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선생, 쿤중, 본명은 은금이고 중학교 때는 좋은 친구였다. 헤어진 지 여러 해가 지나자 소식이 점차 사라졌다. 며칠 전에 가끔 큰 병에 대해 들었다. 고향에 돌아가서 우회해서 방문하면 한 사람만 만나고 아픈 사람의 오빠도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노군은 천리만리까지 너를 보러 왔지만, 그는 이미 회복되었고, 그는 수수방관하는 어느 곳으로 갔다. 웃음 때문에 나는 일기 두 권을 냈는데, 그 안에는 그날의 증상이 있었다. 나는 그것들을 나의 오랜 친구에게 선물해도 무방하다. 보고 나서야 자신이 박해광에 걸렸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언어는 상당히 어이가 없고, 터무니없는 말이 많다. 월일이 아니라 잉크 글씨체가 다르기 때문에 일시적인 글씨가 아닙니다. 서로 조금씩 접촉하는 사람들도 있다. 오늘 저는 의사들이 연구할 수 있도록 한 가지를 요약해 보겠습니다. 한 단어가 중국어 오류를 기억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의 이름은 모두 마을 사람들이지만, 세상에 알려지지 않고 중요하지 않지만, 잘 간다. 책 제목에 관해서는, 나는 다시는 바꾸지 않을 것이다. 저는 7 년 4 월 2 일에 만났습니다.
하나
오늘 밤 달빛이 좋다.
30 여 년 동안 만나지 못했다. 오늘 너를 보니 정신이 아주 상쾌하다. 그제서야 나는 지난 30 여 년 동안 어지러웠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하지만 당신은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조의 개는 왜 나를 보나요?
나는 무서워.
둘;이;2
오늘은 달빛이 없다. 나는 이것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안다. 아침에 조심스럽게 외출했을 때 조귀옹의 눈빛은 이상했다. 그는 나를 무서워하는 것 같아 나를 해치려고 했다. 내가 그들을 볼까 봐 7 ~ 8 명이 작은 소리로 나를 의논하고 있다. 가는 길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이렇다. 그중에서 가장 흉악한 사람 중 한 명이 입을 벌리고 나를 향해 웃었다. 나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추워서 그들이 모든 것을 다 안배했다는 것을 안다.
나는 두렵지 않다. 나는 여전히 내 길을 간다. 앞의 한 무리의 아이들도 그곳에서 나에 대해 의논하고 있다. 눈빛의 표정은 조귀옹처럼 얼굴이 검푸르다. 나는 내가 아이와 원한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도 원한이 있다. 나는 도울 수 없지만 큰 소리로 말했다: "당신은 나에게 말한다! 클릭합니다 그들은 단지 도망갔을 뿐이다.
나는 생각한다: 나와 조귀옹, 길에 있는 사람들과 무슨 원한이 있는가? 불과 20 년 전, 나는 곡구 선생의 오래된 행서 (3) 를 찼고, 곡구 선생은 매우 기분이 나빴다. 조귀옹은 그를 몰랐지만, 틀림없이 소문을 듣고 억울함을 느꼈을 것이다. 길에 동의하는 사람이 나와 맞을 것이다. 그런데 아이는요? 그때 그들은 아직 태어나지 않았다. 왜 오늘 그들의 눈빛이 이상합니까? 그들은 나를 두려워하고 나를 해치려고 하는 것 같다. 이것은 정말 나를 두렵게 하고, 나를 놀라게 하고 슬프게 한다.
알겠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노자 어머니가 가르친 것이다!
셋;삼;3
밤에 잠을 잘 수 없다. 모든 것을 연구해야 이해할 수 있다.
그들 중 일부는 행정 장관 을 채찍질, 일부는 군자의 입을 부채질하고, 일부는 장관에게 아내를 빼앗겼고, 일부는 채권자에게 노친을 강제로 죽였다. 그들의 표정은 어제만큼 무섭지도 않고 어제만큼 사납지도 않았다.
