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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있는 가족 친자 놀이에는 어떤 초등학교가 있나요?

(1) 아이를 찾아 준비하세요: 리본 8 개. 게임 플레이: 추첨을 통해 부모와 자녀 8 쌍을 보냅니다. 학부모는 빨간 스카프로 눈을 가리고 아이를 만졌다. 확인 후, 그들은 아이를 한쪽으로 끌어당겨 제대로 만지면 이겼다. (2) 삼족 릴레이 준비: 12 컬러 밴드. 게임 플레이: 추첨하여 12 쌍의 친자를 보냅니다. 각 그룹마다 네 쌍의 부모와 아이를 세 그룹으로 나누었다. 각 부모-자녀 쌍은 리본으로 한 발을 묶고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달려가 가장 빨리 달리는 팀이 이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3) 역보 준비: 12 대보. 놀이법: 추첨으로 12 학부모 자녀 참여. 각 부모-자녀 쌍은 큰 신문에 서 있습니다. 두 쌍의 친자 추측 석두 가위 천. 진 사람이 신문을 반으로 접는 등. 신문이 반으로 접힐 수 없을 때까지 학부모가 아이를 데리러 가야 손해를 보는 셈이다.

먼저 상상력의 날개를 펴세요.

사회자는 미리 판지로 원형, 삼각형, 직사각형, 정사각형의 도형을 준비하고 일부 학생들을 초청하여 놀았다. 사회자가 한 사람에게 원과 긴 도형을 준다면, 규정된 1 분 안에 풍부한 상상력을 이용하여 발산적인 사고를 하도록 하고, 가능한 한 이 두 도형을 조합할 수 있는 것을 많이 말해 달라고 부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긴 줄에 수직인 원은 우산입니다. 한 쌍의 빵 튀김, 노트북, 펜, 농구 프레임, 프레임, 파리채로 결합 될 수도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말하면서 영리하고 합리적이며 생동감 있고 다채롭고 합리적인 조합으로 1 위를 차지할 것입니다.

둘째, 게임 "서천취경" (의지력 배양)

사회자는 여덟 명을 초청하여 그들을 평균 두 그룹으로 나누었다. 첫째, A 조는 불경대를 맡고, 4 명은 다른 역할을 한다: L, 당승은 한 발로 앉고, 두 손은 교차한다. 손오공은 손으로 서늘한 막을 세우고 왼쪽 무릎을 들어 올렸다. 모래 스님은 한쪽 다리를 뒤로 들어 어깨 등을 만듭니다. 4. 저팔계는 왼팔이 팔꿈치를 구부려 머리를 받치고, 오른쪽 다리는 오른쪽 허벅지에 구부리고, 몸은 늦잠을 잔다. 그룹 B 는 전부 괴물이다. 게임이 시작되자 사회자' 1, 2,3-'은 규칙적으로 세고 (하이파이브), B 팀은 "괴물이 왔다! 괴물이 온다! " 그리고 A 조를 놀리는 사람 (밀고 당기지는 않음). A 조의 사람들은 버티지 못한다. 일단 누군가가 균형을 잃고 두 발이 땅에 떨어지면 실수다. 그런 다음 두 그룹이 캐릭터를 교환하고 게임이 계속됩니다. 어느 팀이 오래 버티지 못하고 이겼다.

셋째, 버스를 타십시오 (반응력과 사회공덕의식 배양)

입이 또렷한 학생에게 표정을 지으며 다음과 같은 작은 이야기를 낭독해 참가자들에게' 서' 라는 말을 들을 때 앉고' 앉아' 라는 말을 들을 때 일어서라고 요구하세요 ('좌석 포함'). 각 선수 뒤에는 종이 클립을 든 직원이 실수를 할 때마다 머리를 두드린다. 마지막으로, 두드리는 횟수가 가장 적은 사람은 예의바른 작은 질문에 답해야 하고, 잘 대답하는 사람은 이길 것이다.

