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죽이고 죽이다.
용도: 게임 카드 단계 및 카드 놀이 단계
공격 범위 내 목표 공격 범위 내 목표: 역할.
효과: [죽이기] 의 목표는 1 상해를 일으키고, x 1 은 1 입니다.
2. 플래시를 피하다
언제 사용할까요: 당신이 죽임을 당할 때, 당신은 뭇사람의 표적이 됩니다.
[죽이기], 목적은 당신이 죽이는 목표가 당신의 목표라는 것입니다.
효과: 살인을 피하기 위해 유효하지 않은 [살인] 효과.
3. 의료용 복숭아
사용법: 1. 포커 무대
2. 누군가가 죽어가고 있을 때, 누군가가 죽어가고 있을 때,
목표: 1. 자신, 자신. 죽음에 임박한 인물, 어떤 사람들은 곧 죽을 것이다.
디바이스 카드
따뜻한 팁: 1 1 카드 (연금술로 부적 * 2, 검초 * 2, 검묘 * 1, 다트 * 2, 궁전 * 2
1. 폭발 부적 스타터
유형: 무기
공격 범위: 1 사정거리 1
효과: 살육이 무시당할 때, 손에 든 카드를 내주고 목표를 겨냥하도록 강요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장치 카드는 반드시 목표를 포기해야 한다.
2. 잔디의 칼
유형: 무기
공격 범위: 1 사정거리 1
효과: 최대 8 장의 타살 카드를 사용할 수 있고, 1 라운드에는 최대 8 장의 타살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보검, 보검 가족 장례식 쿠폰 열 장 있어요
유형: 무기
공격 범위: 2 범위
효과: 목표물에 맞으면 목표물이 카드를 잃는다. 공격이 목표물에 맞으면 x 1 구현에서는 카드 한 장을 버려야 합니다.
4. 손에 칼
유형: 무기
공격 범위: 2 범위
효과: 네가 죽인 적은 최대 2 개 이내의 목표를 공격할 수 있다. 이 장치는 여러 대상을 공격하고 있으므로 반드시 포기해야 한다. 너의 타격은 범위 내의 두 개의 목표를 죽일 수 있으며, 공격이 끝난 후에는 장비를 버려야 한다.
5. 쿠니는 씁쓸하다
유형: 무기
공격 범위: 2 범위
효과: 당신의 살육은 두 개의 인접한 목표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여러 대상을 공격하고 있으므로 반드시 포기해야 한다. 너의 타격은 범위 내의 두 개의 목표를 죽일 수 있으며, 공격이 끝난 후에는 장비를 버려야 한다.
수행자의 칼날은 더 이상 절단되지 않습니다.
유형: 무기
공격 범위: 3 범위 3
효과: 당신의 타격이 무시될 때, 당신은 명중할 때까지 같은 목표를 계속 죽일 수 있습니다. 너의 살육이 무효일 때, 너는 또 다른 살육으로 공격할 수 있다.
7.Samehada 근육
유형: 무기
공격 범위: 4 범위
효과: 목표물에 맞으면 카드를 한 장 뽑는다. 목표물을 공격한 후 카드 한 장을 만지다.
방패: 3 카드 (익전 백화점 거울 * 1,' 나생문' * 2) 방패 3 카드.
1. 야타 거울 8 피트 거울
유형: 실드
효과: 판사를 피해야 할 때. 만약 카드에 빨간 정장이 있다면, 이 카드는 피하는 것과 같다. 공격을 받을 때 판단을 내리세요. 레드카드라면 한 번 치는 것과 같다.
2. 나생문 나생문
유형: 실드
효과: HP 를 잃은 후 입은 피해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카드가 폐기되어야 할 때 HP 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공격을 받을 때, 당신은 당신의 혈량을 줄이지 않을 것입니다. 공격을 받은 후에는 버려야 한다.
영수: 카드 6 장 (두루미 * 2, 히드라 * 2 * 2) 과 꼬리짐승의 카드 6 장, 여우 9 마리가 있는 악마.