가장 이상한 것은 어제 거리의 그 여자가 아들을 한 대 때리며 말했다. "노자! 나는 너를 한 입 물어뜯고, 분풀이를 할 것이다! " 그는 눈으로 나를 보았다. 나는 놀라서 숨길 수 없었다. 파란 얼굴 송곳니 그 무리는 모두 웃음보를 터뜨렸다. 첸 라오 오 (Chen Laowu) 는 나를 따라 잡기 전에 집으로 끌고 갔다.
나를 집으로 끌고, 가족들은 모두 나를 모르는 척했다. 그들의 얼굴은 다른 사람과 같다. 나는 서재에 들어갔을 때 문을 잠갔지만 지금은 닭오리 한 마리를 닫았다. 이 일은 내가 가르칠수록 세부 사항을 알 수 없다.
며칠 전 탕자촌의 소작인들이 기근을 고소하러 와서, 우리 큰형에게 그들 마을의 큰 악당이 모두 맞아 죽었다고 말했다. 몇 사람이 그의 마음을 파서 기름에 넣어 먹으면 그를 더욱 의기양양하게 할 것이다. 내가 한마디 끼어들자 세입자와 큰형이 모두 나를 바라보았다. 나는 오늘에야 그들의 눈이 바깥과 똑같다는 것을 알았다.
곰곰이 생각해 보니 나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춥다.
만약 그들이 사람을 먹을 수 있다면, 그들은 나를 먹지 않을 것이다.
그 여자의' 너를 몇 입 물어뜯는다' 는 말을 보면, 한 무리의 녹색 얼굴 송곳니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 웃고, 그리고 그저께 세입자의 말을 보면, 분명히 암호문이다. 나는 그의 말 속에 독이 가득하고 그의 웃음 속에는 칼이 가득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들의 이빨은 모두 하얗고 온전하다. 이것이 바로 사람을 잡아먹는 놈이다.
내 생각에 따르면, 나는 악당은 아니지만, 고가의 책을 찼으니 말하기가 쉽지 않다. 그들은 다른 속셈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서 나는 짐작할 수 없다. 그리고 얼굴을 돌리자마자 남이 덕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나는 아직도 나의 큰형이 나에게 이론을 어떻게 하는지 가르쳐 준 것을 기억한다. 내가 아무리 잘해도, 내가 그를 몇 마디 뒤집으면, 그는 몇 라운드를 한다. 나쁜 사람을 몇 마디 용서하면, 그는 이렇게 말할 것이다. "멋진 점, 남달랐다." 나는 그들이 거기에 있다는 생각이 무엇인지 짐작할 수 있다. 또한, 그것은 먹을 시간이 야.
매사에 모두 연구해야 이해할 수 있다. 나는 고대에 사람을 먹었던 것을 기억하지만, 나는 모른다. 나는 역사를 보고 이 역사가 연대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각 페이지마다 삐뚤삐뚤삐뚤삐뚤삐뚤삐뚤하게' 인의도덕'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었다. 어차피 나도 잘 수가 없어. 한밤중에 나는 자세히 한 번 읽고 나서야 틈을 통해 글자를 보았다. 책에는' 식인' 이라는 글자가 가득 적혀 있다!
책에 그렇게 많은 말을 썼고 세입자도 그렇게 많은 말을 했지만, 모두 이상한 눈빛으로 나를 바라보았다.
저도 사람이에요. 그들은 나를 먹고 싶어!
사
아침에 나는 조용히 잠시 앉아 있었다. 첸 라오 오 (Chen Laowu) 는 쌀, 야채 한 그릇, 찐 생선 한 그릇을 보냈습니다. 물고기의 눈은 하얗고 딱딱하고 입이 벌어졌는데, 마치 사람을 잡아먹으려는 사람들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젓가락을 몇 개 먹었는데 생선인지 사람인지 몰라서 그를 토해냈다.
나는 말했다: "다섯째, 너는 큰형에게 내가 귀찮아서 동산에 가서 걷고 싶다고 말했다." 올드 5 거부, 가; 잠시 멈추고 나는 문을 열었다.
