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경기 조직 기획 방안 1
학생들의 과외오락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학생들의 종합적인 자질을 향상시키고,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을 키우고, 학생들에게 더 많은 교류의 기회를 창출하고, 수학과정보과학대학원 대학원에서 특히 청춘, 건강, 운동미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하여 학생들에게 더 나은 교류, 학습, 오락의 기회를 제공했다.
1. 활동 목적: 학생들의 과외문화생활을 풍부하게하고, 학생들의 완강히 싸우고, 용감하게 싸우는 우수한 자질을 키우고,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고, 우리 대학의 배드민턴 발전을 촉진한다.
2. 활동 시간: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3. 장소: B 18 배드민턴 코트 아래.
대상 청중: 수학 대학의 모든 대학원생.
5. 활동 주제: 청춘, 건강, 운동의 아름다움.
활동 형태: 남성 싱글, 여성 싱글, 혼합 더블 (자유 조합)
7. 기재: 경기용 배드민턴은 주최 기관에서 제공하고 라켓은 스스로 제공합니다.
8. 등록 및 마감 시간: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정오 전에 문체부 회원에게 직접 등록하고 _ _ _ _ _ 정오에 B 18 4 층 회의실에서 제비를 뽑으세요.
9. 주최 단위: 광저우 대학 수학과 정보과학대학원 분원 문체부
10. 경기제: 조별경기는 단일 토너먼트로 상위 4 위 3 이닝 2 승 (이닝 당 2 1 포인트) 입니다.
1 1. 경기 규칙: 부록 참조.
12. 주의 사항: 장소 위생에 주의하고, 장소 청결과 활동 질서를 유지한다. 우정 1 위, 경쟁 2 위. 활동 중 자신의 안전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경기 중 의외의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관련 약을 준비해야 한다. 경기 전 준비를 잘 하고 경기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해 경기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해야 한다.
13 상: 이번 대회에는 종목당 1 등상 1 이름, 2 등상 1 이름, 3 등상 1 이름이 있습니다. 14, 지출:
1, 배드민턴 3 관
순수한 물 2.2 조각
포스터 3.3 장
필수 의약품 (홍화유, 반창고, 운남 백약)
5. 작은 선물
* * * 미터: (미정)
일정 (경기 규칙):
1 .. 경기는 초전, 준결승전, 결승전으로 나뉜다. 시간 제한으로 인해 경기는 한 이닝 1 승제를 채택하고, 경기 쌍방은 각각 한 이닝을 이긴다.
2. 이닝 당 2 1 점, 먼저 2 1 점을 획득한 선수가 이긴다. 점수가 20 점에 이르면 어느 쪽이든 2 점을 넘어야 이길 수 있다. 만약 쌍방이 29 평을 치고 한쪽이 1 점을 이긴다면, 이 판이 이긴 셈이다.
3.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쌍방은 주우기를 던져서 경기장이나 서브를 결정해야 한다. 우승자는 먼저 서브할지 여부를 선택할 권리가 있다.
4. 서비스:
서브할 때 어느 쪽도 불법적으로 서브를 연기해서는 안 된다.
서브와 서브를 받는 사람은 모두 대각선의 서브영역에 서서 서브와 서브를 받아야 하며, 발은 서브영역의 경계에 닿지 않아야 한다. 두 발은 반드시 일부분이 지면에 닿아야 하며, 서브하기 전에는 움직일 수 없다.
서브자의 라켓은 먼저 핸드볼에게 쳐야 하고, 전체 공은 서브자의 허리보다 낮아야 한다.
④ 타격 순간 큐대는 아래를 가리켜 전체 골대가 서브자의 전체 그립 부분보다 현저히 낮도록 해야 한다.
⑤ 서브를 넣은 후, 서브자의 라켓은 서브할 때까지 계속 앞으로 스윙해야 한다.
⑥ 서브는 네트를 위로 날아가야 한다. 가로막히지 않으면 수신자의 서비스 지역에 떨어질 것이다.
5. 위반:
1 서브가 위법입니다.
