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농구 경기 프로그램 1
I. 활동 주제:
캠퍼스 문화를 건설하여,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다
둘째, 활동의 목적:
당대 중학생들의 스포츠에 대한 애착을 높이고 자신의 능력과 팀 의식을 높이다.
셋째, 활동 형태:
재미있는 경기
넷. 위치:
농구장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시간:
_ _ _ _ _ _ _ _ _ _ _
자동사 대상 청중:
학교
일곱. 활동 규칙
첫 번째 항목: 농구 바운스.
1. 경기할 때 반당 남자 3 명, 여자 3 명, 옆줄 1 열;
참가자는 농구를 무릎 안쪽에 끼웠다.
3. 타이머가 호루라기를 불 때, 참가자는 반드시 걷거나 뛰는 방식으로 농구공을 변방의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운송하고, 사람을 바꾼 후 다시 출발점으로 뛰어야 한다. 즉, 한 번;
4. 농구공이 중간에 떨어지면 손으로 주워 경기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경기할 때 농구는 반드시 무릎 안쪽에 있어야 한다.
5. 타이머 (심판) 는 각 그룹 (왕복) 완료 시간을 기록합니다. 마지막으로 각 반의 총 시간을 시간별로 1, 2,3,4,5,6 으로 집계했다. 시간이 같으면 점수가 같다.
6, 규칙 위반 플러스 10 초/회.
두 번째: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다.
1, 반당 8 명의 선수, 4 남 4 녀;
2. 두 선수는 등을 맞댄 공을 들고 농구장 옆 쪽과 다른 쪽으로 공을 운반한 후, 사람을 바꾼 후 다시 출발점, 즉 왕복으로 운반한다.
3. 만약 농구공이 반으로 떨어지면 주워 등에 끼우고 농구공이 떨어진 지점으로 돌아가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경기할 때 농구는 반드시 두 선수의 등에 있어야 하며, 손으로 공을 만질 수 없다.
4. 타이머 (심판) 는 각 그룹 (왕복 한 번) 의 완료 시간을 기록하고, 마지막으로 각 반의 총 시간을 집계하며, 시간에 따라 1, 2, 3, 4, 5, 6 점을 각각 기록한다. 시간이 같으면 점수가 같다.
6, 규칙 위반 플러스 10 초/회.
세 번째: 고정 소수점 촬영
1, 반당 5 명, 성별 제한 없음
2. 참가자들은 지정된 슛점에서 1 인당 두 번 던지고 총 시간은 30 초를 넘지 않는다.
3. 골을 넣을 때마다 1 점을 얻는다.
스코어 (심판) 는 개인 및 수업 성적을 기록합니다.
5, 연장전은 매번 0.5 점을 공제하는데, 심판은 연장전을 하지 말라고 주의하였다.
클래스 농구 경기 활동 계획 2
I. 활동 주제:
단결은 힘이다!
둘. 활동의 목적:
우리의 대학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의 팀 의식을 강화하고, 전체 원반 간의 교류와 우정을 촉진하며, 학생들의 청춘을 과시하다.
셋. 대상 사용자:
전교생 (담임 선생님을 팀으로 함)
넷. 활동 시간:
날짜 # 월 # 20__.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소개:
농구 경기는 역동적인 집단 종목으로, 집단의 밀접한 협조가 있어야만 완성할 수 있다. 장외 반 친구들이 선수들을 응원하여 응원하다.
자동사 활동 요구 사항 미만:
우정 우선, 경기 2 위; 심판은 공정하고 공평해야 하고, 선수는 문명경기를 해야 한다.
일곱. 구현 단계 계획:
1. 홍보부는 경기 전 홍보에 협조해 각 반에 농구 경기를 충분히 준비하고 전교생을 캠퍼스 활동에 참여시키고 그들의 적극성을 동원할 것을 통지한다.
2. 숫자로 시간표를 만들고 경기 3 일 전에 구단 선수의 이름을 수집한 다음 대장이 제비를 뽑아 각 팀을 해당 팀으로 나누어 수치에 따라 각 팀의 상대를 확정한다.
