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골격 점술 - 봉래도 불후의 영주 구로는 누구입니까? 가장 한가한 것은 구요성군과 관계가 있습니까?

봉래도 불후의 영주 구로는 누구입니까? 가장 한가한 것은 구요성군과 관계가 있습니까?

전통문화는' 9' 가 가장 큰 숫자라고 생각한다. 삼계에서는 이름에' 9' 가 달린 신선이나 요괴가 모두 대단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하늘의 옥황상제, 그리고 세계 역대 황제들은 머리에 아홉 개의 왕관을 쓰고 있으며, 95 의 숭상과 지고무상, 그리고 매우 고귀함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예를 들어 선인 중 9 일 현녀, 태을사인의 마운트는 구령성원, 귀신의 영정 속 구미여우 등이다 ...

도가 문화는 99 가 본전으로 돌아가고 99 가 하나로 돌아간다고 생각한다. 서유기' 의 당승사도는 꼬박 81 난의 서유기를 겪었다.

당승사도는 줄곧 고달프여 손오공이 만수산 무장관 인삼과수를 넘어뜨리고 진퇴양난을 겪고 있다.

손의 성질은 그다지 좋지 않다. 그는 지선의 조상인 진원대선의 어린이 학대에 반항하지 않았다. 화가 나자 그는 이 타고난 정신의 근원을 무너뜨렸다.

진원대선의 강경한 태도에 손오공은 삼도와 석주로 달려가 인삼과수를 회생시켰다.

세 번째로 오공은 신비하고 특별한 곳인 영주도에 왔다.

여기에는 9 개의 잘생긴 희귀한 신선이 있다. 오승은 선생님은' 서유기' 에서 그들을' 영주 구로' 라고 불렀다. 그들은 누구인가?

영주 구로' 는 동화 속에서 거의 나타나지 않았다. 유명한' 서유기' 에서도 구로이야기는 수백 글자밖에 없다.

오 선생님의 구신선에 대한 소개는 더 적다.

손오공이 구로신선을 만났을 때, 그들은 상운, 술, 바둑, 담소, 노래, 매우 한가롭게 즐기고 있었다.

Yingzhou jiulao 도교 신화 "jiuyao xingjun" 인가?

우 씨는 다음과 같이 썼다: 11dan 법령 알 수없는, 요정 문자 기억; 자유자재로 표류하고, 어지럽고 조용하다. 일요일에는 갑자가 통제하기 어렵고 대지는 자유롭다.

9 신선은 그들이 신선의 대열에 속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통 문화에서 구요는 각각 누구입니까?

원원' 자료에 따르면 구요준에 대한 세 가지 설이 있는데, 이 세 가지 설법은 도교 문화와 신화 전설에 자주 등장한다.

북두칠성과 보조적인 별 두 개, 즉 늑대, 거문, 노촌, 문곡, 염정, 무곡, 파군, 좌부, 그윽한 벽입니다.

그들의 어머니는 신선 중 유명한' 두암', 즉' 두엄준준' 이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구요성왕은 중국 전통 오행문화인 금 (김요성왕), 나무 (목요성왕), 물 (수요성왕), 불 (불요성왕), 흙 (토요성왕) 과 관련이 있다. 플러스 일 (호), 태음 (왕 지), 그리고 및 싱 군

서유기' 에서 손오공이 천궁에서 소란을 피웠을 때, 토타 왕 이씨는 옥제에게 병사를 시켜서 장수를 시키라고 명령했다. 여기에는 구요성, 28 성이 포함되어 있다.

원원 원' 은 강자이가 소지하고 있는' 신조표' 에서 세두부 9 명의 요명 관원의 이름도 언급했는데, 각각 숭영표, 고평, 한붕, 이기기, 왕봉, 유근, 황태자, 펑구원, 이삼의였다.

위의 세 가지 설법에서 알 수 있듯이, 구요성군은 천선이다. 영주는 항상 섬에 아홉 명의 행복한 신선이 있는데, 그들 사이에는 아무런 연관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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