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골격 점술 - 접시가 뭐예요? 어떻게 놀아요?

접시가 뭐예요? 어떻게 놀아요?

중국에는 80 장의 카드가 있는데, 그중' 하나',' 둘',' 픽업' 은 4 장,' 대 1',' 대 2',' 하나',' 둘',' 10' 은 4 장이다

카드놀이를 할 때 농가는 2 1 장, 한가한 집은 20 장을 뽑는다. 마작과 마찬가지로, 그들의 손에있는 카드는 다음과 같이 3 (또는 4) 개의 닫힌 부두로 결합됩니다.

1, 개구부: 같은 값 4 개 (예: "작은 7" 4 개);

2, 칸코: 같은 값의 세 조각;

3. 반: (예: 2 "5 대" 더하기 1 "5 대 5");

4. 직선: (예:' 소사',' 소오',' 소육');

5. 270 (예: "2 학년", "7 학년", "큰 선택") 이라는 독특한 번호판이 있습니다.

6. 페어링: 카드형에서 바둑을 시작한다면, 두 잔은 같은 값으로도 좋다.

사실, 전체 카드 놀이의 과정은 끊임없이 카드를 모아 호패까지 하는 과정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카드명언) 카드놀이를 하는 과정에서 카드 (순자 또는 반 형성) 와 카드 (허들 형성) 를 먹을 수 있다. 어떤 집에서 나온 카드라도 만질 수만 있다면 만질 수 있지만, 이 집에서 나온 카드만 먹을 수 있다. 먹거나 만지면 플레이어는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 밥을 다 먹거나 만지면 카드는 반드시 탁자 위에 뒤집어 놓아야 한다. (모두가 볼 수 있듯이, 바로 밝은 카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간판과 마작의 차이는 주로 세 가지다. 제 1 호, 간판은' 과표' 를 허용하지 않는다. 즉, 손에 작은 5 장과 작은 6, 2 장의 카드가 있다면, 너희 집은' 소사' 를 치는데, 너는 먹지 않는다. 잠시 후, 너희 집에서 다시' 소사' 를 하면, 너는 소사를 먹을 자격을 잃게 된다. 마찬가지로 플레이트도 "표지" 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게임이 시작될 때 어떤 카드를 먹는지, 어떤 카드를 만지는지에 대한 사전 판단이 필요하다. 둘째, 기패에서 세 장 이상의 카드는 카드를 나눌 수 없다. 예를 들어, 큰 손 세 마리가 있다면, 그 중 하나를 순자로 결합할 수 없다. 예를 들면' 5 대, 대륙, 7 대' 이다. 셋째,' 불의 법칙' 을 실행한다. 손에 이미 8 이 있는데, 집에서 8 을 할 때 먹고 싶다면, 반드시 두 무더기로 조합해서 동시에 카드를 밝힐 수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먹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컴퓨터는 네가 카드를 먹을 수 있는지 자동으로 판단할 수 있다. 컴퓨터가 카드 먹는 힌트를 주지 않았을 때 카드를 먹을 수 없고 불을 붙일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하지만 어떤 경우에는 규칙이 적용됩니다. (좋든 싫든, 반드시 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습니다.

1, 카드 청소: 손에 같은 값의 카드 두 장이 있다면, 카드를 뽑을 때 1 장동값의 카드를 잡으면, 이때 반드시 하나의 칸델라로 결합해야 한다. 이 과정을 카드 청소라고 합니다. 카드를 쓸어 놓은 후, 카드는 반드시 책상 위에 놓아야 하지만, 열 수 없다. (다른 사람은 어떤 카드인지, 즉 암표인지 모른다.)

2. 손에 카드를 틀다: 카드를 뽑을 때 손에 이미 같은 값의 카드가 세 장 있다. 카드놀이를 할 때, 어떤 집이든 같은 카드를 칠 때, 반드시 카드를 열어 같은 값의 4 장의 오픈카드를 만들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카드명언) (밝은 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