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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공, 고자돼지 꿈을 꾸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춘련에 관한 지식

1. 춘련이 널리 퍼지면서 설 기간 동안 거의 집집마다 춘련을 붙였다. 뿐만 아니라 식당, 미용실, 호텔, 잡화점 등 상가와 기업들도 춘련을 붙였다. 이것은 춘련을 선택하는 방법을 포함한다.

우선 춘련은 건강의 심미 관념과 심미 추구를 강조해야 한다.

주민이든 직장이든 춘련이든 건강한 심미 정취와 추구를 반영해야 한다. 이런 심미 추구는 조국의 번영과 부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예를 들어, "봄이 대지에 꽃이 만발하고, 햇빛이 따뜻할 때 만물이 빛난다", "좋은 시절과 좋은 풍경은 곳곳에 좋은 좋은 일이 있고, 새 사회의 새로운 기상은 매일 신곡이 있다." 이런 춘련은 조국의 번영과 번영을 요약하고 새 시대의 새로운 면모를 노래하며 춘련 창작자가 조국의 나날이 새로워진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찬사를 드러냈다. 어떤 춘련은 미래에 대한 아름다운 추구와 동경을 표현했다. 예를 들면, "하룻밤에 두 살, 하룻밤에 두 살" 이다. "하늘은 생명수를 늘리고 봄은 공법으로 가득 차 있다." 이런 가족 춘련은 내년의 축복과 축원에 대한 표현으로 새해에는 모든 일이 뜻대로 되고 행운이 뜻대로 되기를 바랍니다.

둘째, 춘련을 붙여 개성을 드러내는 것이 좋다.

춘련은 어떤 축원과 축복을 기탁하기 위해서라면 다른 사람, 업종, 신분에 따라 다른 사람의 축원과 축복이 있기 때문에 춘련은 자신의 특징에 부합해야 한다. 예를 들어, "봄은 좋은 묘목입니다. 사람이 새 쌀이 풍부하다. " 새해의 축원과 축복을 반영한 춘련이다. "백화점에는 예쁜 물건들이 가득 진열되어 있고, 찬장에는 춘하 가을겨울 상품들이 가득 진열되어 있다. 빌딩이 흥성하여 동서남북 빌딩이 가득하다. " 이것은 상업 번영을 촉진하는 춘련이다. \ "분필, 이슬비, 복숭아와 매화가 세상에 가득하다; 3 피트 연단, 흔들리는 봄바람이 들보를 어루만진다. " 이것은 교사 가정 스티커의 춘련이다. 자신의 특색을 구현한 춘련은 그들의 비길 데 없는 사랑과 충성심을 돋보이게 한다. 물론, 국가의 부강을 찬양하고 조국과 사회주의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국가와 사회의 미래를 열정적으로 부르는 춘련은 가정과 단위 모두 붙일 수 있다. 이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우리는 개성을 표현하는데, 주로 춘련을 직렬로 붙이지 말라는 것을 강조한다. 즉, 노동자 가족으로서, 한 쌍의 "돼지를 기르기 위해 고군분투하면, 세 사람은 달콤한 생활을 하게 된다. 농사를 지어 땀을 흘리고 가을 열매가 오면 사람을 웃게 한다.

셋째, 춘련을 붙인다.

