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전 선수 (또는 팀) 가 번갈아 가며 한 번, 단일 사이클 경기를 하다. 운동선수 (또는 팀) 가 순환전에 참가할 기회가 많아 서로 공부하고 함께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더 정확하고 유명해질 수 있다. 하지만 사이클 경기의 수는 많고, 경기 시간이 길고, 사용하는 장소도 많기 때문에, 라운드 경기의 수 (또는 팀) 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인원 (또는 팀) 이 너무 많을 때 조별 리그전 방식을 채택할 수 있다. 조별 순환경기제를 채택할 때는 보통 4-6 명 (또는 팀) 을 한 조로 하는 것이 좋다.
1. 라운드 수 및 필드 수
순환전에서 각 선수 (또는 팀) 는' 1 라운드' 라고 불린다. 인원수 (또는 팀) 가 짝수인 경우 라운드 수 = 인원수 (또는 팀)-1; 인원수 (또는 팀) 가 홀수인 경우 라운드 수 = 인원수 (또는 팀). 인원수 (또는 팀 수) * [인원수 (또는 팀 수)-1]
필드 수 =-
2. 시퀀스 결정
하나 이상의 필드 그룹은 "1 위치 고정 시계 반대 방향 회전 방법" 을 사용합니다. 그룹 내에 같은 단위의 선수 (팀) 가 있다면 먼저 경기를 진행한다.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치 1 고정, 다른 위치는 다음 라운드 순서를 반시계 방향으로 한 위치씩 회전하므로 다음 라운드 순서를 배출할 수 있습니다.
예: 6 명 (또는 팀) 참가 준비:
1 라운드, 2 라운드, 3 라운드, 4 라운드, 5 라운드
1-61-51-41-31-2
2-5 6-4 5-3 4-2 3-6
3-4 2-3 6-2 5-6 4-5
인원수 (또는 팀) 가 홀수일 때' 0' 으로 짝수를 만든 다음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여 각 라운드를 배출하는 순서. 여기서' 0' 을 만난 것이 바로 바이다.
3. 순위 결정 방법
3. 1 승수별 순위.
3.2 만약 두 선수가 같은 경기에서 이긴다면, 그들 사이의 경기 우승자가 1 위를 차지할 것이다.
3.3 3 개 (팀) 또는 3 개 이상 선수의 경기 성적이 동일하여 본 조의 순승수에 따라 순위가 매겨졌다.
3.4 순승수를 계산한 후, 두 선수의 순승수가 같으면 그들 사이의 경기의 승자가 우선이다.
3.5 순승수를 계산한 후, 3 명 이상의 선수가 순승수가 같으면, 해당 그룹의 순승수 점수에 따라 순위를 매긴다.
3.6 순 우승 점수를 계산한 후 두 선수의 순 우승 점수가 같으면 그들 사이의 승자가 우선이다.
3.7 3 명 (오른쪽) 이상 선수의 순승점이 같으면 추첨 방식으로 순위를 결정합니다.
3.8 단체전은 상술한 방법으로 승리, 국, 국, 점수순으로 성적을 계산한다.
4. 그룹 사이클 및 시드 분배
참가자 수 (또는 팀) 가 많은 경우 경기 수를 늘리지 않고 경기 날짜를 연장하기 위해 각 팀의 순위를 정하기 위해 조별 리그전 방식을 채택하는 경우가 많다. 그룹 수가 결정되면 추첨이나' 뱀 배열 방법' 을 사용하여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단체전에서 16 개 팀을 4 개 그룹으로 나누면 아래 표에 따라 그룹화됩니다.
첫 번째 그룹인 l, 8, 9, 16
두 번째 그룹 2,7, 10, 15
그룹 3, 6, 1 1, 14.
네 번째 그룹 4,5, 12, 13
위 표의 숫자는 각 팀의 일련 번호이며 각 팀의 실력에 따라 배열된다. 숫자가 작을수록 실력이 강해지고, 숫자상의 숫자는 팀의 순위와 맞먹는다.
