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활동 목표는 각 부처 직원들 간의 이해를 증진하고, 회사의 응집력과 팀워크를 강화하고, 인문적 배려를 반영하고, 회사 기업 문화 건설을 더욱 추진하며, 각 직원들이 진정으로 회사 대가족의 따뜻함을 느끼고, 모두의 오락성을 높이며, 동시에 모두의 조직능력, 공연능력 등 각 방면의 능력을 배양하여 모두의 창의력을 자극한다. 인적자원부는 특히 1 월 회식을 위한 계획을 세웠고, 이번 회식을 주선으로 경기 게임을 산재 해 게임 우승자에게 물질적인 상을 주었다.
둘째, 특정 프로세스
1, 행사 계획 초안은 인사부가 행사 홍보부로 제정했습니다.
2. 활동 초안을 연월일에 총지배인에게 보내서 심사 비준을 하도록 합니다.
3. 사장의 비준을 거쳐 이번 행사에 참가한 인원 목록, 요리 예비 방안, 월별 보너스 수상자, 이달 생일을 맞은 인원 목록, 만찬에 참석하지 않은 신인에 대한 통계를 진행한다.
4. 이달 아침 식사 장소를 정하고 게임 소품을 사서 상품을 준비하는 달 아침, 당일.
5, 저녁 식사 일 과정
1 1:30
1. 회원을 우리 회사에서 기다리게 합니다.
2. 차를 불러서 회사 아래층에서 기다리세요.
13: 00-13:15 컬렉션 출석.
각 부서의 업무 안배와 위생 청결.
13: 40-15: 00 모든 직원이 정시에 회사를 떠나 지정된 저녁 식사 장소에 집합한다.
15: 00-15:151. 추출한 수치에 따라 좌석 2 를 배열하다. 서로 이해하다
15: 20-15: 40
1, 7 월 수상자 발표.
2. 그를 무대에 올려주세요. 부하 부서장이 7 월 보너스를 지급합니다.
3. 수상자의 증언
15: 45-15: 55
1. 지난주 신입 사원 명단을 발표합니다.
2. 신인은 자기 소개를 하고 연설을 합니다.
16: 00-16: 20
1, 이번 달 생일 명단을 발표합니다.
2.' 생일노래' 를 부르고 케이크를 밀어요.
3. 그들에게 무대에 올라 강연한 후 함께 케이크를 자르라고 부탁한다.
4. 각각 3 점씩 8 개의 상을 받습니다.
16: 30-17: 30 게임 시간 게임이 양 구이 시작, 마지막 이닝 테이블.
17: 30–20: 00
1, 저녁 식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2. 그 달의 생일 파티는 테이블마다 케이크를 나누어 준다.
17: 45-18:15
1. 사장은 현장 직원을 위해 8 가지 상품을 수여했다. 낮음부터 높음까지.
2. 사장님 연설 19: 00 비가 오면 모닥불 파티가 음향장치가 있는 공연으로 바뀐다.
20: 00 행사가 끝나고 모든 인원을 돌려보내도록 안배하다.
셋째, 게임 내용
1,' 사랑' 자 대회 게임 수 추첨에 따라 두 그룹의 사람들이 각 그룹 10 에 참가하기로 했다. 게임 규칙은 참가자들을 A, B 조로 나누어 듀엣 경기에서 각각 한 곡씩 부른다. "사랑" 이라는 단어는 반드시 최후의 승리까지 견지해야 한다. 게임 경품 * * * 10 승자는 각각 9 개의 프로폴리스 비누를 받았고, 팀이 기여한 1 멤버는 98 원 1 비누 한 덩어리를 받기로 선정됐다.
