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팔자를 두 부분으로 나누어야 한다.
해와 달을 일부분으로 보고, 일과 시간을 다른 부분으로 보는 이유는 간단하다. 달은 2000 년부터 도입되고, 시간은 날부터 도입되기 때문이다.
둘째, 두 부분이 각각 무엇을 나타내는지 이해해야 한다.
1. 가족조합으로 보면 일간은 사람이고, 일지는 배우자, 시주는 아이이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집, 내부 환경, 또는 나의 궁전 (장님도) 과 같습니다. 해는 조상이고, 월은 부모나 형제자매이며, 일주의 선천적인 환경이다. 조만간 모든 사람은 부모와 형제자매와 헤어져 살아야 한다. 아무도 부모를 평생 따라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서 상대적으로 해는 외적 환경이나 다른 궁이다.
2. 사회구조상 일본인의 시간을 자신의 가정으로 정의한다면, 연도는 국가이고, 월은 사회환경이다.
셋째, 일본식 칼럼의 조합을 통해 자신이 정말로 무엇을 하고 싶은지, 무엇을 원하는지 분석해야 한다.
모든 사람이 일정한 단계로 성장하면 일정한 추구가 있을 것이다. 명리는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이 쟁취하려고 노력하는 것이지만, 사람에 따라 다르거나, 각기 중점을 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리, 명리, 명리, 명리, 명리, 명예명언) 어떤 사람들은 목표를 추구하는 것이 명확하다. 관직을 구하든지, 재물을 구하든지, 이름을 구하든지, 어떤 사람은 그렇게 뚜렷하거나 모호하거나 흐리멍덩할 필요는 없다.
넷째, 우리가 다양한 조합을 통해 무엇을 얻었는지 분석해야 한다.
재물을 구하든 관직을 구하든 사람마다 쓰는 수단이 다르다. 어떤 사람은 노력에 의지하고, 어떤 사람은 투기에 의지하고, 어떤 사람은 정책 기회에 의지하고, 어떤 사람은 조상의 그림자에 의지한다.
확장 데이터:
응용에서는 연주나 월주를 위주로 하되, 주로 일주 () 를 기준으로 하고, 연간 () 은 조상 () 을 대표하고, 월간 () 은 부모 () 를 대표하며, 일지 () 는 자신과 형제자매 () 를 대표한다. 나는 여자이고, 나는 언니와 형이고, 나는 후계자이다.
또 명궁, 태, 대운, 대운, 유년, 노년, 월령 등 오행에 맞춰 책망을 자제했다.
인식의 한계로 인해 전통적인 4 주가 이론적으로나 방법적으로 완벽하지 않다는 말이 있다. 예를 들어, 운명의 메커니즘과 원리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소위 4 열 태양의 법칙과 달의 법칙을 형성하는 예측 방법과 수단은 없다. 따라서 점쟁이를 배우려면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끊임없이 받아들이고 자신의 예측 지식과 능력을 지속적으로 높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