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살은 서양의 동류 게임의 특징을 융합한 인기 데스크탑 게임으로 중국 삼국 시대의 배경을 결합해 신분을 단서로 카드 형식으로 역사 문학 예술 등의 요소를 융합했다. 이제 온라인 버전이 있습니다.
둘째, "삼국살인" 게임 액세서리
1, 표준판
■ 카테고리 4 *** 153 카드
□ 10 신분증: 1 주공, 3 충신, 4 역적, 2 간첩.
□ 뿔색 카드 25 장
□ 104 카드+EX 카드 4 장
□ 10 물리적 카드
2. 군사 분쟁
■ 게임 카드 52 장, 기본카드 32 장, 14 키트, 장비 카드 6 장을 사용했습니다.
3. 바람
■ 코너 카드 8 장+전사 카드 2 장 (전사 카드는 필수가 아니며 게임에 영향을 주지 않음)
4. 불
■ 코너 카드 8 장+전사 카드 2 장 (전사 카드는 필수가 아니며 게임에 영향을 주지 않음)
셋째, "삼국살" 게임 과정
(1) 게임을 시작합니다
1, 신원 확인
아래 표를 참고하여 플레이어 수와 같은 수의 신분 카드를 추출합니다.
활동 횟수, 어른, 충신, 역적, 한강간
41111
5 1 1 2 1
6 1 1 3 1
6 1 1 2 2
7 1 2 3 1
8 1 2 4 1
8 1 2 3 2
9 1 3 4 1
10 1 3 4 2
각 플레이어에게 무작위로 신분증 한 장을 보냅니다. 주인의 신분을 얻은 플레이어는 즉시 신분을 밝혀야 한다 (주인의 카드 전면을 위로 향하게 하라). 다른 신분의 플레이어는 자신의 신분증을 잘 보관해서 다른 플레이어가 자신의 신분을 알 수 없도록 해야 한다.
2. 군사 지휘관을 선택합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 특별한 능력을 가진 무는 게임에 풍부한 변화와 즐거움을 제공하지만, 동시에 게임을 비교적 복잡하게 만든다. 삼국살은 처음이라면 당분간 캐릭터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부분을 건너뛰고' 체력카드 발급' 을 계속 보면' 삼국살' 에 대한 대략적인 이해가 있다면 무령에 가입하여 게임을 하고, 아래 단계에 따라 무장을 골라 볼 수 있다.
먼저 대사의 신분을 얻은 플레이어 (이하 대사플레이어) 에게 조조, 유비, 손권을 증정하며 무장카드 두 장과 * * * 오무장장 한 장을 무작위로 뽑는다. 주게이머는 무회를 선택하여 게임을 하고, 선택한 무장패를 다른 플레이어에게 전시한다.
나머지 24 장의 무장패를 섞어서 나머지 선수 한 명당 무작위로 배정한다 (10 플레이어 게임 중 선수 한 명당 2 장). 그리고 한 사람당 세 장의 카드 중 한 장을 선택해서 자기 앞에 잠그고, 모든 플레이어가 선택한 후 동시에 표시한다. 선택되지 않은 나머지 무장을 섞어서 아래를 향하게 한다.
3. 체력카드 배포
캐릭터의 최대 체력값에 해당하는 체력가치표 (군옥수 참조) 를 취하고, 왼쪽에는 무장패를 덮는다. 체력카드를 무장카드 밑에 놓으면 현재 체력 값이 표시됩니다. 체력을 공제할 때 무장카드를 오른쪽으로 이동시켜 공제된 체력을 막는다.
◆ 고수는 자신의 체력 한계에 조금 더 넣는다. 예를 들어, 세 가지 신체 값을 가진 캐릭터가 고수인 경우, 신체 값의 상한선은 4 이며, 네 가지 신체 값을 가진 물리적 카드를 사용합니다.
◆ 무장카드에 가입하지 않으면 모두 무장이 되고 체력 한계 4, 기술이 없다. 고수 체력 상한선은 5(5 명 이상 대전 때) 이다.
4. 시작한 카드 배포
셔플, 각 플레이어에게 무작위로 4 장의 카드를 할당합니다. 이것은 시작의 손이다.
핸드카드: 손에 쥐고 있는 카드.
나머지 카드는 테이블 중앙에 한 무더기로 올려놓는다.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버린 카드는 한쪽에 방치해 버려진 카드 더미를 형성하고, 버려진 카드 더미의 카드는 모두 위쪽으로 향한다.)