2. 국기 게양 게임에 참가하는 인원수는 이 게임에 참가하지 않았다. 나머지 추첨은 두 그룹, 각각 다섯 명, 팔다리에 작은 깃발 네 개를 묶기로 했다. 게임 규칙 비밀번호 홍기, 황기, 녹색기, 홍기, 파랑기. 그런 다음 임의로 조합해서 구령을 몇 개 외치면 모두의 손발이 어지러워지고 동작이 잘못되면 탈락한다. 비밀번호는 10 부터 15 까지입니다. 모든 비밀번호가 끝난 후 플레이어가 가장 많은 팀이 이겼다. 게임 우승자의 화산 진흙 비누는 5 위안이다.
풍선 게임 소품: 6 명의 플레이어 3 개의 풍선. 모든 참가자는 게임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게임 규칙에 따르면 참가자는 세 그룹으로 나뉘어 세 팀으로 나뉜다. 팀당 약 16 명. 모든 사람은 등을 등 뒤에 두고, 첫 사람부터 시작해서 머리와 몸으로 풍선을 잡고 하나씩 다음 사람에게 전달한다. 풍선이 전송 중에 압착되어 깨지거나 바닥에 떨어지면 첫 사람부터 다시 전송해야 합니다. 먼저 전송을 완료한 팀이 이겼다. 풍선이 전송 과정에서 세 번째로 떨어지면 탈락한다. 게임 경품 당첨자 수는 16 으로 당첨자는 48 원짜리' 발양말' 8 쌍과 48 원짜리 화산비누 8 개를 받았다.
넷. 활동예산
2. 기업 활동 계획
첫째, 연례 회의 주제: 20__ 연말 요약회
둘째, 연례 회의 시간
14: 00 부터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까지
저녁 식사 시간: 18: 00-2 1: 30.
셋. 송년회의 장소
서국제무역호텔 1 층 다목적연회장
넷. 연례 회의 참가자: 회사 전체 직원.
동사 (verb 의 약어) 연례 회의 절차 및 준비
이번 송년회의 절차와 안배는 다음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a) 연말 회의 의제
회의에 참석한 모든 직원들은 미리 지정홀에 도착하여 지정된 행에 따라 자리를 잡고 직원 대회가 시작될 때까지 기다렸다.
대회의 첫 번째 항목이 진행되어 각 부서와 각 프로젝트 책임자가 각각 무대에 올라 연말 업무 보고를 한다.
회의가 두 번째 항목으로 진행되자 행정인사부 책임자가 무대에 올라 회사 각 부서, 각 항목의 주요 책임자가 임임하기로 한 결정을 낭독했다.
대회는 제 3 항까지 진행되었고, 부사장은 20 년 우수 직원 수상자 명단을 낭독했다. 우수 직원이 무대에 올라 상을 받았고, 사장은 우수 직원에게 영예증서와 상여금을 수여했다. 우수 직원과 사장이 기념사진을 찍다. 우수 직원 대표가 수상 소감을 발표하다.
대회가 제 4 항까지 진행되자 사장은 총결산 발언을 했다.
발표회가 끝난 후 직원들은 회의 후에 휴식을 취하고 호텔은 만찬장을 마련했다.
(2) 저녁 식사 준비
만찬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만찬 사회자가 여러분을 이끌고 잔을 들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내일이 더 나아지길 기원합니다. (배경 음악)
식사 시간: 회사 지도자와 직원들이 각 테이블에 가서 술을 권하고, 동료들은 서로 교류하며 거리를 좁힙니다.
엔터테인먼트 시간:
문화 프로그램 (2 ~ 3 개 프로그램)
게임 1: 풍선 경기, 장비: 의자 3 개, 상자 3 개, 상자당 풍선 20 개.
경기 규칙: 2 인조, ***3 조, 1 인 패스, 1 인 타구, 3 분 제한. 3 분 후, 상자 안에서 가장 적은 공을 반성하여 이겼다.
문화 프로그램 (2 ~ 3 개 프로그램).
게임 2: 걸상을 뺏다.
기구: 5 개의 의자를 빙 둘러쌌다.
게임 규칙: 의자를 둥글게 만들고, 음악이 울리고, 여섯 명이 의자 주위를 돌고, 음악이 멈추고, 여섯 명이 서둘러 앉고, 빼앗지 않는 사람이 졌다.
