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중간에 서
맞습니다. 시작 자세, 특히 두 손의 위치를 너무 많이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턱 아래에 놓으면 됩니다. 올바른 방법은 먼저 큐대를 정해 방망이 각도가 타격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오류: 많은 선수들이 큐대를 공 뒤에 놓고 손을 앞으로 움직입니다. 오른쪽 어깨가 아래로 내려갈 때 척추가 뒤로 기울어져 타격의 난이도가 높아진다.
2, 낮은 트랙
맞습니다. 공은 레인에 있고 앞에는 장애물이 없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가장 실용적인 방법은 낮은 트랙으로 공을 쳐서 구르게 하는 것이다. 여기에 필요한 기술은 장거리 퍼터를 치는 것과 같다. 청소년 골프 교육에서 우리는 종종 혼합봉과 그들의 모래 쐐기로 공을 쳐서 누가 공을 더 잘 치는지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골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십대, 골프명언) 결국 그들 중 70% 는 혼합봉으로 이겼다.
오류: 극 헤드 속도를 높이고 공을 높이 칠 때 타격 내결함성이 적다.
3. 중심을 몸 왼쪽에 유지합니다.
맞습니다. 이것은 공을 자르는 이상적인 자세입니다. 두 손은 중심에 있고 무게 중심은 왼발에 약간 편향되어 있습니다. 몸의 중심이 좌측으로 과도하게 기울어지는 것을 피하면서 올바른 타격 자세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연습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서서 클럽을 잡고 손잡이를 잡고 복부 (a) 를 잡습니다. 흉골을 열고 극 머리를 앞으로 이동 (b) 합니다. 그런 다음 클럽 머리를 아래로 내려 공 앞에 놓습니다 (c). 상체를 움직이지 않고 큐대를 공 뒤로 이동시켜 질량 중심을 왼쪽으로 옮기기만 하면 됩니다.
오류: 발 발끝이 공을 향하면 상봉이 가파르게 되고, 하봉할 때 무게 중심이 왼쪽으로 이동하고, 선단으로 공을 칩니다.
4. 어깨 운동
맞습니다. 표준 컷트샷은 방망이 헤드가 타격 영역에서 지면에 가까이 닿도록 요구합니다. 비행기가 착륙할 때의 장면을 상상해 보십시오. 비행기가 추락하여 승객을 놀라게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손은 수동적 (A) 팔이 몸 앞에 있고 가슴과 팔뚝과 운동 (B) 을 조율한다. 타격 후 타격이 끝날 때까지 (c).
오류: 자를 때 손목을 위로 돌리거나 아치하지 마세요. 손, 팔, 몸 전체가 조화롭게 움직일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샤프트도 올바른 위치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이때 핸들은 팔뚝을 가리켜야 합니다.
골프의 기본 규칙
비통 선수권 대회와 경기.
시합에서, 공은 모두 똑같기 때문에, 시합 후에 우리는 어느 것이 자신의 공인지 분간하기 어렵다. 이 점에서, 우리는 우리 자신의 공을 표시하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네가 공에 표시를 한다면, 너의 공은 쉽게 알아볼 수 있고, 너도 공을 잃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너의 공을 다시 사용할 수 있다면, 너는 그것을 다른 공으로 바꿀 수 있고, 교체 공을 원래 공의 원래 위치에 놓고, 벌점을 받지 않을 수 있다.
당신의 큐대를 계산해 보세요. 14 를 넘지 않습니다.
골프 경기에서는 조건부나 거리를 측정할 수 있는 어떤 도구도 사용할 수 없다. 또한 인공 장치와 비정상적인 기구를 포함하여 플레이어가 스틱을 잡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장치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너의 파트너나 캐디를 제외하고는 누구에게도 도움을 청하지 마라. 너의 배우자를 제외하고는 누구에게도 도움을 주지 마라.
구멍을 뚫는 과정에서 스윙 연습을 할 수 있지만 반드시 타격 연습을 해서는 안 된다. 두 홀을 치는 사이에 방금 끝난 그 구멍의 홀 구역이나 이번 라운드에서 다음 홀을 칠 서브구역에서 밀거나 자를 수 있지만, 장애물 구역에서는 타격 연습을 할 수 없습니다.