1. 두루미 (거리 1) 끝-1 범위
2. 양서류 뱀 (거리-1)- 1 범위
3. 구미-1 범위 (거리)
마법 카드 마법 카드
20 12-02-20 20: 45: 02
인스턴트 액션 매직 카드 인스턴트 매직 카드
24 Tsukuyomi (결투 * 4, 감지 * 3, * 6, 면역 * 4, 의료 닌자 * 2, 행성 파괴 * 3, 거대한 모래 매장 * 2)24.
1. 결투
용도: 게임 카드 단계 및 카드 놀이 단계
목표: 자신을 제외한 모든 역할. 자신을 제외한 플레이어를 선택하세요.
효과: 목표물을 작동시키고, 당신의 목표 플레이어는 번갈아 가며 [타살] 을 합니다. 첫째, [살인] 을 많이 하면 1 HP 를 잃을까요? 목표물을 죽이면 첫 번째 죽이지 않는 사람은 1 피를 잃는다.
2. 지각 관찰-관측 별
용도: 게임 카드 단계 및 카드 놀이 단계
목표: 카드 더미
효과: 갑판에 있는 카드를 엿보아 카드 순서를 바꾼다. 카드 수는 현존하는 활자 수가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혼합카드는 최상층에 놓아야 합니다. 너는 카드 더미 맨 위에 있는 카드를 관찰할 수 있다. 직접 검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월견신위-입점 절도
용도: 게임 카드 단계 및 카드 놀이 단계
목표: 인격과 당신의 거리는 1 입니다.
효과: 상대방의 목표 (무작위 선택), 장비 영역 또는 심판에서 카드 한 장을 뽑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카드 및 무기 카드 포함). 판단 카드.
면제 면제 면제-완벽한
사용 시기: 마법 카드는 사용하기 전에 유효합니다.
목표: 마법 카드
효과: 마법 카드 효과를 무시하는 캐릭터는 다른 x 1 에서 구현됩니다. 또는 마법 카드 효과를 무시하고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의학 닌자 의학 닌자-타오 위엔 매듭
용도: 게임 카드 단계. 카드놀이 단계
목표: 모든 캐릭터, 모든 플레이어
효과: 목표인물 회복 1 생명값, 모든 플레이어 혈액량 증가 1 포인트.
6. 행성 파괴적인 폭발성-나인 침입
용도: 게임 카드 단계 및 카드 놀이 단계
목표: 모든 플레이어를 제외한 모든 캐릭터.
효과: 너를 제외한 모든 캐릭터는 한 번 죽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캐릭터는 1 상처를 받게 됩니다. 당신을 제외한 모든 플레이어는 한 번의 타격이 필요하고, 죽이지 않은 플레이어는 1 피를 잃는다.
7. 거사가 황사 장례식을 묻었다-만화살이 일제히 발발했다
용도: 게임 카드 단계 및 카드 놀이 단계
목표: 자신을 제외한 모든 역할. 자신을 제외한 모든 플레이어.
효과: 피할 필요가있는 것을 제외하고 모든 캐릭터. 그렇지 않으면 캐릭터는 1 상처를 받게 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너 자신을 제외하고는 플래시가 필요하고, 반짝이지 않는 사람은 1 피를 떨어뜨린다.
지연 행동 마법 카드 지연 마법 카드
8 카드 (카이케 3, 오행봉인 * 2, 번개 기린 * 2)
1. 케이카이는 경계를 맺었습니다. 저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용도: 게임 카드 단계 및 카드 놀이 단계
목표: 자신을 제외한 모든 캐릭터, x 1 달성: 당신을 제외한 모든 플레이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효과: 자신을 제외한 모든 캐릭터에 이 카드를 사용합니다 (이 카드는 목표 앞에 있음). 목표를 판단하는 카드. 만약 이 카드가 하트가 아니라면, 목표는 카드 출격을 막을 것이다.
