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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관시

왕관의 시는 다음과 같다.

푸 푸, 동부 절강 바오 Haoran 을 보냅니다.

끄기.

물은 아름다운 여인의 눈처럼 보이고, 아름다운 미간을 찌푸린 눈썹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어디 가고 싶어요? 산천이 만나는 곳에 가다.

샘물을 가지고 가서 데려다 줄게. 만약 네가 남방에 간다면, 너는 봄을 따라잡을 수 있고, 너는 반드시 봄의 경치를 유지해야 한다.

번역:

물은 미인이 흐르는 눈 같고, 산은 미인의 주름진 눈썹과 같다. 행인에게 어디로 가는지 물어보고 싶어요? 산천이 만나는 곳에 도착하다.

나는 방금 봄을 보냈는데 또 너를 집으로 보내고 싶다. 강남에서 봄을 따라잡는다면, 반드시 봄의 풍경을 유지해야 한다.

참고 사항:

왕관은 여가오 (오늘 장쑤) 에서 태어났다. 생졸년이 불분명하다. 조정의 진사로, 연이어 대리사 승과 강도지사를 역임한 적이 있다. 종신이 벼슬을 할 때 한림으로 학사를 하러 갔는데,' 청평악' 이라는 네 글자가 태후에게 분노하여 해직되었다. 관신집' 이 있는데, 이미 실전됐고, 16 곳이 모조품이다. 어휘' 는 이름이' 점쟁이를 파는 사람' 으로 바뀌었다고 생각한다. 스시의 단어는 사서의 주체이다. 일명' 백척루',' 매풍벽',' 달달 숙나무' 로 불린다. 이중음, 44 자, 운율.

이 단어는 구상이 교묘하고 풍격이 경쾌하여 송별작품에서 독보적이다.

물은 가로눈 같다' 는 이 몇 글자는 처음에는 색다른 것이다. 선인들은' 눈썹이 봄산 같다',' 눈은 가을물 같다' 등의 비유로 여성의 얼굴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데 익숙해졌다. 예를 들면 류신의' 서경 잡기' 에서' 문군이 아름답고, 눈썹이 먼 산 같다' 는 것이다. 이백은 "그리움": "예전에는 눈초리였지만 지금은 눈물샘이다."

백거이 "정시": "눈이 가을물을 베는 것은 쪽파를 벗기는 것을 가리킨다." (사례: 어떤 사람들은' 가을물' 을 남자의 눈을 묘사하는데, 이호의' 당 2 의 노래':' 동공 한 켤레가 가을물을 깎는다' 와 같다. ) 그러나 여기서 작가는 오히려 물이 산 위의 눈썹의 횡류라고 그의 뜻을 사용했다. 그것의 묘미는 새로운 것을 밀어내는 데 있을 뿐만 아니라, 감정으로 무정함을 본연의 애정으로 바꾸는 데 있다. 예상치 못한 풍경도 작별의 장면에 휘말려 친구의 이별에 감동을 받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