시합은 불필요한 지연이 있어서는 안 된다.
재생 순서
경기에서 첫 번째 골석에서 공을 치는 쪽이 그룹 표에 의해 결정된다. 조별 표가 없으면 추첨을 통해 타격 순서를 결정할 수 있다.
비동경기에서는 먼저 홀에서 가장 먼 공을 쳐야 한다. 한 홀의 승자는 다음 홀에서 공을 치는 우선 순위가 있다. 만약 한 선수가 구장 어느 곳에서나 제대로 놀지 못한다면, 그의 상대는 그에게 다시 한 번 놀 것을 요구할 수 있다.
경기에서는 먼저 홀에서 가장 먼 공을 쳐야 한다. 첫 홀에서 가장 낮은 점수를 받은 선수는 다음 홀에서 공을 치는 우선 순위가 있다. 만약 플레이어가 정확한 순서로 놀지 않는다면, 그는 처벌을 받지 않을 것이다.
4 구기 경기에서 한쪽은 자신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순서대로 자기 편에 속하는 공을 칠 수 있다.
서비스 지역
서브대 앞 가장자리 뒤에 있는 두 큐대의 길이에서 서브를 넣는다.
만약 네가 서브구역 밖에서 공을 친다면, 너는 처벌을 받지 않을 것이다. 상대는 즉시 선수들에게 타격을 취소하고 서브구역에서 다시 치라고 요구할 수 있다. 경기 경기에서, 만약 네가 서브구역 밖에서 공을 친다면, 너는 두 타를 벌받게 될 것이다. 그리고 너는 다시 서브구역 안에서 공을 쳐야 한다.
공 치는 것에 대해서
현재 상태로 공을 치다. 규칙이 허락하지 않는 한 공을 만지지 마십시오.
너는 반드시 공의 현재 상태에서 공을 쳐야 한다. 성장물이나 고정물을 이동, 구부리기 또는 파괴하여 공의 위치, 스윙 영역, 구기 선 또는 구멍 위로 적절한 거리로 확장되는 선을 개선하거나 개선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단, 서 있거나 스윙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아무것도 누르지 마세요. 。 서 있는 곳을 만드는 것을 금지하다.
만약 당신의 공이 벙커나 물 장애 지역에 있다면, 스윙이 내려올 때까지 장애물 지역의 바닥이나 물에 닿지 않도록 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반드시 방망이로 정확하게 공을 쳐야 하며, 절대 밀거나 찌르거나 파서는 안 된다. 만약 한 선수가 한 번의 타격에서 공을 두 번 이상 터치한다면, 이번 타격은 반드시 계산되어 벌점을 받아야 한다.
만약 선수가 공을 잘못 쳤다면 (장애물경기 제외), 너는 시합에서 졌다. 경기 경기에서 그는 두 타를 벌한 후, 그는 반드시 정확한 공을 쳐야 한다.
구멍 영역 (녹색)
규칙이 허락하지 않는 한, 너는 너의 밀실을 만져야 한다. 너는 공의 표시와 오래된 구멍 플러그를 고칠 수 있지만, 너는 표시를 이동할 수 없다.
너는 구멍에서 공을 주워서 닦고 싶으면 닦을 수 있다. 공을 줍기 전에 반드시 공의 위치를 표시해야 하고, 공은 반드시 재배치해야 한다.
공이나 볼을 긁어 표면을 점검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만약 너의 공이 홀 구역에서 깃대를 맞히면, 너는 시합에서 그 구멍을 잃고, 경기에서 두 타를 벌할 것이다.
너의 상대가 시합에서 포기하지 않는 한, 너는 반드시 공을 구멍에 넣어야 한다.
정지된 공이 이동했다.
규칙의 허락을 제외하고, 네가 공을 조준한 후에, 만약 너와 너의 파트너와 너의 캐디가 공을 움직이면, 너는 한 타를 더 쳐서 공을 돌려놓을 것이다.
만약 공이 다른 사람이나 다른 공에 의해 움직인다면, 너는 벌을 받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공은 반드시 교체해야 한다.