춘련은 전통 규칙에 부합해야 하고, 춘련은 세로로 붙여야 한다. 위쪽 반은 오른쪽 (문의 왼쪽) 에 붙이고 아래쪽 반은 왼쪽 (문의 오른쪽) 에 붙여야 합니다. 상하 대련은 반붙이면 안 된다. 예를 들어,' 봄따뜻한 꽃, 따뜻한 날 신주' 는' 따뜻한 날 신주, 봄따뜻한 꽃' 이라는 꼬리표를 붙일 수 없다. 내용상 상반부와 하반부는 인과관계가 있다.' 봄따뜻한 꽃' 이 중국의 모든 것을 따뜻한 날에 빛나게 하기 때문이다. 거꾸로 붙이면 인과관계가 거꾸로 되어 읽기가 어색하다. 평선의 관점에서 춘련 상하문의 평선에서 상하련을 판단할 수 있다. 이 춘련의 꼬리자' 안' 은 4 성, 즉 4 성이다. 하련의 접미사' 혜' 는 소리, 즉 평성이다. 일반적으로 접미사가 3 개 또는 4 개의 성조인 경우 상반부이고, 접미사가 1 개 또는 2 개의 성조인 경우 하반부입니다. 그러나 일부 대련의 끝은 평평한 꼬리, 하미이다. 모든 결말이 상위 결말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이 경우 춘련의 내용으로 상하련을 판단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우리가 게시물을 올릴 때 대련을 자세히 읽고 대련의 내용을 진정으로 이해해야 한다.

또 춘련의 크기는 자신의 포털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주민집 포털은 15 ~ 20cm 너비의 춘련을 붙이는 것이 가장 좋고, 상가는 포털 폭에 따라 20 ~ 30cm 너비의 춘련을 붙이는 것이 가장 좋다. 일부 고층 건물의 대문은 춘련을 붙이면 춘련의 폭이 40 센티미터를 넘을 수 없다.

2. 5 대 촉국의 고 () 군주인 맹시군은 신립 () 을 표기하는 것을 좋아하는 군주라고 전해진다. 964 년 섣달 그믐날, 그는 갑자기 새로운 독신자가 마호가니 보드에 두 마디를 쓰도록 하고, 복숭아꽃의 상징으로 그의 거실 문틀에 매달렸다. 이 두 문장은 "새해 여경 갑절 장춘" 이다. 첫 번째 문장의 대의는 새해가 이전 세대의 유산을 즐긴다는 것이다. 두 번째 말의 대의는 명절이 봄이 항상 거기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후 부타오의 형식과 내용이 모두 달라졌다.' 신화' 와' 뢰우' 를 평행련으로 대체했을 뿐만 아니라, 부타오의 내포를 넓혀 악령을 몰아냈을 뿐만 아니라, 축복을 기원하는 내용도 늘렸다. 이것은 중국 최초의 춘련이 되었다.

