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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인의 눈에서 가장 아름다운 가슴길이 기준은 무엇입니까?

여성 가슴 건강미의 기준은 튼튼하고 부드럽고 신축성이 있다. 많은 문학 작품에서 중국 문인들은 여성의 몸과 피부에 대한 묘사를 남겼다. 고대 문인들의 눈에는 여성의 유방이 추상적인 의미를 지녔지만, 여성의 유방미에 대한 그들의 요구는 주로 1 을 포함한 것으로 요약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풍만한 모계 사회에서 원시 인류의 여성에 대한 숭배는 여성 유방에 대한 과장된 묘사로 드러났다. 오스트리아에서 출토된 신석기 시대의 위롄부르크의 비너스는 원형 조각상이다. 이 조각상은 다소 난해하다. 우선, 그녀의 머리에는 이목구비와 얼굴형이 없고, 단지 몇 개의 선만이 머리카락에 대한 상징적인 암시인 것 같다. 그녀의 몸 비율은 매우 조화롭지 못하여 두 다리는 매우 힘이 없었지만 가슴과 엉덩이는 과장되어 그려졌다. 동상 전체가 이 두 개의 거대한 유방과 유방을 보여주기 위해서인 것 같다. 프랑스에서 출토된 소뿔컵을 든 여자도 같은 경향이 있다. 이는 당시 원시인들이 여성미에 대한 정의를 반영한 것으로 여성미에 대한 이해를 포함한다. 가슴은 크고 엉덩이는 뚱뚱해야 한다. 고대에도 중국에도 통통미에 대한 천연 취미가 있었는데, 이는 중국 고대인들이 인체 전체를 아름다움으로 여기는 것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시경 제피" 는 이렇게 썼습니다. "크고 곱슬한 아름다운 사람이 있습니다. 크고 서투른 아름다운 사람이 있다. " 초사' 에는' 뼈가 많고 살이 마르다',' 볼이 귀에 기대었다',' 뼈가 적고 날씬하며 살이 많아 이중 턱이 나타난다' 는 말이 있다. 당연히 미녀의 가슴이 풍만하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당대에 이르러 웅장한' 대당 기상' 이 모든 것을 지배하고 미인도 풍만해졌다. 당현종의 귀비 양옥환은 전형적인 뚱뚱한 미인이자 중국의' 4 대 미인' 중 하나로' 고리지방' 이라고 불린다. 당나라의 미녀는 몸매가 풍만할 뿐만 아니라 가슴도 풍만하고, 여성도 저칼라 옷을 입고 자신의 풍만한 가슴을 과시하는 것을 좋아한다. 물론, 고대 중국도 항상 풍만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숭상하는 것은 아니다. 동진 구카이지가 그린' 여성사도' 에서 위진 남북조 시대의' 뼈만 앙상하고 이미지가 또렷하다' 는 여성의 이미지에 대한 인식을 반영했다. 하지만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미녀의 가슴은 여전히 포만하고, 곡선은 현대 여성이 추구하는 우아한 몸매에 더 가깝다. 송원 명청 시대에는 시대 풍조가 한때 크게 변해 정교함, 섬세함, 골감을 추구했다. 홍루몽' 에서 임대옥 깨지기 쉬운 이미지가 추앙받고 있지만 고대 사회 전체의 가슴미관을 대표하기에는 부족하다. 주이존은 위의 글에서' 오봉'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여자의 가슴을 묘사했다. 산봉우리로 가슴을 형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는 예쁜 유방이 식은 죽 먹기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청나라의 동일령도' 진원춘 미유' 시에서 여성 유방의 풍만함을 칭찬하며 "머리를 과장하지 마라. 옥주보다 더 너그럽다", "연초에 꽃이 피면 나이무덤이 더 풍성하고 점점 더 높아지고 싶다" 고 말했다. 많은 서방 국가들에서는 청교도들이 여성들에게 브래지어를 입으라고 강요하고 가슴을 평평하게하고 신선하고 유치한 윤곽을 보여 주는 등 가슴을 평평하게 하는 시대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청교도, 청교도, 청교도, 청교도, 청교도, 청교도, 청교도) 17 세기 스페인의 젊은 여성들이 납판으로 가슴을 눌렀다. 하지만 명청이 날씬하고 병적인 아름다움을 숭상하는 것처럼 대세 추세가 아니라 천회백전이 항상 주류 심미 추세다. 