3. 장소 및 심판 결정.
4. 경기 일정에 따라 참가팀과 학우들에게 미리 통지한 뒤 각 팀의 반에서 한 명의 동창을 골라 경기 비디오를 진행한다.
5. 경기의 최신 동향을 제때에 발표합니다.
6. 행사 경비로 1 위, 2, 3 위를 차지한 팀에 상을 준다.
7. 경기 후 총결산.
여덟. 부록:
& ltI > 기본 규칙:
1. 반명은 담임 선생님을 위주로 경기당 홈선수 5 명과 교체 선수 5 명이 있습니다.
2. 각 경기는 4 절 * * * 전반전과 10 분 후반으로 나뉘며, 각 절은 5 분간 휴식을 취한다. 하프 타임이 끝나고 두 팀이 장소를 교환하다.
3. 한 선수는 다섯 번이나 두 번의 기술 반칙을 한 후 퇴장당할 것이다.
4. 경기 기간 동안 모든 선수는 심판의 결정을 엄격히 준수하며 선수와 관전 학생은 심판을 욕하거나 때려서는 안 된다. 상대팀 선수와 스태프가 출전 실격된 것으로 밝혀지면 줄거리가 심각한 것은 학교로 넘겨져 처리된다.
심판은 공정해야 하고, 직원들은 예의가 있어야 한다.
6. 직원들은 경기 전 15 분 전에 도착해야 하고, 선수는 경기 전 10 분 전에 도착해야 합니다.
각 팀의 물류 작업은 각 반이 배정한다.
& lt 2 > 응급 처치 프로그램:
1. 만일 비가 오면 경기가 연기됩니다.
2. 학교에서 임시회의를 조직하거나 다른 중요한 안배가 있을 경우, 통지로 상대에게 참가팀을 알릴 것입니다.
3. 어떤 팀도 제 시간에 출전하지 않고 5 분 이내에 현장 경기에서 5 점을 직접 공제하고 5 분 후에 도착하지 않은 것은 기권으로 간주된다.
아홉. 예산:
현수막 a 30 원, 호루라기 10 30 원, 생수 3 상자 50 원 농구 6 500 원, 증명서 3 ***30 원, 트로피 1. 모두 740 원입니다.
클래스 농구 경기 활동 계획 3
I. 활동의 목적
1.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교 농구 분위기를 높이고, 학업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학생들의 체육 단련 의식을 강화하고, 각 계층의 학생들 간의 이해와 소통을 증진시키며, 학교의 적극적이고 단결된 학습 환경을 조성한다.
2. 학생 중에서 농구 인재를 선발하여 학교 농구팀에 신선한 피를 가져다 준다.
둘. 개최지
학교 운동장이나 체육관
셋. 공사 기간
경기 전 등록:117-119.
공식 대회: 10 월 22 일 월요일 정오 12:20 165438+ 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넷. 게임 규칙
1. 경기는 남학생과 여학생 그룹으로 나뉜다.
2. 반 단위로 각 반 1 대 (1 학년 남학생은 신입생을 상위 8 대 반 대표로, 여학생은 신입생을 상위 4 대 반 대표로 경기에 참가함), 2 학년과 3 학년은 팀을 제한하지 않는다. 각 팀 10 명 이내, 각 반의 자체 유니폼.
3. 경기는 단패탈락제를 채택하고, 경기는 경기 전 추첨에 따라 조를 이룬다. 대열 수가 홀수일 때 윤공제를 채택하다.
4. 각 경기는 2 개의 하프타임으로 나뉜다: 4 절, 각 절 10 분. 손목시계는 처음 3 분기에 멈추고, 뒤 1 분기에 멈춘다.
5. 경기 정규 시간이 지난 후, 두 팀이 같은 점수를 받으면 연장전을 치십시오. 5 분 연장. 매번 연장전 전에 2 분간의 휴식 시간이 있어서 승부가 결정될 때까지.
