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점쟁이가 점쟁이를 방문했을 때, 모두' 천정이 충만하고, 파빌리온 방원' 로 한 사람의 얼굴이 얼마나 좋은지 묘사하는데, 여기서' 천정' 은 이마를 가리키고,' 정자' 는 턱을 가리킨다. "하늘" 은 남성에게는 양으로, "땅" 은 여성에게는 음이기 때문에 여성운세의 우열로부터 조금 알 수 있다.
여자의 몸 속의 은기는 비교적 무겁고, 게다가 몸은 천성적으로 둥글고 부드럽기 때문에, 가장 좋은 턱은 방원 풍만하고, 정직하고, 부유해야 한다. 이런 얼굴형 여성은 보통 조용하고 살기 쉬우며, 만년 운세가 좋아서 스스로 생활할 수 있다.
여자의 거위 얼굴은 자신에게 많은 색을 더해 줄 수 있지만 턱이 너무 뾰족하면 앞으로 은기가 부족하고 교통이 원활하지 않고 결혼 감정이 좋지 않아 만년 생활이 좋지 않다. 만약 그녀가 원숭이처럼 생겼고, 입이 뾰족하고, 볼이 원숭이처럼 생겼다면, 그녀는 여자 중에서 착한 사람이 아닐 것이다.
또한, 여성의 턱뼈가 특히 발달하여 자신의 개인적 이익에서 출발하기를 좋아한다면 시부모, 특히 시부모와 잘 지내기가 어렵다. 턱뼈가 너무 얇은 여성은 소극적이고 비관적이며 용기가 부족하여 교사의 사업에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옛사람들은 이런 사람이 남편에게 도움이 부족해서 둘 다 좋은 여자가 아니라고 말했다.
과학계 최고의 턱
아랫입술 밑에 움푹 들어간 곳이 있어 한의사의' 스티커' 점이다. 상면학 이론에 따르면, 여자의' 스티커' 혈은 움푹 들어간 것이어야 하고, 다음 손가락을 끼우면 된다. 함수' 함몰은 입에서 흘러나오는 진액과 옥수를 견딜 수 있기 때문에 여성의 체내가 은기, 생식, 내분비 기능이 건강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만약 고대에 그들은 틀림없이 군생아이였을 것이며, 다자다복이었을 것이다. 반대로, 턱이 가늘고 짧다면,' 골수를 띠고' 평평하다면, 대부분 아이가 부족하고 만년에 외로운 여자아이들이다.
허리와 엉덩이
점쟁이는 예로부터 지금까지 아무도 해 본 적이 없다. 사실 현실 생활에서는 모든 사람이 사진을 보고 있지만, 관상을 보는 수준은 높고 낮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여성의 외모를 관찰하는 것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남자뿐만 아니라 여자도 보는 것을 좋아한다. 이전에는 새로운 며느리가 들어오자 시어머니는 무심코 허리와 엉덩이를 보고 며느리의 생식력을 판단하곤 했습니다. 농업 사회에서는 인구가 번창하는지, 가족의 생존, 발전, 성장과 직결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 여자의 허리 엉덩이를 보는 것은 단순한 아름다움과 좋아하는 문제가 아니라 매우 중요한 생물학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중국 고대에 점쟁이와 일반인들은 여성의 엉덩이가 커질수록 성욕과 생식능력이 높아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여자의 허리는 가늘수록 부드러워질수록 더 매력적이고, 더 애틋할수록 다정하다. 그래서 살이 찌는 것을 아름다운 당대에도 여성들은 여전히 복숭아꽃 허리를 잊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현대인들은 이른바' 골감미' 를 필사적으로 추구하지만, 반면에 마릴린 먼로, 온리 등' 섹시미',' 전기엉덩이미' 는 여전히 남자의 꿈의 연인, 여성의 모방 대상이다. 인류는 오랜 진화 발전을 겪었지만 인간의 잠재의식 속 동물의 본성을 지울 수는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