나는 움직이지 않고, 그들이 나를 어떻게 조종하는지 연구한다. 그들이 긴장을 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역시! 나의 큰형은 한 노인을 데리고 천천히 걸었다. 그는 눈에 흉광이 가득하여 내가 볼까 봐 두려웠지만, 머리를 땅에 내리고 안경의 측면에서 몰래 나를 바라보았다. 큰형이 말했다. "너 오늘 괜찮은 것 같아." 나는 말했다: "네." 큰형이 말했다. "오늘 하선생께서 오셔서 진단해 주십시오." 나는 말했다: "예! 클릭합니다 사실, 나는 이 노인이 사형 집행자로 분장한 줄도 몰랐다! 맥을 자르는 이름으로 살찌고 날씬하다고 추측했다. 이 공로 때문에 나도 고기 한 조각을 나누었다. 나는 두려워하지 않는다; 사람을 먹지는 않지만 그들보다 용감하다. 주먹 두 개를 내밀어 그가 어떻게 하는지 보자. 노인은 앉아서 눈을 감고 오랫동안 만졌고, 오래 머물렀다. 그는 귀신의 눈을 뜨고 "생각하지 마라. 조용히 며칠 기르면 돼. "
생각하지 말고 조용히 키워라! 살이 찌면, 그들은 당연히 더 많이 먹을 수 있다. 나에게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어떻게 하면' 좋아' 할 수 있을까? 그들은 사람을 먹고, 남몰래 숨어서, 직접 손을 대지 못하는 사람들이다. 정말 날 웃게 해. 나는 참을 수가 없었다. 하하 웃으며 매우 기뻤다. 나는 이 웃음소리에 인의가 있다는 것을 안다. 노인 큰형은 얼굴에 핏기가 없어 나의 용기와 의리에 눌렸다.
하지만 내가 용기가 있을수록, 그들은 나를 더 먹고 싶어져서 이런 용기를 조금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노인이 방문을 나서는데, 얼마 안 가서 큰형에게 작은 소리로 말했다. "빨리 먹어라!" " 큰형은 고개를 끄덕였다. 원래 너였구나! 이것은 아주 좋은 생각이다, 비록 사고처럼 보이지만, 나도 매우 신경을 쓴다: 나를 공동으로 먹는 사람은 나의 형이다!
사람을 먹는 사람은 우리 형이다!
나는 식인종의 형제이다!
나는 혼자 먹었지만, 나는 식인종의 형제이다!
다섯;오;5
요 며칠 동안, 나는 한 걸음 물러서서 생각했다. 만약 노인이 집행자로 분장하지 않는다면, 그는 정말 의사이고, 그는 여전히 사람을 먹는 사람이다. 그들의 조상 이시진이 쓴' 본초강목' 에는 인육이 튀겨 먹을 수 있다고 분명히 적혀 있다. 그는 아직도 사람을 먹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나의 큰형에 관해서는, 나는 지금까지 그를 푸대접한 적이 없다. 그가 나에게 책 한 권을 말했을 때, 직접 그가 "편하게 밥 먹을 수 있다" 고 말했다. 다시 한 번, 무심코 나쁜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그는 죽일 뿐만 아니라' 고기와 피부' 도 하겠다고 말했다. 나는 아직 젊었고, 심장이 오랫동안 뛰었다. 뜻밖에 며칠 전 탕자촌의 세입자가 와서 마음을 먹고 계속 고개를 끄덕였다. 마음이 여전히 예전처럼 잔인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음식을 바꿔 먹을 수 있다면 모든 것을 쉽게 얻을 수 있어 누구나 먹을 수 있다. 예전에 나 혼자 그의 도리를 듣고 함부로 사용했다. 이제 우리는 그가 도리를 따질 때, 입에 인유를 바르는 것은 물론, 마음도 사람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리명언)
여섯;육
날이 어두워져서 낮인지 저녁인지 모르겠다. 조의 개가 또 짖기 시작했다.
