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파 모드의 경쟁지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원 공급 장치. 추가 경기의 지도는: 죽음의 교차.
경기 전 심판팀은 선수 신분을 점검해 교체 정원 요구 사항 및 조직위원회의 기타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해야 경기에 참가할 수 있다.
우선 두 팀은 무승부입니다. 캐릭터 (침투자와 방어자) 를 선택한 후에도 세 가지 경기 모드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만약 화국이라면 더 이상 가장자리를 뽑을 필요가 없고, 계속 변전을 할 필요가 없다. 경기는 팀 경기 모드, 폭파 모드, 섬멸 모드의 경기 순서 및 공식적으로 지정된 지도에 따라 진행될 것이다. 각 모드 점수 1 점, 먼저 2 점을 획득한 팀이 이겼다. 주전에 20 개 이상의 팀이 있다면, 토너먼트 단계는 폭파 모드만 하고, 이후 3 개 경기 모드로 나누어 상위 4 위까지 치른다.
경기 모드 1
팀 경기 모델. 부활 시간은 3 초로 설정되고 기준은 150 명입니다. 먼저 150 명에 도달한 팀이 이겼다.
사막 1-TD
경기 지도는 사막 1-TD 입니다.
팀 경기 모델은 자살을 허용하지 않는다. 자살한 쪽은 경기 후에 상대에게 1 사람을 추가할 것이다. 상대방이 150 명을 추가하면 5 라운드 몰살 모드를 추가하십시오. 지도는 죽음의 십자가입니다. 한쪽이 150 을 넘으면 이 패턴이 직접 이긴다.
경기 모드 2
폭파 모드. 팀원 상해를 개시하다. 두 차례의 7 라운드 경기를 포함해서요.
변전소
처음 7 라운드가 끝난 후 게임 비디오를 저장하고 방을 재건하고 쌍방이 게임을 위해 캐릭터를 교환한다. 2 이닝 7 라운드 후, 2 이닝 점수를 더하면 승자가 된다. 바둑과 5 이닝을 더하면 승부가 결정될 때까지 교차한다.
경기 모드 3
죽음의 십자가
세 번째 경기 모드는 섬멸 모드다. 두 개의 5 라운드 경기가 있다. 처음 5 라운드 경기가 끝나면 경기 영상을 저장하고 방을 재건하고 양측이 캐릭터를 교환하며 경기를 진행한다. 2 이닝 5 라운드 후, 2 이닝 점수를 더하면 승자가 된다. 무승부가 되면 승부가 나올 때까지 5 이닝을 더 한다.
기타
모든 선수는 CF 무기장비를 사용할 수 있지만 경기에서는 응급처치 키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경기 전에 선수는 게임기를 디버깅하여 경기 도중 마우스, 헤드폰, 키보드가 정상적으로 사용되도록 해야 할 책임이 있다.
팀 리더만이' 모든 메시지' 채팅 채널을 사용할 수 있다. "죽음" 후에도 규칙은 여전히 적용됩니다. 공개 게임에서 문자 메시지를 사용하는 다른 플레이어는 벌금을 물게 된다. 경기 기간 동안 다른 선수들은' 팀 뉴스' 채팅 채널만 사용할 수 있다.
단체전에서 연결이 끊긴 플레이어는 일시 중지 없이 1 분 안에 게임에 다시 들어간다. 플레이어의 기계가 충돌하면 게임을 실행할 수 없고 1 분 내에 다시 게임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심판이 1 분 내에 플레이어의 상황을 발견한 후 즉시 점수를 일시 중지하고 기록하여 플레이어의 기계가 재개될 때까지 게임을 계속해야 합니다. 한 쪽에 두 명 이상의 선수가 단체로 결선되면 심판은 즉시 경기를 중단하고 점수를 기록하며 모든 선수가 입장할 때까지 계속해야 한다.
폭파 및 소멸 모드 (예: 단절과 붕괴) 는 상황이 어느 쪽이든 강할 수 있으며, 게임은 계속되고, 단절되거나 무너진 플레이어는 다음 이닝이 게임에 들어가기를 기다릴 것이다. 한쪽에서 두 명 이상의 생존자가 연결을 끊으면 게임이 계속되지 않고 재경기가 진행될 것이다.
경기 중 일부러 지도 버그를 사용하면 한 번 경고를 받고, 일부러 두 번 사용하면 직접 실격된다. 만약 게임이 지도 오류로 인해 지도를 내놓거나 게임을 진행할 수 없다면, 그 라운드는 재개되지 않고 계속될 것이다.
FireWire 를 가로지르는 대형 대회 결승전, 그룹 포인트 경기가 무승부가 되면 폭파 모드로 순승하여 승부를 결정짓는다. 순승이 같으면 두 팀은 다시 한 번 폭파 모드로 승부를 결정해야 한다.
경기 도중 주최 측이 제공한 하드웨어 장비로 인한 특수한 상황이 있어 경기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 선수는 즉시 심판에게 경기 중지를 통보해야 하며, 심판은 당시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판결을 내릴 것이다.
경기 도중 선수들의 개인적 요인 (예: 신체 상태) 으로 경기 실패를 초래한 조직위원회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선수는 기권에 따라 처리된다.
경기에서 두 번의 반칙을 경고받은 팀은 출전 자격이 취소될 것이다.
텐센트는 출전 선수들이 교전 경기에 참가하여 생긴 사진, 비디오, 재생 등의 자원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출전 선수들은 출전 전에 반드시 받아들여야 한다.
