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클래식 기술 연구관] 게임계 전설의 벤치마킹 모델: 닌텐도 홈 컴퓨터 레드백기

[클래식 기술 연구관] 게임계 전설의 벤치마킹 모델: 닌텐도 홈 컴퓨터 레드백기

이 기계에 대해 말하자면, 익숙한 붉은 색과 흰색이 어우러진 것을 보면 소개할 필요도 없고, 바로 무엇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계명언) 그렇습니다. 대만성은 속칭' 홍백기' 로, 공식 명칭은' FamilyComputer' 입니다. 닌텐도가 1983 년에 생산한 이 회사의 첫 번째' 가정용 카세트 게임기' 입니다. 당시 공식 판매가격은 14800 엔이었다. 전 세계적으로 6 19 1 만대, 일본만19 만 3500 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게임업계에 있어서 FC 레드백기는 비교할 수 없는 클래식 비디오 게임 악기 호스트로, 그 출현으로 많은 게임 호스트의 기준이 마련되었다. 예를 들어, 닌텐도 특허의 크로스 버튼과 조이스틱의 버튼 구성은 앞으로 많은 비디오 게임 기기 호스트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많은 게이머들은 이런 십자버튼이 왼쪽에 있고, 발사 버튼이 오른쪽에 있는 구성은 인간의 사고방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게임에 광범위하게 적용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닌텐도 FC 적백기는 아달리 조이스틱의 가변성에 비해 가장 좋은 본보기를 세웠다.

▲ 닌텐도의 최신 미니 레드백기를 원하십니까? 위 그림을 클릭하거나 여기를 클릭하여' FC' 를 전기선생님에게 보내고 바로 시험을 본다. 페이스북에서 만점 게시물을 공유하면 미니 레드백기를 그릴 수 있다.

적백기가 적백기인데, 사실 돈을 절약하기 위해서인가?

그것의 색깔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홍백기' 라고 부른다. 간단하고 연상하기 쉽지만 기억하기 쉬운 동의어이다. 그런데 왜 홍백으로 사회자의 전체 배색을 생각하는지 의아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것은 사실 작은 이야기이다. 닌텐도 사장 산네포는 아달리 게임기를 보았을 때 FC 레드백기를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려 했지만, 이 제품의 가격은 결코 높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당시 개인용 컴퓨터의 가격이 상당히 높았기 때문). 소비 문턱을 낮추기 위해 닌텐도는 비용이 낮지만 효율이 높은 전자 부품을 찾으려고 시도했다. 예를 들어 CPU 부분은 리광특제 8 비트 6502CPU 를 사용하여 구매량을 보장하겠다는 약속을 통해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당시 디자인을 담당했고, Game &;; 시계 개발자, 고 () 의 횡정준평 씨, 당시 껍데기 플라스틱도 저가의 플라스틱을 선택해야 했는데, 마침 당시에는 비교적 저렴했다. 흰색을 제외하면 빨간색이기 때문에 군평횡정은 이 두 가지 색깔의 플라스틱을 메인의 주색으로 사용했다.

그런데 나중에 흰색 플라스틱이 싸야 한다는 의문이 들었지만 빨간색은 정말 싸요? 오늘의 FC 레드백기는 정말 단순한 비용에서 나온 것인가요? 그래서 누군가가 조사해 보니, 레드플라스틱의 비용이 낮든 낮든, 게임 & 손목시계 휴대용 비디오 게임기가 시장에서 대성공을 거두어 판매량이 매우 좋다. 딱 Game &;; 손목시계 게임기에는 껍데기도 많고 빨간색입니다. FC 레드백기도 사용하면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붉은 플라스틱 비용이 낮은 진짜 원인이다.

닌텐도는 전철을 밟지 않고 게임 시장 체계를 세웠다.

닌텐도는 1983 년 FC 레드백기를 출시했을 때 마침 미국 본토 게임 시장에서 큰 재난을 겪었는데, 이는 게임계가' AtariShock' 이라고 부르는 대사이기도 하다. 조잡한 게임이 끊임없이 시장에 넘쳐나면서 모든 소비자들은 자신감을 잃었고, 모든 관련 업계는 엄청난 보답과 팔리지 않는 재고에 직면해 전체 시장이 부진했다.

당시 닌텐도 사장 야마우치는 아달리의 상황을 보고 반지로 삼았다. 이런 상황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완전한 시장 메커니즘을 세워야 한다. 당시 닌텐도만이 스스로 게임 소프트웨어를 개발했는데, 수량이 너무 적었다. 재미있는 게임 소프트웨어가 없다면 게임 기회는 비교적 판매하기 어렵다. 이로 인해 닌텐도는 다른 제 3 공장의 협력을 찾게 되었다.

