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장정 주석도 있습니다.
장개석 (WHO) 는 6 월 3 1887+ 10 월 3 1 일 정오에 태어났고, 그의 생년월일은 딩하이오였다.
코끼리의 관점에서 볼 때,' 정해' 는' 주택상토' 로 읽혀지고, 그 생활은' 주택상토' 라고 불리며, 매일' 시작' 토라고 불린다. 그 생명에 비해' 자아' 의 토양을' 김신' 이라고 부르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그 생명과 운명은 모두 이 김신과 관련이 있다. 삼생 소통회 > 위에는' 김신이 불나라에 들어와 천하의 부귀소리' 라고 적혀 있다. 점쟁이는 장개석이 거북이의 환생이라고 생각한다. 위의 관점은 모두 점리학자이다.
1, 민간 전설 장개석 설동사 스님에게 점쟁이를 청하고, 그는 반드시 서명해야 한다. 출천 없이는 이길 수 없고, 출만 없이는 질 수 없다. "천" "만" 은 모두 수역이다. 그들은 거북이의 환생이기 때문에 물과 매우 가깝다.
그 이름 Shi Jie 는 <역경>, 민속에 부합합니다. 젊었을 때는 석삼아라고 불렀고, 모젊은 시절 어머니는 석두 경배를 건모로 삼았다. 그래서 장개석은 모소크라고 불린다. 모상정강산 앞에서 "작은 석두 한 조각으로 장개석 물독을 깨뜨릴 수 있을 거야" 라고 말한 적이 있는데, 이 말이 옳다.
3. 사변 기간 동안 강은 여산 기슭에 있는 큰 돌 아래에 숨어' 석두 사이' 라고 할 수 있다.
4. 장은 연수의 첫 전투에서 패배하고 실패를 연수고탑 탓으로 돌리고 폭파하겠다고 맹세했다. 민간에는 보탑진의 하요라는 말이 있다. 거북이는 고타진일까 봐 마지막 실패의 징조이다. 장 개편 74 사단이 포위된 것은 석두 산이다. 여기에 갇혀 섬멸되어야 하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물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거북독이다. 물이 없으면 너는 죽을 것이다.
5. 생강도 김신이다. 나는 김신이 사실 서양의 월신이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고대 전설은 "선약 서왕모, 창아는 달을 두꺼비로 삼았다" 고 한다. \ "장 헹 \" 링 카운티 \ ". 서왕모는 김신이고 창아는 사실 같은 사람, 즉 월신이다. 중화민국의 국기는 마침 달기였다.
6. 왕정위의 이름은 정위가 바다를 메우고 장개석의 포세이돈 땅 [즉 수신이나 월신의 땅] 을 위태롭게 할 것이라고 예언하는 것을 연상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