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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타 허스크 ar 해적 (돌리지 마라)

LZ 초보자, DOTA 를 때린 지 2 년이 넘었지만, 나만의 독특한 성과가 있다.

신들의 영웅은 어떤 영웅에게는 우세하지만, 다른 영웅에게는 우세하지 않다.

내가 신의 말을 사용하려면 맞은편 영웅은 반드시 다음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맞은편 영웅은 AOE 가 부족하다. 예를 들면 DF, 조수, 각종 후기 주진이다.

그러나 반대편 라인에 있는 적의 영웅이 AOE 에서 강하거나 제어 기술, 특히 이중 제어가 있다면, 당신은 호의를 얻거나 다른 영웅을 선택할 수 없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또한, 신들의 영웅은 초기에 살인을 목적으로 한 것이 아니다. 맞은편이 요리 B 가 아니라면, 개인적으로 신들의 주된 역할은 상대를 억압하고 체험구를 떠나 상대를 낙오시키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신령의 위치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것의 공은 군인과 탑의 증오를 증가시키지 않고 계속 해를 끼칠 수 있다.

나는 먼저 가짜 다리를 가장한 다음 먼저 도전이나 방패를 줄 것을 제안한다. (이 두 가지 물건은 맞은편의 영웅을 본다. 마법 피해가 많으면 도전하고, 주요 물리적 출력은 선봉방패를 준다. 초기에 장점이 있으면 이 두 가지를 주지 않아도 된다.), 완장 (완장을 열면+힘+공격), 그리고 칼을 점프한다.

신들의 주된 관심사는 반대의 후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