운동 중의 공은 방향을 바꾸거나 운동을 멈춘다.
만약 너의 이동공이 너, 너의 파트너, 혹은 너의 캐디가 돌리거나 막는다면, 너는 한 판을 지게 될 것이다. 경기 중, 너는 두 타를 더 치도록 벌을 받을 것이다. 너는 반드시 공의 현재 상태에서 공을 쳐야 한다.
만약 운동 중의 공이 뜻밖에 방향을 바꾸거나 어떤 외부인에 의해 저지된다면, 당신은 처벌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단, 당신은 공의 현재 상태에 따라 공을 쳐야 합니다. 단, (a) 비동경기에서 상대나 그의 캐디가 공의 방향을 바꾸면, 당신은 공의 현재 상태에 따라 공을 치거나 다시 한 번 칠 수 있습니다. 또는 (B) 경기에서, 공이 구멍에 들어간 후 방향을 바꾸면, 다시 공을 쳐야 한다.
만약 운동 중의 공이 타격 후 다른 운동 중의 공에 의해 전이되거나 저지된다면, 선수는 반드시 현재 상태로 공을 쳐야 한다. 너는 시합에서 벌을 받지 않을 것이다. 경기에서, 만약 너의 공과 다른 공이 공을 치기 전에 이미 잔디밭에 있었다면, 너는 반드시 두 타를 추가해야 한다.
공을 주워 던져라, 놓아라.
주워야 할 공을 재배치해야 한다면 공의 위치를 미리 교정해야 한다.
공을 던질 때는 반드시 똑바로 서 있어야 하고, 팔을 완전히 곧게 펴서 어깨와 같은 높이로 올리고, 공이 자연스럽게 떨어지게 해야 한다. 장애물 활주로에 떨어진 공은 반드시 던져져 장애물 활주로에 남아 있어야 한다.
공이 그라운드에 닿기 전이나 후에 선수, 파트너, 캐디 또는 그들의 물건을 만지면 처벌을 받지 않고 다시 던져야 한다.
공이 장애물 지역으로 굴러 들어가거나 장애물, 구멍, 경계 밖 또는 수정이 필요한 곳 (움직일 수 없는 장애물, 경기장 상태 이상, 공이 바닥에 붙어 있거나 구멍 위치가 잘못된 경우) 에 떨어지면 규칙 25- 1C 또는 규칙 26-/Klook 을 따릅니다 만약 다시 던진 공이 위 위치로 굴러간다면, 다시 던질 때 가능한 공의 원래 낙점에 가깝게 배치해야 한다.
위치를 변경하고자 하는 공의 위치 상태가 변경되면 장애물 지역을 제외하고 원래 위치에서 한 클럽 범위 내에서 초기 위치 상태와 가장 비슷하고 가장 가까운 곳에 공을 배치해야 합니다. 구멍에 더 가깝거나 장애물 영역 내에 있을 수 없습니다.
뒤
만약 너의 공이 다른 선수들을 도울 수 있다면, 너는 너의 공을 주워도 된다.
만약 다른 공이 네가 공을 치는 것을 방해하거나 다른 선수들이 공을 치는 것을 도울 수 있다면, 너는 공을 주워 달라고 요구할 수 있다.
흩어진 장애물
흩어진 장애물은 자연물 (예: 석두, 나뭇잎) 으로, 고정적이거나 자라지도 않고, 지면에 단단히 박혀 있지도 않고, 공에 붙어 있지도 않습니다.
흩어진 장애물과 공이 같은 장애물 영역에 있거나 같은 장애물 영역에 닿는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분산된 장애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큐대 길이 안에 흩어져 있는 장애물을 움직여서 공이 움직이게 한다면, 공을 제자리에 다시 놓아야 한다. (공이 홀 구역에 있지 않으면) 당신은 한 타를 받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이 홀, 공, 공, 공, 공, 공, 공)
장애
장애물은 가짜 (즉, 인공) 물체로, 경계 밖의 울타리 기둥이나 그루터기와 같이 움직일 수 없는 물체로 확정된다.