송대에서는 마호가니 판에 대련을 쓰는 것이 상당히 보편적이다. 왕안석의 시' 1 월일' 에는 "폭죽 소리가 한 살, 봄바람이 훈훈을 도살수에 보냈다" 고 적혀 있다. 수천수만의 가정이 항상 신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꾸는데, 이는 매년 섣달 그믐날 복숭아를 걸어주는 성황을 반영한다. 동시에, 문신의 출현과 행복을 상징하는 복숭아가 붉은 종이에 쓰여짐에 따라, 이전의 복숭아가 짊어진 액막이를 피하는 사명은 점차 문신에게 옮겨갔고, 복숭아부의 내용도 내년의 길상과 풍작에 대한 아름다운 축원을 표현하기 위해 진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춘련" 이라는 단어는 명나라 초년에 나타났다. 명나라 개국황제 주원장은 황제가 되었을 때 겉치레를 좋아했고, 대가족이 매년 섣달 그믐날에 붙이는 복숭아를 좋아해서 홍보하고 싶었다. 어느 해 섣달 그믐 날, 그는 금릉 집집마다 문틀에 빨간 종이로 쓴 춘련을 붙여 설날을 맞이할 것을 요구하는 칙령을 내렸다. 섣달 그믐날 아침, 주원장 마이크로복은 순회하며 집집마다 춘련을 점검했다. 잘 쓴 춘련을 볼 때마다 그는 즐겁고 짱 내내 입을 다물었다. 주원장은 가족이 춘련을 붙이지 않는 것을 보고 매우 화가 났다. 그는 왜냐고 물었다. 시종이 대답했다: 이것은 돼지를 죽이는 일에 종사하는 스승이다. 그는 설을 쇠느라 바빠서 아직 사람을 찾아 편지를 쓸 겨를이 없다. 주원장은 사람들에게 필묵지벼루를 가져오라고 명령하고, 이 가족을 위해 춘련을 썼다. "두 손이 생사의 길을 쪼개고, 한 칼로 옳고 그름의 뿌리를 잘랐다." 다 쓴 후에 나는 계속 순찰할 것이다. 잠시 후, 주원장 순궁 회궁 때, 또 이곳을 지나갔다. 그는 도살꾼의 집이 아직 그가 쓴 춘련을 붙이지 않은 것을 보고 어떻게 된 일인지 물었다. 주인은 공손하게 대답했다: "이 춘련은 황제가 친필로 쓴 것이다. 우리는 중당에 매달려 매일 분향을 해야 한다. " 주홍 Yuanzhang 매우 행복 듣고, 그래서 이 가족 에게 서른 두 실버 승무원 을 명령했다. 춘련' 의 명명과 보급을 볼 수 있는 것은 주원장이 행정명령을 채택하고 칙령을 반포하는 방식으로 집집마다 보급된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춘련은 이미 광범위한 개념이 되었으며, 많은 하위 범주가 나타났다. 사용장소에 따라 상자 쌍, 반문자열, 스프링 바, 투방 등 여러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틀쌍" 은 좌우 문틀에 붙어 있는데, 바로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춘련이다. "반꼬임" 은 문의 가로목에 붙어 있으며, 춘련의 반꼬임이다. 내용에 따라' 춘조' 는 해당 곳에 붙어 있는 단문이다. 예를 들면 설 때 원내에 붙인' 고개 들어 행복을 본다',' 출입 핑안',' 부자가 된 것을 축하한다' 와 같다. "두금" 은 "문팬" 이라고도 하며, 가구, 단문, 그림자 벽에 자주 붙어 있는 네모난 마름모꼴이다. 설날에 사람들이 거꾸로 붙이는' 복' 자를 좋아하는 것은 바로 이런' 투금' 에 속한다.

