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경기 전 준비 수업은 경기 준비 요구부터 시작한다.
현재, 각종 경기 요구 사항, 경기 요구 사항 등은 모두 전자원고 형식으로 발표되기 때문에 출전 선수나 수업 준비 선생님으로서 전자원고를 인쇄해 연구 분석을 해야 한다.
둘째, 경기의 시간대와 형식을 이해하고, * * * 몇 부분으로 나눈다? 어떤 재료를 준비해야 합니까? 재료에 대한 구체적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셋째, 주어진 경기의 내용 범위는 학과 분야, 교재 전체, 단원, 장, 제목, 수업 또는 주제이다. 이 점을 이해해야만 우리는 다른 단계를 계속할 수 있다.
특정 분야나 학년을 겨냥한 단원 범주나 주제에 대한 과목에 구체적인 주제가 없다면, 우리는 반드시 이러한 범주나 제목에서 매우 구체적인 지식점을 한 과목의 교육 내용으로 선택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하나의 중심을 강조하고 어려운 점을 해결하기 위해 일률적으로 논해서는 안 된다. 우리가 작문을 쓸 때 작문이 단 하나의 제목만 요구하면 제목에 대해 매우 구체적인 재료와 중심을 선택하여 문장 제목을 스스로 확정해야 한다. 만약 네가 제목 작문을 쓴다면, 그것은 공론이고, 전체 범위도 교수 설계의 주제로 공론이며, 공공은 공론하지 않는다.
넷째, 전체 과정, 기간, 학기 또는 그 분야에서 자신이 선택한 이 내용의 지위와 역할을 분명히 해야 한다. 왜 이 특정 지점의 내용을 선택하는지, 이 점의 내용이 당신이 선택한 영역의 중점 내용을 부각시킬 수 있는지, 경기 내용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지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다섯째, 전체 수업의 내용 선택은 단일이어야 한다. 수업을 준비할 때는 반드시 구체적이어야 하고, 출발점은 작아야 한다. 전체 수업의 교육 내용 디자인, 링크 디자인, 활동 디자인, 의류 교육 모델은 모두 주제를 중심으로 해야 한다. 즉 교실의 중점을 강조해야 한다.
여섯째, 디자인에는 화려한 디테일이 있어야 하고, 각 코너는 고리가 서로 맞물려 있어야 한다.
일곱째, 특히 주의해야 할 것은, 지금 팀의 힘을 동원해야지, 문을 닫고 차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쉽게 딜레마에 빠지면 자신을 돌파할 수 없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적어도 당신은 스스로 반을 짓고, 수시로 당신의 반 필요와 동향을 무리에 보내서 분업에 대해 토론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여덟째, 추첨이 끝나면 반드시 교실에 가서 선생님과 학우를 만나 준비를 해야 한다.
아홉째, 경기가 진행될 때, 당신은 제목을 그린 후 바로 팀워크를 하고, 열심히 연구하고, 적절한 준비과정 자료를 찾고, 생각을 정리하고, 디자인을 완성하고, 틀에 따라 수업 연결과 시간 통제를 많이 연습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0. 수업시간에 지식공유고리의 디자인은 다양해야 하지만 내용은 주제의 중점과 난점을 둘러싸고 욕심을 많이 내지 말고 집중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열한 번째, 수업 준비 시 학생의 활동, 특히 장시간 읽기, 쓰기 또는 토론을 할 때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열두째, 질문할 때 대답하지 않는 학우를 쳐다보거나, 대답하지 않고 계속 질문을 하면 침묵이 이어지기 쉽다.
열세 번째, 경기 기간 동안 멀티미디어 문제를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를 고려해 볼 때, 우리는 두 가지 준비를 잘 해야 한다. 하나는 미디어가 없는 순수한 수업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둘째, 교실 확장 훈련에서 디자인 시간이 유연하고 통제하기 쉬운 활동, 즉 과거 교실 시간이 빗나갔을 때 적응할 수 있는 활동이다.
열네 번째, 경기 기간 동안 수업, 수업, 숙제는 완전해야 하고, 시간 통제는 정확해야 하며, 수업을 지체하지 않아야 한다.
열다섯 번째, 가장 중요한 것은 심사위원과 주최 측 지도자의 취향을 준비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어떤 좋은 수업이 있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