문화 프로그램 (2 ~ 3 개 프로그램)
게임 3: 젓가락은 열쇠 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기: 12 젓가락, 열쇠고리 2 개.
게임 규칙: 6 명 그룹은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사람마다 입에 젓가락 하나를 물고 열쇠고리를 첫 번째 사람의 젓가락에 걸어놓고 첫 번째 사람이 열쇠고리를 두 번째 사람에게 건네주었다. 반드시 젓가락으로 전달해야 하고, 손으로 해서는 안 된다. 어느 팀이 먼저 젓가락을 마지막 사람의 젓가락에 전해야 이긴다.
게임 4: 훌라후프 패스 차이 바늘.
도구: 훌라후프 3 개, 종이 클립 18.
게임 규칙: 3 명, 한 사람당 훌라후프와 클립 6 개를 들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훌라후프를 돌릴 때 손잡이에 있는 6 개의 종이 클립을 연결해야 한다. 먼저 종이 클립 6 개를 연결하면 누구나 이긴다.
게임 5: 풍선을 밟다. 전기: 100 풍선.
게임 규칙: 두 그룹, 다섯 명으로 나뉘어 각각 10 풍선으로 공에 묶여 있습니다. 사회자는 3 분 동안 상대방의 다리에 있는 풍선을 밟았다. 3 분 후, 어느 그룹에 저장된 풍선이 많은지 보고 이겼다.
행운의 추첨: 기구: 추첨상자, 카드 49 장, 탁구 49 개. 모든 사람의 손에는 번호가 있는 카드가 한 장 있다. 탁구에 상응하는 번호를 적어서 추첨함에 넣고 전문가를 배정하여 각각 1 ~ 4 등상을 뽑는다.
마지막으로, 사회자는 모든 직원들을 무대로 초청하여 사진을 찍었다.
자동사 연례회의 준비 및 관련 주의사항
(a) 연례 회의 통지 및 홍보: 회사 사무실은 오늘 각 정부 부처 및 프로젝트부에 20__ 연말 총결산회의 서면 통지를 보내 이번 연례 회의 행사를 홍보하고 홍보해 모든 직원에게 알리게 했다.
(b) 배너 제작: 레드 베이스 옐로 워드, 구체적인 텍스트 내용: "상하이 카와 밸리 문화 커뮤니케이션 유한 회사 20__ 연말 총결산회."
(3) 물품 구매: 추첨선물, 띠선물, 게임 경품, 회의석 (회의용), 펜, 종이, 직원 좌석카드 (식사용), 회의장 배치에 필요한 풍선, 꽃, 꽃바구니 경기에 사용되는 탁구 라켓과 탁구; 추첨 상자 회의에 필요한 생수, 저녁식사에 필요한 음료, 각종 건과와 간식.
(4) 현장 촬영: 관계자가 디지털카메라를 미리 휴대하고 회의, 만찬 행사 촬영 작업을 잘 할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한다.
3. 기업 활동 계획
첫째, 활동 목적: 직원들이 회사의 기존 업무 및 자원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도록 합니다. 회사의 다른 부분을 이해하다
부서의 일상 업무 부서와 동료 간의 커뮤니케이션, 교류 및 협력을 강화하다. 회사의 응집력을 강화하다. 업무 효율과 직원의 적극성을 높이다. 동시에 회사의 하반기 업무 임무를 잘 배정하고, 함께 나아가며, 최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다.
둘째, 활동 주제:
"마음을 열고 자유분방하다"
셋째, 활동 시간:
20XX 년 XX 월 xx 일 오후 x 시:
넷. 위치:
(인근 호텔 회의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참여 주제:
XXX 직원
자동사 활동 사회자:
XX 를 위주로 각 부문 지도자가 번갈아 출전하다.
일곱. 활동 형태:
교육+대화형 게임
여덟. 활동 시나리오:
(* * 는 두 부분으로 나뉘며, * * * 는 약 4 시간이 걸립니다.)