② 서브가 서브할 때 공이 샌다.
③ 서브를 할 때, 공이 네트를 넘어 인터넷에 걸리거나 그물 위에 멈춘다.
④ 경기 중:
공이 구장 경계 밖에 떨어졌다.
둘. 공이 그물망이나 그물을 통과하다.
셋. 공은 그물을 넘지 않았다.
ⅳ. 공이 지붕, 천장 또는 주변 벽에 부딪쳤다.
ⅴ 공은 운동 선수의 몸이나 옷에 닿는다.
ⅵ. 공이 경기장 밖의 다른 사람이나 물건에 닿는다 (건물의 구조문제로 인해 현지 배드민턴 조직은 필요한 경우 배드민턴이 건물에 닿는 잠정 규정을 제정할 수 있지만 전국적인 조직은 거부권을 가지고 있다).
⑤ 경기 중 라켓이나 볼의 초기 접촉점은 핸드볼망의' 쪽' 이 아니다 (타자가 공을 친 후 라켓은 공을 네트를 통과할 수 있다).
⑥ 경기 중:
운동선수의 라켓, 몸, 옷이 그물망이나 그물망에 닿는다.
둘. 운동선수의 라켓이나 몸은 어느 정도 상대 경기장을 침범한다.
셋. 상대방을 가로막는 것, 예를 들면 상대방이 합법적으로 공을 그물망에 치는 것을 막는 것과 같다.
⑦ 경기에서 한 선수는 일부러 상대방의 주의를 산만하게 했다. 예를 들면 고함을 지르거나 자세를 취하는 등.
8 경기 중:
1. 공을 칠 때 공이 잡혔거나 라켓에 끼었다가 끌립니다.
둘. 같은 선수가 연속 두 번 스윙을 하며 공을 쳤다.
ⅲ. 같은 팀의 두 선수가 연속 한 번 공을 쳤다.
ⅳ. 공이 라켓에 부딪쳐서 계속 뒤로 날아간다.
⑨ 운동 선수는 경기 연속성 규정을 위반했다.
출석 선수의 행동이 단정치 못하다.
6. 다시 봉사:
① 예측할 수 없거나 뜻밖의 상황이 발생하면 다시 음식을 내오세요.
② 서브를 제외하고 공이 그물에 걸리거나 그물 꼭대기에 멈추면 다시 서브를 해야 한다.
(3) 서브를 할 때 서브와 서브를 받는 쪽이 동시에 반칙을 범하므로 다시 서브해야 한다.
서브를 받는 쪽이 준비되지 않았을 때, 서브측은 다시 서브를 해야 한다.
⑤ 경기에서 구판은 공의 다른 부분과 완전히 분리되어 서브를 다시 서브해야 한다.
⑥ 볼의 낙점을 잘 볼 수 없을 때 심판이 결정을 내릴 수 없을 때 다시 서브를 해야 한다.
⑦ 다시 서브를 할 때, 마지막 서브는 무효이고, 선발 선수는 다시 서브를 한다.
7. 데드 볼:
① 공이 그물에 걸리거나 그물 위에 멈춰 있다.
② 공이 네트나 기둥을 맞힌 후 타석에 착지한다.
③ 공이 땅에 닿는다.
(4) 법을 어기거나 서브를 다시 넣는다.
8. 초전 챔피언은 복전에 진출하고, 복전 챔피언은 결승에 진출하고, 상위 3 위는 상을 받는다.
9. 경기의 구체적인 규칙은 참가 인원에 따라 유연하게 제정되며, 최종 해석권은 대회 주최 측이 소유한다.
배드민턴 경기 조직 기획 프로그램 2
첫째, 경쟁의 목적
유치원 교사의 업무 압력을 완화하고, 유치원 교사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체력을 향상시키고, 단결과 협력, 인내심 있는 진취정신을 키우고, 교사들을 위해 더 나은 교류 학습 플랫폼을 만들어 유치원 발전에 더 많은 기여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 우리는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에 따라 유치원에서 배드민턴 경기를 벌여 결과를 중시하지 않고 참가를 중시할 것이다.
