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스포츠 카메라 형식에는 스타일링 특징, 기능, 촬영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먼저 밀기, 당기기, 흔들리는 조형 특징, 작용 및 주의사항에 대답합니다.
1, 푸시 렌즈 모델링 기능, 성능 기능 및 촬영 고려 사항
푸시 렌즈에는 명확한 주체 목표가 있는데, 주로 주체와 세부 사항을 강조하는 동시에 한 렌즈에서 전체와 국부적인 관계, 객관적 환경 및 주요 인물을 소개한다. 이 주체와 세부 사항은 렌즈의 전진 방향과 최종 낙점을 결정한다. 렌즈가 바디 또는 디테일로 밀릴 때 뷰 필드 범위는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다양합니다. 부차적인 부분이 화면 밖으로 계속 이동함에 따라 표현해야 할 주체나 세부 사항이 점점 커지고, 관객의 주의를' 핍박' 하고, 그 왼쪽 화면은 결국 주체나 세부 사항을 눈에 띄는 시각적 중심에 두고 선명한 시각적 인상을 준다. 예를 들어 뉴스를 찍을 때, 특히 회의 장면에서는 파노라마를 자주 한다. 먼저 환경을 설명한 다음 연단에서 연설하고 있는 중요한 인물에게 떠밀었다. 이렇게 하면 환경뿐만 아니라 주체도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또 촬영선수가 시상대에 서서 상을 받을 때 파노라마에서 선수의 얼굴 클로즈업까지 밀어 넣는 경우가 많아 운동선수들이 일반적으로 쉽게 볼 수 없는, 큰 그림에서 눈에 띄지 않거나 흥분하거나 흐느끼는 얼굴 표정과 표정이 두드러지고 강조되며, 언어 없이 문제를 설명할 수 있다.
밀어내는 동안 장면이 끊임없이 변하고 주체가 작은 것에서 큰 것으로, 주변 환경이 크게 작아지기 때문에 몽타주 문을 연속적으로 전달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점진적 몽타주 조립은 큰 장면이 점차 작은 장면으로 점프하는 조립 방식이며, 렌즈도 큰 장면에서 작은 장면으로 전환된다. 렌즈가 진행됨에 따라 화면 속의 주체는 작은 것에서 큰 것으로, 심지어 화면이 가득 찰 수도 있다. 동시에, 주체 주위의 환경은 크게 작아지고, 큰 화면 공간에서 점점 작아지고, 심지어 사라진다. 하지만 몽타주 조립에서는 볼 수 없는 특징도 있다. 렌즈의 장면이 점프의 간격으로 변하는 것이 아니라, 끊임없이 전환하고 전달함으로써 화면 시공간의 통일성과 연속성을 유지하고, 몽타주 조립으로 인한 화면 시공간의 전환의 점프성과 거짓성을 없애고, 큰 장면에서 작은 장면으로 끊임없이 변화하여 결국 화면을 남기기 때문에 주체와 환경 간의 연계는 의심할 여지가 없는 진실성과 신뢰성을 가지고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TV 다큐멘터리' 반세기의 사랑' 에서 한 장면은 곽이 가을을 적시지 않고 김서수 () 가 옛날 제왕자매인 주방에서 만두를 굽는 장면을 묘사한다. 화면은 그들이 기름병을 들고 냄비에 기름을 붓는 클로즈업부터 시작한다. 렌즈를 밀고 왼쪽 사진은 기름병의 클로즈업렌즈에 멈춘다. 우리는 기름 한두 방울을 보고 신속하게 기름병을 거두어들일 수 있다. 이 장면은 이 쌍을 생동감 있게 우리에게 알려준다.