서곡: (약 30 분)
사장은 이번 행사의 의미를 소개하고, 회사를 소개하고, 각 부서와 책임자의 상황을 소개하고, 하반기 업무목표와 업무계획을 발표했다. 다음 시간은 각 부서의 책임자에게 준다.
모든 부서의 지도자가 번갈아 무대에 올라 그들 부서의 구성원을 소개하다. 예를 들어,' 고객부의 역동적인 미녀-XX' 입니다. 그런 다음 XX 가 무대에 올라 인사합니다. 가장 유머러스하고 대표적인 언어로 자신을 소개합니다. 업무 책임, 취미 등을 포함해서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모두를 감동시키기 위해서. 부서의 모든 구성원이 소개된 후 책임자는 구성원의 업무 책임과 일상 업무를 설명합니다. 해당 부서의 업무상황이나 향후 기대를 가장 잘 나타내는 단어나 문장을 해당 부서의 코드명으로 찾으십시오 (이 코드는 대화형 게임의 구호로 사용할 수 있음).
1 부: 교육 (각 부서의 시간은 15 분, Q &;; A 단계는 2 분, 휴식 시간 10 분 (2 시간 30 분) 으로 제어됩니다.
필요한 재료: 프로젝터, 프로젝션 스크린, 카메라, 카메라, 오디오 시스템, 적합한 배경 음악.
트레이너: 각 부서의 책임자나 대표, 본 부서의 직원은 효과적인 보충이 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각 부서장은 부서 업무 내용, 범위, 주요 제품을 결합하여 회사 직원을 교육합니다.
고객 부서:
미디어 부문:
설계 부서:
기획 부서:
두 번째 부분: 대화식 게임
목적: 팀워크 강화, 부서 간 협력 촉진, 동료 간 이해 증진
4. 기업 활동 계획
첫째, 시간과 장소 시간: 20xx 년 x 월 x 일 -2020 년 x 월 x 일.
위치: xx 홀
둘째, 활동 사회자
조직: xx
책임자: xx
사회자: xx
사법 및 의료 보험
행정: xx
주제: xx
셋째, 경기 전 준비
X 일 -X 일 준비 문제
X 일 동안 직원을 교육하고 상품을 구매하다.
X 일 동안 교실을 정리하고 모든 것을 개선하다.
넷째, 회의장 배치
1, 바로 앞:' 오사장원 자질, 내공 수련' 상을 걸고 무료 문답을 드립니다.
2. 앞의 칠판은 추첨 장소로' 자질 강화, 내공 연습, 지식 학습, 관리 촉진' 이 걸려 있다.
3. 객관식 사무실은 교육센터 뒤에 있고, 교류사무실은 연단에 있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설명
1. 이번 행사는 상금 자유문답행사로 지식성이 강하고 재미가 강하다. 팀도 없고, 지정된 멤버도 없고, 우리 작업장의 모든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 행사의 주제는 다음 네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65438 호 +0-50 은 공장 규제이자 우리 공장의 기초 지식이다.
5 1- 150 은 전문 지식입니다. 여기서 5 1-75 는 전기류, 76- 100 은 차량대,/
15 1-200 호는 재미있는 수수께끼이다.
20 1-250 은 급커브입니다.
3. 이번 행사에는 a, b 라는 두 가지 유형이 있는데, 그 중 b 형은 난이도가 높고 제목 뒤에 a, b 를 표시한다. 예: "2 1(B)". 활동 * * * 250 문제. 여기서 a 형 150 문제, b 형 100 문제.
4. 모든 제목이 분류돼 벽에 걸려 있어 관객은 한 번에 하나의 제목만 선택할 수 있다.
5. 이번 행사의 경품은 상금 유형과 경품 두 종류로 나뉜다. 즉 상금 유형이 있다. 즉 한 문제를 맞힐 때마다 정교한 작은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은 시청자가 질문에 맞힌 뒤 즉석 상품을 포기하고 정해진 수의 문제를 정확히 적립한 뒤 추첨에 참여하는 것을 말한다. 추첨 경품 최저가치 10 원, 즉 100 원.