둘째, 주최자
_ _ 유치원.
셋째, 참조 단위
_ _ 유치원 직원.
넷째, 경기 시간
_ 월 _ 일.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장소
_ _ 공원 배드민턴관.
자동사 경쟁 종목.
남자 단식, 여자 단식, 혼합 복식.
일곱. 경기의 일반 규칙
예선과 결승전은 모두 단일 토너먼트와 2 1 포인트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여덟. 입학 요건
1, 각 유치원에서 15 명의 선수를 뽑았는데, 그중 남자 싱글은 최소 6 명, 여자 싱글은 최소 6 명, 혼합쌍조는 최소 2 명이다.
2. 시합은 추첨 형식을 취하고, 모든 경기는 단일 토너먼트를 실시한다.
3. 라켓과 배드민턴은 _ _ Park 가 통일적으로 제공되는데, 경기 당일 각 선수는 자신의 운동복과 운동화를 가지고 현장에 옵니다.
우정 우선, 경쟁 2 위.
아홉, 경쟁 방법
1. 경기 순서: 예선은 무작위로 4 개 조로 나뉘어 싱글 토너먼트를 진행하고, 그룹당 2 명의 선수를 선발해 결승에 진출하고, 결승전 추첨을 통해 토너먼트를 진행한다.
예선은 단일 녹아웃 시스템 (3 이닝 2 승) 을 사용합니다. 한 판 실패하면 탈락한다.
3. 결승전은 단일 토너먼트 (5 이닝 3 승제) 를 채택했고, 1 이닝 패배는 탈락했다.
4. 각 종목 예선에서 8 명의 선수를 선발하여 결승전에 참가하여 우승, 아시아, 시즌군을 결정짓는다.
5. 경기는 중국 배드민턴협회가 승인한 최신 배드민턴 경기 규칙을 채택할 예정이며 심판은 주최 측이 지정한다.
배드민턴 경기 조직 기획 프로그램 3
첫째, 경쟁의 목적
우정으로 경쟁을 촉진하고, 경쟁으로 교류를 촉진하고, 교류로 걸음을 촉진하다.
둘째, 경쟁의 목적
캠퍼스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과외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교류를 촉진하고, 몸을 단련하고, 구기 기술을 향상시키고, 경기 스포츠 발전을 촉진한다.
셋째, 게임의 규칙
공정하고 공정하며 공개적입니다. 우정 1 위, 경쟁 2 위.
넷. 경기 개요
1. 자격 조건: 중학교 1 학년 2 학년 학생 _ _ _ _ _ 사람.
위치: _ _ 배드민턴 코트.
3. 기재: 경기 배드민턴은 체육부에서 제공하고 라켓은 가지고 있습니다.
경기 시스템: 게임은 단일 녹아웃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프로젝트: 남성 싱글, 여성 싱글, 남성과 여성의 혼합.
경기 시간: 6 주 목요일 오후.
다섯째, 배드민턴 경기 규칙 (최신 배드민턴 규칙 채택)
(a) 장소 또는 서브를 선택할 권리:
어떤 정식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쌍방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심판의 주재하에 동전을 던져서 첫 번째 서브를 결정하는 것이다. 동전이 결정한 승자는 서브권이나 장소를 선택하는 우선권이 있다. 승자가 선택한 남은 물건은 패자에 속한다. (참고: 여기에 가장자리 따기 대신 동전을 사용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b) 인원 및 점수:
1, 매 공식 경기는 3 이닝 2 승제에 의해 결정된다.
2, 매회 15 점, 먼저 15 점을 획득한 쪽이 _ 이닝을 이긴다.
3. 만약 쌍방의 점수가 모두 14 부터 14 까지라면, 이긴 쪽은 상대 2 점을 넘어야 승리할 수 있다.
4. 만약 쌍방의 득점이 모두 19 부터 19 까지라면, 먼저 20 점을 획득한 쪽이 이긴다.
(3) 서브권 및 점수:
1, 골당 득점제를 실시하고 득점하여 서브권을 얻습니다.