1 경기 개인 반칙을 5 번 하면 경기 자격이 취소된다. 단일 경기에서 각 팀의 개인 반칙이 4 회 끝날 때, 본 팀 선수들은 반칙마다 2 회 (3 점슛을 던질 때 반칙을 하면 3 회), 반칙 선수에게 주벌을 받거나, 대체 선수에게 페널티를 받는다.
7. 경기가 시작될 때, 한쪽이 5 명 미만이면 경기가 시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0 분 후에도 여전히 5 명 미만이면 심판은 그 팀을 기권하고 상대방이 승리할 것을 판정한다. 한 팀이 여러 가지 이유로 기권했을 때, 다른 팀이 이겼다고 판정했다.
8. 각 팀은 전반전에 두 차례 일시 중지, 후반전에는 세 번 일시 중지, 일시 중지 시간은 30 초입니다.
9. 대체대원이 입장하기 전에 기록원에게 보고해야 한다. 교체는 공이 사구 상태에 있거나 시계가 막 멈추거나 심판이 반칙을 선언한 경우에만 출전할 수 있다.
10. 만약 장내에서 싸우거나 경기 후 어떤 경기로 인해 싸움을 일으킨다면, 이번 경기와 학교의 모든 농구 경기 자격을 취소하고 교회청에 보고하여 처리하겠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자) 경쟁상
경기 남자 123 명, 여자 123 명, 증서와 상품을 수여합니다.
자동사 활동에 필요한 자원
1. 인적 자원
(1) 학생 심판 2 명/필드, 반칙 2 명/필드, 학교 농구 클럽 회원이 맡는다.
(2) 현장 물류 (식수 및 의약품 제공 포함). ) 2 명, 그들은 학교 농구 클럽의 회원입니다.
(3) 행사 심판팀이 행사 당일 구체적인 일을 책임지고 학교 농구 클럽 회원이 맡는다.
(4) 현장 및 경기 후 홍보 (비디오 및 경기 요약 포함) 는 농구 클럽이 책임진다.
2. 물질적 자원
(1) 6 개 경기용 공은 학교 체육팀에서 빌려온 것이다.
(2) 심판이 사용하는 칠판.
(3) 경기용수는 학교 농구 클럽에서 구매한다.
클래스 농구 경기 활동 계획 4
I. 활동의 목적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체육 활동의 전개를 더욱 촉진하고, 체육 활동의 분위기를 높이고, 각 부서, 반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신구 학생들 간의 교류를 강화하고, 학생들에게 자기표현의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_ _ 학원은 _ _ _ _ _ _ _ _ _ _ _
둘째, 활동의 목적
공과 친구를 사귀고, 교류를 촉진하고, 몸을 튼튼하게 하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다.
셋째, 주최자
_ _ 대학 학생 사무소.
넷. 조직자
대학 학생회 체육부.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시간과 장소
토너먼트는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에서 시작됩니다
자동사 참가자
각 부서, 지속적인 교육학원, 학생회, 단체위, 협회의 대표.
일곱, 그룹화 방법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에서
여덟, 경쟁 형식
토너먼트, 부서별 추첨 순환전, 결승에 진출한 후 추첨 토너먼트를 합니다.
아홉. 경기 규칙
1. 경기 기간 동안 날씨가 경기에 적합하지 않으면 경기 일정이 바뀌고 다른 경기 시간은 변하지 않는다.
2. 부문 단위로 경기에 참가합니다. 팀은 인솔자 한 명과 12 명의 선수로 구성되어 있다. 대원은 반드시 학과 동창이어야 한다. 팀장은 반 구성원의 서명, 협상, 연락 등 모든 일을 전적으로 책임진다.
3. 경기는 전후반, 매 반 30 분, 중간 휴식 15 분으로 나뉜다.
4. 전반전 시구 후 후반전이 교체 서브규칙으로 바뀐다.
5. 경기에서 반마다 누적 반칙이 7 회 이상이며 상대는 두 번의 페널티 킥을 받을 수 있다.
6. 경기 내내 누적 반칙을 다섯 번 한 선수는 퇴장당할 것이다.