6. A 형 태그 20 개, 65,438+00B 형 태그 또는 65,438+05A-B 혼합태그, 거래소 직원의 서명이 있는 직원 이름을 가진 사람은 추첨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7. 시청자의 친필 서명이 손상되면 답이 정확하든 그렇지 않든 교환되지 않고 무효로 간주된다.
자동동사 활동 절차.
1. 행사 시작 후 관객들은 자신이 선택하려는 제목을 지정하고, 직원들은 제목에 해당하는 제목을 꺼내 청중에게 건네주었다. 동시에, 직원들은 책 제목이 선택되었음을 나타내는 책 제목 번호를 적었다.
2. 관객은 타이틀을 받고 교류처는 자신의 답안을 생각하고 말했다. (답안도 다른 종이에 쓸 수 있지만, 사인에는 쓸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상을 주지 않는다.)
만약 이 질문에 대한 답이 정확하다면, 관객이 즉석상을 선택하면, 직원들은 즉석에서 돌려주고 제목을 돌려준다.
만약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이 정확하지 않다면, 직원들은 질문 라벨을 회수하여 문제 수령처에 넘겨주고, 질문 번호를 다시 걸어도 질문은 여전히 유효하다.
질문에 대한 답이 맞으면 관객이 추첨에 참가할 준비를 하고, 직원들은 제목에 관객의 이름을 적어서 축적할 것이다.
3. 시청자가 충분한 복권을 축적하면 무대에 올라 추첨을 할 수 있고 당첨된 상품은 즉석에서 현금으로 바꿀 수 있다. 추첨 * * * 은 12 로 정해져 있고 추첨은 끝납니다.
일곱, 상 설정
1, A 형 질문당 보너스 1 원 좌우, * * * 필수 150 부 정도, B 형 제목 2 원 안팎, * * * 필수/KLOC
2. 경품 추첨 * * 은 12 로 설정됩니다. 5 자리 10 원, 4 자리 20 원, 2 자리 50 원, 1 자리/kloc 입니다
5. 기업 활동 계획
첫째, 활동 주제: "연대와 우정 증진"
둘째, 활동 시간:
12 월 날씨가 춥다는 점을 감안하면 대형 야외 활동이 불편합니다. 부서 직원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고 리더와 직원 간의 거리를 단축하며 좋은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20xx 년 12 월 17 일 오후 6 시부터 9 시까지 회사 다목적청에서' 단결친선 강화'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셋째, 활동 형태:
뷔페 만찬, 칵테일 파티와 무도회, 멋진 공연, 추첨, 게임 프로그램 등.
생맥주, 와인, 음료, 각종 식품 등을 제공한다. , 약 9 종의 음식,
음료에는 생맥주, 만리장성 와인 등이 포함됩니다.
음료로는 콜라 (냉열), 사이다, 루루 등이 있습니다.
멋진 공연: 부동산회사 고비상을 초청하여 배경음악, 예약부서 직원들을 초대합니다.
초청자: 회사 고위층 및 각 부서장, 초청장 형식으로 초청합니다.
넷째, 장소 장식:
회의장 주변에는 풍선, 리본, 채색 실크 등 액세서리가 있어 따뜻하고 즐겁고 단결된 분위기가 장식되어 있다. 무대 배경 주변은 풍선으로 장식되고, 중앙인쇄 현수막은 테마를 구현하고, 장식은 단결분위기를 구현합니다. (가격은 일정표를 참조하십시오)
동사 (verb 의 약자) 초대:
초청자는 부서 고위 지도자 외에 각 부처 책임자도 초청했다. 초대장 디자인은 정교한 초청카드를 제작해 행사의 내용, 특징, 목적을 상세히 소개하며 내빈들의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회사의 고위 지도자는 비서에게 보내고, 각 부서의 책임자는 전담자가 보내며, 게스트가 출석할 수 있는지 확인함으로써 최종 인원수를 확정하고 안배하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