사자처럼 사나운 마음, 토끼처럼 나약하고 여우처럼 교활하다. ...
일곱
나는 그들의 방법을 안다. 나는 그들을 직접 죽이지 않을 것이고, 감히 사고를 칠까 봐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모두 연락했고, 모두 함정으로 가득 차서 자살을 강요했다. 며칠 전 거리의 남녀와 나의 큰형이 요 며칠 동안 한 일을 보면 팔구점을 깨달을 수 있다. 허리띠를 풀고 대들보에 매달아 목 졸라 죽이는 것이 가장 좋다. 그들은 살인을 하지 않고 자신의 소망을 이루었다. 당연히, 그들은 모두 즐거운 웃음소리를 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놀라서 슬퍼서 죽을 것이다. 나는 약간 살이 빠졌지만 머리를 몇 번 끄덕일 수 있었다.
그들은 죽은 고기만 먹는다! 책에 의하면,' 해을나' 라는 것이 있는데, 예전에는 눈과 모습이 모두 못생겼던 기억이 납니다. 죽은 고기, 심지어 거대한 뼈까지 잘 씹어 삼키면 생각만 해도 무섭다. 하이에나는 늑대의 친척이고 늑대는 개의 가족이다. 조의 개는 그저께 나를 보고 그도 공범자임을 보여 이미 그에게 접근했다. 노인의 눈은 땅에 있어서 나를 속일 수 없다.
가장 불쌍한 것은 나의 큰형이고, 그도 사람이다. 그는 왜 두렵지 않니? 파트너가 날 먹었어? 아니면 너는 항상 익숙해졌어, 잘못 생각한 거 아니야? 아니면 양심을 잃고 고의로 죄를 지었는가?
나는 그를 시작으로 사람들을 저주한다. 식인종을 설득하고 싶다면, 먼저 그 사람부터 시작해라. (존 F. 케네디, 음식명언)
여덟;팔
사실, 그들은 이제 이 사실을 이해해야 합니다. ...
갑자기 한 사람이 왔다. 그는 겨우 스무 살 정도여서 생김새가 그다지 분명하지 않다. 그는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다. 그가 나에게 고개를 끄덕였을 때, 그의 미소는 진짜 미소처럼 보이지 않았다. 나는 그에게 물었다: "사람들을 먹는 거지? 클릭합니다 그는 여전히 웃으며 말했다. "황년이 아니라면 어떻게 사람을 먹을 수 있을까?" " 나는 그가 한통속이라는 것을 단번에 알았다. 사람을 먹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담이 커서 그에게 물어보겠다고 고집했다.
"그렇죠?"
\ "그에게 그런 일을 물었다. 너는 정말 농담을 잘한다. 오늘 날씨가 좋다. "
날씨가 맑고 달빛이 휘영청 밝다. 하지만 난 당신에 게 물어보고 싶은, "맞 죠?" "
그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후 주석은 후 (Hu) 에게 대답했다. "아니 ..."
\ "아니? 그들은 왜 음식을 먹나요? ! ""
"상관 없이 ..."
\ "상관 없어? 탕자촌은 지금 밥을 먹고 있다. 그리고 책에 의하면, 붉고 새롭다! "
그는 안색이 바뀌어 얼굴이 잿더미처럼 변했다. 눈을 뜨고 말했다: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
"절대로, 그렇지? 클릭합니다
"나는 너에게 이런 이치를 말하지 않는다. 요컨대, 너는 말을 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당신의 잘못입니다! 클릭합니다
내가 곧장 뛰어올라 눈을 뜨자 그 사람은 없어졌다. 나는 온몸에 땀이 났다. 그의 나이는 나의 큰형보다 훨씬 어리지만, 사실은 하나의 집단이다. 이것은 분명히 빌어먹을 노인이 먼저 가르친 것이다. 아마도 나는 이미 그것을 그의 아들에게 가르쳤을 것이다. 그래서 어린아이조차도 나를 호의적으로 보지 않는다.