현대에 이르러서도 사람들은 여전히 풍만함을 아름다움으로 삼는다. 장자평은 노신 선생이 삼각연애나 다각연애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삼각연애 소설가' 라고 놀려 창조사의 창시자 중 한 명이다. 여성의 유방에 대한 그의 묘사는 주로' 부',' 풍만',' 우뚝 솟은',' 하얗고 통통한',' 풍만' 등으로 중국 고대의 주관적인 심미에 부합한다. 현대소설의 대가인 마오 방패는' 흔들림' 에서 손무양을 묘사한 글이 있다. "따뜻한 날이었다. 손무양은 연두색 셔츠와 치마를 입었다. 그 셔츠는 아마 끼워져 있어서 상체의 부드러운 볼록한 부분을 드러낼 수 있다. "마오 방패의 눈에 있는 아름다운 가슴은" 볼록하다 "는 것은 풍만함을 뜻한다. 20 세기에는 유방에 대한 심미 요구도 여러 차례 변했다. 그러나 결국 풍만한 가슴은 줄곧 심미의 절정을 차지하고 있다. 오늘날까지도 풍만한 유방은 여전히 많은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유방으로, 예로부터 유방에 대한 심미관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나날이 융성하는 가슴 성형 수술도 이런 심미관의 영향을 받고 있다. 둘째, 흰색은 중국에서 귀엽고, 흰색은 줄곧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고대에 미녀에 대한 중요한 요구 중 하나는 백인이었다. 많은 문학 작품에서 우리는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흰색' 으로 미녀를 묘사하는 문장을 찾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시 19 곡' 에서 여성의' 소' 와' 호' 즉' 백' 의 특징을 찬양했다. 또' 피부는 얼음과 눈 같다',' 피부는 눈과 같다',' 피부는 굳은 지방과 같다',' 하얀 치아' 등 많은 단어들이' 흰색' 을 여성미의 특징으로 삼고 있다. 더구나 위진 남북조 시절 남자들도 피부를 미인으로 삼았다. 말과 피부색은 매우 희고,' 피부점 헤란' 이라는 말이 있다. 피부' 화이트' 가 정말 시대 조류를 이끌고 있다. 가슴은 전체 인체의 일부이다. 고대에는 가슴의 피부도 하얗다. 진 원춘유' 의 주이존: "은은한 청가슴, 머리털 초순, 지방 응고가 은은한 향." 한 문장에서 "뚱뚱한" 단어는 유방의 풍만함과 유방 "흰색" 의 의미를 모두 나타낸다. 서유기' 에는 여성의 몸을 묘사한 부분이 거의 없다 해도 일흔두 번째 손오공이 선녀들이 목욕하는 것을 본 구절은 "소 입을 놓고 리본 매듭을 풀어라" 고 적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바삭한 가슴은 은처럼 하얗고, 옥은 설토와 같다. " 여기에 직접 "흰색" 이라는 글자를 썼다. 게다가' 바삭' 자는 중요한 의미가 있다.' 바삭' 은 우유와 양젖으로 만든 치즈 제품으로 자연스럽게 흰색이다. 바삭' 도' 바삭',' 연하다' 라는 의미도 있고, 유방 질감의 느낌도 준다. 한보는' 탁자 위에 선물이 있다' 는 시에서' 연근 연실 연향 목구름 커버' 로 여자의 목덜미의 향과 부드러움을 묘사하고,' 분대 청가슴, 설매' 로 여자의 가슴의 희고 향기와 부드러움을 묘사한다. 청대 동일녕이 쓴' 진미유' 에는 또 한 마디가 있다. "나는 눈그림자에 놀라고, 눈은 하얗고 귀여운 가슴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또 장지평은 여성의 몸을 묘사한 많은 소설에서' 화이트',' 화이트 지방' 등의 형용사를 여러 번 사용하거나' 유백',' 유백' 으로 여성의 가슴을 묘사한다. 현대문학작가 달프는 한 편의 단편 소설' 침몰' 을 쓴 적이 있는데, 그 중 한 중국 유학생 인질이 화장실에서 목욕하는 일본 여자를 엿보는 장면이 있다. 그는 이 여자의 몸에 매우 놀랐다. "눈 같은 젖꼭지야! 그 통통한 허벅지들! 이 온몸의 곡선! " 이것은 하얀 가슴의 아름다움이 아니다! 물론 흰색은 여성의 가슴 피부색의 아름다움을 반영할 수 있지만 완전하지는 않습니다. 화이트는 반드시 다른 컬러와 매치하고 다른 컬러와 돋보이게 하여 차갑고 단조로운 느낌을 없애야 합니다. 하얀 가슴 피부는 밝은 분홍색이나 붉은 젖꼭지로 받쳐주면 금상첨화 느낌이 더 납니다. 