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계 칠성궁에는 아름다운 전설이 있다. 고대에는 두루미 한 마리가 큰 소나무 한 그루 아래에서 날고 있다고 한다. 두루미가 온 후 소나무 다음 옥향로가 하늘로 날아올랐다. 잠시 후 향로가 자연히 갈라졌다. 그래서 사람들은 이것이 하나님의 뜻이라고 생각하고 여기에 칠성모궁을 지었다.
칠성에 대하여 우리는 통상 어머니라고 부른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녀는 일곱 자매가 있는데, 마법의 힘이 가장 강하다고 한다. 절에는 큰어머니, 둘째 어머니, 삼황자, 오곡황제, 문창할아버지, 천리안, 천리안 등도 모시고 있다.
그것의 출처는 좀 이상하다. 첫 번째 messire 라고 합니다-즉, 그는 일반적으로 사원 에서 향을 관리 합니다. 그는 아이에게 놀라거나, 건강하거나, 핑안 출입을 하거나, 집에 머물거나, 운이 좋거나, 등을 요구할 때 개울에서 모래를 건질 때 우연히 칠성의 영패를 주웠다. 시간은 대략 1985 입니다. 당시에는 초라한 아스팔트 초막 하나, 긴 나무상자 하나, 향로 하나 뿐이었다.
비석에 기재된 칠성궁은 건륭 36 년에 지어졌고, 칠성궁은 사료에 기록되지 않고 건륭 이전에 존재했다. 이 책에는 칠성궁의 역사를 기록한 고대 비석이 하나 더 있다. 나중에 쿠션 다리로 옮겨졌는데 지금은 찾을 수 없습니다.
칠성궁은 1957 년 공사 운동 때 철거된 뒤 1988 년 재건됐다. 건축 풍격은 광저우 문혁 건축물을 모방한다.
매년 음력 7 월 23 일은 칠성의 생일이기 때문에, 우리는 여기에 무대를 세우고 배원 3 박 2 일을 공연한다. 보통 조극, 황매극 등이다. 현지의 인형극은 현지인들의 눈에는 분명히 별로 어울리지 않는다. 대신은 대극을 연기해야 하고, 초막은 대기해야 하며, 장면은 시끌벅적해야 한다. 이때 농번기가 막 지나갔고, 연기는 백성에게도 일종의 오락과 휴식이다. 22 일에는 찹쌀을 재료로, 참깨, 땅콩, 설탕을 소를 넣는 지바를 만들어야 한다.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뿐만 아니라 손님을 대접하는 것이다. 츠바를 만드는 풍습은 후서도 () 에서만 볼 수 있는데, 즉 푸루, 평양, 구덩이, 광산 등에서 유행한다. 왜 그런지 아무도 설명할 수 없다. 이런 식으로, 이 좋은 날을 틈타 틈틈이 친척을 가는 날이다. 먼 친척, 시집간 딸, 외지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고향, 평소에 연락이 많지 않은 고향, 모두 즐겁게 모여 무언가를 교환하고, 감정을 잘 조화시키고, 친척 간의 정체성을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