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사찰이 입장권을 받나요? 입장권을 받는 절마다 할인을 해야 한다. 혜택은 반드시 상업통제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문화재국, 종교국, 관광국, 심지어 원림국의 관할을 감안하면 이런 오래된 절에 일정한 유지비를 받는 것이 합리적이기 때문이다.
2. 절은 고향을 강조합니까? 상고상 자체는 상업사원의 나쁜 습관이다. 부처님을 공경하려면 향 세 개면 충분하다. 가오 시앙 (Gao Xiang) 을 강조하고 불교의 취지에서 벗어났다.
3. 절 곳곳에 풍수 점쟁이들이 있습니까? 스님마저도 그 속에 참여하다. 나는 너에게 불법을 말하지 않는다. 내가 너에게 길흉을 말하는데, 이 향은 얼마고, 그 향은 얼마냐? 이런 현상이 있다면, 부처님을 모시고 떠날 수 있습니다. 부처는 진불이지만, 그 상주는 아마 큰 문제가 있을 것이다. 이런 현상이 심각하다는 것은 정통하지 않은 절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4. 절에 있는 스님이나 거사가 자발적으로 돈을 찾아 재물을 요구했습니까? 있다면 부처님을 모시고 떠날 수 있습니다. 불교의 취지와는 거리가 멀다. 이것이 상업사찰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5. 사원의 스님 전공이요? 낮에는 원피스를 입고 출근하고 밤에는 벗어요? 그렇다면 단호하게 떠나라. 출가란 최소한 다섯 가지 특징에 부합해야 한다. 독신 (이런 독신은 결혼하지 않고 연애를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심지어 남녀의 정욕을 묻지도 않는 것이 아니다), 채식, 사찰을 집으로 삼고, 돈을 저축하지 않고, 주식을 저축하지 않고, 평생 불교사업에 헌신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계율을 지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모든 남성의 출가가 모두 가족의 계율이라면, 250 이 있다. 여자 스님, 348 이 있을 때?
위의 다섯 가지 항목은 시금석으로 신도로서 관찰할 수 있지만, 우리 속가의 제자는 더욱 비참하다. 부처는 가짜 스님의 열반 이후 불교를 해치는 것을 막기 위해 일부러 삼법인, 사신, 십신을 우리의 감정 도구로 남겼기 때문이다. 이런 감정도구를 위반한 사람이 누구든 악사악법이라면, 우리는 진가를 더 쉽게 판단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링크:-송정사, 고찰 중 하나로 산시 () 성 오대산현 () 20km 의 서하촌 골짜기에 위치한 오대산 남문 () 의 거묘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당나라 때 인도 승려 리파는 이곳에서 문수보살을 만나 절을 건설한 적이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당나라, 당나라, 당나라, 당나라, 당나라, 당나라, 당나라, 당나라) 당대 () 에 건설되어 송대 () 가 재건되고 민국 초년에 개축되었다. 사찰구는 고목이 하늘을 찌르고, 건축이 웅장하다. 전전 앞 그림자 벽에 있는 벽돌이 정교하게 조각되어, 전 안의 청당 파빌리온이 모두 준비되어 있다. 그들은 5 회 연속 입원하여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층 겹씩 겹겹이 쌓였다. 좌우에는 각각 선방이 있는데, 규모가 크고 배치가 치밀하다. 대웅전 플랫폼은 높이 솟아 있고, 건축은 화려하다. 무한대의 홀은 전부 벽돌로 만들어져 조각이 정교하고 아름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