한 번, 샤오밍과 그의 여동생은 버스를 탔다. 차에 타자 샤오밍은 빈 자리를 찾았다. 그는 여동생을 떠나 뛰어가서 앉았다. 이때 한 할머니가 다가와서 손을 잡고 샤오밍 옆에 서 있었다. 언니가 샤오밍에게 말했다. "오빠, 너 좀 봐, 할머니랑 앉아 있으면 얼마나 안 돼!" ! 너는 빨리 일어나서 할머니를 앉혀라! "샤오밍이 비판을 받아 그는 매우 기분이 나빴다. 그는 화가 나서 말했다. "네가 나를 서 있게 하면 나는 서 있지 않을 것이다. 앉고 싶어요! " 할머니는 웃으며 말했다. "괜찮아요. 앉으세요. 저는 앉지 않아요. "우리 언니는 샤오밍 옆에 서서 입을 삐죽 내밀며 말했다." 너는 정말 예의가 없다. 나는 더 이상 네 옆에 서 싶지 않아! 클릭합니다 "이때 버스가 역에 도착하자 할머니가 차에서 내렸다. 할머니의 멀어진 그림자를 보고 샤오밍은 마음이 매우 괴로웠다. 그는 자신이 틀렸다고 느꼈다. 그는 자기도 모르게 일어서서 조용히 자리를 떠났다. 그는 혼잣말로 말했다. "이봐, 무슨 일이야? 앉고, 세우고, 앉고, 세우고, 세우고, 앉고, 세우고, 세우고, 앉고, 세우고, 세우고, 앉고, 세우고, 앉고, 세우고, 세우고, 앉고, 앉고, 앉고, 앉고, 앉고, 앉고, 앉고, 앉고, 앉고

넷째, 손오공 삼타 백골정 (민감한 반응 배양)

이 게임은 두 사람이 할 수 있다. 먼저 등을 돌리고 서서, 두 걸음 멀리 떨어져 있다. 경기가 시작된 후 두 사람은 함께 합창했다. "손오공 삼다스 백골정!" 발이 같은 곳에서 세 번 뛴다. 마지막 글자' 경' 을 부를 때는 반드시 180 도를 동시에 점프하고 착지 전에 스타일링 동작을 해야 합니다. 조형 동작에는 L, 왼쪽 무릎을 올리고, 오른손 손바닥은 이마 앞에 천막 모양으로 올려놓고 왼팔로 가벼운 어퍼컷을 손오공으로 하는 세 가지가 있다. 2. 허리에 손을 얹고 다리를 하얗게 펴세요. 3. 당승처럼 양손을 합친 채 가슴에 놓는다. 이 세 동화 인물 사이의 제약 관계는 손오공이 백승하고, 백승당승, 당승이 손오공을 이긴다는 것이다. 만약 정확히 모양이 같다면, 다시 한 번, 방법은 이전과 같다. 모양 사이의 제약 관계가 확립되면 지는 쪽은 이기는 쪽에 공손하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한다.

다섯째, 팔꿈치 서 (협력 능력 개발)

한 조로, 먼저 두 사람은 팔꿈치를 뒤로 젖히고 바닥에 앉아 있다가 사회자가 명령을 내리자 재빨리 일어섰다. 그리고 세 명이 하고, 네 명이 하고, 다섯 명이 하고 ... 방법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어느 그룹이 가장 많이 일어섰는지 보세요. 경기 후에 성공적인 경험이 무엇인지 말해 보세요.

여섯째, 위치 점령 (문제 해결 능력 개발)

경기가 시작된 후 팀당 6 명이 함께 신문 한 장에 서서 모든 사람의 신체 어느 부위도 지면에 닿을 수 없도록 요구했다. 성공 후, 신문소는 반을 찢고 반을 찢는다. 실패할 때까지 가장 작은 신문에 서 있는 팀이 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