렌즈를 밀면 화면의 프레임이 움직이는 상태로 직접 화면 밖의 운동 리듬을 형성하기 때문에, 렌즈를 밀는 속도도 화면 리듬에 영향을 주고 조절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산비탈에서 소 한 마리가 방금 풀 한 모금을 먹으면서 씹으면서 고개를 들어 먼 곳을 바라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소머리를 느리고 평온한 속도로 클로즈업하면 평화, 평화, 평화로운 느낌을 줄 수 있다. 같은 그림, 같은 왼쪽 사진은 추진 속도가 급하고 짧으면 긴장된 분위기를 준다. 특히 서두른 가운데 주체가 급격히 커져 화면의 시각적 충격이 매우 컸다. 예를 들어, 영화 "롤라 실행" 에서 롤라의 남자 친구가 쫓기고 전화 부스에서 롤라에게 도움을 청하는 줄거리가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렌즈는 한 도시의 큰 시야에서 전화 부스의 클로즈업으로 빠르게 밀려 긴장감, 공포감, 불안감을 극치로 표현하며 이 대도시에서의 외로움을 부각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렌즈를 밀면 움직이는 물체의 운동 속도감을 강화하거나 약화시킬 수도 있다. 우리가 카메라 방향으로 걸어오는 사람을 밀면 액자와 사람이 역운동을 형성하고, 화면이 마주 오는 사람을 향해 달려간다. 양방향 운동은 그들을 중간에서 만나게 하는데, 그 화면 효과는 마치 운동 속도가 훨씬 빨라진 것처럼 사람의 운동을 크게 강화시킨다. 한편 카메라 렌즈에서 멀리 떨어진 사람을 밀면 멀리 떨어진 사람의 속도감이 같은 동작으로 인해 느려질 수 있다.
푸시 렌즈를 사용하여 화면을 촬영할 때는 왼쪽 화면의 구도와 초점이 정확하고, 화면의 장면이 적절하며, 푸시 렌즈의 속도가 균일하며, 화면의 정서와 리듬과 일치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모델링 특성, 기능 및 촬영 고려 사항.
렌즈를 당기면 주체와 주체가 있는 환경의 관계를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된다. 피사체 주위의 환경이나 대표적인 환경 특징을 보여 주는 피사체에서 화면을 점점 멀어지게 하고, 마지막으로 피사체보다 훨씬 큰 공간, 즉 일관된 렌즈에서 시작 화면 속 피사체의 이미지와 왼쪽 화면 속 피사체의 환경을 보여 줍니다. (주: 피사체, 피사체, 피사체, 피사체, 피사체, 피사체, 피사체, 피사체, 피사체의 환경) 호스트에서 환경으로의 이러한 표현은 이 면에서의 이 점의 위치와 점과 면을 모두 나타내는 점대면으로 표현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환경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환경명언) 예를 들어, 화면은 기자의 보도로 시작해 교통사고 현장으로 끝나는 것으로 보아 기자가 사고 현장에서 현장 보도를 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같은 장면에서, 한 가족이 이 TV 프로그램을 계속 보고 있다면, 이 보도의 중점은 이 문제에 대한 가족의 관심으로 옮겨진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사실, 화면의 전반적인 의미는 특정 환경에 최종적으로 나타나는 경우에만 완료됩니다. 렌즈가 있는 왼쪽 화면이 화면 의미를 밝히는 열쇠임을 알 수 있다.
카메라 화면의 로케이션 범위와 표현 공간은 처음부터 계속 확대되고 있으며, 새로운 시각적 요소가 화면에 끊임없이 들어온다. 기존 화면 주체와 끊임없이 그려진 이미지가 새로운 조합을 형성하여 새로운 관계를 형성한다. 이미지의 각 조합으로 인해 렌즈 내부의 구조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부 장면은 전체적인 이미지를 추측하기 쉽지 않은 부분부터 시작해 관객의 전체적인 이미지에 대한 상상력과 추측을 동원하는 데 도움이 된다. 렌즈가 열리면서 바디는 부분부터 전체까지 불완전하고 완전하지 않습니다. 관객의 상상력에 대한 이러한 동원은 그 자체로 시각주의의 기복을 형성하여 관객이 수동적인 수용이 아닌 화면 이미지에 대한 이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했다. 예를 들어, 클로즈업한 매미부터 장면이 점점 멀어지면서 사마귀 한 마리가 나타나자 매미의 운명에 대한 우려가 일었다. 카메라가 계속 밖으로 당기자 사마귀 뒤에 황새 한 마리가 나타나서 사마귀의 운명도 변했다. 이런 당기기 렌즈는 점차 시각공간을 넓힐 뿐만 아니라, 렌즈가 열리면서 관객들에게 새로운 느낌을 준다. 화면의 다원적 구조 변화로 시청자들은 렌즈의 움직임에 따라 사고를 끊임없이 조정하며 화면 구도의 변화와 새로운 극의 새로운 의미를 추측하게 된다. 카메라를 당기는 것과는 달리, 주체와 화면은 처음부터 화면에 나타나 주체와 이미 카메라에 나타난 구조 사이의 관계에 대해 심리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그래서 렌즈를 당기면 예상치 못한 일이 생기기도 하고, 렌즈를 밀는 것보다 관중을 꽉 잡기가 더 쉽다.
