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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가 있어야합니다. 첫 번째 문장은 무엇입니까?

어떤' 반드시 요괴가 있어야 한다' 는 것은' 사고가 있으면 반드시 요괴가 있어야 한다' 는 것이다. 앞의 문장은' 설설설설봉씨, 저 할아버지' 였다.

"일이 생기면 반드시 요괴가 있을 것이다" 는 기효란의 "미초당 노트 읽기" 에서 유래했다. \ "7 ~ 8 일일수록 시들어 간다. 뿌리가 기둥에서 나와 텍스처가 연결됩니다. 기둥 가까이 2 인치 가까이 다가와도 여전히 마른 나무지만, 위는 점점 푸르러졌다. 조석의 조카 센다이 부인은 내가 어렸을 때 그녀를 본 적이 있다. 현월서도 바깥 세상의 할아버지 설설봉씨, 그 변태는 요괴인데 왜 거기 있지? 조씨도 쇠퇴했다. "

꽃잎이 무성하게 늘어지고 시들어 떨어지는 데 7 ~ 8 일이 걸린다는 뜻이다. 꽃의 뿌리는 기둥에서 나오고, 근리는 기둥과 연결되어 있다. 기둥 2 인치 가까이 다가갔는데도 죽어서 위로 올라가면 점점 파랗게 변한다. 나의 첫 어머니 태부인은 조석의 조카이다. 어렸을 때 당주에 있는 모란을 직접 보았는데, 당시에는 상서로운 징조로 여겨졌다. 우리 할아버지 설봉 선생이 말했다. "비정상적인 것은 바로 요괴다. 무슨 길조가 있습니까? " 나중에 조석씨네도 몰락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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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웨이 초당 노트' 는 주로 여우 귀신 신의 이야기를 다룬 것으로, 권선징악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인과응보에 대한 선전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각종 묘사를 통해 봉건사회의 마지막 날의 부패와 어둠을 반영하였다. 예를 들어, 제 1 장에서 여우 이미지의 몇 가지 주요 유형을 묘사하여 여우 세계의 질서와 규범을 반영하였다.

두 번째 장에서는 Ji yun 이 여우 세계를 건설하는 서사 기술에 대해 논의합니다. 제 3 장은 기윤이 여우 이야기를 창작한 이유를 설명한다. 결어 부분에서 기윤은' 여우 이야기' 의 예술적 가치를 긍정해 전대와 동시대 작품과 비교해 이성적 내포, 서사 언어, 이야기 편성 특징을 지적하고 내인과 외인이 소설 창작에 미치는 영향과 표현을 요약했다.