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점술이 무엇인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점술은 거북갑, 동전, 죽봉, 카드, 점성술을 이용하여 미래의 길흉화복을 추정하고 문제를 분석하고 당사자에게 미로를 지적하는 방법을 말한다. 그것은 원시인에게서 기원했다. 원시인들은 사물의 발전에 대해 충분한 인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그들은 자연의 조짐으로 자신의 행동을 표명했다. 그러나 자연의 징조는 흔하지 않아 반드시 수동으로 검사해야 하기 때문에 점술을 하는 방법이 생겨났다.
<역경> 속 <역경> 기록은 이렇게 말한다. "성인의 길은 네 가지가 있다. 말하는 자는 여전히 그 말에 충실하고, 움직이는 자는 여전히 그 변화에 충실하고, 기구는 그 형상에 충실하며, 말하는 자는 여전히 책임을 진다." 주역은 복희에서 시작되었는데, 당시에는 이미지만 있었고 글은 없었다. 주문왕은 64 괘로 발전하여' 구' 라고도 한다. 저우 공 xianxiang \ "쉬운 연설 \" 에, 마침내 공자는 \ "10 날개 \" 를 썼다. 역사는' 이경 사성' 이라고 불리는데, 그중에서도 물론 이경이며, 그 교파에서 결코 변하지 않는다. 하지만 더 엄밀히 말하면 점술의 기원은' 주역' 보다 빠르다.
보통 사람들은 주역과 점술을 연결시켜 주역이 점술이라고 생각한다. 주역' 에 점치는 이론과 방법이 없다면 사람들은 당연히 이해할 수 없다. 그러나' 주역' 에 점치는 이론과 방법이 있다면 우리는 정말 이야기할 수 없다. 많은 사람들도 <역경> 속 괘가 부사라고 생각한다. 그럼 <역경> 점치는 건가요?
사람들은 그것이 점술이라고 하는데, 대부분' 주역' 을 무질서하고 논리적 관계가 없는 문자로 여긴다. 부추이학이 어떤 이론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이학을 배우는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것이다: 제인, 변화, 어려움. 그러나, 우리는 고대와 현대이학이 <역경> 에 대한 이해가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주역은 왜 영원한 수수께끼가 되었는가? 미지의 분야에 대해 사람들은 종종 신비로 이끌기를 좋아하고,' 주역' 의 점괘에 대한 해석은' 주역' 을 정확하게 이해하는 관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