렌즈를 당기는 것은 수직 공간의 화면을 통해 대비, 대비 또는 은유를 형성할 수 있는 수직 공간 변화의 한 형태입니다. 렌즈를 당기면 렌즈를 통해 먼 인물이 먼저 나타난 다음 가까운 인물과 풍경이 나타날 수 있고, 전경 인물, 풍경, 배경 인물이 모두 왼쪽 화면에 나타나 구조적인 호응을 형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한 렌즈의 개장도는 벽의 표어이다. "여기서는 쓰레기를 금지한다." 카메라가 열리자 표어 주위는 온통 쓰레기였다. 이 두 장의 사진이 상대 앞에 있는 이미지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뚜렷한 대조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그 그림의 의미는 한눈에 알 수 있다.
렌즈를 당길 때 장면은 작은 장면부터 큰 장면까지 끊임없이 변하며, 연속적인 역몽타주 문장의 역할을 한다. 이 점에서 렌즈를 당기는 것은 렌즈를 밀는 것과 정반대이지만 일관되게 렌즈 조합이 아닌 렌즈 이동을 통해 장면을 변경합니다. 따라서 시간과 공간의 무결성과 일관성으로 인해 화면 표현에서도 의심할 여지가 없는 진실성과 신뢰성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한 뉴스 보도에서, 사진은 펜이 종이에 쓴 클로즈업이다. 카메라가 열리면서 관객들은 두 팔을 잃은 장애인이 발가락 사이의 펜으로 글씨를 쓰는 것을 보았다. 클로즈업에서 파노라마로의 전환은 중단되지 않기 때문에 화면 클립과 절단 시 시공간과 인물 전환의 가능성을 배제한다. 관중들은 전 렌즈를 통해 당시 환경의 실제 현실을 보았다. 그래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촬영에서 우리는
렌즈를 당기는 내면의 리듬은 팽팽함에서 느슨함으로, 렌즈를 밀는 것보다 감정적 여운을 더 잘 발휘할 수 있다. 한편, 화면 표현 공간의 확대로 주체의 거리와 수축이 반영되기 때문에, 시각적 경험상 후퇴하고 응결되고 끝나는 느낌이 들 때가 많다. 왼쪽 마지막 한 폭의 주체는 연극 무대에서' 퇴장' 과' 폐막' 처럼 보인다. 예를 들어, 도시의 어린이 운동장과 녹지 부족을 반영하는 뉴스는 한 렌즈로 끝납니다. 첫 번째 장면에서 몇 명의 어린 소년들이 길가의 작은 잔디밭에서 축구를 하고, 차가 오가며, 카메라가 점점 멀어지고 있습니다. 멀리서 건설 중인 고층 건물의 파노라마가 나타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마지막으로 왼쪽, 전망은 몇 명의 추격하는 남학생들이고, 배경은 유난히 큰 철근 콘크리트 건물이다. 이 장면은 또 하나의 도시 건설이 여전히 심각하게 부족한 아동 활동 공간을 침범하고 있다는 결론적인 의미도 있다.
3. 로큰롤 렌즈 (로큰롤) 의 조형 특징, 기능 및 촬영 주의사항
수평 이동 렌즈 광축의 수평 흔들림, 수직 이동 렌즈 광축의 수직 흔들림, 중간에 몇 차례 일시 중지된 간헐 흔들림, 카메라가 한 번 회전하는 원형 흔들림, 다양한 각도의 기울기 등 다양한 형태의 흔들림이 있습니다. 각기 다른 형태의 변환에는 서로 다른 화면 어휘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자의 표현의 의의가 있다.
