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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탁구 경기 규칙을 구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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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탁구 규칙은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1, 탁구 경기 규칙

2, 국제 경쟁 규칙

3, 탁구 경기 규칙

1. 정관 (약간)

2. 탁구 경기 규칙

2. 1 표

2.1..1테이블의 윗면을 구기대라고 하며, 수평면에 평행한 직사각형, 길이 2.74m, 폭 1.525m, 지상 높이 76cm 여야 합니다.

2. 1.2 조리대에는 조리대에 수직인 가장자리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2. 1.3 구대는 모든 재료로 만들 수 있으며, 표준 공이 30cm 높이에서 구단으로 떨어질 때 바운스 높이는 약 23cm 여야 한다는 균일한 유연성을 가져야 합니다.

2. 1.4 데스크탑은 어둡고 광택이 없어야 하며, 각 2.74m 데스크탑의 가장자리를 따라 2 cm 너비의 흰색 가장자리선이 있고, 1.525m 데스크탑의 가장자리를 따라 2 cm 너비의 흰색 끝선이 있어야 합니다.

2. 1.5 경기장은 끝선에 평행한 세로 막대에 의해 두 개의 동일한 경기 영역으로 나뉘며, 각 경기 영역의 전체 면적은 하나의 전체여야 합니다.

2. 1.6 복식에서 각 영역은 3 mm 폭의 흰색 중앙선으로 두 개의 동일한' 반구역' 으로 나누어야 합니다. 중앙선은 경계에 평행하므로 오른쪽 반쪽의 일부로 간주해야 합니다.

2.2 네트워크 장치

2.2. 1 네트 장치에는 네트, 밧줄, 기둥 및 이를 테이블 위에 고정시키는 고정장치 부분이 포함됩니다.

2.2.2 구망은 밧줄에 걸어야 하고, 밧줄의 양쪽 끝은 직립형 망주에 묶여 높이가15.25cm 이고, 망주 바깥 가장자리부터 가장자리 바깥쪽 가장자리까지의 거리는15.25cm 입니다.

2.2.3 전망 상단 거리 당구대 15.25cm.

2.2.4 전체 메쉬 하단은 가능한 당구대에 가깝고 양쪽 끝은 가능한 한 메쉬 기둥에 가까워야 합니다.

2.3 골

2.3. 1 공은 구형이어야 하고 지름은 40mm 여야 합니다.

2.3.2 공 무게 2.7 그램.

2.3.3 볼은 셀룰로이드 또는 이와 유사한 재료, 흰색 또는 주황색, 무광택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2.4. 1 라켓의 크기, 모양, 무게에 제한이 없습니다. 그러나 후면판은 평평하고 단단해야 한다.

2.4.2 후면판의 두께는 적어도 천연 목재의 85% 이상이어야 합니다. 후면판을 보강하는 접착제는 탄소 섬유, 유리 섬유 또는 압축지와 같은 섬유 재질로 만들 수 있으며, 각 층은 후면판 전체 두께의 7.5% 또는 0.35 mm 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2.4.3 타용 타구는 입자가 바깥쪽을 향하는 일반 알갱이 접착제를 덮어야 하며, 접착제와 함께 두께는 2mm 를 초과하거나 안쪽이나 바깥쪽을 덮는 스펀지 접착제와 함께 두께가 4 mm 이하여야 합니다.

2.4.3. 1 "일반 입자 고무" 는 거품이 없는 천연 고무 또는 합성 고무로, 입자가 전체 표면에 분산되어야 하며 평균 밀도는 10 보다 작지 않고 평방 센티미터당 50 개 이하의 입자입니다.

2.4.3.2 "스펀지 접착제" 는 거품 고무 한 겹에 일반 알갱이 접착제를 덮는 것을 의미하며, 일반 알갱이 접착제의 두께는 2mm 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2.4.4 커버는 전체 촬영면을 덮어야 하지만 가장자리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핸들과 손가락 그립 부분 근처에 있는 부분은 덮지 않거나 어떤 재료로 덮을 수 있습니다.