(2) 원형 흐름
게임을 할 때는 고수부터 시계 반대 방향으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즉, 각 플레이어는 자체 라운드를 가지고 있으며, 한 플레이어의 라운드가 끝나면 오른쪽 플레이어의 라운드가 시작되고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삼국살인" 라운드 흐름도
각 플레이어의 라운드는 6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나는 원의 시작 단계를 시작한다.
II 의사 결정 단계
3 터치 카드 단계
4 단계
V. 폐기 단계
6 라운드 종료 단계
나는 원의 시작 단계를 시작한다.
보통 건너뛸 수 있고, 어떤 무들은 이 단계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II 의사 결정 단계
만약 당신 앞에 지연 힌트가 있다면, 당신은 순서대로 이러한 지연 힌트를 판단해야 합니다.
◆ 두 개 이상의 지연 키트가 당신 앞에 수평으로 놓여 있다면, 마지막으로 적용된 키트에서 판단합니다 (가장 먼저 배치된 최종 판단).
3 터치 카드 단계
카드 더미 꼭대기에서 카드 두 장을 만지다.
◆ 게임에서 특별히 명시하지 않는 한' X 카드 만지기' 는 카드 더미 꼭대기에서 카드를 만지는 것을 의미한다.
◆ 카드를 만지거나 카드 더미에 영향을 줄 필요가 있을 때, 카드 더미에 카드가 없으면 즉시 버려진 카드 더미를 뒤섞어 새로운 카드 더미를 형성한다.
4 단계
0 에서 어떤 카드로도 자신을 강화하거나 다른 사람을 공격할 수 있지만, 다음 두 가지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1. 각 대전 단계마다 한 번만 [살인]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어떤 카드선수 앞에 있는 심판구역이나 장비구역도 같은 이름을 가진 두 장의 카드를 둘 수 없습니다.
카드 한 장을 사용할 때마다 그 카드의 효과를 집행한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게임 카드는 사용 후 버려야 합니다 (폐기 더미에 넣어야 함).
V. 폐기 단계
노는 단계에서 놀고 싶지 않거나 놀지 않으면 폐기 단계에 들어간다. 이 시점에서 손 수가 현재 힘 값 (최대 손 수가 현재 힘 값과 같음) 을 초과하는지 확인합니다. 한 손을 초과하면 한 손을 버려야 합니다.
6 라운드 종료 단계
보통 건너뛸 수 있고, 어떤 무들은 이 단계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추가 정보:
1) 게임에서,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터치는 게임 카드 더미의 꼭대기에서 터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사용, 타작 또는 버린 게임카드는 한쪽에 방치해 폐기카드 더미를 형성하고, 폐기카드 더미의 카드는 모두 위쪽으로 향한다. 카드 더미에 카드가 없을 때, 버려진 카드 더미는 즉시 혼합되어 새로운 카드 더미를 형성한다.
3)' 체력 상한선' 은' 현재 체력값' 과 다르다.
(3) 군사 지휘관의 죽음
군사 지휘관의 체력이 0 이하로 떨어졌을 때, 그는 빈사 상태에 들어갔다. 이때 그 혹은 다른 사람이 [복숭아] 로 무장을 구하지 않는 한, 무장은 아웃될 것이다. 무장이 출국한 후 무장의 모든 카드와 판단구역의 카드를 버리고 신분 카드를 제시하다.
보상 및 처벌:
누구든지 역적 한 명을 해치우고 (살인자가 역적일지라도) 즉시 카드 세 장을 만졌다.
주인이 충신을 잘못 다치면, 즉시 모든 핸드와 장비패를 버려야 한다.
(4) 게임이 끝났습니다
다음 중 하나가 발생하면 게임이 즉시 종료됩니다.
1) 스승이' 죽였다'. 이때 두더지가 유일하게 살아 있는 캐릭터라면 (두더지 한 마리만 살아남는다), 두더지가 이기고, 다른 경우에는 역적이 이긴다 (역적 캐릭터가 생이든 죽음이든).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2) 모든 도둑과 간첩이 죽었다: 주인과 충신 (죽거나 살아있는) 승리.
넷째, "삼국살" 게임 규칙
(a) 게임 목표
플레이어의 게임 목표는 그가 받은 신분 카드에 의해 결정되며, 각 신분의 승리 조건은 다음과 같다.