이동식 장애물은 어느 곳으로든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만약 너의 공이 움직인다면, 너는 처벌받지 않고 그것을 제자리에 다시 놓아야 한다.
움직일 수 없는 장애물이 선수의 위치나 스윙 영역을 방해할 수 있다면, 공이 수장애 지역이나 측수장애 지역에 있지 않으면 가장 가까운 지점에서 공을 던질 수 있고, 그것보다 홀에 더 가까이 갈 수 없다. 공이 벙커에 있다면 벙커에 던져야 한다. 만약 구동구라면, 선수는 반드시 공을 주워 가장 가까운 구제점에 놓아야 하고, 벌점을 받지 않고, 장애구역에 있지 않아야 한다. 가장 가까운 치료 점은 드릴링 영역 외부에 있을 수 있습니다. 움직일 수 없는 장애물이 경기 선에 있다는 사실 자체는 이 규칙에서 언급한 장애물을 구성하지 않는다.
공이 움직일 수 없는 장애물에서 분실 되는 경우 (공이 물 장벽 영역에 있지 않은 경우), 공이 장애물에 들어가는 위치는 동일한 치료 지점이 되어야 합니다.
이상경기장 조건
공이 임시 고인 물 속에 있거나, 지역을 손질하거나, 수장애, 동굴, 유적, 혈거동물로 인한 통로를 제거한다면, 가장 가까운 보정점 범위 내에서 공을 던질 수 있고, 그것보다 구멍에 더 가까이 갈 수 없고, 벌점을 받지 않을 수 없다. 단, (a) 장애 구역 내에서 가장 가까운 치료 지점이나 가장 큰 구제를 받을 수 있는 곳에서 공을 던지거나, (b) 구멍 구역 밖에서 가장 큰 구제를 받고, (b) 공을 구멍 또는 장애물 구역 내에 가까이 있지 않은 곳에 두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만약 당신의 공이 이런 상황에서 잃어버린다면 (수장벽에 구멍을 파는 것 제외), 공이 결국 이상구장 상태의 최외곽을 넘어선 곳을 보완점으로 삼는다.
수장애 지역
공이 물 장벽 뒤에 있을 때, 너는 구멍과 최초의 공이 결국 물 장애의 경계 사이의 선을 넘을 수 있다. 공을 물 장벽 뒤에 던지기만 하면 아무리 멀어도.
공이 결국 측수장애 영역 경계를 넘을 때만 추가 옵션으로 수장벽 영역 밖의 거리일 수 있습니다.
(A) 초기 공이 결국 수장애 지역 경계를 넘어선 점 또는 (B) 수장애 지역이 강둑에서 동구 지역까지 같은 거리에 있는 두 개의 큐대에서 공을 던진다.
공을 던지시겠습니까, 아니면 파울볼을 던지십니까
만약 너의 공이 물 장애 구역 밖에서 잃어버리거나 아웃될 수 있다면, 너는 원시 공을 찾기 전에 임시 공을 칠 수 있다. 네가 임시 공을 치려는 의도를 알려주기만 하면 된다. (존 F. 케네디, 공, 공, 공, 공, 공, 공) 만약 당신의 원구가 수장애 지역에 빠지거나 수장애 지역 밖에서 발견된다면, 당신은 반드시 임시구를 포기해야 합니다.
만약 너의 공이 분실되거나 아웃된다면, 너는 추가 처벌을 받아 임시공을 쳐야 한다. 또는 임시 공을 치지 않으면 공을 한 번 더 쳐야 한다.
만약 당신의 공이 물 장애 구역 밖에 맞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벌을 가할 수 있고 (A) 공을 원구보다 두 타 이내나 더 가까운 곳에 던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 공, 공, 공, 공, 공, 공) (B) 원래 위치 (홀과 투척 위치 사이) 바로 뒤에 있는 거리에 공을 던지거나 (C) 다시 공을 칩니다. 만약 너의 공이 벙커에 있다면, 너는 (a), (b) 또는 (c) 를 할 수 있다. 그러나 (a) 또는 (b) 를 선택하면 공을 벙커에 던져야 한다.
골프의 기본 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