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기 행사 기획서 1 1, 행사 주제:
단결과 협력, 응집력
둘째, 활동의 목적:
활동을 통해 흥미를 키우고, 몸을 튼튼하게 하고, 스트레스를 풀고, 교류를 촉진하고, 감정을 증진함으로써, "직장을 사랑하고, 학교를 사랑하며, 집을 위해" 주제 활동의 시행을 더욱 추진할 수 있으며, 노동조합 집단의 응집력과 경쟁력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모든 교직원들이 체육 단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마음을 결속시키고, 사기를 북돋우고, 단결하여 협력할 수 있다
셋. 주최 부서:
학교 노조
넷째, 경기 시간:
20xx 65438+2 월 하순 (구체적인 날짜는 추후 공지)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학교 육상 운동
자동사 조직 미만:
1, 활동 리더십 그룹 설립:
팀장:
부팀장:
멤버:
2. 심판
(1) 시작 지점 출석:
② 시작 이니시에이터:
③ 타이머:
④ 양 끝 감독자:
⑤ 점원:
일곱. 참가자:
모든 재직 교사
여덟, 사진:
오미곤, 유뢰
Ix. 경쟁 방식:
1, 추첨: 1-9 그룹 추첨에 따라 순서를 결정합니다.
2, 한 번에 세 그룹, 세 번 완성한다.
3. 경기 방식: 각 팀은 A, B 두 개의 동등한 종대로 나뉘어 경기장 양끝의 출발선 뒤에 서 있다. 명령을 내린 후, 본 조 A 팀의 1 위 교사는 B 팀으로 달려가 B 팀 교환구역으로 달려가 크리켓을 B 팀의 1 위 교원에게 넘겨준 다음 B 팀 끝에 섰다. B 팀의 첫 번째 멤버는 같은 방식으로 A 팀의 두 번째 멤버 등으로 전달된다. 완료 후 1 인당 시간의 길이에 따라 횟수를 명명합니다.
3. 규칙:
(1) 주자의 출발 자세는 서 있고 발은 출발선을 넘을 수 없다. 발견되면 경기는 실격될 것이다.
(2) 탁구는 경기가 끝날 때까지 보드에서 진행해야 한다. 시합에서 공을 떨어뜨린 사람은 그것을 주워 가지고 간다.
(3) 경기장 대원들은 다른 사람 (팀) 경기를 방해해서는 안 되며, 일단 발견되면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4) 각 그룹의 구성원은 직위, 나이, 성별에 관계없이 참석해야 한다. 평균 계산은 그룹당 승인 된 수를 기반으로합니다.
(5) 대체는 허용되지 않으며, 일단 발견되면 실격된다.
X. 인센티브
1 인당 성적에 따라 상을 주다. 1 등상 2 명, 현금 700 원; 2 등상 3 명, 현금 600 원; 3 등상 4 명 현금 500 원입니다. * * * 보너스 5200 원이 필요합니다.
XI. 경기에 필요한 재료
(1) 보너스 5200 원, 호웨이가 준비한다.
(2) 호루라기는 체육 선생님이 제공한다.
(3) 스톱워치, 여명 그냥 담당 하고있다.
(4) 탁구컵 4 개, 탁구컵 4 개, 두증강이 책임진다.
열두. 경쟁 요구 사항:
1, 경기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경기할 때 운동화를 신어야 하며 하이힐과 스파이크 신을 수 없습니다.
2. 각 팀장에게 이날 제시간에 팀원들을 육상 경기장으로 신속하게 데려와 그룹 내 조직 업무를 잘 하도록 요청합니다.
3. 각 팀장에게 본 팀의 구성원을 동원하여 적극적으로 단련하고, 잘 협조하여, 활동이 정상적으로 전개되도록 보장해 주십시오.