흔드는 것은 사람들이 고개를 돌려 사방을 둘러보는 것과 같기 때문에 TV 화면 프레임의 제한을 돌파하고, 카메라의 움직임을 이용하여 주변 화면을 확대하고, 시야를 넓히고, 더 많은 시각 정보를 포함할 수 있다. 초점이동은 환경을 소개하는 지형, 이야기 또는 이벤트에 초점을 맞추고 더 넓은 시각적 배경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큰 장면과 고정 화면 시야보다 더 넓은 시야를 가진 기능을 가지고 있다. 산맥, 초원, 사막, 바다 등 광활하고 심원한 장면을 표현하는 데 독특한 표현력을 가지고 있다. 렌즈를 흔들어서 공간을 표현하고 시야를 넓히는 이 방법은 보통 원경이나 파노라마 장면의 속도로 렌즈를 균일하게 부드럽게 흔들면 된다. 그것의 목적은 흔들리는 전 과정을 통해 하나의 물체를 상세히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완전한 인상을 주는 것이다. 그것이 추구하는 것은 그림의 전체적인 이미지이지 구체적인 이미지에 대한 묘사가 아니다. 화면 표현 공간을 넓혔기 때문에 넓은 물체에 수평 흔들림 (예: 강을 가로지르는 다리, 댐, 높은 물체에 수직 흔들림 (예: 마천루, TV 타워) 을 적용해 전체 화면을 완전하고 연속적으로 보여줄 수 있다. 변환 운동의 전개로 주체의 전모와 형태를 보여 기세가 웅장한 기세를 형성했다. 긴 로고, 깃대 등과 같은 일부 주제에 대해서. , 우리는 물체의 특성에 따라 더 작은 장면을 사용하여 물체를 화면에 채우고 화면의 무의미한 부분을 제외시켜 작은 장면으로 큰 효과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는 같은 장면에서 두 주체 사이의 내적 관계를 소개하고 설명할 수 있으며, 디스크를 통해 성질과 의미가 반대이거나 비슷한 두 주체를 연결시켜 은유, 대비, 병렬 및 인과 관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세 개 이상의 바디 간의 연결이 나타나면 렌즈가 구식적이거나 감속되거나 일시 중지되어 간헐적인 지터를 형성하여 여러 바디를 연결합니다. 영화' 바다를 건너다' 에서 아해와 아전이 막 다른 사람을 떠나 해변으로 도피했을 때, 카메라가 그들을 바다로 흔들어 두 살인자가 바다에서 비행선을 타고 사격하는 것을 보고 관객들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주인공과 정세를 긴장시켰다. 또 다른 예는' 흡연 금지' 라는 표어에서 담배를 피우고 있는 사람에게 흔들리는 것이다. 꽃 한 송이에서 순진한 아이들 한 무리로 변신해 생활 속의 대비 요인을 두 개의 독립된 영상으로 연결시켜 그 의미를 두 개의 독립된 영상보다 훨씬 능가하게 하고, 몽타주의 수법보다 인위적인 가공의 흔적이 적고, 시간과 공간의 무결성을 보장하고, 화면에 전달되는 메시지를 더욱 사실적으로 만들기 때문에,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에서 의심할 여지가 없는 힘을 가지고 있다. 또한 흔들림은 렌즈를 흔들어 두 물체 사이에 어떤 관계를 맺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뒤의 물체를 흔들어 앞의 물체를 더 자세히 설명함으로써 관객의 사고를 규범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사진은 한 사람이 대문으로 들어가 카메라를 흔들면 우체국 로고가 나타나는 것을 보여준다. 사진은 시각 영상을 통해 이 사람이 다른 곳이 아닌 우체국으로 들어갔다는 것을 청중에게 분명히 알렸다. 뒷그림이 있기 때문에 앞그림의 의미가 더욱 명확하다. 의도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의도적인 이런 표현방식은 영화드라마에서 자주 사용되며, 앞으로의 줄거리 발전을 위해 복선을 던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바디의 동적, 동적 상황, 방향, 궤적도 쉽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TV 스포츠 프로그램에서는 선수들이 달리고 있고, 카메라가 달리는 방향으로 흔들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배구, 농구 또는 축구를 할 때 렌즈는 보통 공의 운동 방향에 따라 흔들린다. 특히 장초점 렌즈로 흔들면 촬영 대상을 다른 방향, 이동 속도가 다른 장면에서 쉽게 분리할 수 있어 촬영 오브젝트를 강조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동일하거나 유사한 화면 주체들이 초점이동을 통해 하나씩 나타날 수 있어 이에 대한 인상을 강화하고 수량과 감정의 누적 효과를 형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가족계획에 관한 한 편의 영화에서, 거리에서 초점이동하는 장면이 있다. 렌즈부터 왼쪽 이미지까지 끊임없이 움직이고 반복되는 사람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이런 변환 렌즈는 관중의 군중에 대한 시각적 체험을 연장시켜' 붐비는' 인상을 심화시켰다. 에너지 위기' 든' 물 위기' 든 배후에는' 인간 위기' 가 있다는 것을 생생하게 알려준다.
