만 다를 뿐이다.

1. 각 파트너는 자신을 나타내는 작업을 선택합니다.

2. 누군가가 자신의 행동의 이름을 읽을 때, 그는 즉시 대응해야 한다.

그런 다음 게임을 계속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의 행동을하십시오.

4. 잘못을 저지른 작은 파트너는 즐겁게 벌을 받아야 한다.

사랑의 포옹

한 사람당 50 센트 또는 1 원을 대표합니다. 사회자가 한 푼의 돈을 외칠 때, 즉시 다른 사람과 소지하고, 사회자가 외치는 돈의 수를 보충해야 하며, 보충할 수 없는 것은 도태될 것이다.

평대 씨름

두 선수는 평평한 벨트를 걷고 있는데, 상대방을 만나 평평한 벨트를 흔들면 안 된다. 누가 먼저 상대방을 흔들면 이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