아홉;구;9
나는 사람을 먹고 싶지만, 다른 사람에게 먹힐까 봐 두렵다. 그들은 모두 극도로 회의적인 눈빛으로 상대방을 바라보았다. ......
이 점을 감안하면 걸어서 밥을 먹고 자는 것이 모두 편하다. 이것은 단지 문턱, 관문일 뿐이다. 그들은 아버지, 아들, 형제, 남편, 아내, 친구, 선생님, 학생, 적, 낯선 사람들이다. 그들은 모두 한 집단을 형성하고, 서로 격려하고, 서로 잡아당기고, 영원히 이 단계를 넘지 않을 것이다.
열;십;10
이른 아침, 나의 큰형을 찾아라. 그는 홀 문 밖에 서서 하늘을 바라보았고, 그래서 나는 그의 뒤로 가서 문을 막고, 매우 조용하고 상냥하게 그에게 말했다.
"형님, 말씀드릴 게 있어요."
네가 말해라. "라고 그는 재빨리 그의 얼굴로 돌아서서 고개를 끄덕였다.
"나는 몇 마디 밖에 없지만 나는 말하지 않을 것이다. 형제, 처음의 야인에 대해서 그들은 모두 조금 먹었다. 나중에 마음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더 이상 사람을 먹지 않고, 단지 더 나아지고 싶어, 그래서 사람이 되고, 진정한 사람이 된다. 어떤 사람은 아직도 먹고 있다. 벌레처럼, 어떤 것은 이미 물고기, 새, 원숭이가 되어 사람이 될 때까지. 어떤 것은 좋지 않다, 역시 부그. 이 사람을 먹는 남자는 사람을 먹지 않는 남자보다 더 창피하다. 아마 벌레의 수줍은 원숭이보다 훨씬 나쁠 것이다.
\ "계집애가 아들을 쪄서 먹어라, 역시 지난 일이다. 누가 Pangu 열린 세계 이후, yiya 의 아들 을 먹고 있다는 것을 알고; 일아의 아들' 에서' 서석린정' 까지: 서석림부터 나는 랑자촌에서 잡은 사람을 계속 먹고 있다. 작년에 시내에서 범인을 죽였고, 또 한 명의 결핵병이 있는 사람이 찐빵을 피에 담갔다.
\ "그들은 나를 먹고 싶어, 너 혼자, 원래 생각지도 못했다; 그런데 왜 가입해야 하나요? 사람을 먹는 사람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그들은 나를 먹을 것이고, 그들은 너를 먹을 것이고, 그들은 한 무리의 무리를 지어 자신을 먹을 것이다. 하지만 네가 한 걸음 내딛고 바로 바꾸면 모두들 무사할 것이다. 비록 한번도 이렇게 한 적이 없지만, 우리는 오늘 특히 좋을 수 있다, 안된다고! 형제, 나는 네가 그저께 세입자가 세를 줄여야 한다고 말할 수 있다고 믿는다. 너는 안된다고 말했다. "
처음에 그는 냉소적이었고, 나중에는 눈빛이 사납게 변했다. 그가 그들의 비밀을 누설했을 때, 그의 얼굴은 파랗게 변했다. 대문 밖에는 한 무리의 사람들이 서 있었고, 조귀옹과 그의 개도 안에 있었고, 모두 머리를 내밀고 파고들었다. 일부는 보이지 않는 얼굴, 천으로 덮여있는 것 같습니다. 일부는 여전히 녹색 얼굴 송곳니로 입을 오므리고 웃는다. 나는 그들이 단체라는 것을 안다. 그들은 모두 식인종이다. 하지만 나도 그들의 마음이 매우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나는 그들이 이렇게 먹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는 것이다. 하나는 그가 먹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먹고 싶어, 다른 사람이 그에게 말할까 봐 두렵다. 그래서 내 말을 듣고, 그는 점점 더 화가 났지만, 한 줌의 입으로 냉소했다.
이때 맏이도 갑자기 실의에 빠진 표정을 지으며 큰 소리로 외쳤다.