렌즈 조합에서 현재 렌즈는 한 사람이 동쪽을 바라보고 있고, 다음 흔들린 렌즈가 보이는 공간은 이전 렌즈에서 이 사람이 본 공간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렌즈명언) 이때 흔들림은 극중 사람들의 시선을 표현하며 주관적인 장면이 되었다. 한편, 화면이 주인공으로부터 멀리 흔들리고 주인공이 응시하는 공간으로 흔들릴 때, 이런 흔들리는 렌즈도 극중 사람들의 시선을 나타내고 주관적인 렌즈의 역할을 한다. 동시에, 초점이동은 공간과 주체의 전환을 통해 관객의 시선을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유도하여 관객의 주의력과 관심점 전환을 완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한 엔지니어가 비계를 바닥에 흔들면서 도면을 분석하는 것은 한 장면에서 다른 장면으로 전환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흔들림 렌즈로 촬영할 때는 왼쪽 화면 로케이션, 구도의 정확성, 초점의 정확성, 흔들림 속도의 균일성, 화면 속 감정 분위기, 리듬과 일치하도록 주의해야 한다. (계속)
4. 카메라 이동 (렌즈 이동)
카메라가 움직일 때 촬영은 흔들림, 흔들림 렌즈는 흔들림이라고 합니다. 기어에는 기어와 기어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수직 이동은 화면의 프레임을 움직이는 상태로 만들고, 화면 속의 물체는 운동이든 정적이든 끊임없이 멀어지는 추세를 보이고, 휴대전화 촬영은 카메라의 움직임을 통해 화면의 조형 공간을 열어 독특한 시각 예술 효과를 만들어 낸다. 텔레비전 예술은 텔레비전 화면을 통해 생활의 화면을 표현하지만, 텔레비전 화면의 범위는 사면테두리로 엄격하게 제한되어 있다. 휴대전화 촬영은 TV 화면 조형이 이런 제한을 돌파할 수 있게 한다. 예를 들어 가로이동이 프레임 양쪽의 제한을 돌파하고 화면의 가로공간을 여는 것과 같다. 수직 운동은 화면 수직 방향의 한계를 돌파하며, TV 화면에서 직접 움직임을 통해 화면의 깊이 공간을 표현합니다. 특히 큰 장면, 큰 깊이, 다중 장면, 다층적인 복잡한 장면을 표현하는 데 사용될 때 장엄한 모델링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더 복잡한 공간에 대해서는 성능상 전체성과 일관성이 있다. 현대영화프로그램에는 점점 더 많은 항공사진이 등장해 더 넓은 범위에서 완벽한 공간을 표현하고, 영화화면에 더욱 풍부하고 다양한 스타일링 수단을 부여한다. 항공사진은 일반적인 이동렌즈의 특징 외에도 시각이 높고, 각도가 새롭고, 운동성이 강하며, 리듬이 빠른 등의 특징으로 사람들이 생활에서 거의 볼 수 없는 장면을 보여준다. 예를 들어 영화' 만리장성을 바라보다' 에서 만리장성의 웅장한 기세는 왕왕 항공사진을 통해 표현된다. 예를 들어 드라마' 역사문화명성 평요' 에서는 항공 촬영의 전향렌즈로 긴 옛 거리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이 항공사들은 관중의 관점을 공중으로 끌어들여 내려다보고 멀리 바라보며 화면 표현 공간의 용량을 넓혀 거대한 기세를 형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휴대전화 촬영은 카메라를 역동적이고 능동적인 물체로 만들고, 비행기 위치의 파견은 운동 중이나 움직이는 물체에 대한 사람들의 시각적 감각을 직접 동원한다. 예를 들어, 쏜살같이 달리는 기차 안에서 창밖의 풍경을 촬영하는 장면은 마치 차내 주인공의 시각처럼 창밖으로 나는 풍경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독서명언) 흔들리는 카메라가 제자리에서' 두리번거리기' 라면, 카메라를 움직이는 것은 사람들의 삶에서' 걸으면서 보는 것' 의 시각적 느낌을 복원하는 것이다.