2. 오행 도장, 오행 도장-알갱이 절단
용도: 게임 카드 단계 및 카드 놀이 단계
목표: 자신을 제외한 모든 캐릭터, x 1 달성: 당신을 제외한 모든 플레이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효과: 자신을 제외한 모든 캐릭터에 이 카드를 사용합니다 (이 카드는 목표 앞에 있음). 목표를 판단하는 카드. 만약 이 카드가 매화가 아니라면, 목표는 추첨 카드 밖에서 차단될 것이다. 목표는 판단이 필요하다. 판단판이 매화인 경우 이번 라운드에서 x 1: 카드 건드리지 않습니다.
3. 번개 기린의 번개 기린-번개
용도: 게임 카드 단계 및 카드 놀이 단계
목표: 자신을 제외한 모든 캐릭터, x 1 달성: 당신을 제외한 모든 플레이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효과: 자신을 제외한 모든 캐릭터에 이 카드를 사용합니다 (이 카드는 목표 앞에 있음). 목표를 판단하는 카드. 카드가 스페이드라면 목표는 보상을 받을 것이다. 목표는 한 번 판단한다. 판단카드가 스페이드인 경우 x 1:2 혈액 손실을 달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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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루토
1. 소용돌이치는 사람
1. 소용돌이치는 사람
카세트: 소방
카세트: 불
명성: 닌자
파벌: 닌자
Hp: 4
혈액량: 4
기술:
기술:
인성 (수동): 카드, 폐기 단계 동안 카드 수 2 HP 증가 유지.
의지 (수동적): 부상 1 피 한 방울당, 폐기 단계에서 카드 2 장을 더 보존할 수 있다.
2. 우치하 사스케
2. 우치하 사스케
카세트: 소방
카세트: 불
명성: 닌자
파벌: 닌자
Hp: 3
혈액량: 3
기술:
기술:
천재 (수동적): 추첨 단계에서 카드를 한 장 더 뽑는다.
재능 (수동적): 카드를 만지는 단계에서 카드를 한 장 더 얻는다.
복수 (주동): 당신의 살육이 무시될 때, 당신은 상대가 같은 수의 패를 버리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절차: 시스템 프롬프트 → 카드 선택 → 확인 → 대상 선택)
3. 봄야생 벚꽃
3. 봄야생 벚꽃
카세트: 소방
카세트: 불
명성: 닌자
파벌: 닌자
Hp: 3
혈액량: 3
기술: 기술
대세 (주동): 당신의 살인이 무시될 때 카드를 선택하여 목표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카드가 삽인 경우 목표는 1 에 의해 손상됩니다. (단계: 시스템 프롬프트 → 확인)
힐링 (액티브): 손에 카드 2 장을 버리고 HP 를 가득 채우고 자신의 인물이 없으면 HP 1 포인트를 늘릴 수 있습니다. (라운드마다 한 번씩 사용한다. 단계: 스킬 선택 → 카드 선택 → 목표 유형 선택 → 확인)
4. 카카시
4. 카카시
카세트: 소방
카세트: 불
명성: 닌자
파벌: 닌자
Hp: 3
혈액량: 3
기술:
기술:
복사 (수동): HP 의 마법 카드를 잃으면 자신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복사 (수동): 마법 카드 때문에 HP 를 잃을 때 이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철인 (주동): 검은 양복에 끼어서 피할 수 있어요. (단계: 기술 선택 → 카드 선택 → 확인)
5. 강수
5, 천명의 고수
카세트: 소방
카세트: 불
명성: 닌자
파벌: 닌자
Hp: 3
혈액량: 3
기술:
기술:
주꾸미 (주동): 카드 한 장을 포기하고 다른 캐릭터를 지정해서 카드의 포인트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수량이 너의 카드보다 작거나 같으면 이 캐릭터는 1 HP 를 추가할 수 있다. (각 라운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술 선택" → 카드 선택 → 확인)
내기 (활성): 빨간색 정장 카드를 포기하고 주사위를 한 번 굴리면 숫자, 주사위, 다른 HP 포인트 수를 뺄 수 있습니다. 수량이 0 보다 크면 같은 수의 카드를 뽑을 수 있습니다. 또는 0 보다 작으면 같은 수의 카드를 버립니다. (단계: 기술 선택 → 카드 선택 → 확인)
재탄생 (수동적): 주요 기술. 다른 파벌의 인물이 당신을 위해 [약] 을 사용한다면, 당신이 죽을 위기에 처했을 때 두 장의 카드를 뽑을 수 있습니다.