사부님: 모든 역적 간첩을 없애고 천하를 평정하세요.
충신: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주인을 보호하고 승리의 조건은 주인과 같다.
역적: 주인을 뒤집다.
두더지: 자신을 제외한 모든 사람을 없애고 마지막 생존자가 된다.
(b) 규칙
1, 카드놀이 순서에 따라 제비를 뽑아 자리를 결정합니다.
2. 어둠의 영혼 캐릭터 소개, 어둠의 영혼 캐릭터 카드가 없다면 첫 번째 아웃 플레이어는 첫 번째 아웃이 될 수 없다. 즉, 마지막 피 한 방울은 규칙에 의해 보호된다. 그러나 누군가가 먼저 나오거나 공격을 받는 사람이 그를 공격하면 이 규칙의 보호를 받지 못한다.
3. 경기에 3 명의 선수만 남았을 때 3 라운드가 지나면 매 라운드의 모든 사람들이 동시에 체력을 줄인다. 만약 그들이 함께 아웃된다면, 그들은 계속 다음 라운드로 들어갈 것이다.
(자세히 설명: 마지막 세 가지 경우는 기본적으로 1 주 2 반, 1 주 1 역 1, 1 입니다 남은 고수들은 명확한 캐릭터가 없는 다른 두 사람을 약화시키고 자신을 강화해야 하며, 결국 위협적인 캐릭터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주고, 나머지는 계속 약화된 후 고수와 거의 맞설 수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규칙 목적:
1) 게임의 특정 부분에 대한 지연 시간을 줄입니다.
2)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감정적 인 카드 및 기타 요인을 피하십시오.
3) 내간 역할을 균형 있게 조정하다.
~ 채점 규칙 ~
이제 네 번째 버전의 새로운 규칙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이 점수를 매깁니다.
두더지의 득점은 다음과 같다.
두더지가 이겼다: 점수 =4+ 플레이어 수 ×2.
고수/충신승: 고수와의 전쟁에서 지면 득점은 선수 수 ×1입니다. 고수와의 대결이 실패하면 득점은 0 이다.
역적승: 생존: 점수 = 1 죽음: 점수 =0.
내 주요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관군 승리: 점수 =4+ 승리 시 관군 생존 수 ×2.
역적이 이기다: 점수 =0
두더지가 이겼다: 점수 = 1.
관군의 점수는 다음과 같다.
주/관군 승리: 점수 =5+ 승리 시 관군 생존 수 × 1.
역적/간첩이 이기다: 점수 =0
도둑 방지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공/충신/간첩승: 점수 =0.
역적 승리: 점수 = 이길 때 역적 생존 수 ×3.
이 밖에도 승리한 주인/충신이 소멸될 때마다 1 역적 또는 스파이, 플러스 1 점 등 개인 가산점이 있다.
+65438 반도둑에게 충신이나 반역자 1 명 +0 시, 주인 +2 시.
다음은 채점 경기를 연장하는 규칙입니다.
새로운 규칙 * 인원수에 따라 게임 수를 정하고 번갈아 가며 포인트를 적립한다.
* 선발 선수를 결정하고 그/그녀부터 집안일을 시작하다. 한 판이 끝난 후 아래 표에 따라 각 플레이어의 점수를 기록한 다음 다음 다음 플레이어 (나머지 신분은 여전히 다른 플레이어에서 무작위로 추출됨) 에게 주인을 한 번 만들어 점수가 가장 높은 사람이 이길 때까지. 참고 자료:
/group/topic/ 10565626/ 응답자: 열렬한 네티즌 | 2010-8-13 23: 2013
게임 목록
진삼국무쌍살인게임 * * * 공식판에는 1.0 카드 129 카드가 있습니다.
포함
신분증 9 장, 즉 1 메인 카드, 카드 3 장, 도난 카드 4 장, 1 매국간 카드.
40 장의 문자 카드 (문자 정보가 찍힌 카드)
게임카드 80 장
신분을 밝히다
게임이 시작되면 각 플레이어는 무작위로 배포된 신분증을 받게 됩니다.
이 카드는 당신의 임무를 결정합니다. 당신이 삼국지 게임에서 이긴 조건은 무엇입니까?
나리를 때리면 바로 신분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당신의 주인의 신분은 역적의 발흥을 초래할 수 있지만, 당신 주변의 충신은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지 않을 것이며, 동시에 주위에 잠복해 있는 내간을 조심해야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역적의 임무는 주인을 암살하는 것이다. 주인이 죽자 역적이 이겼다.