볼 게임 기획서 2 1, 활동 배경:
대학교 2 학년 생활이 시작되면서, 우리 학우들은 여름방학에 게으름에서 벗어나지 못했고, 어떤 학우들은 체중이 현저히 늘었고, 점점 운동하고 싶지 않았고, 또 많은 학우들이 이미 거의 두 달 동안 연락이 없었다. 여름방학이 되자 대부분의 학생들의 체력이 이전보다 어느 정도 떨어졌다. 따라서 탁구 대회를 개최하는 것은 대학 생활의 추세에 부합한다.
둘째, 활동 주제:
체질을 강화하고 동창의 우정을 회복하다.
셋째, 활동의 목적:
자신의 자질을 단련하고 향상시키는 것은 우리 각 대학생의 사명이다. 탁구를 치는 것은 우리가 이 사명을 완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몸을 단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즐거운 게임에서 자신의 나쁜 감정을 털어놓고 학우들 사이의 우정을 키울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가능한 한 빨리 2 학년 학습생활에 적응하고 여름방학의 게으름을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이다.
넷째, 활동 시간:
Xx 년 9 월 8 일,15: 00-17: 00.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제 2 생활구 탁구장
자동사 활동 주최자:
첫 번째 조직자:
주요 조직자:
일곱. 대상 사용자:
83 반의 모든 학생
여덟. 활동 프로세스:
(1) 앞당겨 반을 열고, 실시해야 할 경기제를 토론하고, 몇 개 팀을 미리 확정하고, 그에 상응하는 기재를 준비한다.
(2) 문체위 위원은 다음 그룹 추첨식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출전 선수의 이름과 인원수를 집계했다.
(3) 참가자 추첨을 통해 각 그룹의 인원 이름을 결정하고 각 그룹에 심판 한 명을 배정한다.
(4) 조직위원회 위원들은 이틀 전에 필요한 장소를 미리 예약하여 불필요한 충돌을 피해야 한다.
(5) 경기 전에 학습위원 한 명과 생활위원 한 명이 각 참가자에게 캉사부 생수 한 병을 제공했다.
(6) 경기 기간 동안 반장과 조직위원회 위원들이 돌발사건을 처리해 경기가 정상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했다.
(7) 먼저 조별 경기를 진행한다. 이때 테이블당 심판이 필요하다. 상위 4 위 경기에 이르면 테이블당 두 명의 심판이 점수를 매긴다.
(8) 경기가 끝난 후 상위 4 위, 즉 크라운, 아시아, 계군, 우수 선수를 선정하고 증서와 상품을 수여해 기념사진을 찍는다.
(9) 마지막으로 준우승은 수상 소감을 발표하고 반 친구들이 기념사진을 찍는다.
아홉. 활동 예산:
미네랄 워터, 탁구, 탁구 라켓, 경품 및 증명서, * * * 약 80 위안.
대학생의 경쟁의식을 키우기 위해 탁구 기술을 제고하고 국구 문화를 발양하며 상해엑스포를 지지한다. 동시에 대학생의 체력을 강화하고 대학생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화북과학기술학원 학생들의 왕성한 정신 모습을 과시한다. 우리 협회는 전문적으로' 20xx 캠퍼스 탁구 대회' 를 개최했다. 이런 식으로 서 학생회와 다른 활동단체 및 학생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우리 협회의 신간부와 간사의 응집력을 강화할 수 있다.
I. 활동명:
전자 정보과 캠퍼스 탁구 대회
둘째, 활동 슬로건:
당신의 개인적인 스타일과 탁구 매력을 보여 주세요.
주제: 캠퍼스 문화를 풍부하게하고, 건강하고 문명적이고 활기찬 대학 여가 생활을 장려하고, 탁구의 발전을 촉진하고, 탁구 애호가들이 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지지 않는 건강심리를 키우고, 경기 활동에서 경기의 즐거움을 체험하게 한다. 단련과 정서를 도양하는 동시에 대학생의 좋은 의지의 질을 더욱 키울 수 있다.
