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는 동물의 시체이다. 인간과 마찬가지로, 모든 사람은 생명이다.
인생은 사방이 텅 비어, 그 중의 중생을 안다. 모든 사람은 죽음을 두려워하고, 탐욕스럽고, 분노하고, 어리석고, 느리다.
모든 중생은 모두 신식연변으로 형성된 중생이다. 또는 몸, 지상의 짐승, 바람, 귀신, 천인 등.
인연이 다르기 때문에, 지식 지혜의 수준이 다르기 때문에, 그들의 체형도 다르다. 새, 동물, 거북이, 뱀, 곤충, 물고기 등. ...
신의 지식은 변화한다. 주전자의 물처럼 추워지면 얼음이 되고, 더워지면 공기가 되고, 서리와 비와 얼음이 되고, 여러 가지 변화가 있지만, 몸은 변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생이 죽은 후 신에 대한 인식은 움직이고 움직인다. 업계의 허상은 사람을 매혹시켰는데, 지금은 성과가 풍성하다. 수명 주기, 인과 관계,
동물도 그렇고 사람도 마찬가지다. 사람은 평생 사람이지만, 복으로 생명의 끝에 보답된다면 더 이상 사람이 아닐 수도 있고, 이 인생의 인연과 내세의 체형으로 인해 이 세상에서 태어나지 않았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장경의 말에 따르면, 이 세상이 좋지 않을 때는 다른 세계에 기생하고, 다른 세상이 좋지 않을 때는 다른 쪽에 전달하고, 다른 쪽이 좋지 않을 때는 상대방에게 전달한다. ...
우리가 평생 그 고기를 먹는 것은 그 열매가 익어서 빚을 갚아야 하기 때문이다. 중생의 원망 때문이다. 악은 변화로 인해 내세로 흘러가고, 내세의 인과가 익으면 우리도 죽임을 당할 것이다. 이전의' 그것' 은 또 우리의 고기를 먹을 것이다. 따라서 소위' 골엄경' 은 서로 죽이고, 서로를 죽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사람이 3 계를 벗어나지 못하게 하는 비참한 결과라고 말한다. 불교의 비유이기도 하다. 사람은 양처럼 죽고, 양은 사람처럼 죽고, 서로 죽이다. ...
그래서 많은 고전과 대승교법은 사람들에게 채식주의를 권하고 있다. 복수의 악인을 심지 마라.
그래서 고기를 끊는 날, 하루의 복보가 있다. 살생 방생과 광식복전을 멈추지 않고 어떻게 4 일간의 금육의 가봉으로 7 일이 걸려야 메울 수 있는 작은 구덩이를 메울 수 있을까? 더군다나 작은 구덩이일 뿐이다. 알다시피, 우리가 하루 고기를 먹으면 머릿속에 구덩이를 파서 악을 생각하고 10 삽토를 파고 나쁜 일을 하면 한쪽이 깊은 구덩이가 되어 그 육식동물들이 도살되는 참상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더군다나 우리의 마음은 대부분 산산조각이 나고 내세에 있을 것이다.
너와 나 같은 평범한 사람들은 고기 먹는 것을 포기하기가 어렵다. 우리에게는 한 세대의 상호 보상이라는 강한 습관이 있다. 만약 네가 정말 고기를 끊을 수 없다면, 네가 죽일 수 없는 것을 먹어라. 네가 냄새를 맡을 수 없다. 너 스스로 죽일 수 없는 고기를 먹어라. 이런 고기를 먹는 것도 일종의 사념이지만 방법이 없다. 그렇지 않으면 사념이 더 무겁다. 물론 채식주의자가 가장 좋다. 심경이나 아미타불의 성명을 많이 읽다. 너의 죄를 참회하다. 해방을 위해 화근을 묻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