충신의 임무는 주인을 보호하는 것이다. 주인이 끝까지 성공적으로 사는 한, 즉 역적 간첩을 모두 없애면 정의의 한 쪽이 이긴다. (조지 버나드 쇼, 정의명언)
두더지는 정의의 손으로 모든 역적을 소멸하고, 역적의 손으로 주인 주변의 충신을 소멸하고, 결국 주인 본인을 죽이고 승리를 거두기를 바란다. 그의 승리 조건은 가장 가혹하다. 자신을 제외한 모든 사람을 파괴하는 것이다.
게임 임무를 정의한 후에는 다음 단계인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신분을 숨기고, 다른 플레이어가 쉽게 진상을 발견하게 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 다양한 수의 선수 신분증 배포:
4 플레이어: 1 고수, 1 충신, 1 역적, 1 반역자.
5 플레이어: 1 고수, 1 충신, 2 역적, 1 내간.
6 플레이어: 1 고수, 1 충신, 3 역적, 1 내간.
7 플레이어 (추천): 1 주, 2 충신, 3 역적, 1 두더지.
8 명의 플레이어: 1 고수, 2 충신, 4 역적, 1 한간.
9 플레이어: 1 고수, 3 충신, 4 역적, 1 한간.
역할을 선택합니다
이 단계는 네가 삼국에서 어떤 역사적 인물을 연기할지 결정할 것이다. 이번 삼국살살에는 40 장의 캐릭터 카드가 있다. 각 역할에는 캐릭터의 실제 성격과 관련된 특수 기술 속성 (캐릭터 카드 아래에 표시됨) 이 있습니다. 스킬 특성이 다르면 게임에 다른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카드 오른쪽의 별 표시는 해당 캐릭터의 최대 혈액량을 나타냅니다. 게임에서 어떤 방법으로 보혈을 하든, 혈액량은 상한선을 초과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러나 영주가 선택한 캐릭터의 최대 혈량은 기존 캐릭터를 바탕으로 조금 늘리는 것이다.
캐릭터 카드의 배경색은 소설 속 인물이 속한 국가를 구별하는 데 사용된다. 위 (), 촉 (), 오 () 는 각각 파란색 (), 녹색 (), 빨간색 () 으로 표기하고, 다른 문자는 노란색으로 표기한다. 이러한 배경색은 게임에 일정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인물을 선택할 때 주인은 먼저 유비, 조조, 손권 세 장의 인물 카드를 꺼낸 다음 캐릭터 카드에서 무작위로 두 장을 뽑았고, 주인은 5 장의 캐릭터 카드 중 한 장을 주인으로 꼽았다.
주인이 선택한 후 나머지 카드를 캐릭터 카드 더미에 넣는다. 카드를 섞은 후 주인이 시계 방향으로 하는 플레이어가 선택을 한다. 선택 방법은 무작위로 캐릭터 카드 세 장을 뽑아서 한 장을 선택하는 것이다. 남은 카드를 카드 더미에 넣고 섞는다.
그런 다음 모든 플레이어가 작동할 때까지 시계 방향으로 아래로 돌립니다.
캐릭터 카드는 모두에게 보여줘야 합니다.
캐릭터 선택이 완료되면 각 플레이어에게 주사위를 하나 주세요. 게임 캐릭터의 현재 혈량 값은 주사위 위쪽 면의 점 수 (다른 계산으로도 표시 가능) 로 표시됩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 각 플레이어의 혈액량은 그의 최대 혈액량과 같다.
명사해석
게임 카드 80 장을 한데 섞어서 한 무더기 쌓아서 카드 더미라고 합니다.
각 플레이어의 손에 있는 카드는 핸드카드라고 하며, 핸드카드에는 상한선이 있어 플레이어의 현재 혈액량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의 최대 혈액량은 4 이지만, 그가 약간의 피를 잃으면, 그의 카드 한계는 이제 3 이다. 만약 동작이 끝날 때 그의 손에 네 장의 카드가 더 있다면, 그는 반드시 한 장의 카드를 버려야 하며, 물론 더 많은 카드를 포기해서 손수가 상한선을 초과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포기 카드와 이미 패를 낸 카드 더미를 폐기 카드 더미라고 한다.