셋째, 활동 시간:
1, 조별 경기, 토너먼트
20xx 65438+ 10 월 65438+6 월.
준결승전과 결승전
20xx 65438+ 10 월 65438+6 월.
넷. 위치:
남구 도서관 3 층 실내 탁구장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프로세스:
1) 사전 준비:
(1) 계획이 승인되면 연락, 장소 배치, 포스터, 패널, 전단지, 배너, (특정 홍보 방법 및 시간은 홍보 일정을 참조하십시오)
(2) 공시가 끝나고 이틀간 학급 등록을 시작하며 문자메시지 신청도 지원한다.
(3) 등록이 끝난 후 조직 부서에서 신청자를 공정하게 통일하고 경기 양식을 작성하였다.
(4) 경기 기간: 학교에 대형 현수막을 걸어 선전하며 학생들이 경기를 관람하도록 지도한다.
2) 항목:
참가자: 마안산 직업기술학원 학생.
(2) 게임 규칙:
1. 이번 경기는 단식 경기입니다. 국제 채점 시스템은 1 1 이고 경기용 공은 40 ㎡삼성백구이다. 조별전 3 판 2 승을 제외하고 다른 경기는 모두 5 판 2 승이다.
2.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심판은' 추측 볼' 방식으로 서브를 공평하게 선택했다.
심판은 경기가 시작되었다고 발표했고, 각 선수는 연속 서브를 두 번 했다. 경기에서 쌍방 스코어가 10: 10 이면 스코어가 2 점 차이가 날 때까지 1 인당 번갈아 서브를 합니다. 경기가 끝납니다. 매 경기 후에 쌍방은 모두 장소를 바꿔야 한다.
경기 중 심판의 결정이 우선한다. 이의가 있으면 즉석에서 심판에게 고소할 수 있다. 심판은 연구 후 결과를 선수에게 알렸지만 심판의 판정에 이의를 제기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심판과 다투거나 과격한 행동을 하면 선수 출전 자격이 취소된다.
5. 미완사항 및 판정 방식은 중국 탁구협회가 승인한 최신 탁구 경기 규칙 및 심판 지시를 기준으로 합니다.
(3) 경쟁 과정
남자 단식:
1 조별 경기: ** 16 조 (그룹당 4-5 명)
전투 순서: ① 4 인조경기: 각 플레이어는 그룹 내 다른 모든 플레이어와 싸워야 한다. ***6 경기:
갑 ~ 을
C~D
교류
B~D
서기 ~ 서기
B~C
채점 기준:
① 최종 점수가 2: 0 이면 승자는 2 점을 받고 패자는 점수를 매길 수 없다.
② 최종 점수는 2: 1, 승자 2 점, 패자 1 포인트입니다. 팀당 상위 2 명은 32 강에 진입한다.
2 토너먼트 (상위 32 위 진입 전 16)
조 1 위 대응 기타 조별 2 위, 패자 탈락.
(타당성 분석: 강자를 앞 16 에 진입시켜 강자가 토너먼트에서 만나는 것을 막기 위해 노력한다.)
3 토너먼트 (16 진 8 강)
준결승전 (조별전, 상위 8 위 안에 드는 4 위)
5 결승 (각 조 1 위는 1 위와 2 위, 각 조 2 위는 이번 경기의 3 위와 4 위를 쟁탈한다)
여자 단식:
1, 조별 경기: * * * * 4 조 (그룹당 4 ~ 5 명)
남자 싱글 조별 규칙에 따르면 ***8 명이 1/8 결승에 진출했다.
2, 1/8 결승전 (조별전, 상위 8 위 4 위)
3 결승 (각 팀은 이번 대회 1 위와 2 위, 각 팀 2 위는 이번 대회 3 위와 4 위를 쟁탈한다)
(4) 경쟁상
남자 8 강 여자 4 강 자격증, 남자 4 강 경품. 여자 상위 3 위는 상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