2.4.5 후면판, 후면판의 모든 메자닌, 공을 치는 데 사용되는 모든 커버와 접착층은 두께가 균일한 전체여야 합니다.

2.4.6 라켓의 양면은 커버가 있든 없든 어두컴컴해야 하고, 한쪽은 선홍색이고, 한쪽은 검은색이어야 한다.

2.4.7 라켓면의 무결성과 색상 일관성은 우발적 손상, 마모 또는 탈색으로 인해 약간 다릅니다. 촬영 성능이 크게 변하지 않는 한 사용할 수 있다.

2.4.8 경기 시작과 경기 과정에서 선수가 라켓을 교체해야 할 때 상대와 심판에게 그가 사용할 라켓을 보여 주고 검사를 허용해야 한다.

2.5 정의

2.5. 1 "라운드": 공이 경기 상태에 있는 기간입니다.

2.5.2' 볼 때의 경기 상태' 는 의식적으로 서브하기 전 마지막 순간부터 손바닥에서 박수를 치지 않고 득점을 선고받거나 이번 라운드에서 다시 서브를 한다.

2.5.3 "재봉사": 이 라운드는 점수를 매길 수 없다.

2.5.4 "1 점": 점수의 라운드.

2.5.5 "박수": 라켓을 잡는 손.

2.5.6 "박수를 치지 않는다": 라켓을 잡지 않는 손.

2.5.7 "타격": 손으로 라켓이나 손목 밑부분을 터치합니다.

2.5.8' 블로킹': 상대방이 마지막으로 당구대를 부딪친 후 당구대 위나 경기장 방향으로 이동할 때 선수나 그가 입은 어떤 것도 부딪히면 공이 당구대에 닿거나 결승선을 넘기 전에 선수나 그가 입은 어떤 것도 부딪친다.

2.5.9' 서브자': 1 라운드에서 먼저 공을 치는 선수.

2.5. 10 "픽업 선수: 1 라운드에서 두 번째 타자를 치는 선수.

2.5. 1 1 "심판: 한 경기를 관리하도록 지정된 사람.

2.5. 12' 부심판': 어떤 면에서 심판을 돕도록 지정된 사람.

2.5. 13 "착용 또는 착용" 품목: 1 라운드 경기 시작 시 착용하거나 착용하는 모든 품목을 의미하지만 경기용 공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2.5. 14 "네트 장치 교차 또는 우회": 공이 네트와 테이블 사이 및 네트와 그리드 사이를 통과하지 않는 한 공은 네트 장치를 "통과 또는 우회" 하는 것으로 간주해야 합니다.

2.5. 15 테이블의 "끝선": 테이블의 끝선과 끝선 양쪽 끝의 무한 연장선이 포함됩니다.

2.6 법률 서비스

2.6. 1 서브할 때 공은 손바닥에 올려야 하고, 박수를 치지 말고, 손바닥은 평평하게 펼쳐야 한다. 공은 정지해야 한다. 서브측 끝선 뒤에서 당구대 수준보다 높다.

2.6.2 서브는 손으로 공을 거의 수직으로 위쪽으로 던져야 하며, 공을 회전시켜서는 안 되며, 박수를 치지 않는 손바닥을 떠난 후 16 cm 이상 올라가게 해야 하며, 공이 떨어지기 전에 어떤 것도 만질 수 없습니다.

2.6.3 공이 던지기의 최고점에서 떨어지면 서브는 공을 칠 수 있어 공이 먼저 자신의 플랫폼에 닿게 한 다음 네트를 넘거나 우회한 다음 서브를 받는 플랫폼을 만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복식 경기에서 공은 서브와 포수의 오른쪽 반을 만나야 한다.

2.6.4 투구 전 공이 정지된 마지막 순간부터 타까지 공과 라켓은 모두 당구대 수준 이상이어야 한다.