게임의 카드가 다 떨어지면, 카드 더미의 카드를 뒤섞어 다시 재활용할 수 있다.
플레이어 간의 거리는 다르며 기본 거리는 다음 그림과 같습니다.
[추가] 105[/ 추가]
플레이어 A 의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플레이어 사이의 거리는 1 이고, 한 사람 사이에 있는 플레이어 사이의 거리는 2, 두 사람 사이의 거리는 3 등이다. 좌우 양쪽의 최단 거리가 최종 거리입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말을 장비하면 거리를 바꿀 수 있다. 아래에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게임에서 많은 경우 결판이 필요하다: 결판은 한 무더기의 패에서 한 장을 뒤집는 것이다. 만약 이 카드가 하트라면 통과하기로 결정하고, 다른 카드는 통과하지 않는다.
게임 규칙
이 단계는 게임 카드의 용도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Bang! 플레이어는 비교표를 직접 참조할 수 있다.)
80 자 카드는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갈색 상자는 리그 카드입니다. 플레이어 라운드에서 꺼내서 자신의 캐릭터 카드 옆에 장비로 놓을 수 있지만 같은 유형의 장비 카드 한 장만 장착할 수 있습니다.
빨간 상자는 액션 카드라서 한 번만 쓸 수 있어요.
먼저 동작 카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유킬: 1 ***25 장, 게임에서 가장 많은 카드입니다. 플레이어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는 피를 조금 흘릴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한 번에 한 번의 타격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수 속성 및 장비 제외). 플레이어의 기본 공격 거리는 1 입니다. 즉, 무기나-1 말이 없는 좌우 게이머만 공격할 수 있습니다.
U-플래시: 플래시 공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복숭아: 플레이어는 라운드로 먹을 때 약간의 피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공격을 받을 때 복숭아로 즉시 피를 보충할 수 없다. 혈액량이 곧 0 으로 떨어질 때만 그들은 복숭아를 즉시 먹을 수 있다. 너의 라운드에서, 너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복숭아를 사용할 수 있다.
U 홀: 모든 플레이어가 약간의 피를 더합니다. 혈액량이 0 으로 떨어질 때 효과가 없다.
U Duel: 플레이어는 어떤 거리에서도 플레이어와 맞설 수 있습니다. 사용시, 상대가 먼저 한 명을 투하한 후, 두 사람은 번갈아 가며 투살하지 않는 플레이어가 약간의 피를 잃을 때까지 투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Unaman 침입: Naman 의 침입을 명중한 플레이어는 반드시 한 명을 죽여야 한다. 투표할 수 없는 플레이어는 약간의 피를 잃을 것이다.
U 불우진: 불우진을 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플래시를 던져야 하고, 던질 수 없는 플레이어는 피를 조금 잃는다.
U 결혼식: 어떤 플레이어가 결혼식을 올릴 때, 그는 먼저 밑바닥 카드에서 현재 살아 있는 캐릭터의 수와 같은 수의 카드를 뽑는다. 이 플레이어는 먼저 한 장을 손에 넣은 다음, 다른 플레이어는 시계 방향으로 번갈아 가며 카드를 선택한다.
U 원숭이가 복숭아를 훔친다: 플레이어는 어떤 거리에서도 플레이어의 손에서 카드 한 장을 훔칠 수 있다.
U 입점 절도: 플레이어는 거리 1 인 플레이어를 지정해 그의 손이나 장비판에서 한 개를 훔쳐서 자신의 손에 넣을 수 있다.
U 번개: 플레이어가 이 카드를 쳐낸 후, 플레이어의 다음 동작부터 각 플레이어는 동작 전에 카드를 꺼내야 합니다. 이 카드가 스페이드 2 ~ 스페이드 9 의 무늬라면, 패를 뒤집는 플레이어는 3 시 피를 잃게 된다. 번개에 맞지 않으면 다음 게이머에게 번개를 전달하세요.
U: 이 카드가 나오면 플레이어는 밑바닥에서 카드 두 장을 만질 수 있습니다.
U 발가락이 우쭐거린다: 이 카드가 나오면 플레이어는 밑바닥에서 세 장의 카드를 만질 수 있다.
U: 플레이어는 어떤 플레이어에 대해서도 고려하지 않고 음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즐겁고 습관이 된 플레이어는 다음 라운드가 시작될 때 결정을 내려야 한다. 만약 통과를 결정한다면, 그들은 자신의 행복을 버리고 정상적인 행동을 할 것이다. 만약 판결이 실패하면, 너는 행동할 수 없고, 동시에 너도 폐지될 것이다.