\ "나가! 미친 사람이 뭐가 예쁘니! "
이 순간, 나는 그들의 영리한 다른면을 배웠다. 그들은 변화를 거부할 뿐만 아니라 이미 안배했다. 다음 미치광이의 이름을 준비하여 나를 엄호하다. 이후에 먹었으니, 태평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누가 볼까 봐 두렵다. 세입자는 모두가 악인을 먹었다고 하는데, 바로 이런 일이다. 이것은 그들의 오래된 스펙트럼이다!
진노오도 노기등등하게 걸어 들어왔다. 어떻게 입을 다물는지, 저는 이 사람들에게 말해야 했습니다.
"진짜 변화부터 바꿀 수 있어! 알다시피, 앞으로 세계에서는 식인종이 존재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고치지 않고 스스로 먹어라. 많이 낳아도 사냥꾼이 늑대를 죽이는 것처럼 실물에 의해 소멸될 것이다! 벌레처럼! "
그 무리의 사람들은 모두 진로오에 의해 쫓겨났다. 형님도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어요. 첸 라오 오 (Chen Laowu) 는 나에게 집으로 돌아가라고 조언했다. 방안이 온통 캄캄하다. 서까래가 머리에 흔들린다. 한참 흔들다가 자라서 내 위에 쌓였다.
매우 무겁고 움직일 수 없습니다. 그는 나를 죽이고 싶어한다. 나는 그의 무거운 것이 가장한 것이라는 것을 알고, 나는 발버둥치며 땀을 흘렸다. 하지만 저는 이렇게 말해야 했습니다.
\ "당신은 즉시 변경, 진심에서 변경! 앞으로 사람을 먹을 여지가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열한
해가 뜨지 않고, 문이 열리지 않고, 매일 두 끼의 식사가 있다.
내가 젓가락을 들 때, 나는 나의 큰형이 생각났다. 언니가 죽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모두 그의 잘못이다. 그때 여동생은 겨우 다섯 살이었고 귀엽고 불쌍한 모습이 아직 눈앞에 있었다. 어머니는 쉬지 않고 울었지만, 그는 그녀에게 울지 말라고 권했다. 자기가 먹었기 때문인지 울음을 참지 못했다. 만약 제가 여전히 기분이 좋지 않다면, ...
여동생은 큰형에게 먹혔다. 엄마가 아세요? 잘 모르겠어요.
엄마가 알고 싶어; 하지만 내가 울 때 설명하지 않아서 잘 어울릴 것 같다. 4 ~ 5 살 때, 나는 사촌 앞에 앉아 시원한 바람을 쐬고 있었다. 나의 큰형은 우리 부모님이 병이 나셨다고 말했다. 한 아들이 고기 한 조각을 잘라서 고기가 익어 먹을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⑽ 그때서야 그는 좋은 사람으로 여겨질 수 있다. 어머니는 안 된다고 말하지 않으셨다. 네가 한 조각을 먹으면 당연히 전체 조각을 먹을 수 있다. 하지만 그날 내가 우는 모습, 지금 생각하면 정말 슬프다. 이것은 정말 이상한 일이다!
열둘;십이;12
나는 그것을 생각할 수 없다.
4 천년 동안 사람들이 사람을 먹는 곳, 나는 오늘에야 알았다. 나는 안에서 여러 해를 섞었다. 큰형은 집안일을 맡고 여동생은 막 세상을 떠났다. 그는 음식에 없을 수도 있고, 몰래 우리에게 줄 수도 있다.
제가 무심코 언니의 고기 몇 조각을 먹지 않은 것은 아니었을지 모르지만, 이제 제 차례입니다. ...
4000 년의 식인 역사를 가지고, 처음에는 몰랐는데, 이제 나는 사람들이 실제 사람을 보기 어렵다는 것을 알았다!
열세
사람의 아이를 먹어본 적이 없습니까, 아니면 있습니까?
어린이를 구하다 ...
19 18 년 4 월.
