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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것이 운명인데, 왜 부처에게 물어볼 필요가 있습니까?

네가 말한 인과응보는 사실이다. 부처는 "생명의 자아" 라고 말하는데,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지금과 마찬가지로 부처님을 배우고, 부처를 말하고, 부처를 숭배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진정으로 죽을 수 있는 사람은 매우 적고, 세속적인 성취는 말할 것도 없다. 큰 결심과 끈기 없이 착실하게 노력하면 세상에 성취도 없고 불법도 성취할 수 없다.

부처를 배운다는 것은 착하고, 선을 행하고,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뜻이다. 이 둘 사이에는 확실히 연관성이 있다. 그러나 불교를 이 정도까지 이해한다면 관중관음표에 지나지 않는다. 그렇다면 불교와 다른 종교의 차이는 크지 않다. 그러나 결과는 정반대였다. 불교가 세상에 온 것은 우리에게 인간의 지혜뿐만 아니라 그녀가 말하는 인간의 지혜도 보여 주었다. 세속적 지혜의 기초는 나쁜 이탈 주기가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많은 좋은 남녀들이 아직 깨닫지 못한 것이다. 사람의 뿌리가 다르고, 인식 수준이 다르면 조만간 자신의 지혜를 깨닫게 될 것이다. 불보살이 향을 피우고 복을 기원하는 편리한 법문이자 8400 의 묘법 중 하나이다. 이것은 이 선남신녀들에게 큰 이익을 가져다 주고, 그들을 최후의 각오로 인도할 것이므로, 이 세상의 득실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불교는 불교의 지혜이다. 모든 것을 위해 부처는 큰 슬픔과 보리심으로 각종 불법을 표현했다. 우리는 자신의 제한적이고 편협한 지식에 근거하여 맹목적으로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교묘하고 현명하게 이러한 교리를 이해해야 한다. 후각, 사고, 수리는 모두 중요하다. 하나도 빼놓을 수 없다.

인생은 얻기 어렵고, 무상하고 빠르며, 불가에서 악취가 난다. 실증적 연구를 실천해야만 진정으로 자신에게 이득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