6. 나이량사슴환
6. 나이량사슴환
카세트: 소방
카세트: 불
명성: 닌자
파벌: 닌자
Hp: 4
혈액량: 4
기술:
기술:
팻 (주동): 다이아몬드 카드가 있다면, 카이를 운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계: 스킬 선택 → 카드 선택 → 목표 선택 → 확인)
7. 우지포구
7. 우지포구
카세트: 소방
카세트: 불
명성: 닌자
파벌: 닌자
Hp: 3
혈액량: 3
기술:
기술:
도술 (수동적): 도술과 감각을 사용할 때 카드 두 장을 더 뽑을 수 있습니다.
동공법 (수동적): 달을 사용할 때는 백안시로 번역해 다른 두 장의 카드를 접할 수 있다.
희생 (이니셔티브): 당신이 다칠 때,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 카드를 분배할 수 있습니다.
HP 를 잃었습니다. (단계: 스킬 선택 → 카드 선택 → 목표 선택 → 확인)
희생 (주동성: 당신이 상처를 입었을 때 1 포인트를 잃을 때마다 HP 는 업로드자 카드를 다른 역할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8. 갈라
8, 나는 루오를 사랑한다
카세트: 소방
카세트: 불
명성: 닌자
파벌: 닌자
Hp: 4
혈액량: 4
기술:
기술:
거사가 모래 폭풍을 묻다 (주동): 같은 색깔의 카드 두 장이면 된다.
(단계: 기술 선택 → 카드 선택 → 확인)
슈라 (수동적): 추가 분노점을 받은 후 약간의 상처를 입거나 다른 캐릭터에 1 약간의 피해를 입힙니다.
수라 (수동적): 상처를 입거나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칠 때 1 의 분노를 증가시킬 수 있다.
극단적 인 방어 (이니셔티브): 주요 기술. 당신이 죽을 지경에 이르렀을 때 닌자 등 캐릭터는 심장 카드의 약을 버릴 수 있으며, 당신도 같은 양이 필요합니다. 만약 그렇다면, 카드 한 장을 포기할 때마다 1 의 생명값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단계: 시스템 프롬프트 → 확인)
9. 디달라
9. 디달라
카세트: 소방
카세트: 불
명성: 닌자
파벌: 닌자
Hp: 4
혈액량: 4
기술:
기술:
예술 (주동): 신용카드로 다이아 정장을 입은 사람을 폭파시킬 수 있습니다. 한 번만, 모두가 태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단계: 스킬 선택 → 카드 선택 → 목표 선택 → 확인)
폭발 (활성): 머리 속의 신용 카드를 트리거로 사용하여 표시된 모든 폭탄을 폭발시킬 수 있습니다. 각 폭탄은 2 시 HP 상해를 입힌다 (한 번만 사용 가능).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술" → 탭 → 확인을 선택합니다.
10 입니다. 암매
10 입니다. 리록
카세트: 소방
카세트: 불
명성: 닌자
파벌: 닌자
Hp: 4
혈액량: 4
기술:
기술:
스위프트 (패시브): 목표 크레인과 케이케이가 아닐까요?
빠른 (수동적): 결계와 오행봉인의 목표가 될 수 없다.
팔내문 (주동): 판사를 건너뛰고 직접 카드를 뽑아 카드놀이를 합니다. 제한된 kill 사용은 당신에게 적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단계: 시스템 프롬프트 → 확인)
8 도어 갑옷 회피 (활성): 직접 카드를 낼 수 있어 판단과 터치가 필요 없습니다. 만약 네가 이렇게 한다면, 너는 무기한으로 사람을 죽일 수 있다.
