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골격 점술 - 남풍이 부는 것을 보고, 나는 고인이 돌아오기를 기다린다' 는 게 뭐지?

남풍이 부는 것을 보고, 나는 고인이 돌아오기를 기다린다' 는 게 뭐지?

부드러운 남풍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것을 봐라, 나는 여기서 내 친구가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남풍 남방에서 북방으로 불어오는 바람을 가리켜 남방으로 이어지는 바람을 가리킨다. 남풍도 고락의 이름으로 번역할 수 있다. 고악' 남풍' 은 우순이 쓴 것이라고 한다. 이곳의 남풍은 봄말 여름 초의 계절을 가리킨다.

오랜 친구 이것은 오랜 친구, 오랜 친구를 가리킨다. 반환; 돌아와, 돌아와.

남풍이 불어오는 것을 보고, 나는 고인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는 말은 오랜만에 만난 연인 사이의 절박한 심정을 묘사하는 데도 쓰일 수 있다.

확장 데이터

"이로의 제 1 장" 맹자는 말했다. "순생은 태어나고, 여름으로 이주하며, 명조로 죽는다. 동이의 백성도. "

"원과 성씨 편찬" 에는 "야오와 유동생은 야오유적지에서 태어났고, 그 후예는 요를 씨로 삼았다" 고 기재되어 있다.

"신당서 재상 족보": "요성, 우순은 요유적지에서 태어났는데, 그 성을 생각했기 때문이다." \ "순 후, 진, 주방장 일, 루, 티안 펭 에 이어, 왕망 대제후를 위해 완전히 봉인되었다. 순후, 혼란을 피하고, 강을 건너 오군까지, 성을 광계로 바꾸었다. 손복오대 후, 성을 바꿔 무강에 거주하다. 클릭합니다

북송 () 유정 () 버전: 사오 () 의' 성해 ()' 는 "여자아이는 성이라 (), 그래서 성은 여자 () 에서 많이 나온다. 우순은 야오에서 태어났고, 국적으로 인해 야오를 씨로 삼았다. "

고금의 성 변증법 서적과' 부계 간사' 는 "우에는 두 성이 있는데, 요는 계라고 부른다. 원시 야오 사이트, 성 야오, 서식지 여자, 성 광시 때문에. 그래서, 성을 계로 바꾸고, 성을 바꾸고, 요와 계계가 교류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 "

"상서" 구름: "덕성이 자족하다." 상서 야오 전전 () 에 따르면 순순 () 은 "양례 () 가 두 딸을 족쇄에 떨어뜨려 위험에 처하게 했다" 고 한다. 야오는 두 딸을 그에게 시집보냈다.

"사기 오제본기" 에는 "천하의 덕은 우로부터 시작된다" 고 실려 있다. 여기서 말하는 순, 우, 역사는 우순, 일명 순제, 야오 씨, 유 씨, 종화는 고대 오제 중의 하나이다.

"상서", "사기" 등 관련 전적에 따르면 우순의 대인물, 치국리의 길은 덕과 근본을 바탕으로 평생 조화, 평화, 평화, 내포를 추구한다.

봉호는 특히 계요, 이름 종화, 자군,' 순' 이라고 불린다. 그 이름' 유' 로 인해 우순이라고도 불린다. 그는 전호제 (전호-빈매미-정강-왕주-교묘소-구서-중화) 의 여섯 번째 손자로, 오조 빈매미 이후 줄곧 서민이었다. 순제는 아버지, 계모, 계모의 아들 코끼리에 의해 박해를 받았다. 여러 차례의 시련을 겪은 후에도 그는 여전히 상대방을 잘 대하고, 부모에게 효도하고, 이복동생을 사랑하며, 백성들의 찬사를 받았다.

순은 요시에서 태어나 역산에서 열심히 일하며, (오늘 산둥 하택) 어렵, 황하 기슭에서 도기를 만들고, 수구 (오늘 산둥 곡부) 에서 일용품을 만들고, 돈구 (오늘 하남 준현), (오늘 산둥 여주) 에서 장사를 한다. 그의 고상한 품격으로, 그는 국민들 사이에서 매우 높은 위망을 누리고 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