그런 다음 리그 카드를 설명하십시오.
U 무기 장비 브랜드:+1 귀신부, +2 청강검, +2 황룡검, +2 패왕, +3 청룡언월칼, +4 방천창, +5 주새 깃털.
광명회를 제외한 다른 무기는 모두 공격 거리를 늘리는 데 사용된다. 각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거리 1 의 플레이어만 죽일 수 있으며, 무기를 장착한 후에는 해당 거리 내의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습니다.
그림자 기호의 공격 거리는 1 에 불과하지만, 그것을 장착한 후 플레이어는 한 라운드에서 죽이고 싶은 만큼 죽일 수 있다.
모든 무기 장비 플레이어는 한 번에 하나만 장비할 수 있다.
U 말: 말은+1 말과-1 말로 나뉜다. 여기서+1 말은 방어에 쓰인다. 다른 플레이어가 당신을 공격할 때, 당신과 그의 거리는 현재 거리+1 으로 계산됩니다. 공격 시 무효입니다.
-1 말은 공격에 사용됩니다.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할 때, 여러분 사이의 거리는 현재 거리인1으로 계산됩니다. 수비할 때는 무효다.
+1 일치 및-1 일치를 동시에 리깅할 수 있지만 두+1 일치 또는 두-1 일치를 리깅할 수는 없습니다.
말은 죽이는 것 외에 훔칠 때 거리에 영향을 미친다.
U 팔괘진: 팔괘진을 장비한 후, 타살할 때 먼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의사 결정이 통과되면 공격은 자동으로 방지됩니다. 피하지 않아도 회피로 다시 공격할 수 있다.
팔괘진은 불우진에서 효과가 있고, 야만족의 침입, 결투, 번개에서는 효과가 없다.
캐릭터 죽음
캐릭터의 생명값이 0 으로 떨어지면 이 캐릭터는 죽고 게이머도 탈락한다. 사망 후, 카드와 장비패는 모두 폐기카드 더미에 넣어 인물의 신분패를 보여준다.
역적을 죽인 플레이어는 세 장의 카드를 만지는 상을 받을 수 있다. 주인이 충신을 잘못 죽이면 주인은 카드를 버린다.
규칙의 제 1 개정안
첫 번째는 간과된 두 가지 세부 사항입니다.
규칙서를 만들 때 간과되는 중요한 규칙이 있다: 플레이어는 주인과 함께 행복할 수 없다.
한 가지 작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단 두 명의 플레이어만 남았을 때, 양측은 복숭아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삼국살! 결국, 그것은 BANG 에 있습니다! 개편에 근거하여 플레이어 게임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 우리는 가능한 두 게임의 규칙을 일관되게 유지하려고 한다. 하지만 그렇다고 두 게임이 동일하다는 뜻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우리도 BANG 에 관심이 있기 때문입니다! 큰 변화가 일어났다.
또한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이 있습니다.
빨간 상자 안의 카드는 한 라운드에서 몇 장을 칠 수 있습니까? 한 플레이어의 라운드에서 (살인 제한을 제외한) 원하는 수의 빨간색 정사각형의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라운드에 여러 장의 카드를 사용할 수도 있고, 더 이상 움직일 수 없거나 플레이어가 더 이상 행동하고 싶지 않을 때까지 마음대로 카드를 포기할 수도 있다." 원래' 레드박스 안의 카드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 는 규정이' 레드박스 안의 카드는 한 번 쓰고 버려야 한다' 로 바꿔야 한다.
설비를 업데이트할 때 원래의 유사 설비를 폐기해야 합니까? 네, 발에게 주의하지 않았어요! 너는 그것이 폐기되어야 한다고 말한 적이 있니?
역시 손의 상한선이다. 이 문제가 좋지 않다고 말하지 말고 규칙에 명확하게 써라. 심지어 우리가 놀 때도 초보자에게 얼굴을 맞대고 설명한다. 실제 예가 없으면 분명히 말하기 어렵다. 사실 한 가지만 기억하면 된다. 1 라운드가 끝날 때 플레이어는 손의 수가 현재의 혈액량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다른 때는 카드를 포기할 필요가 없다. 카드를 받든 혈량이 줄어들든, 손의 수가 현재 혈량보다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