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은 고소가 연예계 참여도가 높은 블로거와 프로듀서라는 점이다. 그래서 사람에 대한 인터뷰 평론은 모두 분명하고 자신의 정보 출력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다른 토크쇼에는 모두 코스가 있는데, 모두 인터뷰 대상자를 중심으로 시청자들이 알고 싶은 내용을 끌어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토크쇼, 토크쇼, 토크쇼, 토크쇼, 토크쇼) 사회자의 역할은 매체와 다리이다.
하지만 높이는 그렇지 않습니다. 특히 면접관이 될 때는 그렇지 않습니다. 사실 우리가 보는 것은 기자의 역할 질문이 아니라 대화와 교류이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두 사람의 교류는 관객이 제 3 자로서 우리가 하는 말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받아들이는 것이 완전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다른 프로그램과는 최대한 많은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하는 것과는 다르다.
즉, 이 프로그램에는 문턱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지루하고, 심오하거나, 프로페셔널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 다른 한편으로는 시청자들이 이런 정보 수신 능력을 갖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프로그램 수준이 나올 것이다. 그는 반드시 아첨하지 않아도 되고, 저속하지도 않을 것이다. 그는 핫 토픽을 찾을 수 있지만 관객에게 끌려가지 않는다. 아마도 이것도 프로그램 디자인 때의 위치일 것이다.
이러한 계층화 및 포지셔닝은 매우 필요합니다. 결국 지금 비슷한 프로그램이 너무 많아요. 이런 품질은 관중을 뚜렷하게 분류하여 보고 싶은 사람에게 보여 주고 가장 보고 싶은 것을 줄 수 있다. 이것이 그 중 하나입니다.
또 다른 좋은 점은 핵심 경쟁력으로 간주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많은 사람들을 초대 할 수 있고 인기있는 사람들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다른 프로그램은 비교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악이 가라앉지 않는다' 가 뜨거울 때, 그는 강문을 초청하여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와 함께, 장원 (WHO) 는 열린 도원탁회의에도 참석했다. 문도도는 유강 미끄럼조로 마미도를 이끌고 맹광미와 함께 토론하며 각종 화제를 우회하는 것은 분명히 디자인이 있는 반면, 장원 들은 따라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것이 바로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상태이다. 고 () 와 이야기할 때, 장원 다리를 꼬고, 정말 채팅 상태에 들어갔다. 양측 모두 많은 정보와 관점을 공헌하여 정말 보기 좋다.
또' 그림자' 불이 났을 때 장이머우 같은 신을 초대했습니다. 13 초대장' 전에 감독 한 명을 초대했는데, 감독님은 아주 좋고 말도 많았는데, 더욱 자신의 고충을 표현하고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송하우에서, 이것은 다르다. 사실 송일의 지도 아래 장이머우 많은 관점이 드러났고, 이는 이전에는 듣기 어려웠던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송일, 송일, 송일, 송일, 송일, 송일, 송일, 송일) 그래서 많은 경우, 좋은 질문은 좋은 답보다 더 가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