대련은 문인 문학, 민간 문학, 아속문학이다. 민간의 커플 애호가들에게는 커플의 운치를 지나치게 강조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상황을 구분하는 것이 가장 좋다, 관엄상제는 사람마다 다르다. 민간인사는 말할 것도 없고, 대련을 쓴 명사는 "기문이 있으면 진위가 같지 않다", "말로 사람을 다치게 하지 마라", "홍루몽에서 임대옥 시를 이야기할 때 향릉 에게 하는 말" 이다. 그러나, 이것이 우리가 대련의 규칙을 무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관엄상제에는 차이가 있고, 사람마다 다르다" 는 것은 "관엄상제" 를 전제로 한 것이다. 대결' 은 결국 대련의 가장 큰 특징이자 대련규칙의 최종선이다. 이 최종선은 버려서는 안 되고 지켜야 한다! 춘련은 일명' 방문문',' 춘첩' 이라고도 불리는데, 대련의 일종으로, 설 기간 동안 게시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춘련은 어떻게 왔습니까? "산해경" 에는 이런 이야기가 있다. 중국 동해에는 두타오라고도 하는 아름다운 독삭산이 있다고 한다. 산 위에 큰 복숭아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꼭대기에 금닭 한 마리가 있어 해가 뜨면 만든다. 이 복숭아나무의 북동쪽 끝은 모두 아치형의 나뭇가지로, 나무 꼭대기는 이미 굽혀 지면에 닿아 마치 천연의 대문처럼 닿았다. 석산에는 여러 가지 요괴가 살고 있는데, 나가고 싶으면 이 귀신의 문을 통과해야 한다. 천제는 귀신이 내려와서 사람을 감싸는 것을 두려워하여 두 신을 보내어 지키게 하였다. 하나는 신화, 다른 하나는 레이우입니다. 이 두 신의 이름은 특별한 발음이 있다. 신화는' 신수' 를 읽어야 하고, 레이우는' 옥률' 을 읽어야 한다. 두 신은 귀신의 행동을 감시할 것이다. 그는 어떤 귀신이 악행을 저지르고 있는지 발견하고는 새끼줄로 묶어서 호랑이에게 주었다. 이때부터 이 이야기에서 도깨비 이론이 파생되었다. 그래서 당시 사람들은 두 개의 복숭아나무로 문 양쪽에 신투와 레이우의 이미지를 새기거나 그들의 이름을 부도라고 써서 악귀를 피할 수 있음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당나라 이후, 점차 위지공님과 진백서로 바뀌었다. 전설에 의하면 당태종 이세민은 현무문에서 쿠데타를 일으켜 동생을 죽이고 아버지 당고조 이연이 태상황이 되어 자신이 왕위에 올랐다고 한다. 그 이후로, 정위 는 징 강 오래된 용을 잘라 꿈, 매일 밤 그는 유령 은 이상한 소리를 만들어, 집 밖에 벽돌 을 던져 잠자는 장교 를 듣고 있는 것 같다. 당태종은 어쩔 수 없이 이 일을 신하들에게 알릴 수밖에 없었다. 당나라 개국공신 진 () 은 자발적으로 궁문 철야에서 귀신을 쫓았고, 또 다른 위대한 개국 공신 위치공 () 도 철야를 동반할 의향이 있었다. 그날 밤, 두 사람은 갑옷을 입고 무기를 들고 침실 입구에서 하룻밤을 지켰다. 예상대로 당태종은 좋은 잠을 잤다. 며칠 후, 당태종은 점차 회복되어 두 장군이 밤을 지키게 할 수 없었다. 그래서 그는 사람들에게 두 장군의 위풍당당한 이미지를 그려 문에 붙이라고 명령했다. 이 이야기가 전해지자 위지공과 진은 점차 문신으로 여겨졌다. 푸타오에서 춘련으로의 진화는 5 대라고 하는데, 당시 5 대 10 국촉국의 고 () 의 거장 맹시군 () 이 964 년 섣달 그믐 () 에 있었다고 한다. 독신신은 판에 상서로운 두 글자를 썼다. 그는 새 작품을 좋아하지 않아 스스로 썼다: 섣달 그믐날, 장춘갑가. 이것은 중국 최초의 춘련이다. 그 이후로 문인 묵객들은 춘련을 고아한 물건으로 여기고 춘련의 풍습이 점차 전해지고 있다. 송대에서는 춘련을 붙이는 것이 이미 신사의 풍습이 되었다. 왕안석의 시 \ "원일 \", \ "천호총 새 복숭아를 낡은 복숭아로 바꾼다 \" 는 점을 설명할 수 있다. 송대의 필기에는 문인들이 춘련을 즐겨 쓴다는 기록도 있다. 장방기의' 묵장만록' 에 실린 바와 같이, 소동파는 황주에 있고, 나이가 거의 30 시가 되면 왕을 방문하고, 그 도부 네모난 자를 보고, "문정은 천까지 타고 들어가면, 당은 남환이 심할 줄 모른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원초, 유명한 서예가 조씨가 양주 상월루에 놀러 갔고, 집주인은 조에게 춘련을 요구했다. 조 () 는 "원랑 설날 3 천 손님, 명월 양주 1 층" 이라고 썼다. 춘련의 내용은 식당의 내용과 달리 주인은 반가워하며 자금 대야를 주었다. 조씨가 쓴 춘련은 줄곧 사교선물로 여겨져 왔다. 춘련은 민간에서 인기가 많고 빨간 종이로 쓴 것으로 알려져 명나라 이후 그해의 풍습 중 하나가 되었다고 한다. 첸 의 \ "운루 잡기 \" 에 따르면, 명태조 주원장이 금릉을 정했을 때, 1 년 섣달 그믐 날 전, 그는 급한 중생지, 생명 관리, 문인들이 춘련을 붙여 새로운 기상을 나타냈다. 다음날, 그는 미복으로 여행을 떠나 민간에서 춘련 오락을 보았다. 한참을 돌아다녔는데, 그는 갑자기 춘련을 붙이지 않은 가족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수행원에게 찾아가라고 했다. 원래 그 집의 주인은 거세한 돼지로 독서도 글씨도 쓸 줄 모른다. 몇 년 전에 그는 매우 바빠서, 아직 대필할 사람을 찾지 못했다. 태조는 듣고 문방 사보를 청하러 사람을 보내 기쁘게 손을 흔들었다. "두 손이 생사의 길을 쪼개고, 한 칼로 옳고 그름의 뿌리를 잘랐다." " 손이 잘 맞고 말투가 비범하다. 시종은 대련을 들고 내시에게 건네주었다. 나중에 거세돼지 주인은 이것이 황제 어필 친척이 만든 대련이라는 것을 알게 되자, 그것을 중당에 걸어 가전의 보물로 삼아 매일 향을 피우고 제사를 지냈다. 춘련이라는 단어의 정식 명칭은 명나라 황제 주원장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이후 춘련은 농촌 향진에서 광범위하게 유행했고, 장기적으로 유행했다. 일반적으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춘련은' 폭죽 포성 제구, 집집마다 새해를 맞이한다',' 천증생명',' 춘련' 도' 문쌍',' 춘첩' 으로 불리는데, 대련의 일종으로 설날 게시로 붙여진 이름이다.

