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할아버지 포성신은 옥전 지사, 즉'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의 남옥전이다. 나의 아버지 푸타 (Putuo), 그의 역할은 오민 (Wu Min) 으로 역학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다. 20 대, 수재에 합격하지 못한 채 지아 (Jia) 에 갔다. 그는 그의 아버지가 강력한 아들이자 어머니라고 주장했고, 그는 고전의 역사를 결코 잊지 않았다. 그의 풍부한 지식은 빈틈이 없다. 그는 그의 유교 학설에서 그것을 얻을 수 없다. 그가 마흔이 넘었을 때 아직 아이가 없었을 때, 그는 없었다. 나는 안정되고 싶지 않다. 그는 문을 닫고 책을 읽다가 돈을 흩어 절을 지었다. 그 후 네 아들과 한 여자가 있는데, 송릉은 셋째이다. 당시 집안이 점점 몰락하여 선생님도 지체할 수 없었다. 나는 직접 아들에게 책을 읽도록 가르쳤다.
민들레는 천성이 명랑하여 형제 중에서 아버지의 총애를 가장 받는다. 19 세 아동시험에 참가해 현부도 1 위를 차지했다. 산둥 학자인 돌은 그를 매우 좋아한다. 그의 석두 감격은 잊을 수 없다. 루즈의 해, 그는 석두, 진정한 성호체, 한 세대 이상 유능한 장인을 칭찬했다. 남자는 잘못이 없다. 사랑은 인생과 같다. 특히 후기의 공부는 가상현실의 이야기를 쉽게 접할 수 있게 한다. 민들송령의 역사관에서도 일부 정신적 영향을 볼 수 있다.
학구한 이듬해 푸송령은 이희매, 장립유 등에서 온 청년학자와 결혼하여 중영시사에 들어갔다. 그와 리는 같은 해에 입학했다. 당시 그들은 동창이자 소년이어서 의기양양했다. 그러나 과거는 포송령의 계단이 아니다. 젊은이가 학교에서 예봉을 드러내기 시작한 후, 3 년 후의 3 년 성 시험이 그의 인생의 난관이 되었다.
강희 3 년, 푸송령은 이희매네 집에서 공부했다. 그들은 낮에는 창문이 맑고 밤에는 등불이 환하여 몇 년 동안 함께 열심히 공부했다. 이는 그들의 사상, 성격, 도덕, 학식상의 상호 영향을 설명하고, 민들레의 해박한 지식이 각고의 학습을 통해 점진적으로 축적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민간 비속어와 귀신 여우 이야기에 대한 관심
젊었을 때 포송령은 업계 1 위가 되기 위해 노력했을 뿐만 아니라 농민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비속어 가사에도 관심을 갖고 직접 작곡할 수 있었다. 동성의 절친인 당은' 칠석숙과 스와 포' 시에서 첫눈에 반했고, 시청이 송으로 돌아갔고, 그는 복전했다. 민들레는 평생 많은 소곡과 14 종의 민가, 특히 소곡을 창작했는데, 그중에는 청소년의 작품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
민들레는 민간 이야기에 관심이 많다. 그의' 기이한 스튜디오의 기이한 이야기' 는 그가 젊었을 때 쓴 것이다. 강희 3 년, 장립유, 류선운 -2 는 평사보 천연자원 풍류, 풍부한 물마검이 불가하다는 말이 있다. 내가 황초로부터 진상을 들었을 때, 나는 그의 입장에서 그를 이해했다. 앤베리 클럽의 한 부부가 파티가 끝날 때 슬픈 노래를 한 곡 불렀다. 9 시 차가운 연기를 돌아보니, 나는 아니다. 나는 내 꿈이 저우치 중이라는 것을 몰랐다.
장리가 소유한 이 시에서 민들송령은 자유롭게 차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할 뿐만 아니라 이때 이상한 일에 대한 전설적인 소설을 쓰기 시작했지만 당시에는'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라고 불리지 않았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른 말로 하자면, 민들레의 민귀여우 이야기에 대한 흥미와 기괴한 소설을 쓰는 열정은 그가 유명해질 가망이 없고 외로움과 분노가 충만할 때 싹트는 것을 막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분노, 분노, 외로움, 분노, 분노, 분노) 그러나 청년시대에는 사업에 종사할 때 신을 찾아 귀신을 이야기하고 기록, 가공, 창작에 대한 열정이 고조되었다.
이것은 흥미와 재능의 완강한 표현이며, 이 거작을 완성하는 것은 무시할 수 없다. 민들레는 나중에 분노를 다른 형식이 아니라 동화에 걸었다. 이것은 그의 sp 와 관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