주의할 사항
휴대전화 촬영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특수 기재 (예: 충격 흡수 장치) 가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두 가지 주요 촬영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전용 카메라, 이동차, 바퀴 달린 삼각대, 승강차, 각종 공구차 등과 같은 모바일 장치에 카메라를 장착하여 움직이는 물체의 움직임에 따라 촬영하는 것입니다. 하나는 사진작가가 어깨에 카메라를 메고 인체를 지나가는 것이다. 두 촬영 방식 모두 화면이 원활해지도록 노력한다. 또한 사진을 이동할 때 항상 짧은 초점 거리 사진 렌즈를 사용하여 균일하고 안정적인 화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카메라 안정기라고도 하는 충격 흡수 장치는 몸으로 텔레비전 뷰파인더를 지탱하는 충격 흡수 장치로서 모션 화면의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1976 년 미국 엔지니어 브룸이 발명한 1978 년 제 50 회 오스카 영화 기술 발명상을 수상했다. 현대촬영은 영화, 드라마, 대형 연극 공연과 같은 이동촬영을 위해 카메라 안정기를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다.
5. 카메라 따르기 (카메라 따르기)
사실 촬영과 함께 하는 것도 일종의 모바일 사진이다. 촬영과 이동사진에 비해 화면은 항상 움직이는 피사체를 따르며, 이동하는 동안 장면은 상대적으로 변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카메라 이동 속도는 주체가 이동하는 속도와 일치하므로 움직이는 물체는 화면에서 비교적 안정된 상태에 있으며 배경 환경은 항상 변화하고 있습니다. 후속 렌즈의 카메라 이동은 움직이는 피사체를 기반으로 하며, 환경은 하나의 모습입니다. 이 후속 렌즈의 중점은 인물의 동작을 통해 환경을 그리는 것이다. 예를 들어,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후속 장면을 통해 추격을 표현하는데, 주체는 비교적 변하지 않고, 배경은 고속도로이고, 일부는 반산도로이다. 이 후속을 통해 시청자들은 추격이 많은 곳을 지나는 것을 볼 수 있고, 추격과 도피의 어려움을 느낄 수 있다.
따를 때 화면 내에서의 바디 위치는 비교적 안정적이며, 화면은 바디 장면에도 상대적으로 안정적입니다. 근경이라면 항상 근경이다. 원경이라면 안정된 장면 형식을 통해 시청자와 피사체의 시각과 시선이 상대적으로 안정되고, 운동 중 피사체를 지속적이고 세밀하게 표현하는 것이 목적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방법은 주체를 부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체의 방향, 속도, 자세 및 환경과의 관계를 설명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영화에는 말을 타고 차를 타는 장면이 있어 주체를 비교적 안정시키고, 동적인 인물이나 물체의 정적인 표현을 형성하며, 역동적인 움직임을 일관되게 하고, 인물의 표정과 성격 특성의 동적 변화를 보여 주는 데 도움이 된다. 그러나 화면 공간 위치에서 카메라 모션의 변화를 통해 모션을 더욱 치열하게 만들려면 고정 렌즈를 사용해야 한다. 예를 들어, 장초점 리모컨으로 양쪽에서 오는 차를 조절하면 도로가 고르지 않아 상하좌우로 진동하고, 화면 위의 차는 프레임이 고정되어 있어 진동이 더욱 두드러진다.