고대 여성들은 유방에 파우더를 뿌렸을 뿐만 아니라 젖꼭지에 연지 등의 물감을 발라 젖꼭지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었다. 셋째, 향기가 약간 취한다. 고대 문인들은 흔히' 숨을 내쉬는 것' 과 같은 말로 미녀를 묘사하기를 좋아했다. 조식은' 낙신푸' 에서 "정진하고 순미" 라고 말했다. 침을 뱉지 않으면 화를 낼 수 있다. 화용완나는 나로 하여금 설맞이를 잊게 했다. " 여신의 의태, 용모, 숨결이 모두 아름다워서 그는 몸을 뒤척이며 번뇌를 잊고 버려진 음식을 먹는 것을 잊었다. 한 여자의 다른 조건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 보세요. 만약 그녀의 말투나 기체가 탁하고 악취가 난다면 용납할 수 없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홍루몽' 에서 설보채 몸은' 냉향환' 을 복용해 달콤한 맛을 풍기는 것도 일종의 아름다움으로 여겨진다. 지아 바오 유 (Jia Baoyu) 는 종종 소녀들이 입에 루즈를 먹도록 감쌌다. 아마도' 의음' 의 성분 외에 더 매력적인 것은 미녀 입의 향기일 것이다. 당대의 장곤은' 유선동' 에서 그가 석모와 성관계를 가졌다고 썼는데, 그 중 한 가지는 석모가' 면미풍향코 균열' 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한보' 향집' 에는' 백일잠' 이라는 시가 있는데, 시는 "가루는 더 향기롭고 탈의는 빨간 치마만 본다" 고 썼다. 짜증나는 턱은 컬링을 만지면 차갑고, 피곤한 베개는 서일보송입니다. " 시에는 성적인 색채가 부족하지 않지만 한보는 독자에게 향기를 발산할 수 있는 여성' 향체' 가 마음을 설레게 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향" 은 사람의 신체감각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사람의 심리반응이다. 고대에는 많은 여성들이 가슴에 파우더를 발라 색이 더 희고 향기도 더 짙었다. 가슴 냄새를 맡는 것은 일종의 생리적 반응이다. 더욱이, 고대 여성들은 유방에 향수를 뿌리지 않았더라도 유방과 성의 밀접한 관계에 매료되고, 도취되고, 상상이 떠오르고, 흔들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남자는 자신도 모르게 심리적 감정을 신체적인 감정으로 착각했다. 솔직히 말해서, 향기는 가슴에만 있는 것이 아니며, 그 자체로는 고유한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가슴 앞의 향기는 정말 고대인들이 중요하게 여겼던 것이다. 오늘날까지도 많은 여성들이 유방에 향수를 살짝 뿌려 유방이 약간 떨릴 때 은은한 향기를 풍기는 것을 잊지 않고 있다. 넷째, 탄력 있는 질감과 인성이 있는 것은 종종 특별한 미감이 있다. 바람이 지나도 천 년 된 나무라도 희소하고 부러질 수 있다. 그러나, 녹색 대나무는 녹색일 뿐만 아니라, 변하지 않는 형체와 뼈를 가지고 있다. 그때 너는 마음속에 숭앙이 있을 뿐만 아니라 마음속에서 우러나오는 자연의 아름다움도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고대에 춤을 잘 추는 미녀는 허리가 가늘고 유연성이 뛰어나 아름답고 감동적인 춤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사서에 따르면, 치 부인은 한고조 유방의 총신이다. 서경 잡기' 에서 그녀는 "소매를 걷어 올리고 허리를 굽혀 춤을 잘 춘다" 고 말했다. 그녀의 허리가 얼마나 유연한지 알 수 있다. 미녀로서, 그녀의 피부는 매끄럽고, 부드럽고, 팽팽하고, 하얗어야 한다. 신축성과 인성이 없으면 건강하지 않은 느낌을 주고 미감은 크게 할인됩니다. 탄력 있는 유방을 얻으려면 반드시 흉근 운동에 주의해야 한다. 고시에는 가슴의 탄력성, 인성, 질감이 아름다운 문장도 많다. 한보의' 책상 위에 선물이 있다' 에서' 눈' 이라는 단어는 가슴의 하얗고 부드러운 느낌을 전달하는 질감의 아름다움이다. 민가에서는 여성의 몸을 여성의 말투로 묘사하는데, 그 중' 만터우' 는 "언니의 가슴에는 고기 만두 두 개가 있고, 단사 셔츠는 수정구슬 같다" 고 적었다. 머리카락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은 고건아딘 가게의 주력 제품처럼 보인다. 