춘련은 어떻게 왔습니까? "산해경" 에는 이런 이야기가 있다. 중국 동해에는 두타오라고도 하는 아름다운 독삭산이 있다고 한다. 산 위에 큰 복숭아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꼭대기에 금닭 한 마리가 있어 해가 뜨면 만든다. 이 복숭아나무의 북동쪽 끝은 모두 아치형의 나뭇가지로, 나무 꼭대기는 이미 굽혀 지면에 닿아 마치 천연의 대문처럼 닿았다. 석산에는 여러 가지 요괴가 살고 있는데, 나가고 싶으면 이 귀신의 문을 통과해야 한다. 천제는 귀신이 산을 내려와 세상을 괴롭히는 것을 두려워하여, 두 신을 보내어 그것을 지키게 하였다. 하나는 신화, 다른 하나는 레이우였다. 이 두 신의 이름은 특별한 발음이 있다. 신화는' 신수' 를 읽어야 하고, 레이우는' 옥률' 을 읽어야 한다. 두 신은 귀신의 행동을 감시할 것이다. 그는 어떤 귀신이 악행을 저지르고 있는지 발견하고는 새끼줄로 묶어서 호랑이에게 주었다. 이때부터 이 이야기에서 도깨비 이론이 파생되었다. 그래서 당시 사람들은 두 개의 복숭아나무로 문 양쪽에 신투와 레이우의 이미지를 새기거나 그들의 이름을 부도라고 써서 악귀를 피할 수 있음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당나라 이후, 점차 위지공님과 진백서로 바뀌었다. 전설에 의하면 당태종 이세민은 현무문에서 쿠데타를 일으켜 동생을 죽이고 아버지 당고조 이연이 태상황이 되어 자신이 왕위에 올랐다고 한다. 그 이후로, 정위 는 징 강 오래된 용을 잘라 꿈, 매일 밤 그는 유령 은 이상한 소리를 만들어, 집 밖에 벽돌 을 던져 잠자는 장교 를 듣고 있는 것 같다. 당태종은 어쩔 수 없이 이 일을 신하들에게 알릴 수밖에 없었다. 당나라 개국공신 진 () 은 자발적으로 궁문 철야에서 귀신을 쫓았고, 또 다른 위대한 개국 공신 위치공 () 도 철야를 동반할 의향이 있었다. 그날 밤, 두 사람은 갑옷을 입고 무기를 들고 침실 입구에서 하룻밤을 지켰다. 예상대로 당태종은 좋은 잠을 잤다. 며칠 후, 당태종은 점차 회복되어 두 장군이 밤을 지키게 할 수 없었다. 그래서 그는 사람들에게 두 장군의 위풍당당한 이미지를 그려 문에 붙이라고 명령했다. 이 이야기가 전해지자 위지공과 진은 점차 문신으로 여겨졌다.

