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관에서 흑모, 증조할아버지 후 부부 등의 신앙은 평범한 신선일 뿐만 아니라 도관 중 무형의 중생의 수호자로 여겨진다. 동북지역은 여우선, 황선, 아나콘다 등 광범위한 신앙 기반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많은 사람들이' 형제' 가 되었고, 소유를 통해 사람들이 사물을 볼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흑모는 눈썹대선의 대호법으로 동북신선 가문에서 지위가 매우 높다. 흑모는 여우선에게 속하며, 할아버지 후삼과 동급인 동북선가를 지휘하고 있다. 흑모는 동북 도교 전체에서 가장 추앙받고 우러러보는 사람이다. 흑어머니의 자비, 정교한 도술, 빈곤 구제, 폭 넓은 인연, 산에서 성령을 부축하는 것은 이미 신선과 신선의 구분을 넘어섰다.
백모는 신선 가족, 즉 지선 () 에 속하며 도교의 범주에 속하지 않는다. 백모는 정확한 이름이 없어 모성인 모든 백선에 대한 존칭이다.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전의 근원은 고대 자연 수행자가 제정한 것이다. 산비탈에 어떤 사람은 신선이고, 신선은 모두 수리한 것이다. 가마굴에 사는 것은 자연스러운 방식이며, 그들의 기능은 모두 갖추어져 있다. 그들은 무릇 사람을 구해서 공을 세우면 신선으로 승진한다. 신선 중에서 호가가 가장 영성이 있어 하루 종일 수행한다. 왕조의 옥제는 위의 선전을 봉하여 위의 성지를 이끌고 신선을 지휘하고 있다. 후삼 할아버지는 신선 가문의 우두머리이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