주다주석을 달다
① 이 글은 19 18 년 5 월' 신청년' 제 4 권 제 5 호에 처음 발표되었다. 작가는 처음으로' 노신' 이라는 필명을 채택했다. 이것은 중국 현대문학사에서 오래된 식인 사회 제도를 비난하는 최초의 소설이다. 저자는 이 책 (외침) 과 서문에서 그 출현 원인을 언급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 신문학총서' 두 소설의 서문에서' 가족제도와 구례교의 폐단을 폭로하는 것' 을 지적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2) 후보: 청대 관제에서 과거시험이나 기부를 통해 관직을 얻었지만, 실제 직무가 없는 중하층 관료는 인사부에서 뽑아서 어떤 부나 성에 배정해 위원회가 사용하며, 후보라고 합니다.
(3) 구구 선생의 구행서: 이것은 중국 봉건 통치를 비유하는 긴 역사이다.
⑷' 본초가 무엇인가': 명대 이시진 (15 18- 1593) 의 약학 저서' 본초강목' 을 가리켜 총 52 권이다 이 책은 당대의 진장치' 본초보보' 에서 인육으로 치료한 기록을 언급하며 동의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시진의 책은 "분명히 인육을 구워 먹을 수 있다" 고 했지만 "미치광이" 에 의해 "중국인의 실수" 로 여겨졌다.
⑸ ⑸ \ "쯔이 \": \ "좌전 \" 공 15 년, 송강화원이 초강자에게 송국도성이 초군에 포위되었을 때의 참상: \ "우리 도시는 먹기 쉽고, 시신 분석. \" \ "\"
[6]' 식육침피':' 좌전' 시앙 공 21 년, 진국정렬 장공이 말했다. "그러나 두 아들은 가축처럼, 나는 그 고기를 먹고 그 가죽을 잔다." 둘째 아들' 은 주족에게 포로가 된 제나라와 곽취의 식민지화를 말한다.
Ϊ' 하이나': 영어 하이나의 음역인 하이에나 (하이에나) 는 육식동물로, 사자호 등 맹수를 따라다니며 먹다 남은 동물의 시체를 먹이로 삼는다.
(8) 야야: 춘추시절 제나라 사람, 양념에 능하다. 파이프에 따르면? 사후 번호: "남편 이야, 공 (제환공에 따르면) 과의 화해를 위해' 아기 찌는 것이 나쁘지 않다' 고 해서 첫 아들을 쪄서 공을 모시고 있다." 걸과 주는 중국 하상조의 마지막 군주이며, 야아는 그들 동시대의 사람이 아니다. 이곳의' 이아가 아들을 쪄서 먹여 주었다' 는 말은' 미치광이' 와' 그의 말은 상당히 어이가 없다' 는 표현이기도 하다.
⑼ 서석린: 서석린 (1873-1907), 저장사오싱인, 만청혁명단체 광복회의 중요한 멤버. 1907 년 추근과 절강성은 동시에 반란을 준비했다. 7 월 6 일, 그는 학교를 빌려 졸업식 기회를 열고 안휘 순무 은명을 찔러 죽이고 학생들을 이끌고 군기국을 점령했다. 그날 그는 붙잡혀 죽임을 당했고, 그의 마음은 은명의 경비병에게 파내어 폭파되었다.
⑽ 빅 브라더가 말했다 ... 요리해서 먹으라고 했다. "주식을 깎아서 한턱 내라" 는 뜻이다. 자신의 허벅지를 잘라서 달여 부모님의 큰 병을 치료하다. 이것은 봉건 사회의 우매하고 효도하는 행위이다. 송사? 선정 1: "효로 사람을 평가하고, 용감한 자는 그 주식을 끊고, 두려워하는 자는 그 무덤에 들어간다."