2.6.5 공을 칠 때 공은 서브측 끝선 뒤에 있어야 하지만 서브측 몸의 가장 먼 부분 (팔, 머리 또는 다리 제외) 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2.6.6 선수가 서브할 때 주심이나 부심판은 법정 서브규칙에 따라 서브를 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2.6.6. 1 만약 심판이 서브의 어떤 서브가 정확하다고 의심하고, 그와 보조심판이 모두 그 서브가 불법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없다면, 한 경기에서 처음 이런 현상이 발생했을 때 심판은 그 서브측이 점수를 매기지 말라고 경고할 수 있다.

2.6.6.2 같은 경기에서 서브나 복식 파트너의 서브동작이 다시 한 번 의심을 받는다면 같은 이유로 서브를 받는 쪽이 1 점을 받게 된다.

2.6.6.3, 처음이든 어느 때든 서빙 측이 법정 서빙 규정에 따라 서브를 하지 않는 한, 그는 아무런 조짐도 없이 1 점을 감점할 것이다.

2.6.7 운동 선수가 신체 부상으로 법정 서브의 특정 규정을 엄격히 준수할 수 없을 때 심판은 집행을 면제하는 결정을 내릴 수 있지만 경기 전에 심판에게 설명해야 한다.

2.7 법적 반격

2.7. 1 상대방이 서브를 넣거나 공을 돌려준 후, 본 팀 선수는 반드시 공을 쳐서 직접 그물망 장치를 넘거나 우회하거나 상대 당구대에 닿기 전에 그물망 장치에 닿아야 한다.

2.8 경기 순서

2.8. 1 단식, 합법적인 서브, 선발, 서브를 받고, 서브를 받아 합법적인 반격을 한 다음 번갈아 합법적으로 반격한다.

2.8.2 복식에서는 먼저 합법적인 서브, 서브자, 서브를 받는 사람, 서브를 받는 사람의 파트너, 서브를 받는 사람의 파트너, 그리고 선수가 번갈아 가며 합법적으로 반격한다.

2.9 다시 서브합니다

2.9. 1 라운드는 다음과 같은 경우 무거운 서브를 선고해야 합니다.

2.9.1./KLOC-0

2.9. 1.2 만약 서브나 포수가 준비되지 않았다면 공은 이미 서브를 넣었고, 서브나 포수는 공을 치려 하지 않았다.

2.9. 1.3 선수들이 통제할 수 없는 간섭으로 인해 선수는 합법적으로 서브를 넣거나, 합법적인 반격을 하거나, 규칙을 지키지 못했다.

2.9. 1.4 주심 또는 부심판이 경기를 중지하다.

2.9.2 다음과 같은 경우 게임을 일시 중지 할 수 있습니다.

2.9.2. 1 잘못된 서브를 수정해야 하기 때문에 서브를 받는 순서나 방위;

2.9.2.2 교체 복무법을 시행해야 한다.

2.9.2.3 운동 선수에게 경고하거나 처벌한다.

2.9.2.4 경기 환경이 방해를 받아 이번 라운드 결과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10 점

2. 1O. 1 재서브를 선고받은 1 라운드를 제외하고 선수는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1 점을 받았다.

2. 10. 1. 1 상대 선수가 합법적으로 서브를 하지 못했습니다.

2. 1O. 1.2 상대 선수가 합법적으로 반격하지 못했습니다.

2. 1O. 1.3 선수가 서브를 넣거나 공을 돌려준 후, 상대가 공을 치기 전에 공이 그물망을 제외한 어떤 것에도 부딪친다.

2. 10. 1.4 상대방이 공을 친 후 공이 끝선을 넘어 당구대에 닿지 않았다.

2. 10. 1.5 상대방이 가로막는다.

2. 10. 1.6 연타;

2. 10. 1.7 상대는 1.4.3, 1.4.4,/kloc-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2. 10. 1.8 상대 선수 또는 그가 입은 모든 선수가 책상을 움직인다.

2. 10. 1.9 상대 선수 또는 입고 있는 모든 것이 그물에 닿는다.