2. 첫 이닝 승자는 다음 이닝 첫 서브를 합니다.
(4) 교환 장소:
첫 번째 이닝이 끝나면 쌍방은 장소를 교환하여 두 번째 이닝을 진행해야 한다. 처음 두 경기가 1 끝 1 이면 양측은 장소를 교환하여 결승국을 진행해야 한다. 세 번째 경기에서 어느 한 쪽이 먼저 8 점을 받았을 때, 경기장을 다시 바꿔야 남은 경기를 할 수 있다.
(5) 서비스 및 수신:
1, 법적 배송
1) 서브할 때 발은 서브영역의 어떤 경계에도 밟아서는 안 된다.
2) 타격 순간, 공과 라켓 및 전체 구의 접촉점은 서브자의 허리보다 낮아야 하며, 전체 라켓 상자는 서브자의 손보다 현저히 낮아야 한다.
2. 법률 서비스.
1) 서브를 받는 사람은 반드시 해당 규정에 따라 상대편의 서브가 서브를 받을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즉, 공을 잡은 쪽이 라켓을 떠난 후에야 발을 움직여 공을 잡기 시작한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이다.
2) 서브를 받을 때 서브를 받는 사람의 발은 서브를 받는 영역 주위의 어떤 선이나 실외를 밟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이다.
(6) 재서브는 다음과 같은 경우 재서브해야 합니다.
1 .. 서브할 때 서브와 서브를 받는 사람이 동시에 반칙을 한다.
2. 서브를 받는 사람이 준비가 되지 않았을 때 서브자가 서브를 한다.
3. 경기 도중 볼 트레이는 공의 다른 부분과 완전히 분리되어 공이 완전히 파손됐다.
4. 서브를 제외하고, 공이 네트를 통과한 후 인터넷에 매달리거나 그물 꼭대기에 멈춘다.
경기 도중 예측할 수 없거나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7) 규정 위반
1. 경기에서 라켓이 공을 치지 못했다.
2. 서브를 할 때, 공이 네트를 넘어 인터넷에 걸리거나 그물 위에 멈춥니다.
경기에서 공이 네트를 통과하는지 여부.
4. 경기 도중 공이 옥상 외부와 경기장 주변의 사람이나 물건에 부딪쳤다.
경기에서 공은 운동선수의 몸이나 옷에 닿는다.
6. 경기에서 타자의 라켓과 공의 타점은 자신의 인터넷이 아니라 인터넷에 있다.
7. 경기 도중 선수의 라켓, 몸이나 옷이 그물이나 그물에 닿는다. 선수의 발이나 라켓이 인터넷에서 상대 경기장을 침범했다.
8. 공을 칠 때 공이 붙잡히거나 라켓에 끼었다가 견인됩니다.
9. 한 선수가 스윙을 두 번 연속으로 두 번 치거나, 동측 두 선수가 연속 한 번 치른다.
10, 공이 선수들의 라켓에 부딪쳐 계속 밖으로 날아갔다.
1 1. 경기 중 선수들이 고의로 상대의 정상적인 경기를 방해하거나 영향을 미치는 모든 행위.
여섯째, 심판은 스포츠 책임자와 심판으로 구성됩니다.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일곱째, 보상
이번 대회에서는 남자 싱글과 여자 싱글이 각각 크라운, 아시아, 계군이 각각 한 명씩 나올 것이다. 남녀 혼합 1 위.
수상자는 학원에서 발급한 증명서를 받을 것이다.
챔피언: 배드민턴 라켓 하나.
준우승: 1 타
3 위: 체스 한 켤레.
남녀 챔피언: 배드민턴 라켓 하나.
예산, 예산
배드민턴: _ 통, _ 원
생수: _ 병,
_ 위안
인증서: _ 부, _ _ 원/부 = _ 원.
라켓: 두 쌍, _ 위안
합계: _ _ 위안
배드민턴 경기 조직 기획 프로그램 4
첫째, 활동 목적:
(1) 선생님들에게 동적인 자세를 보여주기 위해 배드민턴 경기를 개최했다.
