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매극이 안경에서 광대를 발양하다. 고대에 후베이 황매가 물에 잠겼고, 황매현 사람들은 구걸을 하며, 현지 채차극을 안안안안칭 (황매현과 안칭 숙송 인접) 으로 데려갔다. 안칭 화가 엄봉영, 동성로령인. 그녀는 안칭 방언을 채차극에 녹여 노래 스타일을 개선했다. 황매극은 차를 따는 연극보다 예쁘다. 엄봉영이 없으면 황매극이 없고, 안칭 사투리가 부르는 황매극이 좋다.
황매극은 채차조, 청양조, 음조 등을 흡수했다. 안칭 방언으로 노래하다. 안경은 독립 극종을 형성한다. 그 당시, 그것은 강한 밍크라고 불렸다. 민국은 휘장극이라고도 한다. 그러나 당시 안후이 성 당위 서기는 호북 황매인이었다. 그는 휘장을 황매극으로 바꾸었다. 황매극이 불을 부른 후 황매현 채차극단은 황매극극단으로 바뀌었고, 많은 학생들이 휘주로 파견되었다. 많은 선생님들을 불러서 가르쳤습니다. 1980 년대에 장휘와 호북성 가무단단 단장인 양군은 모두 그들의 초청을 받았다.
왜 어떤 사람들은 황매극이 후베이 () 성 황매현 () 에 속한다고 말합니까? 황매극의 개별 가창곡은 채차조에서 유래했지만, 황매극의 매우 풍부한 성악 구성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매우 작아 10% 미만이다. 황매 (차 따기) 조는 초기에 황매현에서 형성된 것이지, 나중에 세계 각지에서 전창한 황매극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극은 극이고, 조는 음조이고, 극과 곡은 완전히 다른 두 가지 개념이다. 곡조의 요소는 주로 곡조와 멜로디이며, 연극의 요소는 인물의 이야기, 충돌, 우여곡절이 필요하다. 물론 전통 희곡은 자신만의 독특한 곡조 외에도 독특한 방언 (가창곡과 가창곡) 이 필요하다.
황매극은 후베이 황매현에서 유래한 것으로 안경에서 발전한 것은 옳지 않다. 황매극 자체는 안칭에서 유래했다! 만약 당신이 진짜 황매극을 보고 싶다면. 회녕의 석패향에 가서 진정한 황매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