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목을 보면 개와 인간의 감정 구조에 대한 이야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줄거리 소개조차도 90 년대 이후 경찰과 경찰견의 심신 상호 작용으로 범죄와 싸우는 이야기이다. 이것은 아주 좋은 주제이다. 결국 지금은 개를 키우는 사람이 많다. 경찰견, 안내견, 감시견도 매우 필요하고 좋아한다. 그들은 또한 인류의 충실한 친구이다. 하지만 이 영화를 보고 보니 경찰견은 매우 보조적인 간장 캐릭터로, 경화와 남자 경관 사이의 새롱거림과 미움이 전극의 주선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주제에서 벗어나는 것 외에도,' 사람이 무너지다' 는 것도 큰 구유점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충분히 훌륭한 사람만이 경찰이 될 수 있고, 경찰화는 경찰대 중 덕과 재능을 겸비한 미인이다. 반면' 경화와 경찰견' 의 경화는 정상적인 논리가 없고 아름다운 가죽 주머니밖에 없다.
삼생 3 세 10 리 복숭아꽃' 에서' 수진' 역을 맡은 황몽영 역시 경찰꽃 한 송이를 연기했다. 그녀가 연기한 여자 2 호 나니는 경찰부대의 언어 주관으로 9 개 외국어를 알고 있다. 결국 1 회 그녀는 한국어도 잘 못 보내 시청자들을 특별하게 보이게 했다.
그리고 연기하는 여자 1 호 이도 있다. 그녀는 여경관이 유능할 뿐만 아니라, 허세 부리기도 한다. 한 장면이 있는데 그녀는 당황하며 "체리, 나를 구해줘, 1 10!" 이라고 소리쳤다. 이 줄은 매우 머리가 없다. 개 한 마리가 1 10 이라고 부르게 할까요? 이것은 얼마나 머리가 없고, 얼마나 비논리적인가?
그리고 극중 인물이 경찰견을 훈련시키는 장면은 현실의 일상생활에서 완전히 벗어났다. 촬영 전에 전문가와 상담할 수 없나요? 이런 프로답지 않은 개 훈련 방식은 관중을 특별히 가짜로 보이게 한다. 요즘 관객들은 많은 연극을 보고 정상적인 사고 논리와 품감 능력도 가지고 있다. 이런 대사와 줄거리가 사람들에게 이 연극을 토하게 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경찰과 경찰견' 에서 배우의 연기는 내가 가장 토하고 싶은 점이다. 여배우의 의상과 메이크업이 너무 정교하고 연극감과 대본분석 능력이 부족해 형사를 아이돌 멜로드라마로 격변시켰다. 배우가 연극과 관중 사이의 다리라고 말하지만, 이 다리는 여자 1 호 후몽사에 의해 완전히 파괴되었다. 후몽사의 연기는 매우 과장되어 있다. 그의 행동은 동적이고, 인위적이며, 경직되어 있다. 그가 결국 관중에게 보여준 것은 어색함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그리고 한 남자 경찰관과의 감정극은 눈빛과 행동거지의 작용으로 아첨하고 자태를 부리는 느낌을 연출했다. 실제 경찰의 모습이 아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전의 배우들은 모두 연기 예술가로, 성실하고 성실하며, 배우를 우상으로 만들지 않았다. 늙은 배우도 연기를 엄밀한 대우가 필요한 직업으로 여긴다. 현재 배우의 문턱이 점점 낮아져 배우 수준이 고르지 않아 연기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경화경화' 와 같은 썩은 드라마가 등장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