사람 뒤에서 촬영하는 것을 따라가면 관객과 촬영된 사람이 같은 관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관적인 장면을 연출할 수 있다. 렌즈는 앞으로 촬영을 따라가므로 렌즈의 시각적 방향은 피사체의 시각적 방향이며, 화면이 표현하는 공간은 피사체가 보는 시각 공간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진명언) 이런 시각적 방향의 통일은 강한 존재감과 참여감을 나타낼 수 있다.
다큐멘터리는 사람, 일, 광경을 기록하는 형식으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과 뉴스 촬영에서 중요한 다큐멘터리 의의를 가지고 있다. 후속 피사체의 동작은 카메라의 동작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촬영된 사람의 운동을 따르는 카메라의 촬영 모드는 수동 기록 모드를 반영하는데, 여기서 카메라의 운동은 사람의 운동으로 인한 것이다. 이런 공연 모델은 관객을 사건에 머물게 할 뿐만 아니라 사건의' 증인' 이 될 뿐만 아니라 객관적인 기록 태도도 보여준다. 렌즈는 이동하지만, 표현은 뒤따르는 수동적인 것으로, 사건 현장에서 사진작가가 사건의 기획자이나 주최자가 아니라 사건의' 방관자' 와 기록자라는 느낌을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촬영 주의사항
피사체로 촬영할 때는 정확히 따라야 합니다. 화면에서 피사체의 장면과 화면의 상대적 위치가 그대로 유지되도록 카메라의 이동 방향과 속도가 피사체의 이동 속도와 방향과 일치해야 합니다. 또한 카메라가 촬영 대상을 따라가면서 생긴 초점, 촬영 각도, 빛의 변화도 고려하고 주의해야 할 문제다.
6. 리프트 슈팅
리프트 촬영은 다이빙과 스카이다이빙을 제외하고는 일상생활에서 그에 상응하는 시각적 감각을 찾기가 매우 어려운 특별한 스포츠 촬영 방식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상승 하강 렌즈의 이미지 조형 효과는 시각적 충격력을 지녔고, 관객들에게 신기하고 독특한 느낌을 줄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상승 하강 촬영은 화면의 시야를 넓히고 축소할 수 있다. 즉,'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다' 는 것이다. 카메라의 위치가 올라가면 시야가 점차 세로로 확장되면서 일부 풍경의 폐색을 넘어 가깝고 먼 넓은 범위의 장면을 연출할 수 있다. 카메라의 위치가 낮아지면 카메라가 지면에 가까워지면서 표시할 수 있는 화면 공간의 범위가 점점 좁아집니다. 이런 촬영 방식은 전쟁 장면과 대형 문예 파티에서 자주 볼 수 있다. 높이 변화와 시점 변환을 사용하여
상승 하강 촬영은 회화 공간의 시각적 종심감을 강화시켜 고도감과 기세감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한 사건이나 장면의 규모, 기세, 분위기를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예를 들어, 대형 운동회 개막식에서 집단무용 공연을 할 때, 리프트 렌즈는 작은 장면에서 떠오르며, 큰 장면의 집단춤 장면을 보여 주며, 이런 기복, 넓은 범위의 현장감을 선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스포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스포츠명언)
높은 물체를 수직으로 표시할 때 리프트 렌즈는 수직 스윙 렌즈와 다릅니다. 수직 스윙 렌즈는 고정 위치 및 시야각 변화로 인해 변형될 수 있습니다. 상승 하강 렌즈는 한 렌즈 내에서 정초점, 정경의 각 부분을 정확하게 재현할 수 있다. 같은 거대한 수직 표어의 촬영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수직 지터 렌즈를 사용하여 상단 글자에서 하단 글자까지 흔들면 화면에서 같은 크기의 글꼴이 작은 글자에서 크게 커집니다. 상승 하강 렌즈로 촬영할 때, 화면 속의 글자는 처음부터 끝까지 같은 크기였다.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