1. 1 의 플레이어는 모든 규칙을 알고 이해하고 준수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공정한 경쟁.
1.2 선수는 전문적인 자질을 갖추어 좋은 스포츠 정신을 보여야 한다. 경기에서 어떤 이유로든 상대와 심판을 욕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일단 욕설이 발생하면 당직 심판은 욕설자 소속 팀을 직접 처벌할 권리가 있으며, 이후 조직위원회는 사건 심각성에 따라 추가 처벌 여부를 고려할 예정이다. 일부 논쟁적이고 급진적인 언어도 금지되었다.
1.3 선수들이 구장에서 폭력을 행사하면 조직위원회는 영구 금지 경기를 실시할 권리가 있다!
1.4 참가자는 18 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증명서를 제시할 때는 원본을 제시해야 하는데, 사본은 무효입니다! 본인의 유효한 신분증 원본을 제시할 수 없다면 직원들은 그 선수의 출전을 거부할 권리가 있다.
1.5 선수가 100 성 리그 주우승을 차지한 후, 이번 달에는 다른 주전에 참가할 수 없다. 특수한 경우, 팀이 해산되면 선수들은 현지 조직위원회에 조직위가 팀장에게 사실을 확인한 후에야 출전할 수 있다고 설명해야 한다. 그 팀은 지난 주 우승 자격이 자동으로 취소되어 정원이 순연되었다. 팀을 해체한 플레이어가 다시 주우승을 하면 경품과 가상 소품은 더 이상 나눠지지 않는다.
1.6 최종 성급 결승전과 대형 대회의 구역 결승전에서 구역 상위 4 위 팀원은 다른 구역의 결승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특별한 경우, 대원들은 상위 4 위 팀을 얻지 못하고 경기 후 팀을 해체하고, 교체 규칙과 기타 공식 발표가 허용된 경우 현지 조직위원회에 미리 연락해 현지 조직위원회의 동의를 얻어 다른 팀을 대표해 출전할 수 있다.
1.7 경기 중 분쟁이 발생할 경우 인솔자와 대원들은 무조건 심판의 판정에 복종해야 한다.
(1) 사용할 수 없는 팀 이름은 모독, 인종, 성별, 종교단체, 불법 약물 사용, 막말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2) 팀당 최소 5 명의 선수가 필요하며, 최대 6 명의 선수를 등록할 수 있다. 그라운드의 한 선수는 대장으로, 다른 한 선수는 대체로 지정되었다. 만약 대체를 보고하지 않았다면, 교체 없는 것으로 간주되고, 대체 정원을 심사할 때는 5 명밖에 되지 않았다. 대형 대회에서는 팀당 최대 1 명의 선수를 대체할 수 있다.
(3) 팀장은 팀의 연락처이고 팀장의 결정은 팀 전체를 대표한다. 문제가 있으면 조직위원회는 인솔자와만 조율하고, 다른 선수와 조직위원회 및 심판과의 모든 토론은 무효로 간주된다.
(4) 경기 전에 상대팀과 상대게임기에 이의가 있으면 경기 전에 제기해 주세요. 경기가 끝난 후 심판과 조직위원회는 상대 선수의 신분과 게임기에 대한 불만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5) 경기가 끝난 후 쌍방 대장은 서명하고 서명 후 경기 과정과 성적에 대한 어떠한 불만도 받아들이지 않는다.
경기 추첨 및 경기 절차
선수는 조직위원회가 정한 시간에 지정된 장소에 도착해 경기 전 추첨을 해야 한다. 그들이 특별한 이유로 추첨 현장에 도착할 수 없다면 미리 조직위원회에 연락해 주십시오. 제시간에 도착하지 못하고 조직위원회와 미리 소통하지 못한 팀은 자동으로 경기를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8 팀 이상의 경기는 경기가 상위 8 위에 이르면 주최 측은 실제 상황에 따라 다시 추첨을 할 수 있다.
각 경기의 보급 방식은 조직위원회가 확인하고 경기 전에 발표할 것이다. 각 경기 지역 경기는 원칙적으로 싱글 토너먼트로, 경기는 32 진 16, 16 진 8, 8 진 4, 4 진 2 의 진급 절차에 따라 진행된다.
7 팀이나 14 팀을 만나면 조직위원회는 현장 실제 상황에 따라 회전을 배정할 예정이다. 14 팀의 사례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1 라운드, 12 전대 비교, 2 팀 안녕. 1 라운드 이후 8 강팀 우순순순히 생겨 8 진 4 단계에 들어섰다.
9 팀이나 65,438+08 팀을 만나면 1 라운드 후 복전을 준비한다. 9 팀의 경기를 예로 들자면, 1 라운드 8 팀 4 점, 65,438+0 팀 1 라운드 승리, 1 라운드 4 팀 추첨, 2 팀 직접 진급, 2 경기, 이렇게 3 팀 출전, 이전 5 팀 비교.
대형 대회 전국 결승전이나 분전 지역 경기 시간이 충분한 경우 조직위원회는 필요에 따라 선수들을 단체전에 참가시킬 예정이다.
구체적인 경기제는 매 경기 전 텐센트가 발표한 경기제를 기준으로 최종 해석권은 텐센트가 소유한다.
경기제에 대한 불만으로 출전을 거부한 선수가 있다면 자동 포기로 간주하고 해당 팀이 받을 수 있는 모든 환급비를 취소한다.
너는 백과사전에서 찾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