(2) 우리 선생님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우리의 문체활동을 풍요롭게 하며, 모든 사람의 운동 분위기를 조성하고, 체육 단련을 강화하고, 체질을 강화하고, 우리의 학습, 일, 생활에 좋은 체력의 기초를 닦는다.
둘째, 참가자:
우리 학교의 모든 선생님. 배드민턴 라켓을 가지고 갈 수 있어요
셋째, 경기 시간:
넷. 위치:
학교
체육관 내
배드민턴장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규칙:
(1) 경기 종목: 배드민턴
(b), 보상 및 경품:
크라운, 아시아,
경품: 1 등상 1 명, 2 등상 3 명.
여섯째, 게임 규칙:
(1), 팀장 추첨. 추첨은 그룹과 조별 경기 및 장소를 결정한다.
(2) 경기 팀은 자유페어링 포인트 제도와 5 이닝 3 승제를 채택하고 있다.
(3) 고득점승전.
(4) 심판: Peng jun 과 Hu rongfang.
스코어 맨: 쑤 리 웨이
일곱째, 운동 선수 코드:
(1), 경기 스타일, 경기 수준, 승불오만, 패배도 낙심하지 않고 심판 존중, 상대 존중, 관중 존중.
(2) 문명화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십시오.
(3) 경기 예정 시간 전에 현장에 도착하니 떠들지 마세요.
배드민턴 경기 조직 기획 프로그램 5
경기 목적: 서로 배우고 교류한다.
1, 학생 운동 열정 향상
배드민턴 지식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3. 학생들의 신체를 단련하다
4. 동창 간의 우의를 돈독히 합니다.
구체적인 직원 배치:
주요 책임자: 쳉 위안
주최자:, 자주, 장, 이빙.
헤어져야 한다: 양설, 주정정과 고령.
시간:
20__ 년 165438+ 10 월15-165438+/kloc
위치:
배드민턴장
활동 참가자:
호텔 경영 제 6 과
경쟁 방법:
1. 경기는 단식만 허용한다.
2. 이닝 당 11 이닝, 가장 많은 이닝을 이긴 쪽이 이긴다.
3. 예선 선수는 추첨을 통해 6 개 조로 나뉜다. 초전은 싱글 탈락제를 채택하고, 조별전은 토너먼트를 채택한다. 예선은 그룹당 한 명의 단체 챔피언을 생성하여 진급전, 즉 6 명이 진급전에 들어간다.
4. 진급경기도 추첨을 통해 두 그룹으로 나뉜다. 예선 조별전은 순환경기제를 채택할 예정이며, 진급전은 팀당 두 명의 선수가 결승에 진출한다. 즉 4 명의 선수가 결승에 진출한다. 진급한 조별 경기는 무승부가 있을 수 있으며, 조별 경기에서 두 명의 우승자가 결승에 진출할 때까지 복전을 주선할 것이다.
5. 결승전은 조를 나누지 않고 직접 진행되며 순환제를 채택한다. 결승전에는 무승부가 있을 수도 있고, 우승과 아시아, 계군이 생길 때까지 연장전을 마련할 것이다.
경쟁 요구 사항:
1, 우정 1 위, 경기 2 위.
2, 문명 경쟁,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십시오.
3. 만약 당신이 어떤 문제가 있거나 판결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배드민턴 경기 기획 프로그램 관련 문장 5 편을 조직하다.
★ 배드민턴 대회 5 대 기획 프로그램
★ 5 배드민턴 경쟁 프로그램 조직 프로그램
★배드민턴 경기 행사 계획 2020 배드민턴 경기 조직 계획 5 편
★ 5 가지 배드민턴 경기 계획
★ 최신 배드민턴 경기 계획 프로그램 5 건.
★ 5 가지 배드민턴 경기 활동 계획
★ 배드민턴 경기 계획 5 권
★2020 년 최신 배드민턴 경기 행사 계획 5 건
★ 5 가지 배드민턴 경기 프로그램.
★ 5 가지 배드민턴 활동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