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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대 낭만주의 인물에 관한 작문.

서지모론

나는 살금살금 떠났다.

내가 조용히 온 것처럼;

나는 소매를 흔들었다.

구름 한 송이를 가져가지 마라.

-안녕, 케임브리지

그가 온 것은 이렇게 조용하고, 걷는 것도 이렇게 조용하다. 비록 그는 한 번도 세상에서 구름을 가져본 적이 없지만, 그는 자신의 영원한 사상을 중국의 시단에 남겼다.

시를 쓰고 싶으면 시를 잘 쓰고 새 시를 위한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산문을 쓰려면 남김없이 써야 한다. 연애를 하고 싶으면 어둠 속에서 사랑하고, 거리낌이 없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지금 직면하고 있는 서지모입니다. 그의 일생은 큰 성취가 없었고, 짧은 일생은 한 가닥의 가벼운 연기처럼 하늘로 떠내려갔고, 중년의 성숙을 감상할 겨를도 없이 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오랫동안 사람들에게 이야기되어 잊혀진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의 짧은 순수함은 그가 겸손하고 변덕스러운 것보다 훨씬 고상하다.

서지모 같은 시인이 된 것은 행운이다. 왜냐하면 그는 사람들에게 흥미진진하기 때문이다. 시를 쓰는 모든 사람이 이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아마도 시인은 생전에 외로웠을 수도 있고, 죽은 후에 잊혀졌을 수도 있다. 역사는 때때로 매우 추운 것 같다. 서지모는 짧은 일생 때문에 사람들에게 그렇게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었고, 그가 말하는 사람들 사이의' 대비' 는 또 이렇게 컸다. 이 모든 것이 그의 가치를 보여준다. 사람들이 그를 버리고 싶어하든, 역사가 그를 잊고 싶어하든, 그는 사람들의 지울 수 없는 기억 속에 고집스럽게 존재한다.

여러 세기가 지났지만, 오늘날 우리는 여전히 그가 35 세에도' 사방을 떠돌아다니는' 것이 비극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시인의 재능은 이 비극적인 유성 반짝임으로 향상될 수 있다. 푸시킨은 사랑의 존엄성을 지키는 결투로 죽고, 셰리는 바다의 품에 안겨 죽고, 바이런은 영국 시민으로 그리스 민족의 영웅이 되어 뇌우에서 자신의 생명을 끝낸다. 물론 서지모의 이름은 그들의 휘황찬란함이 없다. 그는 사랑에 대한 격렬한 충동, 불안, 갈망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의 마음속에도 평생 풍랑이 많았지만, 그는 조용히 와서 살금살금 걸었다. 하지만 이번 걷기 이후로, 그것은 우리에게 지속적인 사고를 남겼다.

아마도 역사는 이렇게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할지도 모른다. 복잡한 시인일수록 매력이 있다. 그는 시적으로 생활의 모든 복잡성을 정련했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 자신뿐만 아니라 사회도 볼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시인의 필묵 없이는 종종 극치로 발휘하기 어렵다.

이것은 전설적인 인물이다. 임웨이인과의 우정, 루소만과의 사랑과 결혼, 타고르 등 세계 문화 유명인과의 교제, 그의 갑작스러운 실종과 그의 발랄하고 분방한 생활은 우리 후손들을 매혹시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생전이나 사후에도 논란이 되는 시인이다. 유명한 사업가 가정에서 태어난 부잣집 아들로서, 그는 광범위한 사회적 교제를 가지고 있으며, 캠브리지와 같은 상당히 귀족화된 학교의 영향을 많이 받고 있다. 그가' 흡연과 문화' 에서 말했듯이, "개인적으로는 캠브리지가 나에게 시야를 넓히도록 가르쳤고, 나의 지식욕은 캠브리지가 불러일으켰고, 나의 자유감은 캠브리지가 나에게 주었다" 고 말했다. 그의 사상은 복잡하고 개성이 뛰어나서, 자연히 남다른 자산계급 시인으로 쉽게 판단될 수 있다. 특히 지난 세기 20 ~ 30 년대 교혁명 의식이 고조된 시대에는 더욱 그렇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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