1 1. 아사히노키
1 1 일일 닝차
카세트: 소방
카세트: 불
명성: 닌자
파벌: 닌자
Hp: 3
혈액량: 3
기술:
기술:
백안 (주동): 카드 보충 단계에서 카드 위아래를 훔쳐보고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의 맨 위나 맨 아래에 놓을 수 있고, 남은 카드는 2 장입니다. (단계: 시스템 프롬프트 → 확인)
닷지 험담 (이니셔티브) 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죽 여. (단계: 기술 선택 → 카드 선택 → 확인)
팔괘권 (활성): 살인은 번쩍일 수 있다. (단계: 기술 선택 → 카드 선택 → 확인)
12 입니다. 후래도
12 후래도
카세트: 소방
카세트: 불
명성: 닌자
파벌: 닌자
Hp: 3
혈액량: 3
기술:
기술:
멘토 (주동): 카드놀이 단계에서 자신의 카드를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있어요. (단계: 스킬 선택 → 카드 선택 → 목표 선택 → 확인)
영웅 (수동적): 라운드가 끝날 때 카드를 한 장 뽑는다.
공적 (수동적): 라운드 후 추첨 1 카드.
13 입니다. 뱀환
13 입니다. 뱀환
카세트: 소방
카세트: 불
명성: 닌자
파벌: 닌자
Hp: 3
혈액량: 3
기술:
기술:
점령 (주동): 대전 단계에서 어떤 카드든 선택하고 목표와 판단을 잠글 수 있습니다. 만약 이 카드가 너의 카드와 같은 색깔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한다면, 너는 1 장의 목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이 카드가 너의 카드와 같은 색깔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한다면, 너는 모든 카드의 목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단계: 스킬 선택 → 카드 선택 → 목표 선택 → 확인)
뱀형 (주동): 당신의 목표가 결투할 때, 당신은 당신의 마음 속에 있는 카드와 일치하는 손을 사용하고 면역을 할 수 있습니다. (단계: 시스템 프롬프트 → 카드 선택 → 확인)
14 입니다. 기시다 후미오
14 입니다. 말린 감귀비
카세트: 소방
카세트: 불
명성: 닌자
파벌: 닌자
Hp: 4
혈액량: 4
기술:
기술:
흡수 (수동): 재생 단계에서 플레이어에게 1 점을 주입할 때마다 1 점 생명값이 복원됩니다.
15 입니다. 제기하다
15 입니다. 손주
카세트: 소방
카세트: 불
명성: 닌자
파벌: 닌자
Hp: 4
혈액량: 4
기술:
기술:
돌풍 (주동): 입장 단계에서 스페이드 카드 한 장을 사용하고 목표에 있는 모든 카드를 폐기할 수 있습니다. (단계: 스킬 선택 → 카드 선택 → 목표 선택 → 확인)
회오리바람 참수 (주동): 본 극 단계에서 마음 속의 카드 한 장으로 어떤 카드라도 얻을 수 있습니다. (단계: 스킬 조 → 카드 선택 → 목표 선택 → 확인)
16 입니다. 야마나카 이노노
야마나시노노 16
카세트: 소방
카세트: 불
명성: 닌자
파벌: 닌자
Hp: 4
혈액량: 4
기술:
기술:
심신 전환 (활성): 자신의 판단과 카드 추출 단계를 건너뛰고 다른 플레이어 캐릭터 공격 범위 내의 모든 캐릭터를 카드에 할당할 수 있습니다. 카드가 마름모꼴이 아니면 지정된 캐릭터는 1 에 의해 손상됩니다. (단계: 시스템 프롬프트 → 목표 선택 → 확인)
심장 전환 기술 (활성): 자신의 판단 단계와 터치 단계를 생략하고 역할 B 에게 역할을 부여합니다.
달빛미인 (주동): 다른 플레이어에게 상처를 입었을 때 목표의 분노를 낮추거나 현재의 분노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단계: 시스템 프롬프트 → 확인)
월하 미인 (주동): 목표에 해를 끼칠 때, 목표의 분노를 줄이거나 자신의 분노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단계: 시스템 프롬프트 →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