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 및 부정 (양정일패): 소양의 경우, 부호'-'를 그린다.
둘째:
정의 (삼봉): 노음 (해가 지나면 음이고, 노양은 노음) 이며, 동적이거나 변화무쌍하며, 부호는'-δ' 이다. -'는 음의 상징이고' δ' 는' 변화' 를 의미한다.
세 고집:
정반 (양정일패): 소양을 위해 양의 부호를 그려요? "-".
넷째:
정반 (양정일패): 소양을 위해 양의 부호를 그려요? "-".
오괘:
정의 (삼봉): 노음 (해가 지나면 음이고, 노양은 노음) 이며, 동적이거나 변화무쌍하며, 부호는'-δ' 이다. -'는 음의 상징이고' δ' 는' 변화' 를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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긍정 및 부정 (양정일패): 소양의 경우, 부호'-'를 그린다.
그래서 점괘는 불에서 떨어져 있다.
2. 5 () 는 구아 () 로, 구아 () 는 하늘 () 으로 바뀌었다.
졸린 사람도 졸린다. -응? 함정에는 아름다운 것들이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그것으로부터 분리하십시오. 떠난 사람도 아름답다.
칸은 갇히는 것을 의미하며, 어떤 결함도 아름다운 곳이 있다. 그러면 점술에서 벗어나 아름다움에서 벗어나는 것을 의미한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공명정대하다고? 성실과 성실
30, 구아에서 불 "부터" (아래에서) 제 30 까지.
번화함을 고수하고, 공명정대하게 미덕을 드러내는 데 유리하다.
진퇴를 알아야 실수를 피할 수 있고, 황화는 손해를 보지 않을 것이다.
아침저녁으로 사는 것은 위험하고, 꿈이 발전하지 않는 것은 공허하다.
요직에 있으면서 감정을 많이 움직여야지, 안방을 위해 군대를 적게 보내지 않는다.
원문? 출처: 리 젠, 상수. 가축과 소, 기. 번역? 이를테면 불은 사물에 의존해야 작용하고, 사람은 자신의 시대와 사회에 의존해야 생존할 수 있기 때문에 점괘를 떠나는 것은 의존을 상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매사에 바른길에 붙으면 풍족하게 나아갈 수 있다. 이 쭈그러진 몸에서 동곤의 마음은 분리되고, 불, 태양, 그 성질이 강하고, 허술하며, 주로 음유이기 때문에 그 행동은 부드러움 위주, 우강순덕, 소가 유순하기 때문에 부드러운 덕으로 이 사람을 키우는 것은 행운이다.
이' 는' 붙임' 이라는 뜻이고, 붙임이란 뜻이며, 이는 보통 리의 뜻과는 반대인 것 같다. 하지만 부착된 두 가지 물건은 반드시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부착, 심지어 결합한다는 의미도 있다. 점괘에서 벗어나는 것은 중간에 있는 음낭으로, 양 () 의 코끼리 두 개와 연결되어 있다. 그래서 이과라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점술에서 벗어나는 것도 불을 상징한다. 불의 안팎은 밝고, 마침 중음하양의 점괘형과 맞먹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불은 반드시 불타는 물건에 부착해야 한다. 점술에서 벗어나는 것도 태양을 대표하며, 빛의 뜻은 모두 불에서 유래한 것이다. 하늘과 땅 사이의 물체는 반드시 무언가에 의지해야 존재할 수 있다. 그러나 압수된 대상은 반드시 합법적이어야 한다. 사람의 애착 대상도 마찬가지다. 예를 들면 부부, 친구, 일, 이상 등이다. 그러므로 정의와 번영을 고수하는 것이 유익하다. 소는 매우 온순한 동물이다. 이것은 온순한 은유이다. 집념은 반드시 바른 길을 견지해야 유익할 수 있고, 비로소 번영할 수 있다. 그러나 너는 반드시 부드러운 미덕이 있어야 운이 좋다.
점술에서 벗어나는 것은 칸과는 정반대인데, 칸구아에서 변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점명언) "떠나라" 는 두 가지 의미가 있다. 하나는 애착이고, 다른 하나는 아름다움이다. 애착은 우리에게 환경에 적응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아름다움은 우리에게 아름다운 생활을 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이경은 태양과 달이 하늘에 붙어 있고 수백 종의 곡물과 식물이 지면에 붙어 있다고 설명했다. 사람은 바른 길에 집착해야 한다. 애착은 주동과 수동으로 나뉘는데, 이는 사람이 어떻게 능동적으로 환경에 연연하는지, 또한 환경이 자발적으로 사람을 연연연해야 한다는 뜻이다.