2. 10. 1. 10 상대 선수가 테이블에 손을 대지 않습니다.

2.10.1.11복식, 상대 타격 순서가 잘못되었습니다.

2. 10. 1. 12 교체 서브를 실행할 때 1. 15.2 절이 나타납니다

2. 1 1 이닝

2. 1 1. 1 한 경기에서 1 1 득점자가 승자다. 10 개상 후 2 점자를 승자로 삼다.

2. 12 이닝

2. 12. 1 홀수로 구성된 이닝.

간헐적인 것을 허용하지 않는 한 경기는 계속 진행되어야 한다.

2. 13 서비스 선택, 서비스 및 포지셔닝에 따라

2. 13. 1 서브와 서브를 받는 선택, 그리고 본측과 그 측의 힘은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승자는 먼저 서브를 넣거나 먼저 서브를 받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고, 먼저 한쪽에 있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다.

2. 13.2 한 선수가 먼저 서브를 넣거나 먼저 서브를 받든지, 아니면 먼저 한 자리를 선택한 후에 다른 선수가 다른 선택을 해야 한다.

2. 13.3 매 2 점 후 서브를 받는 사람이 서브자가 되는 등 경기가 끝날 때까지, 혹은 쌍방의 점수가 10 점에 도달하거나 교체 서브를 실시할 때까지. 이때 서브가 서브를 받는 순서는 변하지 않지만, 1 인당 번갈아 가며 1 점만 서브한다.

2. 13.4 복식 1 회, 서브측이 먼저 선발을 결정한 다음 서브를 받는 쪽이 먼저 서브를 받는 쪽을 결정한다. 다음 경기에서 첫 선발이 확정된 후 첫 포수는 이전 경기에서 그를 위해 서브한 선수여야 한다.

2. 13.5 doubles 에서 서비스가 변경될 때마다 프런트 엔드 서버는 서버가 되고 프런트 엔드 서버의 파트너는 수신자가 됩니다.

2. 13.6 한 경기에서 먼저 서브하는 선수는 다음 경기에서 먼저 서브를 받아야 한다. 복식 결승전에서 한 쪽이 먼저 5 점을 받으면 서브를 받는 쪽이 서브를 받는 순서를 바꿔야 한다.

2. 13.7 한 이닝 중 한 이닝 한쪽은 다음 이닝에서 다른 이닝으로 바꿔야 한다. 결승판에서, 한쪽이 먼저 5 점을 받았을 때, 쌍방은 자리를 교환해야 한다.

2. 14 서브가 서브를 받는 순서와 방위가 잘못되었습니다.

2. 14. 1 복식에서 잘못을 발견했을 때 이국이 먼저 서브할 권리가 있는 쪽이 확립한 순서대로 바로잡고 경기는 계속된다.

2. 14.2 심판은 선수가 위치를 바꾸지 않고 위치를 바꿔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즉시 경기를 일시 중지하고 경기 시작 시 설정된 순서와 필드 점수에 따라 선수가 서 있어야 할 정확한 위치를 수정한 뒤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2. 14.3 어쨌든 오류를 발견하기 전 모든 점수가 유효합니다.

2. 15 회전 서브법

2. 15. 1 한 경기가 10 분 후에도 끝나지 않은 경우

2. 15. 1. 1 시간 제한, 공이 아직 경기 상태에 있으니 심판은 즉시 경기를 중단해야 한다. 일시 정지된 서버가 서브를 넣어 경기를 계속하다.

2. 15. 1.2 시간 제한, 공이 경기 상태에 있지 않고, 이전 라운드의 서브와 포수가 서브를 넣어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2. 15.2 이후 각 선수는 경기가 끝날 때까지 번갈아 서브를 한다. 서브를 받는 쪽이 13 번의 합법적인 반격을 했다면, 서브를 받는 사람은 1 점을 받아야 한다.

2. 15.3 일단 교체 서브법이나 한 경기가 10 분 동안 지속되면, 그 경기의 나머지 경기는 반드시 교체 서브법을 실시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