푸타오에서 춘련으로의 진화는 5 대라고 하는데, 당시 5 대 10 국촉국의 고 () 의 거장 맹시군 () 이 964 년 섣달 그믐 () 에 있었다고 한다. 독신신은 판에 상서로운 두 글자를 썼다. 그는 새 작품을 좋아하지 않는다. 글자가 안 돼서 스스로 쓰기 시작했다.

신년 나유경

장춘가걸호

이것은 중국 최초의 춘련이다. 그 이후로 문인 묵객들은 춘련을 고아한 물건으로 여기고 춘련의 바람이 점차 전해지고 있다. 송대에서는 춘련을 붙이는 것이 이미 신사의 풍습이 되었다. 왕안석의 시 \ "원일 \", \ "천호총 새 복숭아를 낡은 복숭아로 바꾼다 \" 는 점을 설명할 수 있다. 송대의 필기에는 문인들이 춘련을 즐겨 쓴다는 기록도 있다. 장방기의' 묵장만록' 에 실린 바와 같이, 소동파는 황주에 있고, 나이가 거의 30 시가 되면 왕을 방문하고, 그 도부 네모난 자를 보고, "문정은 천까지 타고 들어가면, 당은 남환이 심할 줄 모른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원초, 유명한 서예가 조씨가 양주 상월루에 놀러 갔고, 집주인은 조에게 춘련을 요구했다. 조 () 는 "원랑 설날 3 천 손님, 명월 양주 1 층" 이라고 썼다. 춘련의 내용은 식당의 내용과 달리 주인은 반가워하며 자금 대야를 주었다. 조씨가 쓴 춘련은 줄곧 사교선물로 여겨져 왔다.

춘련은 민간에서 인기가 많고 빨간 종이로 쓴 것으로 알려져 명나라 이후 그해의 풍습 중 하나가 되었다고 한다. 첸 의 \ "운루 잡기 \" 에 따르면, 명태조 주원장이 금릉을 정했을 때, 1 년 섣달 그믐 날 전, 그는 급한 중생지, 생명 관리, 문인들이 춘련을 붙여 새로운 기상을 나타냈다. 다음날, 그는 미복으로 여행을 떠나 민간에서 춘련 오락을 보았다. 한참을 돌아다녔는데, 그는 갑자기 춘련을 붙이지 않은 가족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수행원에게 찾아가라고 했다. 원래 그 집의 주인은 거세한 돼지로 독서도 글씨도 쓸 줄 모른다. 몇 년 전에 그는 매우 바빠서, 아직 대필할 사람을 찾지 못했다. 태조는 듣고 문방 사보를 청하러 사람을 보내 기쁘게 손을 흔들었다. "두 손이 생사의 길을 쪼개고, 한 칼로 옳고 그름의 뿌리를 잘랐다." " 손이 잘 맞고 말투가 비범하다. 시종은 대련을 들고 내시에게 건네주었다. 나중에 거세돼지 주인은 이것이 황제 어필 친척이 만든 대련이라는 것을 알게 되자, 그것을 중당에 걸어 가전의 보물로 삼아 매일 향을 피우고 제사를 지냈다. 춘련이라는 단어의 정식 명칭은 명나라 황제 주원장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이후 춘련은 농촌 향진에서 광범위하게 유행했고, 장기적으로 유행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춘련은' 폭죽 포성 제구, 집집마다 새해를 맞이한다',' 사람은 세월에 따라 장수하고, 봄기운이 완연하다',' 문은 춘하 가을겨울 복을 맞이하고, 집집은 동서남북부를 받는다' 등이다. 집집마다 연전에 춘련을 붙여 봄과 경사로 설날을 장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