닌텐도는 먼저 Hudson 및 Namco 와 협력하여 각각 하나의 게임을 선보였다. 시장이 성공한 후, 다른 업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켜 가입하려고 한다. 마지막으로 게임 개발업체 6 곳 (허드슨, Namco, Cap, Jaleco, Taito, Konami) 에 게임 개발을 허가했다.

이러한 시장 메커니즘의 무결성을 유지하기 위해 닌텐도는 다음과 같은 제 3 공장의 게임 개발을 위한 많은 사양을 설정했습니다.

◎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닌텐도의 심사를 거쳐야 한다. ◎ 각 제조업체는 1 년에 5 개의 게임 만 판매 할 수 있습니다. ◎ 카세트는 닌텐도에서 "무조건" 생산해야 한다. 특허권 사용료의 상대액은 반드시 판매 상황에 따라 지불해야 한다.

현재로서는 일부 조건이 불합리하지만, 당시 게임 개발자들은 이 시장에서 한 몫을 받기 위해 억지로 두피를 받아들여야 했다. 하지만 이 방법은 닌텐도의 FamilyComputer 에게 좋은 게임 품질을 제공합니다. 한편 소비자들은 좋은 게임을 할 수 있고 기꺼이 돈을 지불할 수 있고, 제조업체도 이윤을 낼 수 있어 게임 시장을 번영시킬 수 있다.

▲ 닌텐도 주변 장치 (예: PowerGlove, NESZapper, 가라오케용 KaraokeStudio, 바코드 리더용 Datach, Twin/Gemini 용 SharpTwins). 사진 출처: 귀여운 아가씨

게임 지향, 여러 주변 상품으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닌텐도는 원래 FC 레드백기에 대한 포지셔닝은 게임 위주이지만 내부 구성 요소가 저렴한 6502CPU 를 사용하기 때문에 간단한 PC 작업도 할 수 있다. 닌텐도 FC 적백기는 호스트 전면의 확장 터미널 구멍을 통해 다양한 주변 장치를 꽂을 수 있어 게임이나 도구 소프트웨어를 더 많이 할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것은 영상 튜브 TV 신호 피드백을 이용한 광총을 이용해 게이머와 TV 의 카우보이가 고전적인 미국식 총격전을 벌이거나 공중으로 날아가는 오리와 접시를 격추시켜 사격 기술을 연습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연속 촬영 기능을 갖춘 손잡이로 빠른 연속 촬영이 필요한 게임에서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FC 레드백기용 외부 키보드도 있고, 전용 도구 소프트웨어와 함께 호스트에서 간단한 기본 프로그램 개발을 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또' 강력 장갑' 이라는 재미있는 주변이 생겼다.

▲ 카세트가 빈문에 침입한 도둑에게 도둑맞은 이상한 일은 아마 그 시대에만 있을 것이다.

닌텐도 게임이 이렇게 재미있어요. 사회적 사례가 끊이지 않아요?

닌텐도의 FC 적백기가 발표되자 시장의 예상치 못한 반응이 상당히 좋았다. 많은 게임 개발자들이 메인프레임에서 좋은 게임을 내놓고 많은 고전 작품을 만들려고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 중 Enix (현재 Square 와 합병하여 SquareEnix 로 통합) 가 제작해' 일본 국민RPG' 로 불리는 유명 RPG 시리즈인 DrangonQuest 는 1986 1 세대 작품이 발매된 이후 세대별로 판매되고 있다 시리즈의 2 세대 (240 만), 3 세대 (380 만), 4 세대 (365438+ 만) 가 모두 FC 레드백기 게임 판매량 상위 10 위에 올랐다.

게임 소프트웨어의 유행은 어느새 사회 전체의 운영에 영향을 미쳤다. 380 만 벌을 판매한' 용자투악룡 3' 시리즈는 1988 2 월 10 일에 출시되어 그날은 공휴일이 아닌 정상적인 날이었다. 일찍 카세트를 받기 위해 많은 학생, 무단결석, 직장인, 개반, 아침 일찍 게임점에 줄을 서서 가능한 한 빨리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서다.

뿐만 아니라 게임이 너무 인기가 많아 매진됐다. 당시 일본의 젊은 소비자를 강탈하는 사람도 있었다. 그들은 돈을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플레이어가 방금 산' 용의 전사 3' 게임 카세트를 뺏으려는 것이다. 이런 경우도 있고, 누군가의 집이 침입당했지만 테이프만 도난당했다.