7. 전체 경기, 팀당 5 회의 일시 중지 요청 기회, 전반전 2 회, 후반전 3 회. 일시 중지 시간은 30 초입니다. 사람을 바꾸는 데는 제한이 없다.
8. 만약 경기에서 일시 중지 또는 교체 요구가 있다면, 해당 반의 인솔자만이 스코어대에 가서 요구를 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스코어 카드 직원은 심판에게 일시 중지 (또는 교체) 를 요청합니다. 심판은 특별한 일시 중지가 있을 수 있으며, 인솔자와 그라운드 선수는 심판에게 직접 일시 중지를 요구할 수 없다.
9. 참가 부서에는 통일된 복장과 번호가 있어 두 팀은 달라야 합니다.
10. 선수는 선수정신을 반영하지 않는 반칙 동작을 한다. 예를 들면 사람을 때리는 것과 같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선수는 퇴장당할 것이다. 만약 문제가 있다면, 그들 반의 기권 게임에 따라 처리할 수 있다.
1 1, 타이머가 경기 종료 신호를 보내면 경기가 끝납니다. 경기 시간이 끝나기 전에 을 던지고, 신호가 앞 공을 공중에 띄우면 효과가 있다.
12 기권: 경기가 시작될 때 한 팀이 5 명 미만이면 경기가 시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경기 시간 15 분 후, 만약 그 팀이 도착하지 않았거나 아직 5 명 미만이면, 심판은 그 팀을 기권하고 상대 팀이 이긴다. 한 팀이 여러 가지 이유로 기권했을 때, 다른 팀이 이겼다고 판정했다.
13. 경기 중 부상을 당한 선수가 있다면 즉시 경기를 중지하고 관련 직원에게 가서 상처 처리를 해야 한다. 상황이 심하면 즉시 교의실로 보내주세요.
14. 경기에서 우리는 심판, 직원, 상대, 팀원을 존중해야 한다. 경기장 심판은 경기의 최종 판결권을 가지고 있다.
15. 이번 농구 경기의 경기 규칙은 중국 농구협회가 최근 제정한 경기 규칙에 따라 집행된다.
16. 주최자는 최종 해석권과 판결권을 가지고 있다.
X. 상 설정
우승, 준우승, 계군이 있을 것이다.
일등상: 300.
준우승 보너스: 200.
3 위 보너스: 100.
XI. 인력 충원 및 자원 배분
(1) 인력 배치
1, 방송국은 이번 행사의 사전 홍보와 경기 홍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2. 국제연락부는 이 활동에 필요한 자금을 마련할 책임이 있다.
3. 홍보부가 이번 행사를 담당하는 포스터와 현수막.
4. 체육부와 학생회 부서에서 이번 행사를 담당하는 인원 배치. 각 경기장에는 심판 1 명, 보조심판 1 명, 스코어 2 명, 타이머 1 명, 사이드 직원 3 명 (질서 유지 2 명, 의료진 1 명) 이 있다.
(2) 자원 배분
활동에 필요한 소모품 및 장비:
1, 4 경기 공.
2.6 호 휘파람.
3.4 개의 스코어 카드.
스톱워치 4 원입니다.
포스터 5.4 장.
6. 세 개의 깃발.
7. 일부 경기용 종이.
8,6 컬러 분필에 있습니다.
9. 직원들은 물 네 상자와 의료용품 한 상자를 사용했다.
10, 순 5 쌍 선불 100.
활동 기금 예산:
1, 경기용 공 320 원
2. 휘파람 30 원입니다.
3. 스코어는 100 원입니다.
4, 직원 물 비용 60 위안.
5, 의료 용품 120 위안.
6. 경품과 증명서 1200 원입니다.
* * * 위안: 1830.
클래스 농구 경기 활동 계획 5
행사명: "우정 1 위, 경기 2 위" 농구 경기
둘째, 활동의 목적:
농구 경기는 우리나라의 전통 체육 활동으로 선수 간의 단결 협력 능력을 잘 반영해 참가 집단 간의 협력과 교류를 강화하고 전체 출전 팀 간의 응집력을 강화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농구, 농구,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부서, 직원, 회사 간의 연계를 강화하고 직원 간의 우의를 심화시키기 위해 이번 농구 경기를 열었다.