돈이 없으면 내려가고 싶다. " 이 단어는 여성의 가슴을 직접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찐빵으로 유방의 타이트함을 암시하는 것이다. 이 찐빵은 보통의 부드러운 흰 찐빵이 아니다. 풍몽룡의 뒷말에 따르면, "고건아딘은 오중 유명한 찐빵집이다." 또한 앞서 언급한' 바삭'' 비료' 라는 단어도 부드럽고 탄력 있는 질감을 드러냈다. 이런 탄력 있는 질감은 시각적 성분이 있지만 대부분 촉각에서 비롯되며 남성 작가가 아내와 연인에게 얻은 체험이다. 때때로 사람들은 자기도 모르게 미녀의 유방과 아름다운 꽃봉오리를 연결시킨다. 달프는' 잔춘' 에서 주인공의 꿈을 썼다. 주인공은 꿈에서 보건병원 간호사 S 양이 폐결핵 치료 방법을 가르쳐 달라고 꿈꾼다. "...... 그리고 그녀는 천천히 상반신을 드러내며 내 곁으로 왔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그녀의 몸은 대리석 조각상 같고, 그녀의 어깨는 껍질을 벗긴 리치와 같고, 그녀의 가슴은 미열린 장미 꽃봉오리 두 송이처럼 약간 위로 올라간다. " 이 봉오리가 맺힌 장미봉오리는 매력적이지 않나요? 오늘날 탄력적인 질감은 유방 미용의 가장 중요한 미적 특징이며, 탄력 있는 유방은 아름답고 건강한 느낌을 준다. 유방 확대 수술이 유행하고 있어 유방 확대 수술로 채워진 재료는 유방을 최대한 탄력있게 하고 수술 후 감촉이 좋다. 가슴을 움츠리는 것은 부피를 줄이는 것이고, 탄력성과 질감은 줄곧 꾸준한 추구였다. 5. 중국 전통미학에서 정기적이고, 평화, 대칭, 조화의 아름다움을 중시하고, 편차에 반대하며, 극단으로 가는 것을 반대한다. 통일성은 주로 형태의 대칭과 배치의 엄밀함을 가리킨다. 중국인의 눈에는 미녀의 가슴은 거의 같은 크기, 모양, 색깔이어야 한다. 청대 주이존이 쓴' 진 원춘유' 에서' 유미청, 초균일, 지방 응향미' 는' 초균일' 을 뜻한다. 좌우 유방은 똑같이 큰 심미적 관점이 지금까지 계속되어야 한다. 유방이 크기가 다르거나 예쁘지 않은 것으로 판단되면 브래지어 커버나 유방 성형수술을 통해 교정해야 한다. 중국의 전통 심미 속에서 중국인들은 보편적으로 곡선이 부드럽고 모양이 둥근 것을 감상한다. 정사각형과 원형에서 중국인들은 분명히 원을 좋아한다. 거위 얼굴 한 장은 중국 여성의 가장 아름다운 얼굴형으로 인정받고, 네모난 얼굴은 매력과 신선함이 부족하다는 느낌을 준다. 중국 역대 시에서 여성의 유방을' 원' 과 같은 단어로 직접 묘사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하지만 시의 모든 단어에서 우리는 여성 유방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의심할 여지가 지금까지, 중국인은 여전히 반구형 유방을 가장 아름다운 것으로 여긴다. 예로부터 거의 모든 문화는 여성의 신체적 아름다움을 극력 표현해 왔으며, 유방은 항상 여성미의 매우 중요한 특징으로 여겨져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프랑스의 루소는' 참회록' 에서 이피나이 부인, 유방에 결함이 있는 여성이 전혀 관심이 없다고 밝혔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그녀는 매우 날씬하고, 얼굴이 창백하며, 유방은 손바닥처럼 평평하다. 이 결함만으로도 나를 반쯤 추워지게 한다. 내 머리와 나의 감각은 유두가 없는 여자를 여자로 보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한다. " 그는 항상 서열탄을 "가장 대단한 사람" 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가 그녀의 젖꼭지 중 하나가 평평하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는 즉시 생각을 바꾸었다.' 가장 기묘한 사람' 이 갑자기' 기형적인 괴물' 으로 변했다. 다만 자연의 불량품일 뿐이다. 루소의 관점에서 볼 때, 여성 유방의 아름다움은 여성 자체의 완벽에 매우 중요하다. 가슴 없는 아름다움은 화룡점정처럼 생기도 없고, 정신도 없고, 매력도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