점술에서 벗어나는 것은 불, 하늘, 마음이다. 우리의 마음은 불처럼 따뜻하고 해와 달처럼 밝아야 한다는 뜻이다. 우리는 점술처럼 내면의 빛에 의지하여 네 가지 방향을 밝히고, 불처럼 인간으로 변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불덕이다. 이과는 왜 소입니까? 이괘는 음괘이고,' 집' 은 암컷이기 때문에, 여기서 소를 비유하는 것은 그것의 연약함에 근거하여 온순한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리" 구아 안팎은 "리" 이고, 불이며, 인사가 있다: 겸허하게 만나다. 결혼은: 아니오, 중국 여성의 결혼에 유리하지만, 여름에는 할 수 있습니다. 겨울은 불리합니까? 。 2, 3, 4 서로 점치는 것은 어색하고, 어색한 인사는' 진퇴불성공' 이다. 3, 4, 5 서로 점치는 것은 교환이며, 인사:' 중상' 을 차지한다. 안팎에서 서로 "크게", "하이쿠" 는 "대자가 선을 넘다", "상형자가 쌍순하다" 는 것을 보면 등 뒤에서 의견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보다 큼" 은 처음의 "큰 능선" 인가? 멜론, 그래서 나는 결혼이 어렵고 위험이 크다고 느낍니다. 처음 네 구괘는 서로' 집',' 집',' 이여정' 이다. 한 사람의 방은 집이라고 불리며, 가족 점술은 한 가족을 상징하는 사람, 또는 한 가족을 돌보는 일을 상징한다. 집안일은 여자의 책임이지 군자 남편의 일이 아니기 때문에 여자가 바른 길을 고수하는 것은 유익하다. 2 시부터 6 시까지 딩은 모두 천륜의 즐거움을 누리는 이미지가 있다. 부조상 이미지가 참신하고, 6265 변화가 있다. 두 개를 고쳤을 때, 이 두 글자에 의해 깨졌고, 위에 있는 것을 바꾸었다.
원문 65: 눈물을 흘리면 슬픔과 상서로움을 느낄 수 있다. "코끼리" 는 "육오복, 제후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고 말했다.
6 ~ 5 곳 후, 명나라는 전조에 이어 흥성할 때 부드러운 거처를 명주로 삼았다. 그러나 그것이 자신의 자리를 잃고 하늘을 다시 볼 수 없을 때, 안일한 세상에서 계승한 왕자처럼 울음을 터뜨리고, 나라를 걱정하며 백성을 걱정하며, 왕위에 잘 오르기 위해 천하를 비추기 위해 상서로운 길을 비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여섯 번째 5 년 계획은 약하고 부정직하여 황위에서 아래로 내려온 양강의 기운에 눌려 눈물을 글썽이며 한숨을 쉬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직명언) 다행히 6 ~ 5 중, 유중은 강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위험에 처하고 밤낮으로 걱정하지만, 이 때문에 항상 경계해야 위험을 없앨 수 있다.
이것은 슬픈 그림이다. 눈물이 억수로 쏟아지는 큰비처럼 흘러 매우 슬펐다. 왜 눈물을 흘릴 것인가, 슬퍼할 것인가? 예닐곱은 음위이고, 가장 높은 자리에 살고, 자신의 능력이 부족해서 슬프다. 그러나 이것은 상서로운 것이다. 왜요 자각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우리는 93 세의 6 원처럼 "하루 종일 일을 할 수 있다. 만약 늦으면." " 슬픔과 한숨은 자기 반성과 참회의 표현이니, 너는 요행을 느낄 수 있다. 이것은 내가 이전에 총결한 말 한 마디를 정확하게 검증한다. "가까운 근심이 있는 사람은 먼 근심이 없을 것이다." "
"6 번째 5 개년 계획의 운도 왕자들로부터 멀어졌다." 라는 뜻이다. "이과의 다섯 번째 위치 (65) 는 운이 좋다. 군주의 축복을 받았기 때문이다."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귀인' 인' 빌린' 군주이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