3. 참가자: 제조부, 품관부 및 기타 부서의 재직 직원.
넷째, 농구 경기 등록 요구 사항
1, 농구 경기 신청 범위는 앤과 회사 전체 직원입니다.
2. 지원자당 한 팀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
3. 시합은 부문별로 진행되며, 제조류 1 대, 제조학과 1 대, 공학자 1 대, 간접인원 1 대, * * 4 대. 각 팀은 8 명의 선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한 명은 대장을 선출한다.
4. 경기 때 심판 한 명과 보조심판 한 명이 있었다.
5. 시합은 추첨 방식으로 승부를 결정하고, 결국 이긴 두 팀은 각각 관아 시즌군을 쟁탈할 것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준비:
1. 장소: 회사 농구장.
2. 경기 시간: 65438+2 월 10-30 일 20__
3. 시합은 추첨 방식으로 진행되며 우승자는 다음 라운드로 진급할 것이다. 경기는 크라운, 아시아, 계군, 출전 팀을 세울 것이다.
4. 경기는 전반전에 진행되었습니다. 하프 타임 경기 시간은 20 분이고, 기간은 멈추지 않고, 미드필더는 10 분입니다. 쌍방이 장소를 교환하다.
5. 팀당 인원수는 5 명이며, 교체 횟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자동사 경쟁 규율 규칙.
1, 10 분 이상 현장에 없거나 인원이 고르지 않아 자동 포기로 간주됩니다.
각 참가 팀은 요구에 따라 엄격하게 신청해야 한다. 등록 규정을 위반한 사람이 있으면 참가 선수 자격을 취소한다.
3, 각 팀 선수들은 복장 색깔을 통일한다. 결승에 진출한 팀은 반드시 복장에 합의해야 한다.
4. 모든 출전 선수들이 경기에서' 우정 1 위' 를 보장하는 원칙은 장외 관객이 경기 질서를 난폭하게 어지럽혀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 관람 자격을 취소하고 징계 처리에 따라 공장 전체에 통보한다.
5. 경기장 선수는 심판의 판정을 존중해야 하며 심판의 판정에 복종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기술반칙 경고를 주면 심각한 사람 (두 번) 이 퇴장당할 것이다. 선수가 경기에서 심각한 반칙이나 위험한 동작을 하면 기술 반칙으로 간주된다.
6. 경기장 선수들은 심판을 포위, 비난, 욕해서는 안 되며, 고의로 경기를 연기하고 경기 질서를 어지럽혀서는 안 된다. 일단 발생하면 이 팀의 출전 자격을 취소하고 관련 책임자에 대한 징계 처리를 하고 공장 전체에 통보한다.
일곱째, 게임의 규칙
1, 경기는 제한 구역 3 초, 후장 10 초, 24 초 규칙을 채택하지 않습니다.
2. 을 던지거나 농구를 할 때 반칙을 하면 반칙자에게 두 번 벌을 받는다.
3. 기술반칙으로 처벌받는 사람은 상대방이 1 을 벌한다.
누적 파울이 6 회 이상인 사람은 자동으로 벌을 받는다.
상하이 앤 정밀 전자 전기 유한 회사
주최: 인사 총무부
이벤트 기획: 당나라 Honggang, 첸 shue
20__ 년 165438+ 10 월 25 일.
클래스 농구 경기 프로그램 관련 문장 5 편;
★ 4 가지 농구 경기 계획 프로그램
★ 5 농구 경기 활동 계획 프로그램
★ 학교 게임 기획 프로그램 백과 사전
★ 5 개의 농구 경기 계획을 수집했습니다.
★ 재미있는 농구 경기 활동 계획
★ 클래스 농구 경기 기획서
★ 클래스 농구 경기 후원 계획 프로그램 팬
★ 대학생 농구 경기 계획
★ 중학교 농구 친선 경기 계획 프로그램
★ 5 학교 경쟁 시리즈 활동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