각종 사회사건이 당시 적지 않은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고, 제작사 Enix 는 이 일을 위해 게임의 미래 발매 날짜를 특별히 주목하고 있다. 앞으로 각 시리즈 작품의 발매 날짜는 공휴일 (20 12 에 발표된 10 세대까지 이 전통을 다시 깨뜨리지 않음) 에 소비자들이 다시 무단결석하는 것을 막을 것이다. 이런 일은 닌텐도와 Enix 가 메인프레임과 게임을 개발할 때 상상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 카세트를 읽을 수 없으니 들고 불어라. 아마 모든 사람의 공통된 기억일 것이다.

잘못된 4 분의 1 세기의 아름다운 실수: 입으로 카세트와 사회자를 향해' 포효 ~'.

닌텐도 FC 적백기를 해본 사람은 반드시 한 가지 일을 한 적이 있다. 호스트가 카세트 * * * * 인 후 전원 스위치를 켜면 게임 화면이 제대로 나타나지 않으면 몇 번 당기는 것 외에 한 가지 동작을 더 추가할 수 있다. 즉 입을 카세트의 금속 단자에 겨누고 두 번 숨을 쉬고 다시 꽂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상하게도, 네가 보통 이 동작 후에 카드를 호스트에 꽂으면 게임 화면이 비슷해진다.

그래서 휘파람 부는 동작은 전통이 되었고, 거의 모든 게이머들은 이 동작이 먼지를 날려버리고, 카세트와 호스트가 순조롭게 접촉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정확하고 무해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 호스트가 발표된 지 거의 27 년 만에 닌텐도는 간판 게임 소프트웨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출시 25 주년을 축하하는 광고를 발표했다. 광고 속 인물들은'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상자를 집어 들고 습관적으로 입으로 두 번 불었다. 이때 닌텐도는 옆에 카세트에 바람을 불어넣는 동작이 카세트 금속 단자의 산화로 인한 고장의 원인이라는 설명문을 추가했다. 다시는 이렇게 하지 마세요.

광고가 발표되자 많은 게이머들이 이 통지가 너무 늦었다고 통지했다! 결국, 호스트가 이미 4 분의 1 세기 이상 발매되었기 때문에, 그 해의 카세트는 이미 산산조각이 났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하하! 하지만 수집가들에게는 여전히 도움이 된다! 카세트를 유지하는 유일한 방법은 면봉을 알코올이나 접촉 부활제에 적절히 찍어 금속 단자의 접점을 가볍게 청소하여 산화 부분을 제거하는 것이다.

30 여 년이 지났는데도 닌텐도 FC 레드백기는 많은 게이머들의 마음속에서 여전히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지금도 중고 시장에는 여전히 많은 선수들이 남아 있는 각종 물건을 필사적으로 찾고 있다. 일본뿐만 아니라 해외판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NES) 도 유럽과 미국의 게임 시장을 다시 일으켜 세웠고, 많은 외국인 게이머들도 관련 물품을 수집하는 것을 좋아했다. 많은 감정적 요소와 이야기가 가득한 이런 클래식 게임기에 대해 비디오 게임을 좋아하는 모든 친구에게 추천할 만하다.

사양 SPEC1983 은 닌텐도에서 발표한 것으로, 닌텐도의 첫 번째 교환 가능한 카세트 비디오 게임기 ψ 는 8 비트 6502 중앙 처리 장치, 64KB 메모리 ◎ 를 사용하여 최대 52 가지의 색상을 생성하며 해상도는 256 x240 픽셀, 3 채널 음원 ◎ 은 2 개를 갖추고 있습니다

닌텐도 미니 레드백기를 그리는 방법: 아래 그림을 클릭하여 나를 테스트하고,' FC' 를 로봇에게 보내고, 100 포인트를 받고 100 포인트와 게시물을 공유하면 닌텐도 미니 레드백기 B 를 그릴 수 있다. 활동 시간: 20/KK 상품은 일본에서 오리지널 수입한 새로운 제품이며 대만성에는 대리상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보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Engadget 은 활동을 최종 수정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닌텐도의 최신 미니 레드백기를 원하십니까? 위 그림을 클릭하거나 여기를 클릭하여' FC' 를 전기선생님에게 보내고 바로 시험을 본다. 페이스북에서 만점 게시물을 공유하면 미니 레드백기를 그릴 수 있다.

너는 아마 좋아할 것이다.

머리를 따라와, 음악이 멈추지 않아! 헤드폰을 끼고 슈퍼스타 게임을 개발하기에 아주 적합합니다!

5 월에 세금을 낼 때 4G 핸드폰을 받았는데, 이걸 보내다니. ...

이 카드로 외국인 관광객들은 무제한으로 온라인 식사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