제품 분석
광인일기' 가 발표되기 전에 노신은' 문화이탈론',' 모로리실론' 등 문학 논문을 썼을 뿐만 아니라 많은 외국 진보소설도 번역하고 중국 고전소설' 향수병' 을 창작했다. 그 취지는 사람들의 각성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그러나 고급 지식인으로서 목소리는 급진적이지만 메아리가 부족하여 운동을 일으킬 수 없다. "신청년" 이 봉건사상문화를 처음 비판한 후 한동안 다소 낙후되었지만, 모두가 함께 격려하여 결국 힘을 형성하여 그 영향력이 충격적이었다.
심안빙은 문장 추억 당시의 상황을 읽으면서 "당시' 신청년' 이' 문학혁명' 을 조장하고 있었고, 그것은 중국의 전통사상을 무자비하게 공격하고 있었다" 고 적었다. 일반 사회에서 그 100 여 페이지의' 신청년' 은 거의 미친 문구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광인일기' 가 그 안에 끼어 있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며, 국수의 하나로 가서 성토하지도 못했다. 유례없는 문예작품' 광인일기' 가 뒤이어 유유히 사라지고 다시는' 문단' 에 중대한 파문을 일으키지 않았다. 광인일기' 는 후후의 달프' 침몰' 과 왕정지의' 귀환의 바람' 등과 비교하면 확실히' 문단에서 중대한 파문을 일으킨 적이 없다' 며 문학논쟁을 벌이지 않았다. 그러나' 광인일기' 는 문학혁명의 영향을 확대하고 현대소설의 길을 개척하는데, 특히 봉건예교 유독을 비판하는 방면에서 여전히 중대하고 깊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그래서 노신의 성공은 우리 민족과 사회에 대한 그의 깊은 이해에 있다.
광인일기' 의 주제는' 가족제도와 윤리도덕의 폐단을 폭로하는 것' 이다. 그는 또 19 18 년 8 월 20 일 서수당에' 광인일기' 는 정말 졸렬한 책이었다. 역사를 읽으면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그러다가 무심코 거울처럼 읽었다. "네스 중국인은 식인종이어서 문장 () 가 되었다. 이런 발견은 관계가 매우 커서 아는 사람이 거의 없다. 이에 따라 작품 서문에서 소위 말하는' 나는 문장 한 편을 요약하여 의사에게 연구하겠다' 는 것은 작가가 전통 필기소설을 베껴 쓴 비꼬는 것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으며, 작가가 말하는' 의사' 는 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협의한' 의사' 나' 박사' 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작품에서 우리는 광인이 박해를 받는 정신적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오늘은 달빛이 없다, 나는 그것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안다", "조귀옹의 눈빛이 이상하다: 나를 해치려는 것 같다", "조개는 왜 나를 보는가?" 등의 정신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런 식으로, 작품의 깊은 의미는 의식적으로 수천 년의 역사와 당시 사회의' 식인' 현상을 가리키며, 고대의' 교환식' 에서' 그저께 늑대촌이 소작인을 먹는 마음' 까지 가리킨다. 이아가 아들을 쪄서 먹여준다' 에서 서석린이 볶아졌다. 작품 내용은 광인의 비논리적 심리적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시종' 식인' 과 중국 수천 년 동안 발생한 각종 식인 현상을 둘러싸고 있다. 그 의도는 분명하다.
광인일기' 는 그 주제를 표현할 때 뚜렷한 계몽 사상의 특징을 나타냈다. 노신은 중국 국민성 중의' 관람객' 마음가짐을 가장 싫어하는데, 그가' 의사를 버리고 문건을 따르는' 위대한 선택은 바로 이 요소 때문이다. 오사 전후의 모든 잡문과 소설은 계몽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광인일기' 의 창작은 노신이 침묵과 반성을 경험한 후의 첫 번째 외침으로, 그 중에서도 다년간의 분노, 원망, 불만, 불안, 희망, 기도 등 복잡한 정서가 자연스럽게 녹아들고 있으며, 수년 동안 중국 역사에 대한 깊은 사고와 현실 사회에 대한 인식도 반영될 것이다. 철저한 반봉건' 선언' 으로 저자의 후속 창작의' 총서'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