제비를 뽑을 때 위의 16 팀을 예로 들면 먼저 4 개 또는 8 개의 씨앗을 확정하고, 씨앗을 순서대로 배열한 다음, 위의' 뱀형 배열법' 이나' 제비법' 에 따라 그룹화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비 종자 팀은 추첨을 통해 각 그룹에 배정됩니다. 제인의 음악 배드민턴망은 www.yumaoclub.com 을 제공한다.
둘째, 싱글 녹아웃
운동선수 (또는 팀) 는 인접한 두 선수 (또는 팀) 가 배정된 경기 순서에 따라 경기를 진행한다. 패자는 탈락하고 승자는 마지막 명소 (또는 팀) 로 탈락할 때까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챔피언은 경기가 끝난다.
토너먼트 단계에서 1 라운드 탈락 1/2 선수 (또는 팀) 는 경기 횟수를 줄일 수 있다. 따라서 시간이 짧고 장소가 적은 경우, 단일 토너먼트 단계에서 더 많은 선수 (또는 팀) 를 수용할 수 있으며, 경기는 점차 절정에 이를 수 있고, 매 라운드는 더욱 치열해질 수 있다. 스포츠 경기의 특징에 따르면, 토너먼트는 비교적 좋은 경기 방식이다. 하지만 한 경기를 잃으면 탈락하고, 대부분의 선수나 팀 (특히 실력이 약한 팀) 은 출전 기회가 적기 때문에 순위가 합리적이지 않다.
1. 라운드 수 및 필드 수
1 회 토너먼트 라운드 수는 선수 (팀) 수에 가장 가까운 전력 지수 2, 라운드 수는 2 입니다. 게임 수 = 수 (팀)-1
2. 회전 위치 분포
참가자 수 (팀) 가 4, 8, 16, 32, 64 또는 더 큰 거듭제곱지수가 2 인 경우 경기 순서에 따라 2 인 대전을 진행해야 한다.
참가자 수 (팀 수) 가 2 의 거듭제곱지수가 아닐 때 1 라운드는 공전이 있어야 한다. Bye 수는 다음 더 큰 지수인 2 와 게임 속 인원 (팀) 의 차이와 같다. Bye 수가 짝수인 경우 경기 차트의 다른 영역: 1/2, 1/4, 1/8 및1/ Bye 위치가 홀수인 경우 상반부는 하반부보다 bye 가 한 개 더 많아야 합니다.
예: 9 대 출전, 회전 수는16-9 = 7; 하반부 3 바이, 상반부 4 바이. 이런 식으로, 첫번째 라운드에는 단 하나의 게임 만 있습니다. 다음 그림과 같이 나타납니다.
5 인 (팀) 경기, 하반부 1 bye, 상반부 2 bye
6 인 (팀) 경기, 상반구 L bye, 하반구 l bye;
7 인 (팀) 경기, 상반구 L bye
8 인 (팀) 경기, 안녕히 계세요.
9 인 (팀) 경기, 하반구 3 바이, 상반구 4 바이;
10 인 (팀) 경기, 상반구 3 bye, 하반구 3bye;
1 1 사람 (팀) 경기, 하반부 2 bye, 상반부 3 bye
12 인 (팀) 경기, 상반구 2 bye, 하반구 2 bye;
13 인 (팀) 경기, 하반부 1 bye, 상반부 2 bye
14 인 (팀) 경기, 상반부 L bye, 하반부1bye;
15 인 (팀) 경기, 상반구 L bye.
더 많은 사람 (팀), 이런 식으로 말이죠.
64 명 (팀) 미만에서는 회전 위치가 8 개의 다른 1/8 구역으로 골고루 분포되어야 합니다. 65 명 (팀) 이 넘으면 윤기 위치가 16 의 다른 1/ 16 구역에 고르게 분포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